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크로엣지피자 feat 대구 레브슈크레

크로엣지피자 feat 대구 레브슈크레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후자는 사실 2년전쯤 방문했었는데요 갑자기 생각나서 블로그뒤져보는데 없더라구요 흠..

어차피 있어도 검색에 안잡히는거보면 망한거같아서 다시올려봄 ㅎㅎ

이새끼뭐지 기싸움하는건가? 4980원이었는데 할인가...라고적혀있더라구요 냉동이 8~9천원인게

맞나싶은데 흠...정가가궁금하니쳐볼까요? 6900원 9900원?... 어 왤케다양하죠 아무튼..싸게산듯

생각보다...작은데요? 그래도 도우전부 페스츄리 베이스라 맛은있을것같네요 

생긴건 좀 페스츄리처럼 안생겼는데 도우자체가 페스츄리입니다 오케이가봅시다 

조리법무시하고 175~180도에서 노릇해질때까지구움 맛을보면 어..... 

미묘한맛 페스츄리는 고소한 크래커느낌도남 소스맛이..왜달지?

먹을만은한데 5천원이상하면 솔직히 좀고민할것같음 페스츄리로 만들어서 좋긴한데 소스맛이 너무

달고 미묘한 느낌이네요 요즘 콘치즈피자도그렇고 달달한 피자들이 강세인게좀 꼰대로 써힘드네요 


약2년전 레브 슈크레 

약령시라고 하시던데.. 사실 종로?쪽에 가까운것같긴함

대충 세계 3대요리학교중하나인 르꼬르동블루 출신 뭐 그런내용들 저도 사실 유튜브쇼츠보다가

대구에 이런곳이 있다고하면서 간건데 일단위치?를보자면 

1호선 중앙로역 1번출구에서 쭉 올라가시면됩니다 빵지순례로도 오실정도의 유명한집인데요 

뭐 저는 제과제빵에 조예도없고 프랑스디저트는 더더욱몰라서 막연한 기대를가지고떠났네요 

가까운 버스..정류장이라 

택시기사들은 곽병원이라고 하면 알아들으실테고 정모르신다고하면 만경관이나 종로쪽으로 

가달라고 하시면 얼추 비슷하게 오실것같습니다 아무튼 저기가 역보다 더가깝긴합니다 

간단한 커피,음료와 프랑스전통?식 디저트를 파는곳

이라고알고갔는데 전통방식이 아니면 화내시는 명예 프랑스인분들이 있으니 그냥그런느낌으로

알고가실까요 이게 요즘 디저트물가가 올라서 비슷해진느낌이긴한데 한개에 6~8천원정도

하는데 정통?디저트답게 사이즈는 별로안크더라구요 오케이 바로갑시다 

하트쇼콜라 카라멜/마롱카시스 이날 늦게가서인지 손님도 많이없고 몇개가 비어있더라구요 지금은 가격이

조금올라서 8000~9000원쯤 하는것같네요 아이고 근데 이렇게 쓰고 검색해보니 인터뷰하신분도있고 

추억팔이 하기 머쓱해지네요 

박스가격이 포함이었던가? 

새콤한맛이 인상적이었고 밑에 아주얇은 쿠키?가 있는데요 음..... 어렵네 

아니 칼로 잘랐는데 왤케 못생겼지? 크림레이어가 여러개에 얇은 쿠키가 조립?되어있네요 바닥하나만들고

원형으로 만들어서 바닥을 구성했군요 오..원래 이렇게 하나요?

총평 맛은있는데 뭔지는 잘모르겠음? 맛있기는한데

분명 많은사연과 레이어를 쌓으면서 의도한 무언가가 있을텐데 맛있네?정도로 끝나버려서 유감 크림도

2개이상 사용했고 가격대가 나쁘진않지만 엄청싼것도아니라서 또 여유되면 다시방문하고싶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