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오프시즌 12/22 왜 지구가 망하지않은거죠?

오프시즌 12/22 왜 지구가 망하지않은거죠?

근본없는 mlb 아는척

유니게이가 hat반을 조금사뒀으면좋겟지만 사랑싸움에서 개박살난 계집애처럼 연락해도 답장이없으니

죽었는지 살았는지 알수가없네요 사고라도쳤는지 '다신 카톡안해 ㅜㅜ'하면서 눈물흘리고 뛰쳐나가더

니 뭔일이 있는걸까요?


릴리아노는 파이레츠로 메츠 ㅎㅎ 2년 1400만으로 추정


2년 1500만 오리올스잔류 악덕구단을 짓밟은것은 당연한일이었다 칭찬은 필요없어


불펜 투수 j.p 하웰에게 컵스 필리스 매리너스 그리고 악덕구단 텍사스도 달려들었습니다


내셔널즈와 의견조율중

은퇴냐 재활이냐.. "은퇴를 결정하는일은 정말힘든일입니다 하지만 누군가 내머리에 총을 겨누고 은퇴냐 현역이냐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나는 은퇴를 선택할것입니다 "

 무릎부상악화로 한시즌을 거의 통으로 날려먹은 버크만 1루수의 자리를 외야수보강으로 매꾼 카디널

스의 해안은 성공 우익수 크렉을 1루수로 돌려쓰면서 포스트시즌에 강한 벨트란을통해 2연패도 노려

봤지만 결국은 약보다는 실력인가요?

*버크만이 실제로 저런인터뷰를 했다는데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안나니 괜히깝치지말고 제가지어낸걸

로 합시다 그편이 덜감동적이고 좋네요


**아무도관심없으시겠지만 크리스마스연휴에는 쉽니다 여친이있어서 그런게 아니라 여친이있는놈 아

니 분들이 이런똥글을 읽을 시간이 없으실테고 여친이없으셔도 따로 할일이있겟죠 전없는데말입니다 

유니게이놈도 없죠 ㅎㅎ 입으로는 미소녀 연예시뮬레이션 주인공급인데 3d실존 여성들앞에서는 그러

지못하는걸요? 천성이 아웃사이더라 휴대폰게임도 친추하기 서먹한 김작가의 푸념이었습니다 망할 

크리스마스보내세요 참고로 산타할아버지는 없으니까 헛된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안생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