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klmajor 2018 승자조 1라운드 시크릿vs vg lgd vs alience

klmajor 2018 승자조 1라운드 시크릿vs vg lgd vs alience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약간은 불안하게 조1위로 올라온 vp solo가 일진답게 드로우서폿으로 프나틱 양학성공 너무잔인했다사실 

시간순서상 이들의 경기가 먼저였는데 어차피 베팅하는분들도 김작가수준이상으로 아시고 거의 보는 

유저들이 없기때문에 김작가마음대로 하고있다 ti8 5경기도 한다만다하다가 벌써 겨울이왔는데 마르스는 

안오고있다 좆티팩트내고 1월쯤 유난떨면서 내줄듯 루빅아르카나,마르스아르카나 같이팔듯 ㅎㅎ 어쨋든

 약간은 불안하지만 중국체강에 가까운팀이다 라고 말하고싶은듯한 패기 vgj+vg에 dy를 얹은모양새

aster랑 예선에서 비비는거보면 못미덥긴한데 뭐 일단 모양새는 갖췄으니 믿어봐야지 벌써 eslone 우승

하고 비시즌 최강자를 입증한 시크릿 잡고 밑에서야 당연히 lgd가 올라올테니 중국최강전하자구~ ㅎㅎ

미세먼지도타 시자아아악

1경기 시크릿 선

퍼피가 123픽내에 악몽을 밴하는빈도가 꽤높은듯 네크로 악몽등을 밴해 코어잘리는것을 방지하고 요즘 핫한 사일런서 밴을 얹으면서 원하는템포로 싸울수있게됨  시작은 도끼 테블 길쌈꾼,오거등 비교적 도끼 상대가 편한 레인을 선택했음에도 신경안씀 서폿이거든 ㅎㅎ 캡틴마다 자기가맡는영웅의 성향이갈리는데대표적으로 fly는 수비적인서폿,무난한서폿많이 가져가는데 퍼피는 파밍먹는거 첸,망령?같은거 지가가져감

이오밴은 후픽의 숙명 데스티니 에니그마를풀어줄순없지 이제캐리 2적폐중 모플링,테블 하나만 밴할수있다 으으...모플링밴요 그래서 남은 적폐가나왔다고한다 엑스1픽을보고 상대하기좋은 두카드로 대응 물론 그것만보고뽑은건아니다 둘다 1티어급 서폿캐리시다 길쌈꾼=위버는 요즘 아가님빌드 서폿도 사용중

------------------------------------------------------------------------------------------------------------

3~4픽은 후픽이먼저라구 vg!

피닉스에 첸까지 의심을 놓치않는 vg  첸의 귀환은 아무리때려도 집에간다구~ 어쨋든 데미지증폭도 증폭이고 요즘은 레인붙박이로 레인봐주는 서폿이라 나올수있다고본듯 오거에 그림자주술사 서폿진완성 얘내 경기 다본게 아니라 긴가민가한데 요즘 얘뽑는거 재미붙이긴한듯 푸시도되고 이니시도 좋고 좋긴좋음 드로우를 얹어서 드로우조합셋업끝 혈귀밴후 상대 마지막 미드카드를본후 암살기사선택

시크릿은 매그누스밴 에니그마와함께 꽤핫한카드 피닉스를 저쪽에서 밴해주니 루나정도밴해볼까 ㅎㅎ 루빅,자연의예언자인데 테블 e돌아올때마다 한번씩 킬각볼것같은조합 퍼피의 엑스서폿킹능성도 열려있다 허스카를 밴하고 제우스를 선택하면서 마무리 음... 김작가가 겜알못에 피지컬도 별로라 자연의예언자가 얼마나좋은지 확실히 체감은 못하는중 w로 여기저기 쏘다니면서 템자유도가 높은 영웅특성상 빠른   바이스 혹은 오치드를 올려서 팀을 도와주는것도일품이며 북-마엘빌드등 보조딜러도 해준다 레인도뭐  소환수 기반영웅이라 잘버티는편 다만 단일 기술들의 임팩트는 평범한수준 어떻게 쓰는거지?!

결승에서만났는데 벌써만나다니 오이오이 시크릿... 재밌게하자구~ 

드로우탑에 버려놨다가 테블역삼에 대가리터지고 레인스왑 zai플레이좋고 puppey도 엑스잘헌다  테블

셋업에 팀원들도 이렇게 잘해주면 뭐 할말이없지 그냥 시크릿이 vg보다 더잘한다



2경기다이어 vg선

1경기의 아쉬움을 뒤로한채 선픽 이오밴을 안해도되렷다!! 뭔밴하나했는데 첸 그로케 무서운거야? 선픽의 장점은 테블을 뽑는데사용 뭐 납득은 간다 엄청쎄니까 모플밴해서 사기캐할거없지 ㅎㅎ 하면서 그렇게 퍼피가 안풀어주던 악몽을픽 니들이 무서워허는거다 에베베

30분컷을한 시크릿 지진과 엑스를 픽 이니시쪽으로는 거의셋업끝난듯 불완전한카운터이긴하나 둘다 테블상대로  후반에 이니시만 찰지게 잘들어가면 붙어볼만할지도? 흠 밴은뭐 거기서거기에 후픽이라 이오밴함

--------------------------------------------------------------------------------------------------------

시크릿 켄타,취권등 먼저 오프선점한기세를 이용 상대카드를 자른다 ㅎㅎ 이로써 오프 5형제중 매그누스만남았다 뭐 딴거뽑아도되는데 굳이 5형제중에 나오겠어? 하늘분노마법사 물론 테블이 누킹에 약하고 악몽이 침묵에 취약하다 그럼에도 안나오는것은 레인이 꽤센편인 스레메보다 더간악한 킬러들을 원했기때문 악몽처럼 강력한 타겟기술이있거나 오거처럼 레인깡패거나 피닉스처럼 다잘하거나 크...히도이요  피닉스열렸는데도 가져간걸보면 좀더강한누킹,침묵을 탐낸것인가? 그리고환영창기사 원래 테블이 유리하다는 평이 많았는데 뭐그래도 분신캐니까 폭딜로 녹이면되재 q+평타로 본체찾아서 녹이기같은그리도 꽤많이 나오던데 어떻게될런지는 ㅎㅎ 매그누스보고 몽키킹을 본능적으로밴 꽤나합리적인 선택이었던것같다 이어 맹독사를 픽했는데 뭐 어떤조합이 맹독사 궁에잘버티겠냐만은 딜은 확실히 박힐듯 매그누스도 뚜벅이가 아닌듯하지만 무빙이 중요해서 어느정도 효과적인 대처법일지도

제우스에 엄하게 당하고 밴 메두사... 중국팀다운 역겨운상상력이다 또그림자주술사에 5형제중 밴이안된 마지막카드 매그누스를 오프로기용 w증폭댐은 물리딜러에게 더효과적[가르기효과] 몽키킹,츄럴등이 대표적인 파트너지만 오늘은 타이니가풀려있으니 이걸로 간-다 맹독사미드같은데 퍼피특성상 하분마 미드각도 있다 뭐 타이니가 어련히 알아서하겟지?

바텀은 vg의 역삼 vs맹독사 트라이의 승부 뭐 이런셋업이면 중후반부를 볼수밖에없지 히히 ori가 갱크

다니면서 풀어주는상황 시크릿도 움직인다 생각해보니 엑스+스레메조합이 강했었지 후후..어쨋든 서폿 

엑스생각보다잘허긴헌다 딜계산삑사리로 지진궁두어번맞고 보니 기분이 썩좋지는않지만 테블있는데

마! 3경기는 가자 근데 자이아저씨 자꾸점프하는데 20분대에 아가님이 나온거야?ㄷㄷ.... vg가 홀린건지

팬랜분신에 매그누스궁 악몽궁등을 박아넣었는데 이번경기만 매그궁2회정도  실수를 본것같다 반면

시크릿은 다소약할수있는 nisha의 맹독사를 캐리로박고도 증말잘싸웠다 이번판은 bkb도 빨리나오고 해서

질수도있겠다싶었는데 맹독사,지진,환창으로진짜게임을 잘풀어줬다 시크릿 1티어팀 인정한다 ㅎㅎ


둘다 og에게 당해 피눈물을 삼켰던팀 뭐 상황은좀달랐지만 [얼라=ti지역 예선/lgd ti 결승.. ]

어쨋든 비슷한거아니겠습니까 ㅎㅎ 얼라도 요즘폼이 좋던데 vp쉑이 운좋게 이겨서 올라갔지만 우리도

우승팀 판독기 vp한테 괜찮음판정받았음 너희들 요즘 쉬느라 개빠졌지? vg,aster그거 좆밥인데 예선때

못털고 빌빌거린거 다봤다 야! og랑 비비던 우리실력을봐라

가끔 ame말고 딴녀석이면 어땟을까하는 꿈을 꾸곤해


1경기얼라선픽

다양한 카드를 선보이는 얼라이언스의 도타 결과는 뭐 중간정도는 가니까 선픽답게 이오를 제외하고 매그너스 타이니등 lgd가 좋아하고 요즘핫한 카드들을 밴 악몽까지 짚어주면서 유럽팀은 악몽안준다 라는마인드인가 ㅎㅎ 엑스 몽키등 핫한카드들을 선점 

거미빠른픽하는것을 알고 일단잘라줌 이오도 자르고 에니그마까지 자르니 밴카드가모자라군 노상관 우리가 박살냄 ㅎ 켄타 사일 의중을 파악하기힘든 심플한픽 요즘켄타서폿으로도 돌리더라방심ㄴㄴ

-----------------------------------------------------------------------

후픽 lgd 오거,크메등 약간은의문스러울수있지만 확고한의지를 가진밴 둘다특색있다기보단 무난한서폿같아서 ㅎㅎ 빠른 코어공개때문에할수있었던결단 엑스서폿? 하라그뤵 ㅎㅎ 어차피 5형제중 4장이나와서 기껏해야 취권정도 엑스상대로 어떤캐리를 고를려나 했더니 일단 퍼그나 그리고 츄럴 흠.. 퍼그나는 좋은 안티캐리이자 마법딜러 네크로가열려있는데도 양팀다 고르지않는다 살짝견제의의미도 있었을지도 나온 영웅중 마나많이쓰는영웅은 없었는데 막픽 인보커를 당당하게 뽑으면서 퍼그나 그딴게뭔데라는패기 뭐 김작가 기분탓이겠지만 퍼그나는 유틸성있는 마딜러 느낌이큰것같음 츄럴원거리모드로 여차하면 도끼줘패겠다 나르는 도끼로 도끼팸 ㅋㅋㅋㅋ 중국팀스러운 용기사밴과 무난한 미라나픽으로 마무리 미드인가?

사기캐리 교과서 2장밴 상대가 매그없이 쓰는 츄럴의 힘을 보여주려하자 완곡한거절의 의미를보내는 길쌈꾼  엑스,길쌈꾼둘중하나가서폿일텐데 엑스하기힘든매치업이되서 엑스서폿이 아닐까 싶음 컨닝좀했지만 ㅎㅎ어쨋든 피닉스,엑스,몽키킹으로 대충 한타그림이 그려지는데 somnus의 강력한 폭풍령을 밴하고 인보커픽으로 마무리 욕심이 조금 있어보이지만 lgd생각보다 안세보이는걸?

ame츄럴 이긴다! 히이익  봇 퍼그나 사일 vs 위버+엑스 //탑 츄럴 켄타 vs 몽키 피닉스 둘다 잘비비는 lgd

5인도타시작되고 웩스보커 설치면서 나쁘지않은데? 얼라이거 일내나? 자꾸혼자있다가 죽는 ame무슨사연

일지 ㅎㅎ 비벼지는걸 막는 somnus,fy 불꽃투지 으으... 캐리 오프만 바꾸면 체강팀아니냐 이거 ㅎㅎㅎ





2얼라선픽

vp보다센팀이랑 붙었다 크흑.. 그래도 다시선픽 악몽주고사일밴하자사일너무세네 ㅎㅎ 다시 엑스에 상대가 악몽을 뽑았는데도 e로 얼마나 세이브하겠어라는 의미의 네크로 퍼그나 또뽑진않겠지?

악몽풀어주니 뽑아야징 lgd는 결승때도그랬지만  123밴은 크게바꾸지않는편인듯 사기캐테블얹는다

----------------------------------------------------------------------------------------------------------------

다시후픽lgd의차례 제우스? 땜장이등밴 아까엑스서폿써서 이번엔 코어 1장으로보고 코어밴을 2장얹는다 2누커영웅을 밴하면서 테블을 지켜주겠다는따스한마음 그림자악마 혼돈기사 선택 이야 2코어인데 오랜만에 혼돈기사네 ㅎㅎ 얼라이언스 loda보라는뜻인가 ?근데왜 fy가플레이하지?!! 마...마사카 그림자악마로 세이브가 가능은하지만 찝찝허니 그냥 밴하는 컨카 미드는 오랜만에 죽음의예언자 얼마나빨리밀고자려고ㄷ말레시아라 시차도 거의 없으실텐데....

퍼그나를 그래서밴했습니다 5형제중하나인 취권도밴하구요 그러면 또켄타뽑겠지 ㅎㅎ 잠깐말위에 탄건맞는데 좀모양이이상한데? 혼돈흠... 그런거모름 테블상대론 환창이 약이란말이야 ㅎㅎvg는 못해서진거고 우린다름 무난한 크메를 얹어주고 지진술사까지 환창카운터 이제없는거야 우린 분신많은 적조합조지고가는거임 ㅎㅎ 개꿀개꿀 레슈락을 밴해서 몇몇팀이 환창잡을때 레슈락으로 압도했던기억을 원천봉쇄 근데 의외로 환창뜨는데 레슈락티어는 안오르네 크흠... 얼개야 일하자

아이템보고영웅맞추기!!! 오늘의 주인공은 뭘까요

!!!

*혼돈기사 아가님효과=아군에게 궁극기인 분신이 사용가능 본체의딜을 100퍼센트똑같이 적용받으며 피해 260퍼센트[테블분신 60%적용 400퍼센트피해] 히이이익!!

오랜만에 보니 꽤반가운 죽음의예언자 침묵이 좋긴좋아 ㅎㅎ 악몽은 e로 네크로 궁세이브 열심히 하고  

데프[죽음의..]도 열심히 로밍25분경 이미 역겨운 분신에 분신을뽑는 조합이완성 으으.... 카나 아가님

이라니 끔찍한모습이 눈에어른거린다 그냥 분신만넣어도 싸울수있다구~ 29분경 로또당첨 카나궁 4마리

등장 이게나라냐 ㅜㅜ  걍힘으로 다부숴버림 진짜 이게 맞는방향일까..정답을 알려줘 

승자조 분위기 이거뭐야? ti top6그대로 top6가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야 eg이거또 우리끼리남겠네

ㅋㅋㅋ 리얼 잠깐 좆밥잡고 금방간다 기다려라

다음이야기 eg의 기묘한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