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mdl disney major 2019 virtus pro 배부른돼지가 되었나? 예선+승자조1라

mdl disney major 2019 virtus pro 배부른돼지가 되었나? 예선+승자조1라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이네팀은 팀원 전원이 살인 방화등의 범죄를 저지르지않는이상 ti에서 만나보실수있겠다=배부른돼지가됨

?? apex를 한다고? 그거 유행다갔는데는 다행히? dpc 아닌 마카오대회때 ㅎㅎ 하지만 게으름이 그득

마! 고마 1짱인척하지말고 ti시즌됬으니 내려가라 

올해 영시원찮았던 liquid 유럽판이 혼란스럽기도했지만 자기들도 부진했지 어쨋든 

음... 이거 가만히 궁둥이만 잘붙이면 ti 공짜초청 진출각인데?

좋은짤 겟또 ㅎㅎ

그래도 이기면 좋지 마! 덤비라

두경기다 리퀴드선픽

team liquid

자연의예언자 1픽 서폿인지 오프인지 긴가민가한 팀이 몇있는데 그들중하나 한 70대30정도로 소소한의심

정도는 해볼만한듯 ㅎㅎ 상대가 의문의 론드루 1픽을가져오자 이미 알찬 오프3밴 꽉꽉채워서 든든한마음

으로 드로우 선택 악령? 가져갈꺼면 가져가고 요즘은 악령이고 지랄이고 다대가리깨는 킹갓드로우시다

그말씀이야 20퍼확률로 크립1킬인데 이게 다들 아시다시피 생각보다잘터짐 나익스=흡혈마처럼 2렙전엔

고대크립에 안터지게하던지 쿨 10초씩주던지 해야될듯 어쨋든 그건 나중에 이야기하고 거미 밴ㅋㅋㅋㅋ

거-미 론드루는 마투의 전공중하나 

eg전에 생전안쓰던 론드루를 계속뽑자 마툼바맨이 해설하느라 바빴는데 거-미까지 나올까봐 재밌는밴이

나왔네요 ㅎㅎ 드로우쓰는팀이 유일하게 눈꼽만큼 신경쓰는게 겨울비룡정도인듯 뭐 그것도 킹갓드로우

잘만쓰면 대가리 다깨고 숨도못쉬게하시겠지만 뭐 개꿀로잡을순있지만 그래도 우리도 쓸만한 얼음폭군

무난한 흡혈마 선택 거의 마투 캐리인듯 흡혈마 신경쓰이는척 레이져밴 어.. 이렇게보니 정말 흡혈마가

씹어먹기 좋은 카드들이네 마무리는 퍽 뭐...  무난한선택중하나인듯 드로우시너지받고 레인전도 쉽게

풀어갈것같고 론드루상대로 해도 크게 죽을 위험없는 오프카드로 쓸듯 


virtus pro

닉스 어둠현자 박쥐기수 뭐가 유행하는지는 이번버젼 겜안해보셨어도 슬슬외우실듯 ㅎㅎ 그러고 가져

온게 1픽론드루? 뭐 레인도좋고 괜찮은 친구긴한데 지들이 1픽할만큼 잘쓰는지는 글쎄 ㅎㅎ 모래제왕은

rodjer/9pasha둘다 잘쓰는 카드라 뭘로쓸지 긴가민가할듯 q사거리 버프도받고 누적된버프가 있어서 힘좀

내고있는중 저주술사?? 뭐 그럴수있지 힐도 있고 스턴도있고 말레딕트로 킬확률도 높여주고 음... 궁은

못쓸것같은데? 얼음폭군까지나와서 약간 싸해지는걸 론드루 혼날까봐뽑았다고 '칩시다' 피닉스등장 

음.. 와닿지는 않네요 피닉스딜이 꽤쌘편이라 w로 나무도 좀지우고 유틸템굴리면서 궁각도 잘봐주면 

좋겠다.. 싶긴한데  왜 킹갓드로우가 다부술것같지 정신병인가 ㅜㅜ

승률만보면 평범한 수준 정신병맞음 ㅎㅎ 

벤지,외계등 세이브비스무리한거 할수있는 띠거운애들 둘자르고 상대 오프만남은거보고 타헌밴 퍽?

저것도 좀띠겁네 ㅎㅎ 뭐 모플링으로 살살녹여준다 od=외계침략자 밴이 좀더 이해가되네요  ㅎㅎ 


사족존나 달긴했는데 virtus pro가 약간 신버젼에 맞게 조합을 들고나왔는데 론드루때문에 자꾸 시험해

보는것같은데 ti쯤되서 시험픽가지고 못이길것같은디 뭐 얘내가 뭐연습했는지 제가알리가없으니 추측만

하고맙니다 리퀴드는 드로우섞인 역겨운 조합 사실 드로우만 넣으면 조합이다되서 굳이 원거리 미드나 

캐리 고집안해도됨 일단 드로우대가리깨는법 받아적어야되서 노트찾으러갑니다 

ramzes666 올해는 조작선배에게 우승컵을 줄수있는거지? 

오프 피닉스 rodjer 모래제왕 미드 론드루 캐리 모플링임 세이프 드로우 미드 흡혈마?임 뭐 론드루상대라

큰고생안하겠다싶었나봄  어쨋든 난전의 난전 좆밥싸움인지 천재들의 자강두천인지는 아직식별이 힘들

지만 나름 재밌는경기 예상대로 알을 기가멕히게 까는 미라클=드로우 너 그거 조류혐오야 ㅜㅜ 

모플링이 테크니컬한 플레이를 잘보여주었다 개인적인생각인데 론드루말고 딴거줬으면 1시간겜안갔을..

뭐 그건 제혼자만의 망상인걸루...


개인적으로 좋아하는짤 

vp가 근소우위였는데 리퀴드도 폼이 어느정도는 올라온모습 bc쉑도 한경기따갔는데 너희도 1경기는 따지

다시 리퀴드선픽

team liquid

자연의예언자좋아 지진술사 gh꺼겟지 피닉스밴이 추가된소소한 변경이 있었다 그래서 취권이 풀렸음 ㅅ

ㄱ링 취권이 요즘 핫한 오프인듯 나머지가 다밴되서그런가 ㅎㅎ 드로우뺏겻네 음... 뭐어케되겟지? 길쌈꾼

취권한테 견제안받고 살아남을수있는 좋은딜러 근데왜 드로우 침묵당해서 녹을것같지 정신병인가

그만 해라 52퍼승률인데 ㅡㅡ

어쨋든 대회에서 좀혐오스럽게 드로우가 기어나오고있긴함 플옵가면 다르겠지?  아니라고? ㅜㅜ

퍼그나로 혼내줘야지 마투픽일까 했는데 막픽으로 아크워든나왔네? 음.. 퍼그나 오프인가 외계.메두사

모플링등 약간역겨운 캐리는 양측에서 다잘라서 아크워든까지 흘러간것같은데 미드되면서 드로우화력 

어느정도 줄일수있는 돔에 여러가지 고려하고뽑은듯 거미까지정리 음.. 딱히 생각은 안드네요 

virtus pro

드로우...역-겹 레이져는 씨게씨게 잘라놓자고 취권좋아 취권 승률은 어떻지?

??? 존나쌔보였는데 거품이었네  다음페이즈에는 겨울비룡까지 호로록 데려왔음 상대가 서폿2장벌써 골라

버린느낌+후픽이라 안전 안전  요시요시 박쥐잘라서 귀여운 드로우도지켜주고 루빅선택 루빅은 음.. 

그냥 무난한거 뽑고싶었나봐 몰라~ 미드좀 딜좀 넣을만한 거뽑을줄알았는지 상대하기껄끄러운 템어밴 

템어 방어막이 으마으마하지.. 팔은 짧은데 e덕에 대충 딜교도 잘하고해서 여러모로 귀찮 귀여운 포풍령

등장!!! 마!!! 니 자신있나 noone정도면 탑급 미드플레이어 재밌는 경기가될듯 

한짤요약

근데 vp가 이겼는데 왜 배부른돼지라고 한거죠?


-----------------------------------------------------------------------------------------------------------------

이로스터 그대로 돌아왔다 기대치는 최대 빰빰 왕이 복귀한 첫대회다  요놈들아!!

virtus pro


og

인보커또뽑네 topson 쉑 ㅋㅋㅋ...어어..??

아..아앗

og첫번째페이즈 

뭐 밴은 팀이달라져도 큰차이없음 ㅎㅎ vp상대면 더더욱 밴될 세친구들 기억은 해두자고 드로우 뭐

ana드로우주면 절반은 이긴기분 ti때 악령뽑은것같은 기분 네크로 그리브가 약간은 시들해진것같지만

블라디처럼 한물간?아이템까진 아닌듯 대세는 북이지만 그리브도 좋다 이말씀이지 유틸템셔틀과

소소한 힐 궁으로 마무리까지 크... 오랜버젼 적폐인이유가있음 

virtus pro첫번째페이즈 

자연의예언자 악령 컴보 음... 자연의예언자 자체는 괜찮게 디자인된영웅이다 문제는 플레이어 후후..

5번으로 쓰면 와드값도 알아서 버는 착한 영웅이된다구~ 악령은 드로우를 의식한것같은데 드로우

딜이 미쳐돌아가서 예전 구버젼 드로우처럼 쉽게 녹이지못할것 25렙 쿨감특까지 찍히면 으으...

이게 나라냐

virtus pro두번째페이즈 

그림스트록 스톰 나가 뭐 그림스트록이야 더블 네크로궁 당할수도있고 여러모로 띠거운친구니 그렇다

치고 스톰도 악령 튀는거 추격해서 대가리깰수도있고 드로우랑 시너지좋음 마지막에 지들이 쓴 조합

이기도하고 고래서 예지자 호다닥 뺏어오고 모래제왕 geto 사실 예지자같은건 픽혹은 밴하는게 og상대로

중요할듯  하도 질기게 버티는거 잘해서 

og두번째페이즈 

noone aa=고대영혼 극혐해 울리 귀여운 드로우살려야되니 나가 대지령 합리적의심 근데 얘내는 닉스랑 

모래제왕을 더좋아해서 풀어줘도 안가져갔을지도 지진=jerax 끝났네 어우... 왜또 메타로 돌아오셨어요 

아바돈까지 노테일의 주력픽중하나를 가져오면서 힐캐릭만 두개 ana 넌 절.대.못.죽.어

og마지막페이즈

리이나 hoxy나해서 네크로도 조질것같아서 ㅎㅎ 막픽은 많이썼던 불꽃령 후.. 이젠 ana있어서 든든해 

잘긁어준다잉 

virtus pro마지막페이즈

멍키킹 나가!! 합리적이다 합리적이야 미드어설픈거 고르면 개박살남 topson이 몇안되게? 고수처럼 

플레이하는 거기도하고  불꽃령 나왔네?? 원소술사 뽑았다 ㅋㅋㅋㅋ 병쉰 웩스로 혼내준...어??? 그런데

 noone 왜 썬스트라이크가 나가? 그거 익조트아니야....????? 어...어... 내가오바하는거맞지?

기묘한경기 컴보는 열심히 넣는데 레인은 다조진것같다?? 컴보는 좋아 컴보는 모래제왕난입 썬스 

좋다그거야 근데왜... 한타만하면 박살나지? 그냥 드로우만 지키면 어느새 상대가 화력다쏟아붓고

자기들 스스로 괴멸하는 친구들 virtus pro가 망하는 전형적인 그림 세이브영웅을 풀어주면 무난

하게 자멸하는 분위기 lgd얼음폭군에 괴멸했듯 자.멸했달까... 인보커.. 아직은 나올때가아닌것같아

네크로+아바돈의 힐로 죽이지못하면서 괴,멸 결과론이지만 불꽃령이 마음껏날뛸수있게된 

계기같기도한 익조트보커.. 자신감이있었을수도있는데 글쎄 

이상하다 이거 navi팬들이 하던 행복회로같은데?? 기분탓이지?

og

virtus pro

og첫번째페이즈 

봤지? 저거 3개만 밴하면되 다들 받아적어라 아바돈 뽑으면 뭐 노테일은 편-안 아까진거 또뽑았네 쟤내?

팡고로 혼내준다 드로우밴 귀여웠다 ㅎㅎ 

virtus pro첫번째페이즈 

왜졌지? 드로우밴할까 ㅎㅎ 쿨gg치고 나간 쿨가이들 너무쿨했다 아까뽑았다진거 두개 순서만 조금땡겼다

virtus pro두번째페이즈 

츄럴싫어 퍼그나싫어 퍼그나도 topson의 몇안되는? 무서운카드 미드에서 질만한 거 뽑겠다는거지? 

네크로인가? 피닉스등장~ 아까 이긴거봤찌? 오프가 구려서 진거같아 맞지? 외계침략자 등장 이거이거

필살기 다.꺼.냈.네 ㅎㅎ 이거이거 vp지면 dpc 1등 실격이라고 wwww

og두번째페이즈 

개좆같은 씹덕체로 분위기를 전환 고대영혼 미드뽑지마라 혼난다 burnburn히 살려낼테니까 모플링도

쓰지마 ㅎㅎ  잘쓰더라 새끼들 매그팬어 구리다고? 일단봐라 아직 팬어 현역이다 

og마지막페이즈

나가는 거의 자체밴 이라는 표현을 쓰고싶네요 ㅎㅎ notail쉑이 지가안하니 밴하는듯 그림스트록 

꽤나 무난한 마무리 지진 도 풀려있었는데 좀더 라이트?하고 레인에서 해줄게더많은 그림스트록선택

virtus pro마지막페이즈

퍽 밴 jerax가 팡고 서폿도 써서 꽤나합리적인 의심이었음 퍽의 기동성과 여러모로 귀찮은 점을 생각

하면 뭐 불꼬치 ntr까지 나쁘지않은 생각일지도 왜 불꼬치 별로같지 내뇌가 녹아서그런가?

결론

레인다터졌다잉 팡고한테 미드발린 외계 딱히 딜도 못넣고 어영부영하는 vp의 잔당들 아바돈에 미친

노테일 ti때 아무도안쓸때도 매그누스쓴 코뿔소인간 ceb 음... 19분 gg가 모든걸말해준다 vp가 레인

전부터 무난하게 발리면서 og가 물이오른건지 이새끼들이 또 지랄난건지 알수가없지만 어쨋든 

og이기세그대로 우주까지 달려나간다!!! 부아아앙 

또 자진해서 불구덩이 가셨는데 누가기다리고있나?

어우 cis는 또꼴지팀 하나 배출 남미도 크흠... 새로 로스터가 개편된 미네스키 !!! virtus pro 우리가간다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