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한국게임산업협회 자율규제 미준수 사례 압도적1위 도타2

한국게임산업협회 자율규제 미준수 사례 압도적1위 도타2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어..일단 어그로성이긴한데 진짜로 이야기는 할꺼니까 궁금하신분은 한번 보셔도좋을듯 산만하게 

쓰는스타일이라 여러번 정리하긴했는데 정신들면 다시봐야될듯 일단 사례위주로 보여드리면 

이새끼들이 얼마나 돈을 짜내는구나 전문 가챠개돼지분들은 견적이 나오시리라믿고  시작함

최신자료보니까 28회까지 늘었더라구요 흠... 근데 브롤스타즈도 그렇고 과금으로 욕먹는게임이 아닌걸로

아는데 일단 도타2는 그래도 제가 좀 알고있는이야기니까 자정?작용겸 왜 저렇게 걸렸을지 적어보려고

합니다[ 뇌피셜인데 알바는 아니고] 제일 나쁜것만 까보는걸로 ... aos 장르답게 롤이랑 과금시스템이

비슷합니다 유저들의 충성을 이용한 룩딸 및 지형스킨 마우스커서스킨... 음악팩 으으..딱봐도 가챠해서

마우스커서스킨 존나넣어주겟네 근데... 제가 다시둘러봐도 걸릴만한 짓을  하긴 했으니까 혼좀냅시다 

시작은. 상관없는 이야기부터 서서히 해서 악질 가챠이야기로 마무리 구성좋네

 요건 음악팩입니다 인게임에서 배경음악 매칭잡을때 로비?에서 듣는 음악등인데 잘보면 청록색 가격표가

보이죠 네... 마켓입니다 그게뭔데 씹덕아 이제는 뭐 배그해보신분들이 있으면 아시겠지만 도타2 밸브-스팀

소속의 게임들은 대부분 마켓을 제공합니다 인게임 성능의 차이가있는 게임이 없다고는 제가 모든게임을

안해서모르겠지만 실제로 차이가있어도 마켓에서 팔면 구매를 할수있는거죠 청록색은 판매가능 달러가

아니라 won으로 표시된걸보실수있죠? 저 5750원짜리 고정가격아이템은 작곡가랑 계약하고 만든거라

저가격을 받는것 자 요약해봅시다 싸이월드 배경음악 도토리값보다 더받긴하는데 저거사면끝

마켓=유저끼리 인게임 아이템을 사고파는 시스템

몇달사이 사례가 늘었는데 의심되는것부터 하나씩 까보겠습니다 파편이뭔데 씹덕아ㅋ 힝....

도타플러스는 구독시스템입니다 그러니까 롤로치면 op.gg 블리츠등으로 당연히 무료로 제공받는

유저들의권리를 구독시스템을 통해 매달 돈을 쭉쭉빨면서 수금중이고 그대가로 롤에는 당연히 

있던 숙련도 시스템을 이걸 써야지만 만렙까지 쌓을수있게 만들어놨죠 상한선[만렙]도있어?

그렇게 싸진않지만 뭐. 한달에.큐브 한세트값도 안나오니 봐줄만하네요 1년구독에 5만원 봐줄만은허네...

위에나온 보물=가챠로 롤에도 프레스티지 오픈하듯이 저거돌려돌려 돌림판해서 먹는건데  저건현금이

아니라 인게임 숙련도로 얻는 포인트란말이죠 그럼..진짜 나쁜 가챠를 볼까요 

요놈 바로걸렸네 ㅋㅋ 하나까는데 2860원 개자식들 구속시켜!! 확률공개도 안해놨네 구속시켜 

11개니까 원하는스킨먹을확률은 11분의1 쉬펄놈들... 근데.. 맨오른쪽스킨밑에 이상한게 적혀있네 

희귀 매우희귀???? 이 미제놈들 당장 구속시켜 희귀는 레어정도니까 11연뽑 한 다섯번하면 나올듯 

기대값 14만3천원? 이놈들!! 반미운동 시작합시다 

?? 4550원

35000원

물론 시세변동이 있을수있지만 어느정도 안정세가되면 나아집니다 왜냐 개돼지들이 우리대신 까준다 

이놈!!! 개돼지들은 우리 동포가 아니..죠 국산이 아닌 미국게임이라 돈많은 아랍친구들이 존나게 까니까 

그럼 11연뽑대신 일반스킨 9분의1 지옥레이스하면 얼마들까요? 9분의 1이니 최대 25740원...상황종료

구....ㅅㅗㄱ..덩이 우두머리 탐사자

글한번 산만하네요,,,근첩 아니 루리웹 유저가분명한듯 아님말고 일단 하고싶은말은 대충한듯 쿠키런킹덤등

일부게임에서 차용한 마일리지?모아서 가챠템을 사는것의 상위호환인 그냥 내돈모아서 시세대로 지른다 

 그리고 저 770원도 세세하게 풀어보면

따로원하는 스킨 파트만 구매가능 글이 위반사례가뭔지 팩트체크안하고 도타홍보하는 글같은데

맞습니다 저는 유튜버가아니기때문에 수익이없습니다 용서하십셔 어쨋든.. 요약이됬네요 위반사례1위겜

악랄하네요 정말로 770원으로 스킨사고 35000원으로 확정 에픽뽑기 으으.. 리니지m도 울고가겟네

님 버그악용하신듯 rare랑 veryrare가 같이나오네요 ?

도타는 9개혹은 그이상의 일반스킨이 다나올때까지 중첩되지않으며 레어와 베리레어스킨이  보너스판정

이라 이론상 노말-레어-베리레어-울트라레어까지 와장창나올수도있다는것이죠 11연뽑말고 1뽑도 되긴함

까지는 희망편 이제 악질 절망편시작

상자도 사고 열쇠도 사라 이말씀이야 낄낄 이벤트가 작년 10월쯔음 시작했으니 5회이상은 여기서나온듯

어휴 드디어 본색을 드러냈구나 195+2860x... 아무튼 구속시켜~~

저도  여기서 좀 화가낫고 아마 폭증한 시기를 봤을때 이거보고 지랄난거아닌가싶은데 얘는 새로도입한

글러쳐먹은 시스템으로 상위등급 아이템이 동시에 안나옵니다 본색을 드러낸샘이죠 후후... 

실제로도 4급세트는 마스터이 야스오 이즈리얼급 악질캐릭터들 스킨만 몰아줘서  20만원이 넘어버렸죠 

으으..역겹네 이돈이면 큐브가 몇개야 ㅋㅋㅋ.. 저도 이건 쉴드못치겟네요 결과물을 살수있긴하지만 이번엔

선을좀 넘었다 라고 저는 생각헙니다 현질을 가장 많이 짜내는 다른 사례는 뭐가있을까요 

아..이건 도타2의 잔재라는것이다.. 도타2는 매 도타월드컵 the international 시기마다 배틀패스를 팝니다 

외국게임들이 비슷하게 수작을 부리죠 롤도 그렇고 돈주고 가챠를 못사고 뭔가를 해야 가챠가가능한 근데..

레벨을 돈주고 팔면 결국 돈받고 가챠를 파는거아닌가요 으으... 저스킨들은 1년뒤에풀리기때문에 개돼지가

결국 피할수가없는 현질을 하게되는거죠...슬프네요 확률공개를 했던것같은데 제가멍청해서 못찾겟네요 

중국에서 서비스하면 확률공개를 해야되기때문에 찾아보면  공개된 확률이 있긴합니다 개돼지도 사람이다

ultra rare기준 1회는 10만분의1.. 2회째는 27380분의1 국룰인 10연뽑기준 464분의1 0.002 히익

인줄알았는데 다른 확률표도있네요 

통계는 없고 제기분상 한 500레벨이면 1,2번은 웬만하면 베리레어먹으시는것같던데 

1000렙이 게임안하고 지르면 40만+a정도됩니다...드디어 본색을 들어냈구나...  역시 국내조사기관이

조사한최악의 역겨운 게임 답다...아주 구역질이 치밀어 오르는구나... 이건 도타2 최악의 시스템이라

저도 마냥 옹호할수만은 없네요 거래불가 계정귀속을 매년 뿌려서 개돼지들이 피할수도 없는요소라

중간값?에서만난다치고 한 15~25정도면 무리안하는선에서 즐길수있다고 보시면됩니다 1년에 한번만

이러니 참고넘어가는분위기. 이게... 자율규제 미준수 악질 게임의 실체... 이제알았다 

아하 루리웹이아니고 네덕이셧구나

헷깔리실까봐하는말인데 50번깠을때 먹을확률을 계산한게 아니고 50회가되면 베리레어 먹을 확률이 

계속해서올라간다는거임 어쨋든 50회까지가도 17분의1 여전히 악질이긴하네요 그래서 50만원이면

2~3개정도 먹는 그템은 장터에서 얼마임?

옵션도없는 아이템을 웃돈주고 사는 도타유저는 혹시 병신들이 아닐까?

어쨋든...실체를 대충은 까발렸다고 생각하고 마무리하고싶네요 1위위반게임이 이정도수준이니

청정한 국내게임들은 안심이네요 ㅎㅎ... 

번외

장터에올리면 호구들만 사는 옵션만드는데 127800 장비값 유니크까지올리는값 제외

에서 욕심더 냈다가 데미지9퍼떠서 키보드 다부수기까지 7만원 근데..돌려보니까 생각보다 혜자인데? 

20만원으로 종결?스킨 하나사느니 보보뎀 만들지 ㅋㅋ....둘다...하지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