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36 기본패시브,성향추가! 0편 기본설명+아이템변경

도타2 7.36 기본패시브,성향추가! 0편 기본설명+아이템변경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기본패시브+성향?선택 글제목만써놓고 한두판해보고왔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느낀건 

밸런스 어케잡음? 

데미지계산을 전혀못하겠음 이거 징징대면서 호흡기잡고있던 유저 많이 날아갈듯 ㅋㅋ 더놀라운건 

패치를 얼마나하던 한캐릭만 하는애들이 많다는게 놀라움 ㅋㅋ 아무튼.. 예시로 슬라크궁에 있던패시브가

기본패시브가되었는데 슬라크 레인유지력올라가면서 이게..어..괜찮을까싶기도하고 보완패치많이할듯

아이템등 그외 패치는 기본만했음 

전캐릭들의 기본패시브를 추가해주면서 성향이라는 기술변경/강화 메커니즘이 생기면서 동시에 패치를

할자신이없었던것같음 개인적으로는 이게 무료로 쌔질줄알고 요시 했는데 그에 따른 데미지조정도

있어서 이게 계산이 안되네요 상대도 강해져서 그렇게 느끼는걸까요 사실 패치노트안읽고박았음 

랭크아니니까 봐주실꺼죠?


던브특성 해뜨면 5초간 맵을 전부밝힘 5분마다 맵핵을쓰는건데 이제 프로팀이나 상위권기준으로는 상대

던브있으면 해뜨기직전에는 뭐안하려고 하겠네요  컨카의경우 1렙부터 w를 줍니다 약간 메두사e랑비슷하죠

음..뭐 일단 예시를 봤으니 길이험난할것을 예상하셨을겁니다 언제다외워? ㅋㅋ 물론 게임중에 볼수있긴

하지만 저같은 늙은이들은 좀힘들겠네요 

**한국어는 폰트가좀 이상하네요 제문제같기도하고 흠


 이것도좀 골치아픈데 한번 선택잘못하면 게임이 터질수도있겠다는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킬을 아예

바꾸는 캐릭도 있더라구요 어허.... 기묘하다 기묘해 위의 패시브가 너무강하게 하는데 한계가있다면

이것..은 성향?이나 분위기를 많이바꿀수있겠네요 

보통 스킬 1개바뀌거나 추가기능이 생기는 느낌인데요 이게 데미지가 좋은의미로든 나쁜의미로든많이

바뀌더라구요 대형패치할때마다 새로공부해야하는거 쉽지않네요... 착한게임사면 패시브먼저내보고 

노예들이 적응한것같으면 성향을 내거나 했을듯 내년쯤 성향 5개로 바뀌면 못따라가고 접긴할듯 ㅜㅜ


뭐야 번역안되었는데?... 내일할까 

고유패시브

롤에는 원래있던건데 나름 고민을 많이한것같네요 본문에 예시로나온 보이드=얼굴없는전사는 범위내

투사체속도를 낮추고 던브=태양의전사는 아까말햇듯 해뜨면 5초간 전맵을 밝히는 패시브가생김

이건 성향=facet과달리 선택안해도되기때문에 그냥읽어보고 들어가면되것네요잉 상위권or프로 아니면

체감은 되지만 그냥 느껴?보면될것같네요 분명 달라지긴하는데 누리진못할느낌

성향

2가지 성향이 추가되었습니다 픽후 선택창에서 선택가능 게임중변경불가

 

기술강화및 부가능력이 많으며  단순강화느낌을 넘어 캐릭이 아예 달라지는 경우도

 

제법 있으니 조심할것 나같은 늙은이는 죽으란거지? 

아..텍스트 개많네

1바보들을 위해 전략=픽하는시간이 늘어남

2강화=glyph 3차타워부숴질땐 추가로 안줌 안돼.... 게임길어지게하는요소긴하죠

3대신 첫 배럭부숴질때 줍니다 어?

4범위보너스는 이제 클리빙[굶드라?같은거]/오오라에도영향을줌

5이제 모두가 백도어를 못하게됩니다 

6디나이로 적처치를 막아도 경험치는 들어간다네요 베모/퀸오페? 뭐 근데 끝까지따라가나?

7적 마나바 항시표시 ㄷㄷ  늙은이들을 드디어 배려하는구나 고맙다 돋보기빼고 할께! 


8BAT이라는 헷깔리는 공속시스템 대신 바보도알수있게변경 흠... 글쎄요 체감못할지도?

9편의성패치 주문시전범위에 마법소모어쩌고저쩌고 대충편의성

10편의성2 alt누르면 전맵의 감시자범위가보인다네요 

11능력과 지혜룬으로 얻은걸...아니 도플 편의성이잖아? 흠

12?? 아니 느그 코딩한거까지 우리한테 알려줌? lvl with가뭔디씹덕아 ㅋㅋ

13툴팁에 facet/어쩌고passive등 각종 연계된기술강화를 표기해줌 걍 편의성패치임

14관전관련 개선 갓롤보단나은편이긴한데 오류가 꽤있긴했죠


15시야 없는적 소비아이템 체크불가 아쉽네 날먹좋았는데

16이제 테스트모드에서 createhero명령어칠때 facet=성향 설정가능 

17도타실험실 패치 편의성이네요 범위설정같은게 보인다네요

18그외에는 다편의성패치라 번역되고 나서천천히 읽어보셔도될듯

능력선택 모드 

기본패시브는 드래프트불가/컨카 메두사등 기본으로 찍혀나오는 기술들은 선택은되지만 적용안됨

모든기본패시브능력은 비활성화됨 할당된영웅의 성향은 고를수있음 하지만 새로운능력부여는 비활성

한줄요약 facet=성향은 능력선택모드에 영향을  안주게할모양인듯

 


아이템

무적?? 아 깃발범위내긴하네요 대신 효과범위는 줄여야겠죠 범위벗어나면 적용안되고 5분에서 2분

으로 지속시간이줄어듬 이제 근접캐릭은 2배데미지를줌 시전범위가 글로벌에서 1200으로 감소

1분해불가능

2레시피 가격100원증가

증오의꽃가지/핏빛가시 상태저항이 가끔 마지막틱데미지 없에는 버그해결 

 

번개데미지 또너프 ㅜㅜ

 

팔색구 기본체력/마력스탯너프

3총사 가격증가 산화=샌지 상태저항삭제 슬로우저항 추가 

미늘창도 이제 슬로우저항 ㅜㅜ 가격할인이지만 재료값이올라서 똑같다네요 

만타가격도바뀜 

레시피100원할인 재료값=카야값이 올라서 똑같다네요 

3색아이템들도 이젠 상태저항삭제에따라 슬로우저항으로 바뀌었고 가격도 200원오름 

대신 야차와 카야의경우 시전속도 보너스 카야와산화는 마나소모량/잃는양 감소???

잃는양감소는 안메나 분산검캐릭상대용인가요 어허..산화와 야차만 너프아닌가?

쿨증가 제일비싼템중하난데 너무하네요 


모션?나오는게끝이야? 흠...뭐 영향은있겠지만 대형패치는아니네요 

한줄평 아이템은 사실상 손안대었음[기존엔 삭제/추가도했으니]


마무리및 총평

이번 7.36 패치는 기본패시브와 facet=성향 패치가 메인이라 나머지는

 

7.36b나 c에걸쳐 천천히 고칠듯물론 b나c둘다 facet조정에 시간다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