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2018 nlcs 다저스 밀워키 거품은 걷힌다 3,4차전 리뷰

2018 nlcs 다저스 밀워키 거품은 걷힌다 3,4차전 리뷰

근본없는 mlb 아는척

느네 열정이 부족해서졌다 내탓아니다 

제가 영어를 잘모르는데 energy가 실력이라는뜻인가요 ㅎㅎ 어쨋든 선후배꼰대관계가 확실해서 웬만하면

지랄안나는 kbo와 달리 이동네는 말도 많고 탈도많네요 마차도는 바짓가랭이를 붙잡는 energy를 보여

지만 매너에서는 확실히 져버렸다는건 알겟네요 



game3 

평균 3000만불을 받을 남자의 energy 잘보았다 크...

밀워키감독이 판독요청걸기전까지는 그냥 띠겁게 들어간줄알았는데 슬로우로보니 다리도 잡고늘어진게 

확인됨... 어쨋든 증말 추하네요 ㅎㅎ 이날 선발은 차신 vs 뷸러 뷸러는 마지막등판에서 안좋은 기억이

있었는데 하지만 95마일이상 나오는 평속을 가진 강속구 유망주를 믿어보는수밖에 리치힐 노인네를

이럴꺼면 왜잡았는지 많이 의심되는상황 밀워키는 올해트레이드해온 1~2선발급투수들을 잘쓰고있다

올해 3홈런을 치기까지 119경기 그리고 포스트시즌 3홈런까지 단6경기

 물론 작년풀타임 15홈런을 치며 럭키김상수[오이오이 인터넷용어쓰면 오글거린다구 작가쿤 ]포스를 

보였으나 올해 그저그런 성적으로 묻히나했는데 점수차많이날때마다 스탯관리?를 잘해주고있네요 

어쨋든 뷸러가 7이닝을 막았지만 4실점을 하면서 단1점도 낼수없다는 energitic한 다저스의 모습 ...


???:월드시리즈가면 쓰려고 숨겨두는거죠?


잘봤습니다 다른팀가면 100경기이상은 충분히 나올수있는 프리즈 ,도져,켐프를 백업으로 쓸만큼

여유로운 뎁스로 보이지만 막상 경기가시작되면 실속이없음 그자체 특히  벨린져[1안타],먼시[3안타]

의 부진은 심각한수준 둘다 가오가있어서 중심타선에도 넣어주고했는데 크흠...뭐 브루어스가 

이름값도 더떨어지고 라이언 the 약쟁이 브라운,옐리치,무스타커스,케인등이 돌아가면서 일하고 

아르시아같은 뽀록?선수들이 힘을 내주면서 다저스보다 분위기는 좋아보임 


길건너 휴스턴쪽도 자꾸 사고치면서[오수나,구리엘,브레그먼등 인성논란]작년 월드시리즈가 인성쓰레기들

의 대결이었다는것이자꾸 각인이되면서 더티한 포스트시즌이 진행되고있습니다 사실 홈런영상은 심각한

건가 싶긴한데 논란이 됬다니 나쁜거겟죠 문화적 차이도있는거니까 요오즘 pc충들이 나대서 저같은 

태블릿?빠들은설곳이없네요 비하유우머나 하고 씹덕 코스프레[팩트 씹덕맞음]하면서 아는척해야되는데 .

믿었던 뷸러마져 무너지면서 다저스는 줄초상분위기 이닝은 많이먹었지만 그것이 전부 5.1이닝 던지고

무실점퇴근한 차신이부러울정도 혹사의달인은 네벨1.2이닝 못미더운 새끼둘[제프레스-소리아]+해더로

 2이닝을 때우고 마무리합니다 메데타시 메데타시

.game4

몇이닝 안던지긴했는데 다시나오네? 고급진 오프너인가 ?

뭐 3선발하는팀도있고 4선발구성하는 팀도있지만 밀워키는 선발 3명에 [곤잘레스,차신,마일리]+오프너

해서 4선발해도될것같은데 결국 고급진 오프너 지오곤잘레스카드를 다시 만지작만지작 ..작성시간 기준

12이닝이 진행중인데 다저스쪽은 지면 돌이킬수없는 깊은 내상을 입을예정 잘못하면 다저스타디움에서

피눈물흘리면서 경기가 마무리될지도 후후... 일단 유일한 득점상황과 나온 투수들을 볼까요 

진득한 선발야구가 자취를감춘 올해 포스트시즌 4~5이닝던져도  2실점내로만 막으면 어떻게 억지로

굴러가는듯한분위기가 팽배한데 리치힐이 딱그정도해주고 바에즈-마에다,퍼거슨,매드슨,젠슨,우드,플로로.

사실상 선발투수빼고 다끌어내는분위기인데 마에다,퍼거슨 쿨병걸려서 1타자만쓴거 약간 후회중일듯 

혹사 교과서가 되어가고있는 젠슨은 2이닝투구 무려 8번째투수 플로로가 이닝을 마무리하고 내려간상황

갑작스러운 통증으로 빨리내려간 지오곤잘레스를 대신해 페랄타가 빈자리를 메웠다 근데 이놈 1이닝

던지면서 옹골차게 실점해놨네 흠... 못믿을놈3형제중 이미 2명이 등판한 상황 다행히 소리아가안터져서

이제 다음폭탄 제프레스가 나오나했는데 구에라가 등판 김작가가 아는척하면서 4선발가면 구에라쓸수도

있다고 킹능성 드립쳤는데 마지막달안좋기도하고 해서 선발로 안쓰고 이렇게쓰는듯 지금결과만보면 

피안타도없고 대성공 흠... 한국시간 아침10시에 시작해 3시넘어까지 진행되는중...끔찍하다끔찍해 

시간오래걸린거말고 양팀타선의 집중력이..

5시간레이스의 시작을 알리는 축?포 ㅎㅎ 실점하고도 반짝거리는 폭죽?터트리는거보니 멘탈갑인듯 

리치힐도 개빡쳤는데 정말 저거하나때문에 13회까지온거맞음 히히... 근데 다 자기탓인걸어쩌겠음 

어쨋든 이지겨운걸 볼생각은없으니 1시간뒤쯤 식은 경기를 보도록하죠 그럼 잠시만안녕~ 


국저스가 이겼네요 별로원하던그림은아닌데 히히 운동선수들은 뇌에 근육이 찾는지 쿨병걸려서

지랄안하면 못견디는건지 또 쳐싸웠네요 하여간 어후.. 차라리 우리 귀여운 어좁이 도타프로게이머

처럼어깨빵하고 삐진표정으로 지나가고 말지 또 언론전 쳐하고 병쉰쉑들 하여간.. 교육하면뭐함

지가 기분나쁘다 싶으면 아가리털고 방망이로 포수대가리까고하는데 참..양팀다 팬이아닌입장에서

보기엔 증말 스포츠하는 동업자정신이 1퍼센트도 보이지않는 저급한플레이네요 뭐 이시즌에 아가리

털고 지랄병하는게 연례행사라지만 매번봐도 역겨운건 똑같네여 꼬우면 이겨서 아가리못털게해야됨

휴스턴 구리엘쉑보셈 눈쿨하게 찢고도 이기니까 별지랄안듣잖슴 ㅎㅎ 꼬우면 이겨야됨 


어쨋든 꼬와서 국저스가 이겼습니다  5차전선발은 

다저스로테이션순환완료~  커쇼-류-뷸러-리치힐  4선발로테 vs 지곤-마일리-차신-> 3선발로테 

2대2가되면서 장기전양상이 됬는데 이렇게되면 내일 누가이기든 6차전은 무조건확정에 지는쪽은 

7차전을 바라봐야되는상황 빠따들이 침묵하고 선발진들이 유별나게 잘하는 팀도 없는지라 

크게 재미는없는상황 보스턴 휴스턴쪽이  5~7점씩나서 그나마 화끈하다던디 ㅎㅎ  뭐 뻔한이야기지만

3이닝5실점하고 run한 커쇼 vs5.2이닝 무실점하고 버네스-제프레스 핵융합듀오가 일내준덕분에진마일리

음...킹리적인 판단으로는 마일리가 선발승부에서이길것같은데..과연 커쇼 프라이스가 될것인가 범가너

발톱때라도 될것인가 기대가안되는 내셔널리그 진흙탕으로 쳐박고 가자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