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튀김은 언제나옳다?대구 더현대 미술계 누룽지통닭feat 고추김말이

튀김은 언제나옳다?대구 더현대 미술계 누룽지통닭feat 고추김말이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억울한변명

미술계라는 닭요리 가게에 관련정보찾으려고 쳐봤는데  안나옴 세상에나...직접 머리 박아야하나  마침

마감할인으로 12000원에 업어왔습니다 아무튼...아쉽다.. 뭔가 닭꼬치도많이팔고 닭강정도 그램단위로

파는데 백화점이라는걸 감안하면 먹을만한 수준이긴한데 가격대가 좀 아쉽긴하네요 물가무섭다 ..

닭꼬치는 거의5000원대고 닭강정은 얼마더라 100g당 3000원초반대였나 가물가물허네요 

껍질이 독특해서 물어보니 누룽지가루를 뿌렸다네요 음... 꼬소하이...까진아니고 걍누룽지맛이네요 미묘

짭짤하고 매콤한염지 고소한 튀김맛 아 좋네 맛있긴해 

총평-백화점에서 옛날통닭을 꼭먹어야할까? 맛은 있네 

꽤크긴하고  평범한 시장통닭보단 맛있음 미술계[米術鷄]..... 난 한글이 좋은데..거기에 검색도 안되는,,

 

Instagram의 대구더핫플 대구맛집 대구카페 대구여행 대구가볼만한곳님 : "더 현대 대구 방문 시,

 

www.instagram.com

광고아님 얘내말곤 정보있는 블로그도없더라구.. 닭강정이 오히려 간단하게 맛볼거면 나쁘지않을것같네요

닭꼬치도 뭐 나쁘지않은데 아쉽더라..요즘 물가가 아무리올랐다지만서도 이미구워둔 꼬치를 5천원+로..

부정적으로 말하긴했지만 백화점인걸 감안하면 이해가는 수준에 맛도 나쁘지않았음 누룽지통닭만

먹어봐서 다른건모르겠는데 닭강정은...한번먹어보고싶을지도 

빨리먹을생각에 손흔들린거봐 

제가 이랜드?가 서울권에 어느정도 퍼져있는지모르겠네요 대구도 동아백화점이라는 로컬백화점을인수해서

비교적 인프라?가 깔려있는 동화백화점계열건물에 침투해서그렇지 그이전엔 이랜드가 어떤기업인가하는

생각을 좀했거든요 모던하우스포함 여러계열이 들락날락하기도했고 애슐리도 이랜드계열이죠 그래서

동화쇼핑점[반월당]등에도 애슐리제품이 많습니다 저는개인적으로 모짜렐라 핫도그 10개6900원에싸게

사서 좋은기억이있거든요 냉동튀김도 유탕처리를 해서나오니 그냥 부쳐도되지만 에어프라이어로갑니다

총평 무난하게 맛있다

유통기한 다된제품을 500g 2봉-> 4900원에 사서 가산점을 준건지는 모르겠지만 살짝매콤한 고추맛

나는 김말이 맛없을수가있나요? 이게맛없으면 혼나야지... 가격가산점 빼도 준수한맛이다 

결론 할인자주했으면 좋겠다  

 

김말이자체가 중소기업의  성비제품이 너무많아서 비교하자면 좀아쉽긴하네요 분명 맛은 준수한데 ㅎㅎ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좋은 기회가있으면 만나겠죠 

 

애슐리 크리스피 모짜탱글 핫도그 초간단후기

봉지당 6980원정도했던것같음 특가제품이라고 써놓긴했는데 명랑 핫도그 개당가격계산해보고 싸서샀음 쿠선생님 기준으로봐도 양호한가격 7980원이었나? 아무튼 9천원은 아니었음 통모짜/반모

rlawkrrk.tistory.com

그 좋았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