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oga dota pit 2019 이제는 헤어질시간 디즈니랜드로가자 최종결승 game3,4...?

oga dota pit 2019 이제는 헤어질시간 디즈니랜드로가자 최종결승 game3,4...?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이쯤되면 그냥 돈내고 가는게 나을지도..

ehome첫번재페이즈[선픽]

망령제왕 x나게 좋아하네 ㄷㄷ 지진술사! 돌아올거라고 믿고있었다구!!!

nip 첫번째 페이즈[후픽]

둠... 졌지만 니탓이아니라고 믿고있다구!! 닉스밴이 추가된모습 귀,여.워 그림자주술사 추가 무난하네요 

두개서폿 돌려도 무난하게 돌아갈것같음 둠이 딱히 파밍몰아주고 안해도 q랑 특성만해도 뽑아먹을게

있어서 저번판도 서폿으로 bkb 후딱뽑아내기도했고 

nip 두번째페이즈

레슈락 나가... ta세긴한데 이번엔 안쓸래 자키로등장 닉스도 잘랐고 나올만허지 레인도 쌔고 푸시력도 

증가 딱히 파밍도 안빼줘도되고 

ehome 두번째페이즈

빛의수호자 뭐 그럴수있지 짱짱기술 w나 마나도 채워주고 q레인견제 마나릭이 그리운건 나만그래 형냐

들? 새궁극기가 워낙좋으니 그러려니하는데 흠.... 스나이퍼??? 저격수우우우??? 끼야아알 메두사 석화

사거리밖에서 퍽퍽 때려줄수있긴한데 너무역겹다.. 나가는 나가고 흡혈마도 나가 나가진짜 혐오하네 

중국랭크에서 무슨일이벌어진거지 ㅎㅎ notail쉑 지가 코어안해도 뽑을려고할것같은데 나가좀 조지자 ^^

-----------------------------------------------------------------------------------------------------------


ehome 마지막 페이즈

옴니나이트라 자키로 있긴한데 그정돈 뚫을수있음 메두사딜을 제압할수있을지

nip 마지막페이즈

박쥐 우리소녀같은 메두사만 믿고간다 아까 꿀빠는거 다봤다잉 퍽 메두사가말뚝딜할수있는 환경을 

자키로등과함께 만들어줄만한 영웅을 찾다가 그냥 메두사 세이프로 보내고 1딜러 어차피 딜은충분

퍽으로 마법데미지를 조금 얹어줬는데 적당히 꿈의고리묶고 메두사로 훅훅 조지면 되겟넹 개꿀

에에? saksa쿤?

자키로 연계 ppd마져 정신?을 차리면서 nip이 압도하는 분위기 마! 메두사없이 안되재? 그러게 정말

안되네 옴니나이트는 실패한 카드가됬고 퍽은 뭐 .. 개쩔게먹힌건아니고 서폿2장이 연계 미침 

앞에 세판보니가 nip이 걍더잘함


저격수같은거뽑으니까 졌찌 ㅉㅉ 반성하고 제대로하자


nip 첫번째 페이즈

닉스닉스니 엄청좋아하나봐 상대도 밴이좀바꼇고 지들도 지진밴으로 약간 순회하면서 닉스가나옴 지진이

고난이도 영웅이라긴 애매한데 씹고수랑 씹씹씹고수랑 갭이 큰영웅인듯 ㅎ 어쨋든 레이져뽑은 음흉함에

칼 퀸오페=고통 픽 너 아까 혼난거 까먹었니? 루빅에 레이져 1경기그대로네 ㅎㅎ  

ehome첫번재페이즈

난앞으로만 가지 뒤는보지않는 씹상남자새끼들 밴도 거의안바꾸고 픽도 레파토리가뻔하다 우직하다고

해야될지 미련하다고 해야될지 너 그거 이미 파.훼 당한전략인걸 음.. 12픽만보고 예단하긴그렇지지켜보자

ehome 두번째페이즈

자키로 등장 닉스가 약간 신경쓰일법도한데 ㅎㅎ 나가모플링 다시밴했네 1경기again은 피하고 싶었던

건가 후후.. 기동성좋은? 코어를 둘이나 줘버리면 레이져뽑은 의미가 적어지는데 이정도면 에이토스로

충분히 메리트볼수있을듯 켄타 느려터진 두서포터에 기동성도 더해주고 자체성능도 그럭저럭괜찮은 상황


nip 두번째페이즈

망령 좋아하더라 패턴뻔하지 ㅎㅎ 둠막뽑더라고 서폿으로 뽑을수도있고 우리가 가져오긴 약간 찝찝해

진것도 잇고 우린딴거할거야 @-^오^/ 예지자,테블등장 뭐 최근에 보신분들도 이해하실테지만 예지자

가 대즐자리를 완전히 꿰차고 있는데 ㅎㅎ q속박에 w마법면역+무력화 e누킹 대즐이랑 무적기랑 힐있는거

빼곤 공통점이 적은편인데 어쨋든 정화도 달렸고 아직 괜찮다는 평가 테블 씹적폐쉑 썬더마나 200고정 

박아버리기전까진 계속기어나올듯 그래도 나올려나 후후...


nip 마지막페이즈

예전엔 나가 카운터치듯 팬랜 조진다는 시절도 있었는디 허허 썬더마나추가가 스노우볼 오짐 박쥐선택

레이져야 어떻게 조질거고 아무래도 캐리쪽에 무게가 많이 기울어질것같은데 레인부터 살살녹이자고

ehome 마지막 페이즈

타헌 넘무잘쓰더라 ㅎㅎ 흡혈마? 사실 흡혈마카운터=극딜 분신캐리 이던시절도있었던것같은데 라디빌드

거의 고정으로 가는추세에 이속개편에서 큰이득보고 해볼만하다고 여기는듯 팬랜상대로 갔던 태양의문장

라디빌드는 태양의문장의 개편으로 달나라갔고 테블상대 어케하는지 한번보자구요 ㅎ

아니야 형 2등하면 메이져 못나가 ㅜㅜ

레이져,켄타 두노인네 갑자기 각성 자키로 연계도 좋았고 두노인네 갑자기 각성했다 뭐 범인 찾자면 fata의

퀸오페가 조금 안일하게 플레이하지않았나 크흠... 


그들만의 리그 시이이작

ehome첫번재페이즈

루비크 넘무좋아 레이져가 밴될줄이야 y이노센트의 취향인지 옛날에 미드로도 썼는데 루빅이 정말좋은

가봐드로우 보고 흑화?해서 악령뽑 으으.. 드로우이겨줘 제발 악령을응원할날이 올줄이야 

nip 첫번째 페이즈

레이져나가 레슈락 나가 이제 맞춤밴으로 가는느낌 뭐 5경기쯤하면 그럴때도됬지 드로우 라이언 라이언

이야 심해 상위 안가리고 나오니까 엿같은거 다아실테고 음.. 마나빠는거 양만 좀줄였으면싶은데 제가

좆같은 것만해서 마나쪽쪽빨리는거겟죠? 어쨋든 드로우... 좀꺼졌으면 후... 랭크 ptsd온다 

승률도 심-각 죽어! 죽으라고 

nip 두번째페이즈

켄타가 잘했나봐 ㅎㅎ 드로우상대로 진입각 보기도 더편하고 라이언 컴보넣는데 뛰어가면 화나잖어 ㅎㅎ

둠,언다잉 야 언다잉 좆구려 모르나 ㅎㅎ 2경기때 뽑고 져놓고 물론 악령상대로 좋다는 평가는 많이

있었음 둠이랑 같이 악령 조질수있지?

ehome 두번째페이즈

저주술사 말레딕트=저주마법진으로 꿀빨길래 대가리 깨버림 ㅎㅎ 그이후론 지지부진했는데 힐을통한 

유지력이나 궁극기 딜포텐셜까지는좋은데 뭐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좀더 이니시 빡센서폿을 

골랐으면 싶지만 ehome이 연습한거지 김작가가 연습한게 아니니까 ㅎㅎ 자연의 예언자등장 정말 

생각별로없이보면 글로벌 갱크 궁극기 연계 악령이랑 드로우 제압하고 드로우 상대 혹은 악령대신 

오프레인 악당들과 싸울만한카드 역시 이카드도 김작가취향은 아닌데 위에서 말했듯 연습은 애내가

했으니 알아서 할듯 ㅎㅎ

???: ti우승도 못해본 블로거 새끼가 뭐래는거야 ㅋㅋㅋㅋ ???: 내말이 ㅋㅋㅋㅋ

------------------------------------------------------------------------------------------------------

아..아앗

ehome 마지막 페이즈

미포는 나가있어 후... 불꽃령으로 살살긁어준다 드로우 침묵맞고날아간다고? 입도타 ㄴㄴ ㅎㅎ 묘비는

어떻게 부수냐고? 몰라 우리애들이 부수겠지 미포의 카운터격으로 여기는 유저들도 있던데 불꽃령

뽑으면서도 미포를 밴해줬다 도타는 1대1딸딸이 겜이 아니라는 뜻인듯 ㅎㅎ

nip 마지막페이즈

허스카라 메두사도 풀려있고 폭풍령 용기사등 여러카드가 풀려있었지만 허스카를 골랐다 겜알못

김작가였으면 폭풍령이나 메두사중에 고민하지않았을까 싶은데 

세상좋아졌다 ti우승도 못한놈이 훈수를 두네 ㅎㅎ

크흠... 확실히 와닿지않아서 허스카의 특징만 나열하자면 퍼센트로 체력을 뺄수있고 초중반에 푸시력

압박에도 능하며 e개편과 q리메이크후 회복증폭아이템가는 빌드도 나왔었는데 결국 프로씬에서는 

얼굴을 많이 못보였었다 팀짜서 어뷰징하는 악질 스패머들은 여전히 잘쓰고있는듯 ㅎㅎ

좋은경험했다고 생각해

계속 계속 싸운다 

악령은 분산검[디퓨절]빌드를 선택하면서 끊임없는 난전참여 지지부진하던 싸움에 조금씩 길이보인다

26분대의 배럭압박을 저지한다...꽤나 장기전으로 갔는데 둠의 집중력 힘이빠진 허스카의 역할 드로우의

화력집중 어찌됬건 ace의 폼이 괜찮은것같다 meepo나 드로우나 승리에 크게 기여한듯 

1~3경기에서 느낀그대로 nip이 진출했다 뭐 vg처럼 우승할것같진않은데 담금질되서 1라광탈은 안할듯 

4일새벽 찾아옵니다 

beast cost= ee팀의 새스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