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예전에도 한번 썼던스타일의 글인데 리뉴얼 하는김에 싹새로써봄

기준버젼은 7.37버젼 대격변때 템이 두어개나오긴하는데 거의 그템은 그메타필수템이 되는것까지는
롤이랑 비슷한듯 아무튼... 뭐 그렇게 엄청난 물건이 올해는 안나온것같네요
보수적?인 도타2 아이템 소개 상편 feat 롤과비교
1년에 대격변한번 자잘한 패치들에서는 신규아이템이 잘안나오는 편이라 신규템 신규 스펠나올때마다시끌벅적한 갓롤과달리 도타는 약간 정적인 느낌입니다 대분류도타2의 아이템시스템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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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보셔도되는데 중립?아이템은 여기에서 대충다 소개한지라 재료템은..안보셔도될듯
보수적?인 도타2 아이템 소개 중편 feat 롤과비교
사실 예전에도 한번 썼던스타일의 글인데 리뉴얼 하는김에 싹새로써봄기준버젼은 7.37버젼 대격변때 템이 두어개나오긴하는데 거의 그템은 그메타필수템이 되는것까지는 롤이랑 비슷한듯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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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성비라인이랑 팀친화적인 유틸템/메이지템들을 소개해놔서 보면..좋을지도?
소분류8 방어아이템

가성비템들이 정말 많네용
가성비 초반템

도타의 방템이라고하면 저는 방어아이템을 재료로하는 물건이 떠오르는데요 뱅가드는 신기하게도
방템?은 들어가지않습니다 미묘하네요 번역명 돌격방패는 35~40cs정도되는 가성비템입니다

방어메커니즘이 신기한데 근접캐릭의경우 50 원거리는 25피해를 60%확률로 막아줍니다

이는 워크 하드스킨-마운틴자이언트=산악거인 패시브를 기반으로 만든것같은 시스템인데 근접캐릭의경우
선천적으로 포지션무관 이 데미지블록을 가지고있습니다 거기에 뱅가드를 얹어주면 단단해지는거죠
체감이 잘안가실수있는데 저거사면 어지간한 ad캐릭은 1코어띄울때까진 뚫기힘들다고보면됨
상위템없는 사기?템

20+받은피해 20%를 반사하는 패시브가달려있는 칼날갑옷입니다 가시갑옷과 많이혼동하시는데

액티브까지 발동시키면 5.5초간이긴하지만 받은피해 이상을 반사하는 템이죠 도타의 도발캐릭중
탱커라고 할만한게 도끼전사뿐이라 그런?느낌으로는 많이못쓰지만 이거켠동안은 사실상 ad든
ap든 못때린다고 보는게 맞기때문에 굉장히 유의미한 방템입니다

중간재료템

둘다 메이지팀의 신이네요 쿨감템vs 흡혈템인데요 혈석의경우 여러번 개편을 거쳐서 지금형태가
되었는데 언제 또 바뀔지모르지만 메이지+스킬딜러들에겐 언제나 좋은물건이었죠

5천골드대템이 상위코어 6천골드+면 극한의 비싼템인데 대충 최소85~110cs정도가격이라
저렴한코어는 아님 하지만 메이지에게 가장필요한 체력 마나 500씩 퍼주고 범위기술 75증가
주문=스킬피해흡수30퍼 와우..이것만해도 좋은데

액티브켜면 흡혈 2.5배증폭 ㄷㄷ... 이것덕분에 떡상한 캐릭들이 많았죠 메이지의신...너는
이제 죽지않는거다 ㅜㅜ
방템



어제소개한 마방템과 조금 다른스타일의 물건입니다 둘이 조금더 팀친화적이라면 영원의수의는


받은피해만큼 마나회복+300피해마다 마방증가[6초지속]인데 자기혼자버티려고사는거죠 ㅎㅎ
뭐 그런느낌입니다 마나가많이필요하고 비교적단단해서 방어막없이도 좀버틸만한캐릭

핓빛수호=크림슨가드의 경우 돌격방패능력이 강화되고 액티브도 하나 추가되는데

크림슨가드의경우 도타최초?의 물리방어막입니다 힘? 힘이 주스탯인 rpg인줄 ㅋㅋ 캐릭
들이 효과를 더받을수있다 쿨이35초니까 중복해서 쓰지못한다는거죠 메커니즘은

재료템인 뱅가드=돌격방패와동일하게 100%확률로 데미지를 70삭제?하는방식

건물에도 적용되는 하드스킨?이되는거죠

대충 밴시,밤끝인데 크게도움되는 스탯은없이 '타겟팅'주문을 막아준다는것에 메리트가있는듯 그리고
일부 범위기술도 막아주는데 이거판정은좀 외우기힘듬.... 죄송하다는말을 드리면서

예전에는 링켄이나 블랙킹바=칠흑왕의 지팡이냐 양자택일이었습니다 근데 로터스오브가 추가된거죠

타겟팅기술을 반사한다[본인은 영향을 받는다] 무려 6초지속이라 타워치는 탱커나 원딜한테
씌워놓는다고 생각해보시면..와우..도타스럽네 하실겁니다 ㅎㅎ...도타스럽네요

칠흑왕의지팡이는 사용할때마다 지속시간이 줄어드는 메커니즘이 적용된 신기한물건
놀랍?게도 예전에는 쿨도 늘어났던걸로 기억하는데 가물가물하네요 그럼에도 놀라운이것은
마저60퍼 그리고 60퍼 면역효과 지속시간동안은 적용되지않는데 예를들어 7초정도사용하고
2초정도남았을때 3초지속되는 슬로우를 건다면 마지막 1초는 적용된다는것 그래도 강력한물건
딜러/탱커?안가리고 많이올리고 메이지도 필요하다면 많이갑니다
위력적이고 즉발에 가까운 강한 1인기술이많다=링켄
예상가능하고 짤짤이 1인기술이많다 로투스or칠흑
걸린뒤 대응하는게 더편하다 만타스타일=소분류9에서소개
암살캐릭이많다 이온 디스크 억겁의 원반

가엔?이랑은 느낌이좀 다른물건인데요 3000골드는 서폿도 필요하다면 미리미리준비해둘만한 가격대
후반에는 코어들도 많이두르는 방템인데요

체력이 70퍼이하로 떨어지면 자동발동되며 피해감소100퍼로 무적효과 +상태저항75퍼=
강인함이라고 봐도되겠죠 2.5초간 지속되면서 강한정화=2~3분쿨궁 일부1인궁제외 대부분
풀어줄수있는 상위판정 정화입니다 쉽게말하면 한방에 터트리는건 절대불가능하다

처럼 메타에 꽤많은 영향을 끼쳤는데요 여기 보호효과보다 훨씬 강력한 효과가붙어있는 방어템이라
주문력,마나,스킬가속 하나도없는 템임에도 서포터들도 부담없이 둘둘감았고 60분겜같은 끔찍한상황에서
모두가 이걸들고 다녔을정도죠 결국 터질때마다 쿨이 20초씩늘어나도록 너프먹은결과임
고가형 방템

오오라 라는 범위효과 패시브가 달려있는 아이템2개와 도타형 워모그 타라스크의심장입니다


심장소개는 이정도로 해두고

2000골드=[40~50cs]정도되는 재료템을 사용하는데 30은 아이템 자체옵션으로 나머지30은
아군에게도 적용되는 오오라의 형태로 적용됩니다 거기에 방깎5 건물에 들어간다면? 굉장히
효율적인 공템이면서 본인 방어도챙길수있는 좋은 브루져템입니다 수치는 감이안오시겠지만
본인 재료템의 절반가격분만큼 아군에게 버프도 들어가니 좋은걸로합시다

시바의 은총은 지난시간에 소개한 불화의두건강화템입니다

메이지+탱커용 치감템인데요 200ap피해를 준다음 스킬피해를 더입히는 디버프와 4초간 슬로우를
40퍼 부여하는 액티브기술을 가지고있으면서

아무것도 안해도 공속45 리젠 25퍼를 감소시키는 치유감소템입니다 단일타겟팅 치감템보다는
수치가낮지만 없는것보단 도움이 됩니다 ap 탱커나 범위딜 메이지면 안갈이유가없는정도
소분류9 노잼무기

크리템

가격대를 보면아시겠지만 저가형? 중간템입니다

1.6배치명타구요

2개의 상위템으로 나뉘는데 분홍색칼의 경우 애매하니 다른재료템이 포함된 아래쪽 항목에서 다루도록
할께용 디아2의 부리쟈도캐논이 원래이름인데 아무래도 워크3에서 독립하면서 저작권문제가 생기니
다이달로스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그래서 쇠뇌?모양이네요

100cs이상가격인 코어템입니다

2.25배는 약간 아쉬울수도있는데 무기자체에 붙은 ad수치88은 도타내에서 손에 꼽을정도라 딜상승량이
눈에 보이게 증가하는편 칸다랑 용도가 다르고 사실상 도타유일의 크리아이템이라고보시는게
중간가격대 아이템

유성망치를 왜무기로 분류했나 미묘한느낌이네요 두개골파괴자=cranium basher로 기억하는데 같은
의미인 skull basher로바뀌어서 이름이 저렇다네요 아무튼 하나씩파봅시다

완갑의경우 스탯자체는 가격치고 쪼끔 괜찮은정도지만

핵심은 이액티브에있음 초당체력45를 소모하는대신 여러능력치를 받는데

이수치와 기본 아이템능력치를 합치면 원가격2배이상의 밸류가있는 고가치아이템이됨
슬로우저항35퍼는 귀한수치죠 체력이550이나 늘어난다고? 어딘가써먹을수있을지도?
++안물안궁 모르디기안 완갑팁
도타는 최대체력/마나가 늘어나면 그에따라 현재체력도 늘어남 예를들어 800/1000으로
80퍼체력을 유지하고있던캐릭이 모종의 이유로 최대체력이 2000이되면 현재체력도 올라감
거기에 체력재생보너스도있으니까 껐다켰다하면서 흡혈템까지있으면 차력쇼10가능

기묘한물건이라고생각합니다 딜템도 아니고 엄청난 이니시템도아니고

0.5초스턴이있긴한데 겸사겸사느낌이고 도트딜이랑 슬로우도 엄청난 사기템은아니라서

재료템을 바꾸면서 아무나가기 애매한 메이지 보조템느낌으로 만들려고한것같기도한데
저...파란칼이..메이지의 심장인데 흠....

두개골=평타에 스턴추가 데솔레이터=심판도 평타에 방깎추가 심판도는 100퍼고 두개골

25퍼[원거리10퍼]확률로 100ad데미지 1.2초기절입니다 연속스턴을 막는 쿨이존재하는데요
실제로 당하다보면 연속으로 기절할일이 제법있을지도 후후...




모두가 은신할수있는 공산주의?게임 모두가 공평하게 은신을 들고있다면 ㄷㄷ 근데 얘가딱히
방어적으로 수치를 올려주는건 이속정도인데 감지가되는순간 다른생존템보다 훨씬위험한건사실

2천골 더내고강화하면 쿨타임/이속보너스 둘다 좋아지고 추가물리피해300+5초간 단절
즉 패시브를 정지시키는 능력을 발동시킵니다 이는 방어적인 패시브를 파괴할때 가장
빛을 발하는 아이템으로 투명상태에서 평타를 쳐야 단절과 추뎀을 먹일수있다는점 참고하시고
파밍?템


80~100cs정도되는템을 파밍템이라고 부른다니 끔찍한 세계관이죠 배틀퓨리=전장격노는
굶드라? 계열의 템이라고생각하시면될듯 근접캐릭만 범위딜로 바꿔주는 특권을가지는거죠

신광검의 경우 초당ap데미지 60을 계속 주고 실명15퍼를 부여하는데 이것은 700반경에 모두
적용되는것으로 아군탱킹력에도 큰도움이됩니다 분신도 35의피해를 주고다니는데 눈썰미
좋은 사람이면 분신과 본체를 이걸로 구분하겠죠? 난못함 ㅎㅎ 난전중엔힘들지 둘다 ad공격력
수치가 높음에도 순수딜템보다는 보조템/파밍템에 가까운느낌 20분전엔 뽑아보도록노력하자
특수목적아이템


중상위 코어에 가까운 가격대인데 무효화기=nulifire 무산의 별로 번역되었습니다

이름처럼 0.2초마다 적의 버프를 무산 시켜버리는데 대표적으로는 존야와 비슷한 세이브템인
2.5초무적템 율의신성한홀 밑에서 언급될 유령의홀+상위아이템 염동력의 지팡이 각종버프
를 정화하는 물건입니다 특수목적이라한것은 이제 딜템다올리고 올리면 좋을물건이라
75공격력은 공템이 아닌?템중에서는 압도적 수치네요

여의봉=몽킹바는 옛날옛적에는 액티브였던적도있는 회피를 뚫는아이템입니다 절대회피?
같은개념이 있긴한데 그건 캐릭특징이니 넘어가고 80퍼확률로 회피를 무시하고 ap70뎀추가
재밌는메커니즘입니다 오케이 넘어가



미묘한 물건입니다 평타가 ap딜로바뀐다? 흠... 저노란칼이 재료템주제에 ad수치가 높아서 이템도
ad수치가높습니다 스킬흡혈이 달려있어서 의문스러우실텐데 위에서말한 평타섞는 메이지들이
환영할만한 옵션이아닌가... 미묘한 물건입니다
ap의신/ad의신

둘다 굳히기템에 가까운 느낌도있는데 에테리얼=혼령의검은 ap딜에 자신있는캐릭들이 선템으로도 갔습니다


타겟팅 기술을 시전시 물리데미지를 안받고/못주는 대신 마뎀을 40퍼 더받게 됩니다 즉
ad딜러한테쓰면 무력화+ap딜증폭을 받게하면서 80퍼슬로우까지?...기본피해량도 있다고?
아주 훌륭한 ap딜증폭방식이죠 주문력이없는게임 다운수법입니다

최소110cs는 들어가는 고가의코어템 액티브없이도 이정도라고? 회피35퍼가 핵심이긴한데

여러분이 상상하는 칼챔/원딜들은 ad공격력에 대해 54퍼센트가까운 생존력증가를 누리게되는것
공속도 올려주고 방어력도 주면서 기본공격력도 부여한다? 이건 못참제 회피35퍼는 유리한
게임에서 20분대나오면 걍 못뚫음 gg라고 보시면됩니다 메이지가 죽이면안되냐고? 흠...
최고가 무기들

분산기...는 밑에서 소개할께요 과정템이 밑에 있어서 이게참 분류가 웃기네요

중간완성템을 2개사용하기때문에 무려 6천골드를 넘는 고가의 템입니다 재료로만치면
최고의 공템과 방템을 합친샘인데요

스턴자체는 20ad피해가 늘어났을뿐이지만

이 압도쪽이 진짜죠 타겟팅스턴으로 1.6초간 기절시키는 기술로 1대1 맞다이에서 이만한게없죠


출시초기에는 크리칼을 섞기도했었고 레시피가 몇번바뀐결과가이것 착용자체로도
공속이 굉장히 높기때문에 도움이되지만

이 액티브에 침묵당하면 회피정지+때리는 모든대상의피해가 50의 ap피해를 추가로주게됨
저 50ap추뎀이 원래는 크리데미지 적용이었다 카더라... 최상위템이라 가치는있는데
게임안하는 외부유저들이 보기엔 150cs넘는가격인데 저게맞나 싶으실지도
마지막승부수... 역전카드/트롤의경계선

판매/파괴 불가
ad100이큰수치인데 호들갑떨정도냐 하실수있지만

주문추뎀25퍼or 추가 ad250중에 고를수있어서

3400골드 약 85cs정도되는 템이 ad가 55니까 단순 수치로만보면 500cs이상의 공격력을 부여
이렇게된다면 약간 수상하긴하죠 밸런스파괴아님? 제정신인가

떨어뜨리면 적군이 적용가능 아군은 집어도 적용불가능
이건 성공하면 좋긴한데 죽어서떨구면 아군 골드는 5600날아가고 적은 올라가니 11200골드스윙이 ㄷㄷ
최소200cs이상 스윙이 일어나는샘이고 저템이 적잘큰딜러에게 들어가면 걍게임끝이죠 무섭네요
막상 죽여도 본인이 회수못하고 아군이 집으면 이도저도아닌 x같은 상황이 나와서 골치아프기도함
소분류9 나머지...가아니라 유물

길어서 잘렸다

용의장창=드래곤랜스 원거리 사거리150증가 기본스탯이좋아서 근접딜러가 가끔섞기도함 2000골드대
아이템은 50cs?정도니까 그렇게 효율땡기는 경우도 꽤있음

산화/카야/야차 힘/지능/민첩 각각 해당 속성캐릭들의 중간다리밑 파밍템인데요


파생아이템도 참많다

샌지 혹은 한국명 산화

힘캐뿐만아니라 흡혈증폭도있어서 모든캐릭들에게 도움이되는 능력과 상태저항->둔화저항
으로 바뀌긴했지만 여전히 유효한능력



이속민첩이 다달려있어서 ad평타딜러들이면 그냥 섞어줘도 무난한템 역시 선택지3개


역시 강화3종류 개인적으로는 3칼중에 가장절대적인 권위?가아닌가 메이지면 안갈수가없음
마나소모감소에 마나리젠증폭 필요한건 다달려있음 그래서 보니까 쌍칼?인것같죠

스킬딜러인데 이속을 좀챙긴다[체력이 덜필요하고 이속및 공격적인능력이중요]
스킬딜러인데 둔화저항,체력등 능력이 필요한 일반 메이지 대부분및 스킬딜 탱커
그냥 무난한 ad딜러들이나 ad/ap브루져둘다 능력치만올려도 준수한캐릭들
쌍칼은 다무난하긴함 위의 설명참고해서 걍 섞어주셔도 망하진않음
다만 날카로운 딜템은 아니다보니 화력이 중요할때 조금 머쓱해질수는있다


분신생성능력이있는 야차의 전용강화템입니다 20초간지속되는 분신을만드는데 분신을
만들때 0.1초무적이고 사용시 기본정화를 부여해서 침묵/슬로우등 일반기는 풀어버림
생존력도 올려주고 사이드관리할때 안전하게 해주는 생존력증강역할도 해서 좋음

위키업데이트안해서 스탯이 조금다를수있음 상태저항->슬로우저항등 회피템을 재료로

사용하면서 회피도 있고 거기에 무장해제=평타못치게하기 원딜러는 무려 5초나 무력화됨
ㄷㄷ하네요 탱킹력이 상당히 올라간다고 할수있죠 헬버드=미늘창은 폴암이라고 하면될까요
유럽쪽에서 꽤쓰던무기라는데 역사덕후아니면 잘모르실수도 어어..메이플아닙니다 일퀘 ㄴㄴ해
중간가격대 코어템 [강화존재]

웃긴게 얘내강화템중 일부는 다른 아이템 분류에 들어있는데 기준이뭘까요

필락테라... 성구함 phylactery입니다 타겟팅 기술을 시전시 150ap딜과 슬로우50퍼를 부여합니다
쿨이 6초로 꽤짧은편이라 메이지들의 초반 템포올리는데 혁혁한공을 올린 초반템입니다 가격도
미드메이지로가면 1코어가기 부담없는 40~50cs언저리템이거든요


위에서 설명하려다 말았던 칸다 입니다 ap딜은 똑같은데 ad공격력x0.75만큼의 추뎀을줍니다
에?... 어째서? 크리칼을 재료로 쓰기때문에 크리칼과똑같은 30퍼 확률로 1.6배크리가터지고
어...ap가라고만든템인줄알았는데 ad스러운 요소가 들어가서 ad딜이높은 스킬딜러들이
많이 가기도했죠 지금은 정상화?가좀 된상태이니 너프는 안심하셔도될듯

디퓨절=분산검은 롤유저들에겐 굉장히 기묘한 물건일것같습니다 중간가격대 저가코어템인데
평타로 적의 마나를 40이나 태우고 잃은 마나1당 1데미지를 입으니 메이지에겐 너무화나죠

거기에 100퍼슬로우에서 4초간 5단계로 회복되는 워크3 퍼지까지 가져와버렸으니 순간정지당하고
첫1~3초간 눈물좀 흘리실듯 가격에비해 부가능력도 많고 너무좋은물건입니다

상위템은 어째서인지 무기로 분류되어버렸죠 하긴뭐 이정도 딜은나와야 무기지

아군에게 시전시 추가이속을주는 무시무시한 효과

스탯이 좋아서 원딜러도 갈수는있는데 근접딜러에게만 에코=공명의 군도 추가능력이 적용되니
갈이유가 애매해지긴하죠 100퍼 슬로우가 자꾸나오는건 도타의 귀환은 스턴/속박으로만 멈추기
때문이죠 공격횟수1회추가 즉2번연속공격이죠 기본공격력은 높은데 공속이느린캐릭이라면

행복해질수있겠죠 진화시켜줘!!!! 태일아 !

슬로우0.2초증가

조상이 카밀이셔? 타겟팅 당겨오기+원딜?이써도되는데 35퍼거리로 당기는듯 약간 느낌이다름
기본재료가 원딜이 쓰기애매한것도있어서


마방템과 공템의 중간느낌 도트딜 25+주문피해감소라서 일반적인 공템과달리 메이지상대가
더수월하겠죠 평타딜러인데 ap딜 너무아프면 고려하는 아이템 너무좋아서 너프좀먹긴했음
상위템이있었는데 너무흉포해서 레시피가바뀜[핏빛가시였음]

ad용 스태틱이라고 보셔도될것같은데요 파밍템이자 중간 딜템이기도하죠 신광검이랑 전장격노
둘다 가격대가 4천골드이상이라 부담스러운데 딜도 가격대에비해 미묘하게 오르니까 중간합의

하는거죠 자 여기서 선택지 팀친화적+알아서 하겠다//극공
묠니르


액티브를 걸면 25퍼센트확률로 번개를 발사함

번개데미지도20올랐음 ㄳ
글레이프니르=번역명 신성한 족쇄


속박템을 섞는다면 글레이프니르 번역명이 틀린건아닌데 고유명사를 번역하는건 좀아쉽네요 영광군을
glory city로 번역한느낌이랄까 흠... 아무튼

마나를 200이나 쓰긴하는데 범위 속박을 겁니다 에! 1100시전거리는 뭐냐고!!! 다행히?
범위는 375고 타겟팅기술과비슷한판정이라 밴시,밤의장막과 비슷한 링켄의구슬로막아짐
그래도 여전히 유의미한 선이니시 가능템이고 무슨 벨트쓰는 감각으로 속박을 쏴버리죠
번개데미지 얘는 안올라가고 그대로 160임 참고하시고
최종템들?

최고의 흡혈템과 최고?의 치감템입니다

사탄의 손아귀의 탱킹력은 체력증가도 엄청난수치고

기본흡혈30퍼

액티브흡혈 175퍼로 롤에서도 자주보던 방어막/흡혈로 살아나는 나쁜그림이 나오는거죠

스카디의눈도 순수딜템보다는 ad평타딜러가가는 치감템+체력보강템에 가까운데요

원딜/근딜안가리고 치감40퍼입니다 시바의은총은 25퍼 혼의항아리는 45퍼지만 스택을소모해야하니
사실상 단순 치감템으로는 스카디가 최고의효율 거기에 이속/공속슬로우도 부여한다고? 못참제
점멸을 돈주고산다고?


일반 점멸단검 대비 강화점멸은 쿨 8초감소 거리200증가 체력200 마나100회복

추가능력 100+힘50퍼만큼의 ap데미지 슬로우50% 공속슬로우50 부여

사용후 6초간 이속40퍼 민첩35?

대충 공속 방어력둘다주는스탯이고 민첩캐릭=대부분의 ad딜러는 공격력도 추가로얻음 그냥 이속만봐도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함 아무튼... 초고가 인벤압축강화템이다
삭제템

딱히그리운건없네요 메달리온/네크로노미콘 그리워하면 나쁜사람인가 후후... 레이스팩트는
퍼센트피해방어라는 정신나간 효과라서 가격도 너무쌌기때문에 처형당할만했다 다음후보는?
태양의문장...니차롄가?
오브젝트보상

대부분 로샨=바론에게서 드랍되는데 처음의경우 불멸의 방패=가엔인데 체마나100퍼로부활
소모성아이템+드랍불가인 보상만주고 2회차부터는 이것저것주는데요

파편은 압제자보상으로 간걸로 기억하고 그대신 나온게 로샨의깃발 아가님축복=먹는 아가님
리프레셔 샤드 1회용 재생의구슬

치즈는 소모시 체력2500 마나1500이나 채워주는 소모템

옛날 틀딱시절 롤에도 이비슷한게 있었죠 차이라면 오브젝트드랍이라 많이보긴힘들고
박으면 근처750범위에 체력/데미지보너스를 주고 무적으로 만들어버림 ㄷㄷ 빨리부숴야겠죠?

치즈블록은 사실상짜고하는게 아니면 보기힘들고 치유의 연꽃은 사이드 연꽃우물에서 1분30초부터
생성되며 1분30초마다 추가됨 중후반가면 안빼먹는경우가많아서 3개 대치유 6개 대대치유?연꽃이됨
[6개짜리 대대치유?연꽃]3개+치즈를 합치면 저게된다는데...저는 인겜에선 본적이없음
총평
엄청특이한건없는것같고 그냥 스타일이좀달라서 신기하시지않았을까 나중에 이걸기반으로 갓롤
아이템을 관음?하는 글을 시간나면 한번쓸지도 혹시 뭐 궁금하신게 있다면 댓글다셔도좋고

논쟁은 요즘 젊은이?들 스타일로 설명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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