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안물안궁 도타2 7.31d패치

안물안궁 도타2 7.31d패치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마르시 약간 애매한것같은데 서폿으로 일단 나오지않을까 싶네요잉 와드공격 ㅋㅋ 샤먼저격이네요 

샤먼너무많이 나오긴했죠 전부 샤먼+a로 몰래로샨시도하고 나가이새끼야 ㅋㅋㅋ 한방에 터트리네

오랫동안 방치했던건데 이번메이져보고 빡친듯 사티로스 너프라... 뭐하던가

전투팔찌너프 

공허부적-사기성짙은능력치 핫픽스하기 자존심상해서 너프안하더니 최대마나량증가로교체 

꿀빨던 포퐁령이 주춤하겠는데요 오죽하면 5공허부적+아가님으로 달리는 유저들도있었죠

abed군...거기선 행복한거지?

 

셀브=치유물약  1차번역에 지속시간을 줄인다길래 두배로 빠르게 차나했더니 상식적으로 그게

말이안되긴했죠 이건 제지능문제였던것같음 후후..be인기블로그답게 일침도 없군요 

bkb쿨대폭증가 ㄷㄷ...  리프레셔랑깔맞춤하겠네이거

 

나비검 버프

 

핏빛수호 버프 원거리도 가보라는건가 후후....

 

링켄 너프..2초나너프한다구?

사타닉-너프수치가 크긴한데...아...그래도가야지

 

영원의- 마법저항증가 마방효과쿨감 ㄷㄷ..이걸밀어주네

 

혈석-애매해지니 버프.. 이러다사기되면 또능력갈아엎음 ㅋㅋ

쿨은 줄여줬지만 횟수를 다써야 쿨이돌아간다는점에서 상황에따라너프일수도있겠네요 마나소모증가 

 

체고의사기템? 망령의 서약이었죠 와드모델링키우고 파괴횟수줄여버리면서 골드까지늘려벌임 그래도 

기존효과.... 시전자를 따라다닌다고?...어허.... 이거 밸런싱을 이렇게맞추나

가멧 q버프 w버프 미묘하지만 간간히 나올것같기도 프로씬에선 늘애매한입지였죠

 

티탄-잠깐주춤하니 버프해주네요 궁쿨감도 신나는부분입니다잉

 

웬일인지 당일번역으로 출시되었네요 e 쿨감 ㄷㄷ 신난다 데미지특도상향 오케이

 

그림스트록이 너무설치긴했죠 미묘한 너프에 쿨증가까지...이정도로봐줬으니 적당히나대라는뜻

쉐핀!...령들에게 많이 밀리긴했죠 최대공포버프 재밌네요 이정도로 많이나오려나요? 다른게이유아닌가

 

쉐데 건재한데도 e를 버프해줬네요 

기술단 주겨버리고싶은데 ... 아무튼 마법저항효과증가 으으... 끈끈이폭탄이 제일빡치는듯 저거 때려서

부수게해주면 너무약해지려나 후후...  테키 티모 t로시작하는놈들이 문제구만

 

잠깐반성하고왔니? 이제 캐리로써라 e버프해줌 이라는것같죠? 과연

늑인 상향 너도반성했지?  궁만 살짝상향해줄테니 이상한생각하지마라

 

대즐 파편버프 w치유버프 대회에는 나오려나? 약간아쉬운데

 

드로우-특성버프 얘도 간간히 나오니 크게 버프해줄필요는없는듯 너프까진아닌것같고 

디럽 궁지속시간1초증가??? 이건 빅뉴스네요 디럽으로 일낸다 ㄷㄷ

 

띵귀 반성시간 가졌지? 그럼 버프해줄께 으으..

 

라이언 샤먼이꿀빨았으니 이젠내차례 q투사체속도증가 ㄷㄷ w쿨감까지? 내세상이다

레슈락 수메일혼자 꿀빨았죠 근데 버프하네요 1,2렙구간에 20/10데미지가 줄긴했지만 그래도 

경쟁력은있다 수메일저격인가 후후..qe2렙만찍던데

 

루나 잠깐 주춤했다고 이걸버프를 ㅉㅉ 양심은있는지 크게버프는안했네요 w에 스턴정도는달았어야

좆플링식 상향법인데

리나 e중첩힘들었지 버프해줄께 파편데미지증가 너무미미하네 5더준다 오케이~  아무튼상향

 

리치 좀써줄래? 아직아쉬울지도

리키 e쿨감 신난다..막 나오진말고 적당히 나오렴~

 

매그 e둔화버프 신난다잉 아가님버프 미묘하긴했쬬잉

마르스는 너프계속해도 나올듯 어쩔수없지... 타헌보다더공격적인 카드니까

 

마르시 cm데뷔준비중 궁쿨감에 q사거리너프 대신 기존버그를 출시한지 근 6개월만에 수정 ㅋㅋ

윈런파편이 사기라고징징거렸는데 범위가넓어서그렇지 시간이짧...긴 너딱잡았다!!! 너이새끼

 

밤추 마나소모 너프..이정돈뭐 견뎌!

 

팀버-미묘한스탯조정 w최대사거리 50줄이면서 기강잡기 나빴다...이정도인게 다행인가?

복수혼령 미묘

 

불꼬치 미묘 w너프 더너프해도 나올만할것같기도?

 

비사지-하는놈만 하는캐릭이지만 나름 꿀빠는수요가있었죠 w너프정도로 타협하자구

빛수...너무흉포하죠 저렙구간너프? 수용없다고봅니다잉

 

크메 미묘한 스탯너프 w50사거리증가 q둔화 0.5초증가 대회 나올수있나? 리치보다 크메인가 

 

스벤-미묘.... 어른이주면 감사합니다하고받는거야 10공속 초반에 굉장히도움되겠죠 근데미묘...

슬라크 오래쉬었쬬 최소데미지2버프 e지속시간조정... 4렙을줄였다? 이거맞나

 

어둠현자 e버프 미묘 q피해량 저렙구간 대폭버프.이건좀 힘나는데요?..

보이드 아가님버프 e지연시간 너프 미묘하게 조정하네요 아가님때문에쓰는애는 아니니까뭐..e만봐

 

얼폭 w속도버프 e둔화버프 계속해서 하던일해달라는거죠  꼴랑저거 퍼주고!!!

 

에니그마 대회의에니그마는 무적 근데 w쿨 1,2렙기준으로는 너무뼈아픈데요 

던브- e버프 궁 버프 대회에서힘좀써달라는거죠 잘쓰면 좋긴한데 아직은 아닌가

 

연금 파편상향 궁지속시간 5초증가 쿨5초증가 30초쿨인건똑같은데 지속늘어났으니 이득본듯ㅋ 

용기사 불지르기 너무꿀빨더라 지속시간2초 범위100너프 적당히 설쳣어야지

 

우르사 마르스 용기사좀 조져봐 나와도 왜힘을 못써 하나둘셋 화이팅

이오 저렙구간 e대폭너프 e선마하던지 죽던지 ㅋㅋ

 

저격수  데미지 증가 좀더 미드에서 설쳐달라 대회만안나오면 계속밀어주겠다.. 700이라니 미묘하네요 

 

저주술사 궁쿨감 e피해증가 슬슬나와주세요 보고싶긴했어

lgd는좋아하더라  1렙만너프 더찍어달라는건가 쿨감특도 2초나증가 ㄷㄷ

 

제우스 지속시간 초반추가... 우리편에나오면 싫은친구 1위 e상향 제대로줬네요 

 

지진-여진저렙구간 버프 신난다..막신나진않고 

팡고혼날건 확정이었는데 파편시간 1.25초나줄었네요 흑흑 w쿨증가는 인내해야할부분이죠 ㅜㅜ

 

침묵 미묘한 힘너프 미묘한 q버프 궁쿨감특 5초증가 쓸만한것같은데 즉발침묵은 궁뿐인데 유사 

침묵술사로 이름바꾸는건어떨까 

마르스팀버샌킹까지...내자리는 어디에있지 켄타 q 저렙구간 버프 좀 신나는데요?

 

태엽 q로 정글먹어라? 7.32에는 이제 레드/블루나오는건가 오프태엽을밀어준다기엔 글쎄

 

테블 e저렙구간 버프...어라?

퍼그나 e데미지 너프 피해감소효과도 너프 궁은 안건드리네요 애매하긴하죠 

 

퍼지 기본피해3 e피해방어효과 증가 w슬로우특증가 대회에선 안봤으면 하네요 ㅎㅎ 

허스카 한대회에 한 5번정도나오면 반가운친구 q저렙구간말곤 너프네요잉  미묘

 

카나 q데미지하향 e대폭하향 1티어 1픽캐리인것치고는 참을만한 수치일지도? 근데이렇게 해놔도 다른캐릭

떡상하면 간접적으로 밸런스조절이되니까 e버젼쯤엔 안나오고있을지도?

팬랜w저렙구간버프 신난다 살아보자 궁데미지증가상향 ㄷㄷ 팬랜은 언제나 조커로쓸수있죠 가보자

 

흑마 이속10 오케이 e둔화 저렙구간보정 궁시전범위200너프..어라?...굳이 너프하네?

w 쿨감 미묘하네요 막설친건아니라 너프안한건가

 

w체력비례뎀 증가 비례댐이라는게함정인게 2500체력이라도 35밖에안들어가긴해요...없는거보단낫지

흡혈마 사기는 말고 적당히쓸만한 포지션에서 남아있어줘

총평 퍼그나카나등 적폐를 건드려주면서 적당히 상향 하향 건드려준 리그

굴리기위한 긴급수혈정도가아닐까 생각합니다 e버젼 기다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