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31c패치 feat 반년넘게기다린 메이져급대회

도타2 7.31c패치 feat 반년넘게기다린 메이져급대회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오미크론보고 쫄아서 겨울메이져를 안했는데 정작 미국/유럽인들은 진작마스크를 벗고있었던게 웃기네요...

그걸뭐 욕할수는없는노릇이고 5월2일에 진행한 패치인데 아직도 번역안해놓은게 레전드 

*심판도 킬보너스공격력 최대치 25에서 20으로 너프

 

스카디 이속슬로우 5퍼감소 공속슬로우 5퍼추가 [원거리]/ 이속슬로우10퍼감소 공속감소10퍼증가[근거리]

 

혼령단지 레시피100원할인 치유감소시키고싶으면 서포터한테 떠넘기라는건가요 후후

혼의항아리 레시피도 할인 총 150원할인인 샘이네요

 

사탄의손아귀-데미지 너프 사실 흡혈이 메인이긴한데 7데미지 아쉽네요 

 

블라디미르-레시피150원할인 요즘 오프들이 잘안가니까 가라고 할인해주는듯

오버로드 투구 흡혈상향 마나리젠 0.25상향 미묘하네요 이걸상향해 ㅋㅋ

 

망령의서약-이름도몰랐던물건 오라범위300이나상향 가달라는건가 토템 효과 버프 이거 너무느려서

어케써야할지 감이안오던데 흡혈3퍼 마나리젠 0.25상향 똑같네요 이것도 좀 써달라는거죠 이렇게

차차밀어주다가 감당못하게 많이나오면 레시피가격 올리는거지

밤시야대폭너프 ㄷㄷ 대회에 첸이 별로 안나와서 크게못보긴했지만 위험하긴했죠 공중시야 1800?ㄷ

 

어둠트롤 쿨2초증가 지속시간5초감소  해골 아머삭제 공방에선 첸으로 장난질많이했죠 7초너프네요 

강령- 궁처치시 주는 리젠 스택 너프 파편 쿨2초 너프 당할만했죠 q회복량 5씩너프 적당히설치지

 

거미 w마나10줄여줌...음... 모르겠네요 마나부족한건 궁때문인데 

비룡 q시간2초나증가 ㄷㄷ... 써달라는거지? 대회에나오면 재밌긴한데 당할땐 ㅜㅜ w속도 증가 ㄷ

 

늑인-기본공속10 늑대 데미지 어라? 꽤올려줬는데요 어허.. 파편으로 나오는 늑대데미지도 올려줌

뭘보고싶은거야 아이스프로그?

q 마나소모감소 오잉? q판정도 가시크기를 늘려주면서 상향할생각 더나오라는거야? 하긴..레슈락

퍽 불꼬치 이런새끼들이 설칠땐 정의의심판이...필요하긴해

 

도끼-기본리젠너프 q아머 5너프 ㄷㄷ 예전엔 40이었는데 방어당 w데미지가오르니 너프했네요 

 

디럽- q마나버프 더써달라는 청탁이네요 이거! 구속해야합니다 근데 아쉽게 석방될듯 20마나라..

땜장이 기본힘1 레이져 마나소모 버프 묘하네요 뭘원했던걸까요 

 

메두사 적폐지만 조율하기 애매하죠... q데미지 5퍼너프 궁마나소모50증가..이정도로 죽을까요?

화력은 꽤나떨어질것같은데

모래제왕- 7.31b의핵심이었죠 w데미지 조정 4렙기준 초당데미지10이 날아갔네요잉 마나소모도

85고정 파편에 붙은 파동추뎀에서 20에서 10으로 너프 특성도건드렸네요 사태가심각했다는거죠

*w데미지특 너프 w범위특 너프 w 실명,슬로우효과 5퍼너프 전부너프네요 ㅋㅋ 적당히나대지

 

아크워든 기본데미지 조정 이게끝?

 

벌목꾼-q스탯갈아버리기 2퍼너프 대신 지속시간 15초로고정 쓰읍...뭔가 아쉽긴한데 합의합시다

불꼬치- 데미지 저렙구간너프 혼난다!  이정도로 봐준걸 고마워해야하나 

 

피닉스=w데미지 버프 한창잘나갈때 너프하고 살짝돌려주기

 

빛수-이속10너프 e마나회복량 너프 d 넉백시간 너프

수정- 궁데미지범위 이속슬로우 증가 쿨 조정 오.... 근데 궁만 상향해서 나올려나요?

 

스벤 e보너스이속2퍼씩증가 파편 아머2증가 스턴 저렙구간 상향 마나소모량 미묘하게 상향 4렙기준

으로보면 괜찮네요 써보라는것같은데 얘도참..조금만 밀어주면 대회가 x창나서

 

슬라크 q마나소모버프 데미지 저렙구간 버프

악령 리젠버프 민첩2 e범위상향 

 

악몽-1,2렙구간 너프..너무해~ 너무설치긴했찌 ㅋㅋ

 

템어-q보너스데미지너프 너무설치긴했지..반성해라... 언젠가돌려줄께

 

언다잉 묘비 시전거리너프 좀비스폰시간너프...힝... 좀비도 사람이야사람

 

에니그마-소환수마법저항10퍼상향 현상금  경험치하향 힘내보자 

 

요술사 이제 w 3렙줘야 6렙크립꼬실수있음 ㅅㄱ 4/5/6/6

 

용기사-파편만 조금 너프할테니 반성하고있어라 

원시야수 q시야없으면 소리안들림 e데미지 5씩너프 이속슬로우도 하향 w데미지 너프 파편데미지25상향

어이없이 얘한테 죽는상황은 이제 좀 줄겠네요 w특성도 너프했군요 후후..적당히 깝치지 

 저주 e데미지 증가 

 

전능-w마나소모량 증가

 

제우스 e이동거리증가 q데미지버프 w시전지점개선 

데프-파편 공포 너프 흡혈시간 1,2,3렙너프 궁데미지 건물에 절반만 박힌다고??? 히익 너무설쳤나

 

지진-q마나소모량버프

 

첸 기본이속5 궁쿨감10초씩 요시! 나와보자...아닌가?

타이니 e보너스데미지 너프 너무설쳤나 궁 e데미지증폭 너프 e판정변경 상태저항 특 내리면서 

5퍼너프하고 e성장데미지는 20렙으로 올려버림 죽어이새끼야 ㅋㅋ 

 

츄럴-밀리폼 공격간격0.05줄여줌 궁 안개속에서 시야밝혀지는 버프해결...어허..이런게있었나?[힐끔]

근데 핫픽스해야될패치를 개돼지들이 조용한다고 많이넘어갔었네요?

퍼그나 서폿으로 설쳤던 퍼그나 w특성 0.5초너프 시전거리 너프 75나깎엿네요 ㅜㅜ해 e범위200너프

너무행... 나대지말라는교훈이죠 

 

퍼지-저렙구간 데미지너프

 

포퐁령-기본아머1 마나리젠특 0.25 e데미지 너프 이런다고 내가망할거같아?

허스카- e힘비례리젠 너프

 

혈귀 아가님 데미지 마뎀으로 조정 헉.... 새빌드나오나? 적에게주는데미지 2퍼버프 ㄷㄷ..밀어주는건가?쿨감

혼돈- 샤드범위 150너프 e크립데미지보너스 마이너버젼만에 하향 ㅋㅋ 어이털리네요 뜬금없이줄때 

알아봤어야하는데 아무튼..생각없는놈들 

 

흑마 궁골렘체력버프 아가님 체력도 버프 신난다신나 

 

모든것은 이대회를 위한포석... 남은기간동안 열심히 준비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