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큰의미는 없지만 다시보는 eslone mumbai 2019-상

큰의미는 없지만 다시보는 eslone mumbai 2019-상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각지역 2선급팀들 오늘[22일]부터 중요한 dpc시즌대회 메이저대회진출권을 건 마이너대회가 있기때문에 


거기 나가는친구들은 거르는대회 메이져진출한[col,teamteam mineski,keen]등과 근처도못간 친구들이 


나온 기묘한대회가 되겠네요 지역예선이 공정?하고 비슷하게 배정이되있다면 메이져진출한 팀들이 


당연히 상위권에 자리잡고 근처도못간 na'vi the pango가 바닥에 곤두박질쳐야 정상인디 signify이야기는 


왜안하냐고? 지역균등전형이라 크흠... 꼬우면 한국대회열어서 몽키스패너,5inq짭팀 출전시키면되는것 ㅎ


col??


아무도안보는데 자꾸진빼는경향이 커서 예선은 대충 간만보자구 ee사마의 팀 team team 인성하나는 


알아주는 ee쉑 puppey폭로하고도 큰 데미지를 못준게 본인 인성도 그다지여서가 아닐까 [웃음]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예선 키?매치 덴디빠진 navi에 큰관심이 빠진건사실인데 magical이 생각보다괜찮은


미드플레이어인것같고 크리스탈라이즈도 김작가가 예전부터 소소하게 빨던선수라 꽤나고평가하고있는데


이게 개인이 잘한다고 꼭 이기는건 아닌가봐여 ㅎㅎ// col도 임모탈 때려잡던 과거시절의 멤버들이 전부


제살길살아 탈주 싱가포르에서 둘 말레시아에서 한명  그냥 거의새로운팀이됬는데 jstorm,foward가 3자리


중2자리를 나눠먹었는데 이번엔 새팀둘이 진출했네요 ㅎㅎ어쨋든 한경기만 후다닥 볼까용



col은 1경기 사실상 1코어 모플링을 세이프로 보내고 자키로미드로 승부를 봤는데 navi는 그러거나 


말거나 템어미드를 뽑았는데 자키로서폿에 그림자주술사미드로 봤는지 상관없다고 여겼는지는 미지수 ㅎ


bkb이전까지는 계속 띠거운 슬로우견제를 받을것임에도 충분히 위력있고 묘비철거자체는 충분히 수월한 


우르사선택  겨울비룡 라이언등 앞의 3장은 크게의문없는데 뒤에 두장은 약간 리스크가있었다고 생각


뭐.. 그렇게 오바할정도는 아닌것같긴한데 나-비가 충분히연습된전략이니 뽑았겠죠? 모플링 원코어라 


불안해보이긴하는데 언다잉빼곤 폭발력있는친구들이라 괜찮긴한듯 오히려 모플링이 navi한테 쉽게


녹지않을까싶은데 그게 더신경쓰이는데.. 친없찐답게 말이길엇네요 ㅎㅎ 



그립읍니다... 덴디센세 네? 아직현역뛴다구여? 크흠......


두팀 실력은 고만 고만해 보이는데 겨울비룡이 궁깔끔하게 잘넣으면서 우르사,암살기사둘이 가장쎈타이밍


에 계속압박넣고 몰아치면서 깔끔하게 마무리 뭐 na'vi도 좀만 운이좋거나 열심히하면 ti때볼수있을지도


모플링이 활약을 쉽게하지못하면서 계속 휘말렸다 


지역균등의 허와실 


더팡고쉑 거품팀답게 거품티 팍팍내는구먼 ㅡㅡ  keen minoobski는 나름 2짱급은되는팀인데 미눕스키가


성적이안나오면서 리빌딩을 감행 febby가 탈출했었는데 금방 새멤버 주워오는구만 허허...


??? 왜아직계시죠??


어...우리가 한국인이다보니 잊고있는사실인데 비자가 생각보다 만만하지않은가봄 그래서 bimbo는 다음 


메이져 비자를 준비하는중으로 이번 대회는 febby에게 구질구질하게도  부탁한모양 febby는 인터뷰에서 


이별 ㅅㅅ[ㅎㅎ뭐지] 라는 표현을 썼는데 뭐... 결과만 잘나오면되지 이쪽매치업은 그다지관심이 안가는데


바로 본선플오븡로 넘어감


아무리 b급이라지만 tnc가 동남아시아에서는 먹어주는팀 마! 자신있나  col은 cis퇴물 팡고한테도 


박살나면서 체면치례도 못했는데  얘한테진 북미팀들은 뭐가되냐 이쉑덜아 ㅜㅜ 일단 keen이 


na'vi한테졌는데 그것한번간보고갈까요


요즘 템포가 빨라진듯 불꽃령,가면무사등의 북빌드가 성행하는것도 그에따른 변화라고 봐야될듯 다나오던


아는얼굴들을 적당히섞어놓은 드래프트 매지컬이 템어진짜좋아하나봄 겨울비룡.템어 참좋아하는모양 ㅎ


음..드래프트만보면 navi가 자기색깔하나는 확실한듯 근데왜....메이져 마이너 둘다 못뚫으셨지 ㅎㅎ 



team team은 리빌딩하긴했지만 나름근본있는 미눕스키에게 패배 tnc한테도 지면서 북미거품론이 다시금


김작가머리를 떠나지않는군요 cis는 vp 북미는 eg빼고 다 1라광탈급팀이라는 무시무시한 주장인데 사실이


되어가는것같아 무섭네요 ㅎㅎ 그래도 navi가 있잖아 나-비를 믿을거야 keen 나비한테 대가리깨지고 혼자


남은 중국의 자존심을 세우기위해 전진 


cis거품 팡고 '격파완료 '


이거 이대로가면 vp쉑들처럼 3경기까지 쭉하고 준우승하는그림인데 ㅎㅎ 1경기무려 53대6 다양한 카드를


섞어쓰면서 팡고까지 클리어 진짜 템포가 빨라지긴했다 전부 30분대에 마무리되는구먼 


뭐 b급팀 tnc는 볼것도없이 격파완료 tnc도 짠한게 이런대회에서도 힘을못쓰는구먼요 ㅎㅎ 


다음편은 top3팀들의 격돌 



뭐지 이순서는 순위를 암시하는것일까? 


그다지 땡기는 팀매치업이 없어서 성의없었는데 하편도 의욕이 떨어지는 매치업이라 성의없을


예정 생각해보니까 10명도안보는 똥타글 열심히쓸필요가없었던거임 ㅎㅎ.. 이러다가도 메이져때


되면 밤에 안자고 혼자뿌듯하게 글쓸것같은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