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드디어 나왔다 dota2 7.22 리뷰해주는사람이없어서 독백하는 블로그

드디어 나왔다 dota2 7.22 리뷰해주는사람이없어서 독백하는 블로그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아.. 아가님셉터 애증 혹은 애매함의 상징 궁극기를 강화해준다는 컨셉의 아이템이었으나 누가봐도 궁극기

자체를 강화시켜주면 위험할것같은 영웅들이 많이있었죠 결국 얼음개구리는 한번 판단을 바꿉니다 ti6쯤

미라나의 아가님은 그야말로 미쳐날뛰고있었습니다 궁극기대신 q를 강화하는방식이었기때문이죠 이전

에도 트리프로텍터=나무 ㅎㅎ 의 숲의눈이나 레이져의 건물타격 해금[어멋 단어선택]같은 여러방식을 

시험하고 있었는데 이쯔음부터 아가님의 컨셉이 바뀐것같습니다 전영웅 아가님으로 더많은 변수를만들자

아가님을 단순한 수치강화스킬을 줄이고[지진 에코슬램데미지강화,모래제왕 에픽센터 데미지강화 제우스]

w토템을 이동기로 바꿔준다던지 q사거리가 엄청나게늘어나고 e를 자동으로 묻힌다던지 새로운 님부스

같은 기술을 추가한다던지 말이죠 이번패치는 결국 얼음개구리가 미뤄왔던 모든 아가님셉터의 등장으로 

특성+아가님셉터라는 롤 구인수가 싫어하는 예상불가능한 양상으로 흘러가게될것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이패치가 마음이 아프네요 20렙 범위 surge=급가속 굉장히 꿀빨고있었는데 합당한 처사라고 생각은 

합니다 말도안되는 사기 세이브,진입기수준이었음 400범위잘만잡으면 조건부긴하지만 켄타궁효과를 

누리는것과 같았는데 다른데서 번역글먼저보고 공식사이트갔는데 삭제된줄알고 깜짝놀람 바쁘셔서실수로

누락하신듯 어쨋든 아가님관련해서는 리마스터?글로 너무할거없을때 혼자 하기로하고 ㅎㅎ 주요포인트만

다들 아시겠지만 짚어볼까요 저는 이걸 실시간리뷰라고 생각하기보단 저나 다른분들이 볼수있는 기록소?

에 비슷하게 생각하고있습니다 돈받고하는것도 아니고 전문성도없으니 도타글이 너무보고싶은데 

그런건없을때 한번씩 들러주세요 후후... 관심도없겠찌만 좆타2갤러리랑 좆벤에 홍보한적없읍니다 ㅎ

수동적인!!! 구글 번역기돌려서 그렇읍니다 제가 뭐 영어도 못하는데 직접한다고 달라질까요 ㅎㅎ w를 

패시브스킬[어맛원어충]로 바꿔버렸다는것인데 레인유지력을 상당히올려주는 살아있는 재생의 반지가

되겠네요 유미보고 감명받았나? 크립이용 편의성추가및 신경쓸게많은 귀찮은 영웅이므로 w편의성자체는

올려준 모습 정못하면 오오라셔틀로 써도될듯 히히 크립까지써주면 땡큐고 가치가있는지는 주인님?들이 

평가해주실것 아마 프로수준에서는 약한 캐리뽑고 레인전받쳐주는 방어적서폿겸 크립으로 견제도하는

유틸성좋은 영웅으로 사용디지않을...원래역할인데? 크흠...

++

바로직후패치로 영웅추가뎀사라짐 ㅋㅋ

혈석 여러개가던 양학마들에게 영향을 주는패치 프로씬에선 엄청난영향을줄패치는 아닌듯 드럼하향 양호

0.25정도로 폐품이다 할정도는 아닌데 이번에 몇몇영웅 기본 마나재생주는 패치하면서 겸사겸사너프한듯

계속쓰니까빡침 jpg

지배자의 투구는 메인능력인 지배때문에 컨셉까지바꿔버린아이템인데 자꾸쓰니까 화난듯 얼개쉑..

이건주인님들의?연구가 필요한것같은데 직전버젼 wr윈드러너 혹은 윈드레인져는 아가님의 비중이 꽤

컸습니다 그거없이도 딜넣을수있는 빌드가있긴했지만 아무래도 무시못할아이템이었죠 특성도 준수하고

레인에서 버티는 능력도 나쁘지않은친구인데 서폿으로 쓰자니 계륵이라 안쓰던친구를 궁극기 개편으로

새로 등장할수있게 해보자 같은데 요금?=charge입니다 이게 직역의 폐해죠 얼른 ai가 번역해야되는디 ㅎ

셉터가 e를 스택시키고 이속을 엄청빠르게한다 인것 궁쿨도 줄여주고 25렙특성에 아가님열화판을 

추가해줌 이거 구글직역이 한계가 꽤나명확하네요 히히 원문올리는게 나았을지도  '재밌는 시도' 평가는

제가할게아닌것같으니 주인님이 얼마나쓰는지 에픽센터에서 보자고

소소한편의성패치 두번연속 스왑을 막아준다 히히 고막따

새아이템 추가는없었기에 반쪽?짜리 대형패치같은데 얼음개구리의 패치및 밸런스 진행방향이 편의성

강화 [크립스택시간표시,복수혼령0.25쿨] 특성레벨 재배치를 통한 사기 특성 제제및 억제 아가님셉터

추가로 좀더 유동성있는 전투가 가능해짐 여기서 다들 보셨겠지만 

아가님의 홀이 이제는 먹을수있게되었습니다 통제라 6200원짜리 스탯없는 스킬강화템??? 이거 2시간게임

을 지양하는 밸브의 악한마음이 들어나는게 아닐까요 

동맹국 히히 팀원한테아가님주면 공격력 30에 마공?6퍼를 얻는다는뜻 아가님의 시대에 걸맞게 다시등장

할수 있을것같은데 직전버젼에서도 나왔었음 이친구도 스벤처럼 타이밍러쉬가 증말강력한친구인데 

파밍력을 기반으로 레인전은 냅따버려두고 정글로 기어들어가도 템뽑아서 기어나오는 캐릭터중하나

드로우쉬벌년...처럼말이죠 자기가 먹는 아가님에는 적용안되니 +120까지 생각하시면될듯 미포먹인다고 

한방에 +120이되진않는다구[또해봄 ㅎㅎ]

센트리 아트실-패 귀찮아서 캡쳐는 안할거지만 일반와드도 75->50원으로 편의성패치 해줌 역겨운 

캐리유저들이 150원->개당 50원까지 내려왔는데 하나씩 사줄지 지면 블레임할 용도로 더쓸지는 흠..

이번패치를 보면서 도타가 돈이안되서 패치제대로 분석해줄 상위유저가없다는것에 아쉬움을 느낍니다

그럼 다음글 아가님과 함께놀아보자로 만나요~

스포터유저들에게 소소한? 호재

 

정의구현? 고대크립 즉사는 에바긴했음 없에던지 나익스처럼 2렙궁부터 넣어주던지 할것같았는데사실

2렙궁이라고해도 꼴랑 12렙인데 오바긴했음 얘는 쿨도없는데 방어관통도 너프하면서 덜역겨워질모양

이오랑 마르스 캡틴모드추가 제가번역한거아님 구글욕하셈 저한테광고안달아줌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