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lite League 2024 5편 예선2차전? 1일차

Elite League 2024 5편 예선2차전? 1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예선을 왜두번함?

스위스스테이지였으니까..그런걸로할까요

스위스스테이지를 거친 16팀의참가팀들 다소급이 떨어지는팀도 참가시켜주셨다고 

지독한 노잼매치속에서 살아남은팀은 절반 vp nouns...너희어쩌다가... 나름 지역에서 2~3위는 하는애들 

아무튼 이러네저러네해도 살아남은 쪽의승리죠 8팀남겨서 단일조예선임?

저정도급팀만있으면 리뷰안했죠~ 오케이 진짜들 등...AZureRay?.... G2xig?......크흠..뭐 할당제겠지?

조편성완료 

4월5일 A조 1라운드 

예전좋았던시절멤버는 서폿2명만남았네요 테세우스의 배인가 그건가 근데 팀성향은 이둘이 

결정?하는건지 비슷하네요 퍼지,비마,에니그마등 면역관통기있고 레인전쌘애들로 열심히하는

스타일 저력은 잃었지만 폐급은아님

과거의 비슷한입장의 OG 테세우스의 배 는 이제 bzm만남았네요 ceb도 사실상 그 파트로봐야하는데

명목상으로는 misha랑 chu가 5번이었죠 둘다 쓸모없어서 ceb이결국 계속돌아왔을뿐...슬프네요 

북미에서 Ari를 남미에서 Wisper를 데려왔고 yuragi가 튄자리에 Timado를 임시로 데려왔습니다 

이렇게나 멀다고?

신기한밴을 찾는데 버젼이 길어져서 비슷한느낌이긴합니다 bcde도 전부 길게 진행해버렸죠... 

첸은 지난대회 지나치게 밴당해서 190회까지밴되었던 카드 사기냐고하면 3번나와서 저도모름ㅋ

팀버는 이해가는데 둠을1밴할정돈가 쉐데자르고 박쥐 거의서폿이죠 나익스 타이니 취향차이?에

가까운듯 타이니는 대놓고상향먹어서 서폿으로 쓰기도편함 악몽 쉐데대신?인가요 아군세이브랑

강력한궁은 어느정도 비슷한느낌이있긴한데 물어주는능력은 악몽이더좋죠 채널링이니까 

당연한건가 어둠현자에 x플링... 하..x플링테블루나메두사 전부안나오는 메타없음? 근3년간 

단한번도없었던것같음 솔랭에서 좋고말고 이정도면 좀 조졌으면 x티x이지 박쥐,악몽으로도 

물기귀찮은 블링크캐릭이고 x플링상대도쉬운편 원시야수 박을께요 

디럽자르고 첸레슈락컨카 대세픽은 다잘랐네요 또기사에 켄타 루빅 뻔하다뻔해 요술사로레인전

보강하고 용기사캐리도 하긴하는데 글쎄요 위버였다네요 

2경기 

사실 구구절절이야기하면 안읽을거아는데 너무말안하면 또성의없어보이고 흠...성의없는게 나은가

밴은 비슷하네요 또기사를 위해 몽키를 밴해줬네요 용기사 드로우도 비슷한?느낌이죠 원시야수 

팡고자르고 마지막으로 어? 신캐인가 라고함녀 mz해보이나요 아..롤대남같다고? 근데취권이..

서폿이었다고?

그림을 더해서 악몽궁을 두번먹여줄께요잉 마지막은 어..대지령미드돌아왔나?

김작가 음해하는 강해지는 설정 라이칸은 좀힙하네요잉? 서포터를 귀롭힐만한픽이기도하고 

상대취권서폿에대한 정보가있었던것같네요 

23년도우승팀이죠근데 태업인지 맛이간건지 도타대회를 임하는 마음을 배워버린걸지도? 다어린애들이고 

전부 퇴물이 되는 경우의수같은게 있을수가...있나? 근본있는팀이고 전략도 탄탄하면서 코어 셋다 젊고

yatoro,collapse는 세계최정상급 캐리니까 못할수가있나싶은데

스카우터라니 사람을 그런눈으로 보면곤란해 k1빼면 네임드급이 하나도없음 '급'이라고말할정도로 아쉬운팀 

kj랑 4nalog가 네임드는 아니잖아요 ㅋㅋ 아무튼 남미의 자존심?이시다 

헉..이거..맞아요? teamspirit 너희 어디까지가 진심인거임?

타이니좋아~ 정작얘내는 타이니메타때 딴거써서우승했는데말이죠 후후..타이니서폿이네요 리나

정도면 원시야수를 쓰던 다른미드가나오던 할만하죠 미드용기사 캐리리나도 상관없음 

에? 12데스?

신기한건없죠 자이로 서폿요즘자주나오고있달가 x롤과달리 주문력개념없이 qwr을 다누릴수있으니

나쁘지않은생각 x플링 보이드등 질나쁜캐리잘라놨고 템어도 잘랐지만 루나도 질이나쁜녀석이죠

위버 스벤제거 스벤도 지난대회 맹활약했는데 이번대회는 조금뜸한듯 빛수미드군요 

깔짝충미드죠 유틸성하나는 일품인놈이죠 파편강화로바뀌긴했지만 아군소환하고 적을 밀어내고

실명 아가님가면 모아주고 e로 마나채우고 쿨감까지 이젠 변신해야쓸수있는 태양의 속박도 좋은 

기술이군요 아무튼..2경기넘어갈까요~

2경기

스냅도 유틸성은 괜찮죠 언다잉/피닉스같은애들 억제도가능하고 근데 요즘 피닉스안보이네? 

츄럴로 자이로는 부술수있는데 상대캐리 테블x플링 메두사로 유도한듯 윈런 위버같은 깔짝충

쳐내고 다시 빛수미드 

아니 자꾸이기는데 어떻게하냐고 팡고의장점이 여기서도 나왔죠 무난한 레인전이가능한데 포변도가능 

타이니자이로 둘다서폿일수도있는데요 에니그마 혹시모르니잘라놨고 나는 매그할까나 를상대하기

쉬운 루빅도 우리가가져와서 위험을 줄여볼께요 마르스랑 엑스를 자르네요 츄럴을 자이로로 상대할

상상조차안하는모습 또플링! 죽어!

50분겜이라 서폿들까지 신나게 바이스의낫을 갈수있었네요 

중국드림팀일줄알았는데 막상까보니 아쉽네 monet nts정도면 큰대회경험도많은 코어고 

JT boboka 는 베테랑급선수에 xnova정도면 굉장히 보강을 잘했는데 성적은 아쉽더라 

경기를 한번더하셨네 

좀의미있는 스코어가 나와준모양이네요? OG는 낯익은픽과밴을 보여주고있죠 테-키도 상향을 

대놓고박아서 지난버젼부터 날아다녔는데요 이젠 폭탄성애자가아니라 유틸성도괜찮죠 복수혼령

악몽을 카운터칠수있겠죠..어?

쉐데보단 악몽이 팡고저격용으론 괜찮겠죠 혈귀는 안쓰신다고 ㅋㅋ 난전을 잘하는 조합이긴한데

아무래도 100초넘는 궁들이 전부있어야 화력이 제대로나오긴하겠죠 퍽 무난하긴한데 팡고팀버라

단단해서 뚫었 끼요옷..

라고생각했따면 mz도타인이 아니라는말이죠잉 요즘퍽은 평타딜도 산더미에요

2경기

레이저를 보고도 템어를 가져와준모습 당당하게 걷긔~ 

 김작가놈 상성 중얼거리는것마다 다틀리는데혼내줄까요? 

레이저는 던져놓고 바꿔도 그만이죠 오프도가긴하는데 자이로랑 이것저것가져왔네요 비마로 악몽궁

끊고 혼내줄까요 힘내볼까요?

자이로캐리오랜만인데 안타까운결말이네요 할수는있다 라는 표본을 기억해둘까요 

요즘제일기세가좋은 강팀 mena가 개꿀이라고 욕할수가없는게 Middle Eastasia North Africa 지역의

수호자 falcon덕분 22년도우승멤버 skiter sneyking에 폼좋은 Crit 05년생귀요미 ATF 허스카등 

깜짝카드도 준비되어있는 Marline까지 어케막을건데?

얘내가 그..falcon의밥이죠 ㅋㅋ 너무억울하다 저기는 중동계선수 딱1명인데 여긴2명이라 약간억울

하실지도 23년도말에 잘해서 괜찮은팀일줄알았는데 추락을 거듭하셨다 잘했던 대회가 ATF끼고

했던그대회뿐이고 Malik tobi랑은 보여준게없긴함 ㅋ

지역내 천적답네요 bo5로 붙었을땐 나름대등해보였는데 지역예선끝나니까 진심으로하네요 

쉐데 나가 쉐데가 나가상대하기도좋은녀석이죠 컨카는오프로 돌리기도하죠 알케/나익스밴좋네요

제우스도 쓰기편하고 상대는 캐리나올께 꽤나명확했으니까 

크아악

실력차가너무나는데요 둠 팡고미라나 큰특색은없습니다 둠궁이 리젠을 막는기술로 바뀌면서 

tp타고귀환해도죽지만 쉐데q로세이브해버릴지도? 팡고를위해 혈귀잘라놨고 스턴캐릭을새로운 

미드나 오프로 기용할거라생각한듯 제우스구나 sktier클래식함보여줄까 

너무쉬운데?

2경기

둠을 뺏자 박쥐요술사면 잘싸우죠 메두사고르고 그메두사가 상대하기힘든 x티x이지슬랔을 

밴해줬습니다 타이니미드임?

세상이밉다 ㅜㅜ 왜신은 나를 낳고 falcon을 낳았는가 다행인건 falcon은 ti초청확정각인것같다는점

이길수없으면 굴복?하는거지  크메좋아요 여전히 의미있는픽이죠 요술사 둠도 막아볼만한레인전

강캐죠 망령원시야수박고 퍽데프를 밴해줬네요 마지막은 오..오랜만이다 

지구력의북 못참지

두탕뛰는팀이 많구나?

나약한 남미놈들컷...어?...그... 얘내한테발린 teamspirit은 얼마나 맛탱이가간거지?

남미친구들 노잼이네요 보이드에 타이니미드인가요 

제가 자꾸슴슴하다고하니까 강한향신료를 뿌려주는군요 엑스에 무에르타 크오랜만이다 혹시

했지만 굳이 무에르타캐리를 쓰면서 원시야수를 내리진않았네요 원시야수코어로쓰는맛이또있죠 

무에르타 이십새 대놓고 공템올리네요 ㅋㅋ 

2경기

원시야수사기인듯 나익스태우고 열심히해봐라 퍽까지 무난하네요 빛수용기사밴 

켄타에 위버 빠른친구들에 태엽으로 들이박아줄께요 퍽이면 난스나할래 에?..그래도원시야순데 

어? 무승부가 별로없네요 bo2면 이런거 질질끄는데 좋군요 


4월5일 B조 1라운드

남미의자랑! 같은건아직없죠 Pakazs빼면 네임드급도 없죠 panda? ㅋㅋ 농담두 애매하긴함 bc랑 

EG둘다터지면서 강팀비슷한것도없는 남미

유럽은 제법 괜찮은듯 liquid랑 GG가좀폼박긴했는데 둘다 현타와서그런가싶기도하고 아무튼

열심히 하시니까..그러려니 하고 이제 라이징하는 팀들을 봐야겠죠 entity는 약간아쉽고 secret은

수문장느낌이라면 얘내는 약간 맛이괜찮을지도 선수만봐도 mc...나가서 좀아쉽긴한데 topson에

pure whitemon다큰무대 밟아본선수들이고 tobi도 아쉽긴하지만 남은매물중엔양호한듯 

9class도 솔랭점수는 높은가보더라구요 아무튼 생각보다는 못하던데

크메싫어 박쥐뽑았으니까~ 츄럴자르고 켄타테키오..드로우? 팡고 그림 오거 이런걸론 나못잡아! 

마르스 라이칸 전혀다른카드를 잘랐군요 퍼그나? topson이었지참! 세계최고의퍼그나!!

에?

취권 디럽 혈귀같은거쳐내고 팡고를 믿어볼께요 그림 오거  x플링 다같이 우다다들어가겟다는건가요

퍽에 옴니 이거 뭘의식한거죠? 옴니미드도 나오긴하는데 매그 드로우견제는 포기할까요?

쉽지않네 드로우보다 팔은 짧지만 순간적인 체력과 접근능력 유틸성은 x플링도 자신있따는거죠

그래도 팔이기셨다고?

2경기 Boom 다이어선픽

혈귀잘랐고 박쥐도잘랐음 팡고일단박고 후드윙크,테키가 레인전부터 빡세게해줄께요 테블 ㄱ

루나테블 뻔한매치업이죠 어둠현자에 티탄! 오..새코어안뽑을수도있었겠네요 빛수미드 ㄱ

히익

몽키일단 던져놓고 서폿으로 내리고 컨카츄럴자른다음  마르스라이칸또자르네요잉 데프박고 데프

ㄱ 데프서폿으로 내리고 몽키미드 쓰거나 해도괜찮을것같은데 뭐 생각은해볼까요 오케이 

보이드하자 날먹 ㄱ 어라? 미드보이드야?

동남아 아니 필리핀의 희망 5번은 결국 자국?내에서 못구하네요 abed가 들어오긴했는데 

raven..이나 palos나 최근엔 보여준게없긴해 애매하긴한데 그래도 이름값있는애들이라 

헛된기대를 하게됨 

마치짠것처럼 동남아의 두자존심들이 처음붙는군요 얘내는 보다시피 태국계선수가 많은팀이죠 

jabz군의 포변에 성공하면서 큰걱정은 덜었고 Talon에서 나오면서 mikoto를 Armel로바꾸면서 

기대를 했는데 영아쉽긴하더라 

그래도 동남아는 내가이겨~

신기한건없죠 루나템어슬라다잘랐구요 나익스를위해 레이저 잘라줍니다 비마좋아~

개못하는데?

박쥐크메로시작 데프박으면서 간보고 나가로 셋업해줄께요 나익스라? 에니그마 박쥐면괜찮을지도 

ezpz

2경기

서로 캐리 빨리공개했네요 굳이 루나서폿은 안쓰겠죠테블서폿장난질을 오히려 더많이

본것같은데[최근기준] 또 여기오니까 안쓰네요 에니그마에 티탄이라 서폿들이뒤에서 

레슈락 차력쇼 ㄱ

용기사루나 괜찮긴하네요 악몽 쉐데는 밴이많이되니까 여기서 새살길을 찾을께요 스냅ㄱ 메두사x플링

자르고 팡고로 흔들어줄께요 에니그마 너 궁끊어줄께 

쉽지않네

분명잘하던애들이고 33도 22년도우승멤버라 폐급일리는없음 옆그레이정돈 될건데 얘내가 요즘맛이갔음 

메타가 크게바뀐것도아니고 얘내가 특별히못하는캐릭이있거나 그런것도아닌데 맛탱이가간게신기  

늘top6가어울리던친구들 저번대회 저력을 봤습니다 탑급선수인 gpk nightfall에 miero군도 

pure군이 도망간자리에 받아들임 pure군은 캐리로 데뷔한애라 오프정석으로 커온 miero만의 

장점도있을듯 괜찮은팀인데 꾸준히 좋을지는 궁금하네요 

리퀴드가 정신차린거임 아니면 betboom이 맛간거임?

마르시! 오랜만이다 개인선호도도있는듯 궁켰을때한정 딜말도안되긴함 캐리마르시 미드템어?

해치웠나?

쉐데마르시연계에 팀버까지 어... 마르시어케이김? 윈런 전포지션얼일중이죠 캐리돌리고 바이퍼로 템어

어래?

2경기

사일로 한번 딱끊고 탱킹력으로 버티는거 엑스가 즉처하고 스벤힘으로 뿌아악 레이저미리 

잘라놨거든요!!! 어라?

에니그마 쉐데자르고 컨카 오라클=예지자면 팀유지력 오지겠죠 루나에 테키=기술단 무난하죠 어..

비마로 한번에터트릴께요 

팀이 boom하고 터진다니 그런댓글은 안됩니다.... 

미묘한 약체지역의 1위팀들이죠 어느지역이 더강할지?

어유 잘하시네 아이고 과찬을 같은 대화를 하고있을까요~ 1대1인데 스코어차심한거난싫더라

팡고를 믿었던 한남자 신기한픽만찾는건 슬슬..질려서가아닐까 그래도 d버젼나와서 그나마 다행 

츄럴똥파워를 믿는건좋은데 쉐데상대 괜찮나?

박쥐쉐데에 또기사 어..좋은데요 딜은 누가넣음? 나가에 빛수라 근데 츄럴저놈 뭘믿고나옴 ?

2경기

또기사 쉐데는 후픽이 먼저가져갈까봐밴했꾸요 타이니에 크메 서폿인가요 스벤좋아 

포퐁령으로 힘내볼께요! 

팡고 피닉스 어둠현자[아마 방템을 둘둘감을] 단단해보이는데 용기사가스턴박고 포퐁령으로 흔들고

하면될줄알았는데 아니었나봐요? 애매하게차이나는거보니 얘내 크게..기대는안되는데요 프사뭐냐?

질줄은몰랐는데 비기기는 할거라믿었는데

작년 전반기최강의팀 근데 ti에서 준우승해버렸죠 힘이빠졌따기보단 흠... 모르겠네요 짜임새있는 팀이고

운영도잘하는데 그냥 체급높은팀상대로는 못이기는걸까 dyracho군이 제가자꾸음해하긴하는데 약간 

아쉽긴함 1티어팀캐리면 당연히? 잘해야지 물론 yatoro처럼하라는건아닌데 유일하게아쉽긴함 

ㅎㅎ 동네북 이네이놈 

레슈락쉐데에 티탄으로 원거리 전투컨트롤 이오자이로를 잘랐는데 그게나오나? 팡고없는데 혈귀밴

자신만의길을 가는데요 ㅋㅋ 켄타에 테블 픽자체는 형편없는데 ㅋ

레이저일단박어 타이니 위버 기동성은 확실..한가? 요술사 앞포지션잡다 뒤지실것같은데 ㅋㅋ 

x플링 보이드자르고 엑스 ㄱ 쉐데가 안보임?

라고생각했는데너무쉽게 털리는데요?

2경기 Betboom 다이어선픽 

얘내는 1시간겜 왤케좋아함? 실력이없는건가싶은데 top6언저리까진 매번가니까 스나레이저자르고

레슈락 퍼그나로 세이브하면서 힘내볼까요 자이로 타이니잘라놨고 크메 정도면양호하네요 나익스

박고 슬라다 거-미? ace가 보여주긴했는데 글쎄요 원시야수로마무리 무난하긴해요 전부다 

이기는 경우의수가있나?

이오 밴안하니나오네요 어? 마르시캐리 힙한건가? 에니그마로 큰일낸다! 켄타둠자를께요 

아무래도좋아요잉~ 마르시캐리 함해봐야겠네요! 

1일차는 크게말할게없긴한데 이거... 무승부가많이없는게 흐뭇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