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디즈니랜드 파리 희망이 가득해... 그래서 도타대회는 왜여는데? 유럽/cis

디즈니랜드 파리 희망이 가득해... 그래서 도타대회는 왜여는데? 유럽/cis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사진바꿔봤습니다 ㅎㅎ 


유럽-3자리

뭐 리퀴드랑 og가 오락가락하긴하는데 지금까지 8번의 ti중 5번을 유럽이 먹었으니 유럽/중국둘이서 


다해먹는 도타판이라 유럽3자리 주는건 납득할수밖에없을듯 히히 그래봤자 시크릿빼곤 다들 고만고만


해보이는데 ana가 돌아온 og 오락가락하는 nip 금방자기자리로돌아간 얼라 늘그렇듯 못하는 tft등 


3자리니까 후리하게 진행할수있을듯


그리스잔당?들 1초만에 삭제


nip쉑들이 개퇴물이긴한데 지역좆밥한테 밀릴급은아닌가봄 


큰이변은없이 시크릿이 클리어 og vs liuqid가 꽤재밌었다던데


퍼피의 욕망가득한 자연의예언자 1픽 레이져어둠현자닉스는 하지말라고 하신다 지픽빼고 나머지는 유동


적으로 바꿔주는 치밀함 츄럴상대로 혈귀를 2경기는 그냥 몽키킹팬랜에 레쉬락을 얹어 hoxy모를 팬랜 


카운터도 봉쇄했다 딱히 큰의미를 두고싶진않지만 그냥그렇다고 nip은 두경기다 5픽으로 승부수를 던진듯


한데 과연 어땠을까 하이라이트 호다닥보고온다 시크릿폼이 좋아서 상대가안되더라 블랙홀뺏긴마지막 


장면은 눈물바다 돌아가면서 던지나싶었던 2경기 결국 다들 정신차리고 근본으로 승리했다 nip은 대부분


의 픽이 제역할을 못하면서 cis로 이사하는게 어떤지 크흠...



리퀴드 시원하게 미끄러졌는데 예선은 뚫었다 타이니가 다시기어나오고 있다는건 꽤확실한듯 어차피


리퀴드도 느슨해진 커트라인덕에 거의 초청권이니일단 어떤픽썼나 슥훑어보자고 노테일쉑 퍼피랑비슷


한 5번카드를 쓰고있는모습 매그오프좋아하던팀답게 아직도 매그오프를쓰네 ㅎㅎ




nip....너이녀석...


tft 이번에도 다르지않았다 얼라나 이친구들 cis로 도망쳐보는게 크흠...


김작가의 이유없는 증오를 받아내고있는 덴남[덴디한남자 덴마크남자 둘다 씹가능 ㅎㅎ] 노테일쿤 퍼피와


같은 역겨운5번을 지향중인듯 1경기는 레이져카운터칠겸 항마사뽑고 꿀죔경기를 했다 og가 퇴물이네


가망이없네라고 했지만 notail이 계속 돌아오고 우승하는걸보면 이친구의 운영과 전략에 대한 이해도가


높기는한듯... 생각해보면 나쁜짓하나한거없는데 왜자꾸 김작가는 욕한거지 미안해


!!! 이 덴남충쉐리가 


어쨋든 og풀멤버를 다시볼수있게되서 기대도되고 노잼될까봐 안기대되기도하네요 og싫어하는게


이유는 딱히없지만 og가지향하는겜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과 달라서 그렇게 느끼는듯 겜조까치하네!


도타핏은 괜히 혼자 진빼지말고 결승급 매치만 간보도록해야겠음 .,..그것도 많긴하지 아무도안보는데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