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순하군 안성탕면 초간단후기-feat xx면

순하군 안성탕면 초간단후기-feat xx면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제목부터 역하네요 어그로꾼 ㅉㅉ해 안성탕면 순하군[닭육수맛]의 컨셉은 맵지않고 부드러운라면이죠

근데 사실 자극적인 맛의상징인 라면이 부드러운맛을 내긴힘들고 그냥 안맵다가 메인컨셉같네요 

 

농심, 신제품 ‘순하군 안성탕면’ 선보여 - 농축유통신문

더 깊어진 국물 맛 일품…팝업스토어 운영[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1983년 출시한 농심 안성탕면이 올해로 40주년을 맞았다. 구수한 된장 베이스에 장터 우거지 장국의 맛을 모티브로 개발한

www.amnews.co.kr

농축유통신문은 정치적성향없죠? 뭐 보라고 올린건아니고 ㅎㅎ 너무허전할까봐 10월초에출시했고 

얼리어먹터어쩌고하면서 팔아치웠는데 사실..그정도로 먹고싶은 느낌은아니었죠?

125g에 525칼로리 근데 건조닭고기도 없던데 차별점이뭐죠? 아무튼 먹어봅시다 어..안맵긴하네

스낵면급 맵기[사실상x] 스낵면과비슷한분위기? 닭맛이 나긴하는데 글쎄

스프에서는 치킨스톡[메기]분말과 비슷한향과맛이 나고 끓였을때도 비슷하긴한데 흠. 이게 어디서

먹어본것같은맛이거든요 진순이랑은 다르고 스낵면이랑도 다른것같은데 뭔가먹어본것같기도하고 

아예안맵다는점말고는 크게메리트? 특이점을모르겠네요 미역이 들어있는 안성탕면특성상 그맛은좀

나는것같은데... 총평만 읽으셔도될듯 

총평 미취학아동 매운거아예못드시는분말고는 메리트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