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오프시즌 12/18 슬슬 대어도 줄고 귀찮네요

오프시즌 12/18 슬슬 대어도 줄고 귀찮네요

근본없는 mlb 아는척

그레인키 해밀턴 산체스 등 대어들은 대충빠져버렸고 남은 매물?도 마음을 정한듯 보입니다 거의매일써오긴했지

만 뉴스거리가 초보들에게 와닿을만한것도 없고하니 슬슬 정리할까싶기도합니다 라로쉬,소리아노,닉스위셔,피어

진스키,카일로쉬 이5명빼곤 사실 어딜가던관심없어요 ㅎㅎ


포셀로 처분에대해 타이거스는 꽤만족스러운 선택이었다고여기는듯싶습니다 달려드는 호구들은충분하죠

스마일리도 있으니 유망주걱정은 없습니다 그렇다고 선발라인업을 못짜는것도아니죠 


조엘 한라한 괜찮은 마무리인 이 젊은 친구를 어떻게할 생각인걸까요 물론 제알바는 아닙니다만


오클랜드는 니혼진 유격수 나카지마와 재계약합니다 물론 다른유격수인  드류와는 2013년까지 되있지만 1000만

이나주고 유격수를 쓸오클랜드가 아니죠 아마 어디든 팔아버릴껍니다 영악한놈들

라로쉬! 오리올스에서 크리스데이비스보다 조금더 수비력이 뛰어난 1루수를 원합니다 크데를 마음놓고 지타로

쓰려는걸까요?  크데나 레이놀즈나 수비가 좋다는말은 못들어본것같긴하네요 본인도 오리올스나 워싱턴을

원한다고 한적있죠 같은동부지구인 보스턴은 너무멀어서싫었던걸까요 아니면 다른이유가...


그것말고도 메츠가 외야보강을 꿰한다는둥 코디로스가 어쨋다는둥 사소한소식이있지만 그건 메츠팬블로그가서보

시길바랍니다 저같이 게으른놈이 해석하기엔 문장이 두줄이나되서 너무기네요 ㅎㅎ 다른문장은 안기냐구요?

pursing assign agreed 3단어랑 선수이름만읽는데요 


*앞에서도 말했지만 총액 1억급 대어는 거의 정리됬습니다 남은친구들은 아마 5천선안으로 계약할껍니다 좀크다

면 스위셔인데 5년~6년정도로 예상되는데0 평균1500만안에서 대충해결될것같습니다는 2년차 좆문가니 무시 ㄱ

ㄱ 광고 클릭 ㄱㄱ 유니게이가 부정클릭해서 있던돈 다날라감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