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PC 2023 윈터개막 북미5[3주차]

DPC 2023 윈터개막 북미5[3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세이브본이없다고? 그게뭐야

관전포인트조차없는 북미 eg가 북미에서 철수하면서 그멤버들이 새구단에 넘어갔는데 어딜까요?

나름정리해본 티어표지만 표본이 뻔하고 시즌말로 갈수록 바뀌는것도 있어서 정확하다고보긴힘든데 

나무리나불꼬치루빅박쥐네프데프까지 그냥 지성없이 뽑아버리는건 뻔하다 이말씀 미라나/리키도해유~

 

1월23일

경긴데왜 2월중순에 쓰셨죠?...쉿...

북미정상급 코어인 timado bryle은 남았고 dubu moonmeander saberlght는 떠났습니다 kasane군과

ari는 무명에 가깝고 whitemon은 이멀리까지왔나싶은데 뭐 알아서잘들허겠죠 

잘하나궁금해서보니 생각보다 짜임새는 괜찮던데 메이져나가봐야알겠죠 

2부에서올라온팀답게 낯선친구들 wij이양반 모치하다가 사라졌다했더니 여기로온건가? 남미선수위주의

구성에 monster군도 애매한선수라 괜찮을까싶었는데 

이것이....안티태제?

아..현타오겠네

tsm 10장의 다른카드사용 리나루빅밴은 후픽인쪽이 꼬와서 해줬네요 ㅋㅋ 거미/데프가 각각풀렸는데 

선픽이 집어가는 모습 거-미는 이해하는데 퍼그나는뭐야?.... od카운터격이긴한데 잘안나오기도하고 

지들이 막픽이라 그냥 하고싶어서 한듯 스냅,디럽 카나/좆플링 퍼그나빼고는 많이나오는 카드네요 

쉽다쉬워 카나 여전히 유효한카드입니다 기억해둡시다 상대도...문제없는픽인데요 박쥐를위해 

슬라크 퀸오페를 밴했지만 눈치채지못했네요 근데 od/불꼬치열기도애매하긴했는데 ㅎㅎ..2경기에는 

그래서 불꼬치/박쥐를 밴하니까 od가 대신열렸고 츄럴이 ㅈ 되어버린모습이네요 

5연승 제가 대충본건.... 이해해주시리라믿고 여러분도 이버젼에 어떤카드가나왔나 확인만하시는걸로 

진짜안타까운게 alpha군은 약자입장에서 열심히 티어캐릭모으는데 미드막픽하니 무조건 져버리는모습

관심이없어서 4번[2주차]째 글에서야 5번바뀐걸깨달음 보통 저런친구들은 러시아국적친구들입니다 

요즘 혼란스럽잖아요 adam=liskrip군이 계정공유 사건이 검거되면서 antoha군으로 대체되었고 

이번에 vp캐리koma군은 대타뛰어주다가 제명당한걸로아는데 걔도 러시아친구거든요 흠...안타깝네요 

경기력이야기가 없는걸보면 아시겠지만 그...

전1승은 했습니다만

어...음 저처럼 오래 2부리그도 간간히 훔쳐보던 변태나 저보다 잘아는 진짜 도잘알아니면 아는친구

거의없을듯 ppd가 ㅈ목하려고 만든팀에서 미드로뛰었던 dnm과...묘한팀에서 본듯한 speed군 흠..

뭐 다들 어디선가 본듯하지만 dnm말곤 생각도안나네요 마... 행복해라 

아차차.. 이런속보까지 yamich군 그래도 검증된선순데 쌔진거아님?

..... 5rat이 호령하는 세계라니... 

나무루빅 둘다 신경도 안쓰는데 신나서 뽑아대는 thiuth군 결과를 알고보니 더짠하네요 제우스미드

낯선픽은 아니죠우르사 뒤에도 아마나올건데 요즘 나오는 캐릭들 다잡아낼수있고 슬라크정도

빼면 캐리들도 다단순하게봐도 이기는 상성이라 좆플링도 잡는다고 허허.. 원딜러가많으니까 

용기사가 박고 쉐데로 박쥐세이브하고 데프혼내주자 

ㅜㅜ

 나무제우스상대는 언다잉으로 할만하죠 박쥐에 네프캐리

요즘은 우르사들이 네프를 안무서워하는데 베퓨빌드타도 위화감없고 스벤도 안무서워하는거보니 그냥

시대가 바뀐것같긴하네요 마르시는 캐리로도 나오는데 서폿/오프 기용이 무난하긴한듯 포퐁령이 시즌말

되니까 제법나오는데 불꼬치>>>>포퐁령>공허령정도의 선호도

스레메 간간히 나오는데 침묵 마딜버스트 이런느낌인데 불꼬치하지말라기엔 포퐁령이 더부담스러운

느낌일텐데 뽑아준다 리나캐리 대세긴하죠 원시야수 미드 

기량차이 슬프네요 원시야수미드도 잊지말라구~

1월25일

*** 키매치!!!***

3파전이 매년벌어졌지만 4zoomers는 그3에 들어가지못했죠 nouns의전신 4zoomers는 이름따라

4번째 자리가 어울리던팀 eg-tsm>qc>>4zoomers였던....그런시대..근데 qc가 공중분해되었다고?

quinn은 유럽가서 행복도타하고있고 나머지는 전부 행방불명? ㅋㅋㅋ...안타깝네 그거 우리의

시대가왔다 lelis 포변하고 왓고 gunnar정도면  abed한테도 통할듯 

뭐든할수있을것같던 abed의시대가 벌써막을 내린걸까요? kuro와 nigma의 그림자도 얼핏아른거리는것

같달까... kuro도 teamliquid랑 갈라서고부터 내리막길걸었는데 여기는 내리막걷다가 sho..를만난것

야x발 내가 아무리 내리막이라도 4zoo... nouns한테 지겠냐.... 어...이거 5경기골라왔는데 첫3경기가

이따위면 북미는 어떤눈으로봐야하는걸까요 이걸 키매치라고 물고빠는 놈수준...근데 nouns

순위는 wildcard랑 동률이지만 1패덜했고 세트로 따지면 tsm한테 2패당한거말곤 세트패가 없었음... 

네프성애자 sr 1경기는 얼폭던져놓고 눈까리굴리다가 사일로템포잡고 마르시밀어넣고 팰생각인데

gunnar가 마르시미드 첨나왔을때 엄청했는데... 캐리/오프마르시정돈 요즘도 하니까 얼폭미드가

좀더 가능성높긴한데 에니그마까지 얹고마무리 데프미드는 알겠는데 캐리는뭐함?

어둠현자-스벤 이론상 참 이쁜그림이긴하네요 요즘 우르사/스벤이 네프무서운줄모른다니까 ㅋㅋ 

2경기 에는 루빅뽑고 태엽얹었는데 네프안잘라서 다시집어버림 전혀신기할게없어서 할말이없음 매그

자신있으면 하는건데 대거의존도크고 리나캐리가 상대라면 더더욱 견제가 힘들것 팀버밴한것은 지금

팀버타점이 딱히없죠 템포잡혀서 털리기전에 제거하고 타이니미드인가? 걍 컨카할께 

원래도 네프/레이져 같은 비정석캐리도 하던놈이라 전혀 위화감없이 적응 루빅 17킬은 알겠는데1데스는

도대체 nouns녀석들....어떤일이있었던거야? 나무타이니리나원시야수로 루빅1킬이끝이라고? 

결국 3파전인가 했는데... nouns녀석 나가떨어졌구만 

그러면 이놈들 패놨으니 2파전이구만  일단 나머지팀은 다잡고가야지 오늘 보약은 누굴까?

얘들아..형이 좋은거 가르쳐주러왔는데

불안한 정세에 북미까지날아왔나요 북미가...만만하긴해 mooz군도 있는데 왜약한걸까요 흠...

미드가문제....ㄴ가라고하면 안되는걸까? 89년생 도타레전드 dendi군 고전분투중

고군분투끝.... 동남아도 그렇고 메이져만 나가면 x박는이유가 이게아닐까... 생태계가없음 걍끝남

북미에서 열심히 하고 잘하면 뭐함 걍 이런애들이긴 별거아닌 조연1이되는거임... 이번메이져는 

빡세게 9팀중에 6팀만남기던데 경쟁할수있겠어? 

원시야수잘러 거미/루빅잘러 나무/리나는 걍가져라 네프2픽 라이칸2픽 둘다 철거잘하는애들이면서

레인전도 잘버티는애들이죠 조금다른형태긴하지만 기동성도있고 라이칸캐리도 간간히 나오고있음

네프야원래 1~5번다하던캐릭이니 놀랄건없죠 레슈락 불꼬치만큼은아니지만 견제하는팀은 견제함

퍼그나..정말좋아하는거니? 메이져가서 안쓰면 악플단다? 힐셔틀형 5번으로 쓰긴하는데 약팀상대

로만 쓰는게아닐지 허허.. 원딜대전은 팔긴놈이 유리하죠 네프리나가 설쳐도 스나/드로우는 밴하고

보는게 요즘환경 2경기 아차싶었을듯 퍼지미드가 메타....근처긴한데 어르신의힘이 안통하는게 ㅜㅜ

당하는입장에선 뭘해도 당하는데 욕은 욕대로먹어야하는 슬픈상황 b8전패까지 단한걸음 마지막이?

그래도 다행이네 thiuth/alpha 얘내가 꼴지권팀들 맞지? 우리가 막판뒤집기 잔류쇼 보여줌 기달 

1월27일

1위후보팀한테 다졌으니..나가리네 qc는 6승1패하고 타이브레이커에서 떨어졌는데 난거기까지도못가네 

지역이 약해서 ...1,2위만 진출시켜주는걸어케해...요즘 중국폼보면 걔내도 자리하나뺏거나 동남아

중국 북미 3명이서 2자리걸고 붙어야한다니께 ㅋㅋ... 

nouns가 왜 3강이 아닌지 보여주는 짤같네요 루빅나무등 적페서폿자르고 얼폭미드인지아닌지

끝까지생각해라 네프 eg처럼 2픽에박자 박쥐불꼬치자르고 미라나컷하면서 마르시까지 어? 표절인가

당해보니 맛이달랐나봐 크메 흠... 상대가가져가면 그런가했을텐데 확좋은진모르겠네요 슬랔나가 컷

둘다 지금조합으론 타점이애매하죠 바이퍼로 캐리조져준다 

뭔가싸한데? moo영감 제대로안해?

리나거미등 적폐자르고 데프 박아버리기 리키 수면침 연막으로 서폿열일중 캐리하기도하던데 가아아아끔

피닉스 중국에선인기많던데 e힐돌리고 qw로슬로우바르고 궁으로 팡 스냅지울거라 같이밴한걸지도 

혈귀캐리 팡고상대도편하지만 팀버상대도 괜찮음 레인전은못이겨도 wr바르면서 괴롭히면 결국팀버가

활약하기힘든거죠 자키로? 걍 네프견제하면서 얼음길로 스노우볼견제가능? 팀버박고 마르시가 걍딜로

뚫으면 웃길것같은데 ㅋ 몽키우르사자르고 테블 ㄱ다 네프패는덴 진짜 캐리가정답이지 

뭔 리마메이져여 ㅋㅋㅋ 우리랑 남아서 칙필레/웬디스나 이용하자구~ 

크...제가진짜 대가리깨진 도타대회리뷰충이지만 이건 진짜 못하겠음 ㅋㅋㅋ 키매치도아님 와...

2경기 나무 3경기 나무루빅둘다가져옴 적페캐리사랑해 스냅보고 또팀버를 고름 슬라크등장 슬랔이

템나오기전에는 아기슬라크라서 레슈락/팀버둘다 쉽지않은데 팀버상대로 3픽에 박아버림 사일이

있던말던 레슈락이 침묵만 풀면 다패버린다 네프캐리또해? 원시야수로 억까해준다 

끝까지가면 슬랔이 다흘리긴하지만 슬랔도 귀찮은 혈귀 깔끔하게 지우고 바로 슬라크선택 

3경기는 그나마좀 볼게있는데 나무루빅에 대성공한 원시야수를 이번엔 미드로기용하면서 켄타오프

켄타도 궁으로 기동성높히고 이번에 오프카드남아도는데 켄타까지도 자리가가네요 팀버네프또해라?

상대도 스레메 빼면 전지역에서 호불호없는 티어캐릭들이고 나쁜전투조합이아니죠 스레메도 침묵

궁버스트 괜찮은데 왜...어딘가 싸한기분이지?

미드에서 리나카운터치던 템어 사이드로간다 오프켄타...이젠 잠깐 켄타미드네요? 하긴 아까잘한게 

원시야수 오프선수였는데 켄타미드 nine도 쓰더라구요 단단해서 1대1이면 잘안뚫힘 팡고미드처럼 

애매한 물리데미지 캐릭이면 더더욱 할만하다... 이거 참...nouns 5승2패로 집에서 tv로보겠네요 

끝을향해 달려가는군요 늘그렇듯 3파전인가? tsm/nouns/sh...어쩌고  긴장감이 다떨어져서 그냥 

5,6회차 둘다 하이라이트도  거르게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