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9 b조2라운드

ti9 b조2라운드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어...분명꿀죔인것만 보려고했는데 왜약팀들도 보고있는걸까요 즌문성도없고 근성도없는김작가 ㅎㅎ

1일차메타는 a조 3라?글에 적을거지만 오거,미라나,컨카,그림자악마등 뽑으면 이기는듯한기분이드는

영웅들이 즐비했는데요 2일차도큰차이없어보입니다 자이로의떡상이 놀랍긴하네요 단일자이로만요

아가님패치의 힘일까요 ㅎㅎ 미라나도 아가님빌드로 돌아왔습니다 4번미라나로말이죠..으으극혐해

인파머스를 최약체라고 평가한적이 있는데

사실이었네요 뽑기만하면지는 유혹의황제 타이니 이번엔 이겼군요 승률자판기[좋은의미로다가] 티탄 

노테일이 좋아하지만 양보한 자연의예언자 매그너스 7mad의 카드는 비슷하고 노테일이 정석적 서포터를

많이잡기시작한듯한 기분 topson이 레인전에서 많이뒤지는경향이 있는데[비교적] 보커주고도 꿀죔으로 

이긴거보면 코멘터리는 필요없을듯 ㅎㅎ 그냥 og픽보려고 본거임

비교적약팀에게 대가리깨지고 시작한 eg navi같은 노근본 예선팀을 조져야된다구

navi는 어째 하는경기마다 40분후반에서 1시간가까이가는듯 아시다시피 vp팬게이라 vp경기보고있었는데

이런끔찍한일이 일어나고있엇을줄이야 ㅎㅎ 흡혈마 캐리로 졌으니 자이로 캐리로 갈아탄다!! 허허... 

자이로가 괜찮긴허지 우리가 이게임을보고 알수있는건 둘다 서로를 압도못하고 비비적거렸다는것 eg는 

혼심의 힘을 짜내 겨우1경기 잡아낸것 허허.. 티탄+그림자악마는 필승카드랬는데 예외도있어야지

자이로는 역시 아가님빌드 혼돈의망치없이도 그냥가더라고 흠...

 첫상대가 너무쌧던 rng 그래도 드로우조합으로 한번잡을'뻔'했다구 뭔가 어설픈것같긴한데 vp3라상대가 

vg니 참고정도는 되지않을까 ㅎㅎ

자이로 대놓고 박아도되는 그런기분의 날씨...근데 이오도 후픽한테 풀어준다고 너무방심하는거아닌지?

vp의 드래프트는 이오+조합좋은 캐리 컨카승률좋은 사기캐라고 평가하는듯헌데 무리하게 캐리굴렸던걸

봐서 자주뽑을듯 안뽑으면 자를거고 강한 무력화를가진 5번을 이오뽑은대신 선택 오프는 정석적인 오프

카드 첫두경기에서 보여줬던 드래프트와는 조금다른것이사실 원소술사라 4번 가능성도열려있는데 

얘내가 픽풀넓은것치곤 꽤보수적인? 느낌도있어서 //rng는 10장의 카드를 사용 오거,타이니,요술사 흠...

자이로하면 모플링 궁개편후 자이로 기술은 뺏을만하고 그거빼고도 걍 싸우면 모플링이 이김 ㄹㅇ루

근데 팀때문에 진거임 ㅎㅎ 요술사는 오프로 나오고있는데 순수딜량으로 조져버리는 역할임 언터쳐블

힐로 상대 bkb낭비하게 하고 백라인에 자리잡고 퍽퍽 헉헉 존나세다 1경기는 너무쉽게 각개격파를 

당해서 아쉽게도 그런그림은 못나왔다고한다

아마 b조2라할때쯤엔 새벽이아니었을거야 ㅎㅎ

2경기비슷한픽의 vp 자이로뺏고 필승기 오거-티탄 미라나까지? 개싸움으로 각개격파하면서 엑스 쪽도

못쓰고 개박살내부림 루나도 쪽도 못쓰고 박살남 음... vp 누구에게도 이길수있고 누구에게도질수있는팀

얘내가 연막을쓴다는생각은 한번도 해본적이없음 레인하나 버리고 시작해서 털리는거 계속알면서도 

드래프트할때 한타위주로 계획짜는거보면 약점보완에대해 큰고민이없나봄 그걸로 메이져는 많이제압

했는데 ti우승까지 이어질수있을지는 흠... 일단 vg는 rng랑 2대0인데 vp는 1:1이라 vg가 더쌔다그말이야

그걸 봐야알어?

1라운드보니 새로스터가 꽤괜찮은것같은데 fantic 우승후보 vg에게 전투력측정이나 해보자구 ㅎㅎ 우리 

최소 셀전 베지터정도는될듯

50분버텼구나? 프리져전 야무치?정도되겠다

vg도 다양한 카드를 사용하는팀 단일 자이로 이젠돌아왔다고 인정할수밖에없겠는걸 오거1픽도 참역겹다 

abed를 인정하는 미포밴 거-미 미라나 그림자악마 고정밴 뭐가 조깟은지 잘알고있는팀 ㅎㅎ

프나틱 늘하던 그드래프트 불꼬치에 알케  삼빙이좋아하는 팡고 2경기?? 캐리퍼지같은 나쁜생각이 떠돌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긴했다 인보커 서포터처럼 믿고싶지않아 눈을 감고있었지만 결국등장했네

망령-wk의 고기방패버젼쯤되려나 ㅎㅎ 스켈킹님은 고기가없다고 빼애애액

vg 이것저것잘하고 빨리끝낼줄도알고 질질끌어도 집중력있게 풀어갈줄아는팀 물론 리퀴드의 계략에 속긴

했지만 그건일단 상위라운드가서 생각할일이고 지금의 vg는 마지막메이져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듯 예선에서 힘빼고 괴멸하는경우도 잇었지만 계속꾸준히 잘하는 애들도 있었다고 ㅎㅎ 4전전승 

2라운드까지 4p확보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