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대구 반월당 돈까스에 빠지다 간단후기

대구 반월당 돈까스에 빠지다 간단후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시간이없어요 반월당상권도 돈까스먹을곳은많죠 다소비싸지만 현대백화점의 프리미엄카츠집이 2개 

8층에 1개 지하에 1개였죠 시오톤도있고 경양식도 현대백화점에서먹을수있습니다 매운소스도있고 

결국 현백에만 3집 동아백화점에도 1집있으니 밖으로 한걸음도 안나가도 지하철상권+백화점만가도 

돈까스는 널리고 널렸습니다 근데왜 추운날 밖에나온거야? 오늘 비온다그랬는데?

근데또 일식돈까스?안좋아하는분도있는거죠 가격적인부분도 배제는못할부분이고 ㅎㅎ 그러면 현백에 

1975인가 경양식집있던데? ...아..그것도좀 그런게 어머니께서 도저히 남이사줘도 14000~내고 경양식

돈까스는 못드시겠다고 자주가는 불냉면/돈까스집에 가자고 하셨읍니다 어...근데...이게 폐업하셨네요?

1월28일부로 매장을 정리하고 아하..나름 장사가 잘되었던것같은데 제가 안간사이 많은일이있었나봐요

아무튼 이미 짤도 첨부했듯 오늘의 식당 그옆에 개업한 돈까스에 빠지다입니다 

일식돈까스느낌나는 두꺼운돈까스랑 경양식을 다팔아서 그쪽이 땡길땐 몇번가긴했는데요 아무리 자유경쟁

사회라지만 바로옆에 저렇게 차리신건 ㄷㄷ...아무튼 이제 살아남은 그들을 인정해야겠죠 

작은매장에 한 테이블 5개?정도 혼밥이 가능할것같네요 키오스크에 가는대신 테이블마다 태블릿으로 

결재까지할수있게 해놓으셨네요 기본돈까스세트구성으로는 한상/반상/정식이 있는데요 이게 무슨차이인가

궁금했는데 테블릿으로는 볼수가없더라구요 제가먹은건 정식[8500원]새우튀김에 작은 우동이 나오는것 

반상이 면종류중에 하나를 자잘한거대신 내주는것같더라구요 한상이 돈까스를 등심+a로 주는건데 

제생각에는 한상이 돈까스도 많고하니 제일나은것같기도하고 면좋아하시면 반상...어...정식은메리트가?

총평 무난한 돈까스 엄청맛있지도 맛없지도않은 평범한맛 

소소한장점 치즈/고구마치즈/등심은 가격차이가없음

주력메뉴는 8500~9천원대고 불닭돈까스나 모듬세트는 1만원대 초반? 가격대는 주변상권이 전부 비싼편

이라 나쁘진않네요 동아쇼핑보다 돈까스가나은것같기도하고 재방문의사?..

이정도면 괜찮은것같음 근데 돈까스한장만먹으면 좀아쉽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