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11월마지막주첫패치 12월 이미3번의 패치 7.23c

11월마지막주첫패치 12월 이미3번의 패치 7.23c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번역은 저보다 잘배우신분들이 다해놨으니 그냥 징징거리는걸로하죠 ㅎㅎ 유튜브도 보니까 모바일 게임

신랄한착 비꼬는게 유행이더군요 저도 재밌게잘보고있습니다 후후...구독은 물론안했습니다만 대충그런

스탠스로 가므로 호불호가 많이갈릴수있지만 이미 이블로그자체가 불호이니 음수x음수 시너지로 양수됨

아웃포스트 경험치뻥.,... 좀심했네 미안하진않고 너따위한테 미안할일없음

10렙경험치 특성 20퍼로 다내림 우리가 경험치뻥 너무과하게 주긴했어 미안할일은 여전히없어 ㅎㅎ

15렙도 내림 미안?그런말하는거아님 어딜기어올라

타워강화에 보너스효과이던 크립무적'만' 시간 4초로 조정  

스타우트공짜로줬더니 에바라서 조정했다 미안...할리가없잖아 꼬우면 레인가서 쳐박고 뒤지던지 

공짜로 뭐퍼주고할때부터 문제가 생기지않을까했는데 이미 드림리그 예선다끝나서 신세조진팀들도 있을

텐데 즈그회사는 내년 ti까지 스킨상자나 뿌리면서 거지들 가죽벗겨먹을 예정 


커리어기본이속 눈꼽만큼상향 크립아이템이제 아군이 죽었을땐 안나옴 that are locked ㅎㅎ

문법공부시켜주는것인가 성문 종합보러간다 이젠 잠구면 배달하거나 보관소로 돌아가지않음 사소한 

편의성고쳐줌 당연히 생각해봤어야되는 부분이 한 3~4개쯤되보이는데 아웃포스트로 경험치가 너무

부스트되면서 말도안되는게임이 늘어나긴했음 근데 이미 2~3팀이 드림리그탈락해서 인생걸고

하는오락질 다말아먹은 다음에 패치한거보면 화나지않을까

리얼루 이패치미리안해서 ftd한테 졌잖아!!!!는개뿔 느넨 나가아아아아

우르사 구르기보단 심연의검=어비셜이 크다고봤는데 너프안해도되겠다는생각인가봄 우르사짱팬

으로써 나름 좋은일 하지만 좆티메이지도 악용하고있어서 분노1스택 


트부-아웃포스트밸런스아직생각안해봤다 미안하진않고

브레이서 깍아줌 아...인심썼다 의도는 모르겠지만 도란3템처럼 도타도 초반에 들고갈템을 비슷한가격대로

여러가지 선택지를 주고싶었던모양인데 도란의버클러? 도란의 바실링 도란의 헤드리스중에 고르라는 

느낌이었는데 버클러가 방어 3이라 너무좋다싶었나봄 이제알았냐 미친놈들아 ㅋㅋㅋㅋ 그대신에 이제

기존 도란3세트 힘-민-지 세트중 범용성이 가장높은 브레이서를 시작템으로 풀어준것 애초에 5원레시피

값올린게 못들고시작하게 하려고한거니 이건 꽤큰패치 드럼 -2올스탯 ㅋㅋㅋㅋㅋ 지들이 내놓고 매번 

올스탯에바다 싶어서 조정하는거보면 드럼은 진짜 매버젼마다 꿀템으로평가받아서 템포빨리돌릴때 

계속떡상인데 102번째 말하지만 한달도안되서 너프하는건 생각도안한거고 진짜 양심이 없는듯

안쓰는거상향 그레잇페어리파이어는 차지하나늘려줬네 보우는  진짜많이본듯 다이스굴리기라는데

기분탓이지 하복해머 존재가치 감소중 평범한템으로 바꾸는중  애매한템 버프 임프발톱 상향 올

센트리 자주나오게해준건 더와딩눈치싸움 바빠질듯  사일 시간절반으로 깎음 이것부터 정말 4초랑 2초가 

얼마나 차이가큰데 사람새낀가 ㅋㅋ 브레이서만 깎은게 아니었던거임 이제 도란?3셋사라이거야  

실버엣지 요즘안가더라 소외감느낌 텔레스코프 별론거같으니 내려줌 서드아이 진짜 개에바라고 제가진자

좆찐따새끼처럼 징징거린거 아실분들은없겠지만 스탯에 잼처럼 죽어도한번에 안떨어지고 3번주거야 소멸

차라리 소멸이 안뺏겨서 더나은듯 개사기템 블라디 도란템2개로 강화가능하니 다시너프 한템가는거 진짜

싫어하면서 도란?시리즈는 가라는식으로 밀어주니 모순을 이기는걸보니 개구리쉑 페미니스트인듯

좀있으면 탱고도 개당30원에 개별구매해줄듯 ㅎㅎ

아바돈-그만써라제발

블식=쓰지마라 확씨 자꾸 간보더라 내가싫어하니까 근데 딱히 너프할만큼 좆사기는아니라서 ㅎ

클링츠-궁너무 조지긴했지만 궁까지 살리면 유틸성폭발할까봐 q만살림

크메-ㅋㅋㅋㅋㅋㅋ 마저 2주도안지나서 압수 대신 15렙부터 이제 마법저항생김 마나소모 감소라서 간접

너프인듯 q상향 크메 계속나올듯 어차피 e마방없어도 계속쓰던애임

요술사-소소한조정

저거넛-가면-써주세요 형님들

컨카-적폐새끼 그만써라 제발 응 계속쓸거야 

론드루-너무밀어준듯 ㅎ 반성은 안함

매그너스 e때문에 대회조진팀 분명 한팀은 있을것 마나0이 얼마나 큰의미인지 모르는사람이 있을까

딱쟤내만 몰랐던모양 4초마다 대거대용+이니시도 가능한 스킬을 계속난사 사기까진아니더라도 존나

역겹고 생각없는결정이었던건사실


마르스=미워도 다시한번만 응 늦었어 할사람은 할듯 e상향

메두사-제발써주세요 

몽키킹-이제 써도될듯 

네프-서폿그만좀써라 ㅡㅡ

오라클-약간상향 써줄래

피닉스-살짝

퍽-느네 우리가 좀 버프해줬다고 그렇게 티나게 쓰면어떻게해 그게 우리가 퍽좀써줬으면해서 그렇게

상향해준건데 오빠들은 내맘도 모르고 자꾸 너무멀리나가는거같아 퍽이 겜터트려서 탈락했다고??

어쩌라고 너네도 내신랑후보에서 탈락이야 ㅗㅗ 셉터버그도있었어? 사람새끼들인가


리키-리워크실패 너무했나봐 미,,,,미.....미친놈아 니가 똥캐해서그렇잖아

쉐핀-아직 예전포스안나는듯 잘하고있어오빠


스나-오빠들 써줘잉


템어-ti때부터 설쳤고 대회계속나왔지만 쌘줄몰랐다 ㅎㅎ 이제약간 너프함됬지?


타헌-크라켄쉘 스타우트무상으로주면서 조졌는데 지들이 생각했을때 이상해서 무상스타우트랑 같이

다시조정함 ㅎㅎ 그걸 지금알았다는게 레전드[나도몰랐음 물론 ㅎㅎ]

타이니-e계속들고있게했는데 그게사기일줄몰랐음 ㅎㅎ 모를수도있지 오빤왜 화를내?

나무-q바꿔서 미안해 이제 1렙부터 스킬안찍어도 패시브 로 q은신기능줌 그것만 주면섭섭하지 이제 나무

관통공짜로준다  결국 나무는 7.23에서 광역 데미지주는 슬로우형 자키로 장판 궁에 공짜로 아가님데미지

그거뺏고끝내도되는데 아가님에 나무빨리생기게하는 기능까지? 팀버상대로써도 이제 될듯 결국 글로벌로

e돌려줌 이게 정말 나무를 너무 생각하고 사랑해준게 느껴짐 이러다가 7.23d나e쯤에 또 팔하나자를듯 

언다잉-계속써주세요 ^^ 툼스톤만 3초늘림 형님들 우리가 생각없이 상향했지만 자꾸쓰는 니들탓

우르사-너무쌔네 어비셜-심연의검,q구르기 2중버프로 원래 포텐셜 다보여주는중 스벤도그렇고 도타

거의겜시작할때부터 있었던 고질적인 뚜벅이를 다고쳐준듯 


벤지-3단너프 지옥으로 가버렷 ㅋㅋㅋㅋ


베노-이새끼들 보너스로 피젠깎는거 달아줬더니 5번으로 쓰고 3번으로쓰고 미드로쓰고 으이 내가니들

좋으라고 패치하는사람같아? 너프했으니까 반성해라 근데 보통 1~3렙조지고 최종데미지는 유지시켜주는

데 존나 죽여버리고싶었나봐 지들이 30퍼나 생각없이 달아줘놓고 왜저러냐


결론-패치팀은 양심이늘없다 스킨은 개돼지라 사주겠다 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