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kl major 승자조 4강secret vs lgd

kl major 승자조 4강secret vs lgd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승자조의 특권 여기까지만 와도 top6임 이거이기면 바로 top3확정 패자조분들 꼬우면 아시죠?

둘다 꽤흥미진진한대진인데 사실상 패권팀들이 다바뀐 지금 ti기준으로 1위og=올해쉬기로함

2위lgd 3위 eg[밑에서달구는중]4위리퀴드=달나라감 5위~6위 vp,시크릿 nip이 시크릿+7~8위

optic을 합친팀이므로 결국 근본있는이들만 남았다는뜻 ㄷㄷ 무시무시하군 일단 들어가기전에는 

lgd와 시크릿이 거의 동급이거나 시크릿이 약간우위일것이라 생각했는데 결과는 뭐 생각과는 ㅎ

결승리뷰다하고 쓴거라 성의가 조금없어보일수도있지만 그것은 ㄹㅇ팩트 ㅎㅎ 7.20 대혼란속에

하루만에 픽스및 b패치가 나와서 정신이더없네유

1경기 lgd선

lgd는 꽤나 다채로운 픽을 선보였다 레슈락은 보통 환창나오면 전략적으로 한번뽑는 카드정도였는데 5픽까지 기다렸다가 뽑았다 미드밴이 폭풍령하나였음에도 꽤나 의외인선택 거의 모든 캐리카드가밴됬는데 테러블레이드가 열려있었음에도 뽑지않은것은 아크워든을 상대하기별로라고 생각한것일까 그럼에도 김작가는 이버젼에서는 테러블레이드가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되는데 기동력에 우위가있는 늑대인간선택 새로운 미드카드가안나올것을 예측했음에도 레슈락을 뽑았다  퍼그나의 포지션에 약간의문이 있었는데 fy가 플레이해줬다 

아크워든 eg가 찾아낸 해법처럼 nisha에게 가장잘맞는 옷을 선물했다 테러블레이드를 억제하면서 타워 방어도 잘해내는 친구 오거,대지령등 무난한 서포터카드를 일찍공개하고 길쌈꾼까지선택 5픽은 가시멧돼지 김작가 마음에서는 양학캐라는 생각이있는데 레슈락 상대로 파이프들면서 버틸캐릭으로 고른것같은데 오프밴은 양팀에서 5형제밴[에니그마.엑스.켄타]포함 자연의예언자,언더로드까지 5장이 나왔다 할게없었다기엔 글쎄... 일단은 지켜보자구 

양팀다 난전이 벌어질것으로 예상되는조합인데 lgd쪽은 푸시력도 꽤나갖추고있는데 시크릿은 힘으로 전차처럼 밀어붙이는 조합이될듯 실수로하나둘씩잘린다면 시크릿쪽이 조금더 대처가힘들지않을까 싶은데레인전은 레슈락이 조금만삐끗해도 미드에서 박살날것같은데 아크워든미드가 아니라 길쌈꾼[위버]미드였다머쓱하구먼 ㅎㅎ 

경기

사실 경기력자체는 크게 눈이썩는수준까지는 아니었다 lgd도 약팀은 아니니까 다만 생각처럼 게임이 

풀리지 않았는데 코어를 둘다 이버젼에서 그렇게 높은티어가아니었고 만족스러운 딜량이 나오지않았다

가시멧돼지가 결과론적으로 전차처럼 꾸역꾸역잘버텼고 핏빛수호[크림슨]이 늑대인간의 화력을 파이프로 

레슈락의 화력을 경감시켜주면서 딜도 나쁘지 않았다 알도 꽤잘깠고 


그래 나야나 퍼피 천재

2경기 시크릿선픽

1경기에 혼쭐이난 lgd.. 생각보다 센데 시크릿은 아크워든을 다시선택 선픽이니 자신감있게 켄타를 풀어두고 켄타1픽 상대가 아크워든혹은테러블레이드를 가져가지않자 깔끔하게 아크워든 재선택 선픽인데 후픽친구가 2밴까지 밴을안하자 이오깔끔하게밴 컨카셋업인지는 모르겠으나 그림자악마 선택 무난한 라이언추가 컨카는 미드원이 꽤많이쓰던카드 nisha의 아크워든은 거의캐리인가보다 ㅎㅎ환영창기사 잡기 좋은 조합은아닌지라 폭풍령,원소술사등의 카드와함께밴했다

다소는 의문스러운 그림자주술사1픽 퍼피가 몇차례 뽑아내긴했지만 1픽할만한 긴박함?이 있었을까 어쨋든 아까판 반정도는 떠밀려서 늑인픽을 했는데 두번째는 잘리지않은 엑스를 선택 두강력한 이니시캐릭터를 뽑은후 언다잉 그리고 슬라...크? 7.20에 떡상하긴했는데 이버젼에서는 레인전도 못버티고 쓰기힘들다는평이 우세했다 언다잉이 슬라크를 도와주지않을까 예상중 어쨋든 대즐밴이후 불꽃령,혈귀등 슬라크 그리고 후픽으로나오는 땜장이의 카운터를 제거해줬다 후픽의 이점을 살려 땜장이를 픽했는데 과연 시크릿은 얼마나 대처를 잘할지?

2경기다 약간은 난해한선택 lgd 퍼피의난해함을 이기기위함일까 뭐 중국도타가 코치의 신념의 도타라 

우리같은 서민?들은 한번에 납득하기힘들수도있다

2경기는 중반이후로 시크릿의 압도적플레이 컨카로 시작되는 연계도 좋았고 somnus의 땜장이가 평소

봤던 그압도적인 somnus 플레이라고 믿기힘들정도로 허술한실수도많았다 아크워든은 이번에도 증말로

강력한모습을 보여줬다 다음시크릿을 상대하는팀은 조심할필요가있겠다 다음상대는?

nip vs vp중 이긴놈이 될것이다 ㅎㅎ귀찮으니 대충보자구 어우두 모릅니까 어차피 우승은 두...아...아앗... 

두..아앗.. 

두산이아니라 우승은 이들이했다 ㅎㅎ kbo도 sk가 우승했듯이 끝까지 따스하게봐주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