<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mlb 포스트라인업확정 잘가라 혹사왕

mlb 포스트라인업확정 잘가라 혹사왕

근본없는 mlb 아는척

김작가빼고 모두가 확신했듯 오프너였다 이미 8번선발에 8.2이닝 즉 1이닝만던지는 불펜데이의 시도했던

오클랜드의 실험대상중하나 사실 이친구 왜뽑았나 아무생각없이 넘어갔는데 설마 8번중한번이?

마!에이로드 아니 쁘렛까드나 삼진잡아봤나?

단한번이지만 4타자상대해서 무피안타 삼진2개로 오프너로써는 최고의 출발을 했었'던' 리암헨드릭스 

마...이거 일내는거아이가 체고의 마무리 트레이넨도 있고 혹사의 상징 유스메이로 페팃과 주워쓴 불펜

먼저 0점대 불펜했던 페르난도 로드니센세도 있고 마...주운선수들로 일낸다 기적을 보여줘! 간다 간다!

dont judge me

단1이닝만 소화하면되는 리암헨드릭스 브렛가드너대신 멕쿠첸이 1번으로 출장했지만 이미 상대해봤음 ㅎ

음..출루했네 뭐 그럴수있죠 ㅎㅎ 2번 애런져지네? 올해 상대안해봤는데 흠.... 어케되겟ㅈ?

.... 이것이 홈런1위 팀과 상대하는팀이 가지게될 불안감 첫두타자만에 홈런

 세타자만 잡아내면되는데 야구는  너무잔인한스포츠이다 단하나의 피안타가 2실점으로 연결됬다 

하지만 2실점정도면 해볼만한차이 경기를 뒤집는 능력이 있는팀 철벽불펜 트레이넨도 있고 

어 잘못올렷네 어쨋든 트리비노가 3이닝 시원하게 막아줌 1피안타 4삼진 이어올라온 숀켈리도 1이닝 

무실점 5이닝 2실점이면 불펜데이도 반정도 성공인것같은데 세베리노도 4이닝밖에 안던져서 ㅎㅎ

평속 98마일선발 내리고 98마일 불펜 등~장 //오클랜드는 다음으로 41세노장 로드니 등장 그가등장한

 6번째이닝은 오클랜드에게 악몽이었다 


 로드니가 쌓은장작을 트레이넨과 보이트가 정리 사실상 승기가넘어갔다

스탯튼은 스탯관리 홈런을 치면서 트레이넨을 끌어내렸다 

작년 켄자일스,데벤스키가 그랬듯 시즌중에 잘하고 중요한 포스트시즌에 미끄러지는 모습 다행히 그들과

달리 추해질 기회도 더이상 제공되지못한걸로.... 

압도적 타력으로 6회 깔끔하게 마무리지었다 승부가거의갈린 8회에도 브리튼-채프먼 승리조를 기용하는

등 컨디션관리겸인지 리스팩트인지는 김작가 알바아니지만 확실하게 마무리지었다 혹사 3인방을비롯해

숀켈리 파밀리아등 좋은 투수들이 많았는데 양키스도 만만치않은 불펜을 가진팀 베탄시스-로벗슨

-브리튼-채프먼으로 깔끔하게 5이닝을 삭제했다 

4이닝동안 4볼넷을 준 적폐 그녀석과달리 2이닝동안 무피안타 3삼진로 마무리했다 ps에서 오프너가 

더유효한건 양키스일지도 ㅎㅎ 어쨋든 슬픈건 소수 오클랜드팬과 역배충들뿐일테니 작은 위로를전한다

디비젼시리즈 대전 라인업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