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기대왕 김작가 삼성2013기대치

기대왕 김작가 삼성2013기대치

근본없는야구사랑

소총수[배영섭,김상수]들한테는 기대도안하고 한이형은 장타력을 상실한것같지만헛된기대를가져봅니

다 팬심이 많이들어가 혹은 그냥 내키는대로 쓴거라 큰느낌은없을껍니다 앙헬파간의경우스위치히터인

데 배영섭+정형식해도 8홈런이라는 어마어마?한수치가 나오진않겠습니다만 둘이합쳐서 2루타만저만

큼나와도 대성공아닌가싶네여 ㅎㅎ 현실은 봉규형까지 합쳐도안나올듯 ㅜㅜ 최형우선수의 기대치는

11최형우지만 ㅋㅋㅋ이왕 mlb허세부리는거 대충넣어봤습니다 다들 팀에대한 기대치는 있으시겟죠?


기대한다면 이런모습?

예를들면 유창식선수가 각성해서 류현진선수자리를 메운다던가 김태완선수가 20홈런정도친다던지

김광현선수가 부활한다던지 홍성흔선수가 인터뷰를 안한다던지? 롯데타선이 대각성해서 홍대갈 다없

이 2010년성적을 내준다던지 넥센클린업은 파괴력은 유지하고 더탄탄해진다던지 많이있겟지만

모두이루어질수없는 꿈일뿐입니다 야구는 투타조합이 잘맞아야되고 눈에보이는성적만아니라 중요한

시기에 잘해주는게 중요합니다 예를들면 조시해밀턴의 성적은 우수해보입니다만 가장중요한순간에

에러를 하나범했고 가장중요한 후반기에 헛스윙으로 일관?했으며 그로인해 미기에게 홈런부문까지

내어줍니다 그와더불어 단판제경기에서 개박살 파티를벌였죠 결국 텍사스는재계약을안했습니다 ㅎ


한국에 캠택근이라는 선수가있다고들었다 20-20을 밥먹듯하나요? 햄스트링이 밥먹듯온다구요 젠장!

전트란이나 켐택근 같은말도안되는?[캠프는 30-30정도가능한선수이며 벨트란은 스위치히터이다]별

명이나 배치로[200안타 10년이상 배영섭은 2년차풀타임]같은 누가봐도 무리수인별명도있지만 전부

팬심으로 넘어갑니다 물론  게이로드같은 별명도 애정이있는지모르겠습니다만 다들 좋아하니까별명도

붙여주는거겟죠 물론 졸렬하게 행동해서 생긴별명도있지만요 ㅎㅎ 싫다고인터뷰까지하셨으니 언급은

안하겠습니다 덩치도좋으신분이니 걸리면 '도망'도못가고 얻어터지겟죠 ㅜㅜ


물론 저도 양심이없는 샘숭팬이기때문에 성적을 부풀리고 여러분들의 손발을 파.괘 하겠습니다

1번타자 배영섭-중견수 앙헤르파간(2할8푼8리8홈런? 56타점 29도루 2루타 38개 3루타15개)

위에서도 말했지만 저는 양심이없습니다 올해 파간은 우승팀의 중견수로 fa재계약을 따냈습니다

마침 미국도 올해 거품이심해서 꽤좋은몸값을 받았습니다 마이클본이라는 거품중견수가지금계약을

미루고있는데 최근확인을 안해봐서모르겠네요


2번타자 박한이-우익수 닉마껙꺼스(2할9푼8리 13홈런? 54타점  2루타 28개)

마키커스가 조금더 젋고 장타력이 뛰어나보이지만[홈런15개정도는쳐주니까] 팬심으로 무시하겠습니

다 사실 그냥 우익수도 왼손잡이라서 넣은느낌이 강하지만 그냥넘어가시죠 ㅎㅎ



3번타자 이승엽-1루&지명 애드곤조(2할9푼9리 18홈런 108타점  2루타47개)-장타력감소?!

애드곤조 얼굴은 다아시잖아요 사진찾기귀찮으니넘어가시죠 ㅎㅎ 그냥 홈런이 저정도나올것같아서

넣었습니다 애드곤조평균치는 25홈런정도되려나요? 너무높게잡았나 어쨋든 2루타라도 많이치면 땡큐

죠 사실 한국의 애드곤조 드립치고싶었는데 벌써 어떤분들이 다른선수에게 쳤더라구요? 그래서 상상

만 하는데 눈을뜨면 보이는건 삼진기계 승짱이니 제마음이 어찌아프지않을수있겠습니까 ㅜㅜ 



4번타자 최형우-좌익수 조쉬해밀턴(2할8푼5리 43홈런?? 128타점?? )

중견수로 많이나오긴했지만 머피새끼가 중견수를 못봐서그런거고 사실 이새끼는 좌익수죠 아니라구

요? 오클랜드경기서 누가공을 흘렸죠 집에서 해외야구기사염탐하다 밤샌 김작가였나요? 그건아니죠

오늘따라 설득력이 좋네요 장판이나 팔러갈까요 사실 제일잘한 좌타자라서 넣고싶었습니다 쿠벨새끼

가 조금더분발했거나윌링햄이 좌타자였다면 패드립치면서 우겨봤을텐데 둘다 타율이 너무낮네요 ㅜㅜ 

물론 한국에서는경기수가 줄어 40홈런이 나오는건 있을수없는일이 되버리긴했습니다만 [10시즌이대

호위엄 ㄷㄷ] 헛된 기대라도 하고싶네요 챙용이형이 기아나 삼성으로 돌아가는것만큼 헛된기대지만..


성적만 닮고 빨간유니폼은 입지않길 파란색[텍사스]->에인절스[빨강]!!! 는텍사스도빨간유니폼잇음

5번타자 박석민-3루수 라이언 짐머맨( 25홈런 95타점 '2루타 36개') 미기도좋긴한데 2루타갯수가 적

절하고 사실 40홈런타자가 한팀에서 2명이나 나온적이 있기나했었나요 그냥 무난하게? 25홈런으로 

합의봤습니다 사실 아라미스쪽이 조금더 예쁜데 2루타 50개는 말도안되는 기록이라 쫄았습니다 


난 마이클 모스입니다만? 초보들한테 사기치지마시죠?

눈에 들어오는순서대로 짤을쓰는 위엄 ㄷㄷ

6번타자 채태인?1루&지명 카를로스페냐(2할 19홈런 69타점 2루타 17개)음 좋아 좋아 역시 아무것도

기대하지않으니 선수고르기가쉽군요 애덤던을 기대한다면 제가 개자식이죠 오른손애덤던?인 레이놀

즈쪽이 성적은 더예쁘지만 전신경안씁니다


카디널스는 어떤약물도 복용하지않았다 이건 사실이다 내무릎은 스스로 폭발한거다

*과격한 농담에 기분나쁜 버크만팬들께는 사과드립니다 빠른완쾌를 바랍니다 약디널스는 아니구요


7번타자 진갑용 포수  카를로스루이즈(3할2푼5리 16홈런 68타점 2루타 32개) 펄진스키나 약리나의

성적도 예쁘지만 홈런을 그만큼치는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사실 이지영선수랑 둘이합쳐서

이성적나와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삼성팬들이 오래전부터 말해왔던 외부영입?[혹은 강민호]을해도

풀타임을 강요하기보다는 내년 126경기[확정이던가?]를 생각해서 700~800이닝정도만[90경기] 맡기

는게 좋은그림이아닌가싶네요 갑용이형이면 750이닝? 이닝을 기준으로말한건 교체출전이나 승패가

갈린경기에서 교체하는것도 포함하기위해서인데 사실 포수가 2할7푼 10홈런만치면되죠 ㅎㅎ 그이상

치면 지타좀 넣었다뺏다하면서 페이스나 조절해주면 되는거죠


부상탓일까? 20홈런은 쳤지만 2할대초반으로 추락한 나폴리 이렇게되서는 안되겠다...kbo에선상관없

으려나요? 어차피 2할초반치고 주전하는선수도 삼성에 있었는데

8번타자 조동찬 2루수 페드로이아(2할 9푼 15홈런 65타점 20도루)


카노를 넣고싶었지만 양심이 절잡았고[일단은 좌타자기도하고] 킨슬러정도만 해줘도 만족이지만

기대치를 약간키웠습니다 킨슬러처럼 리드오프도 아니니까 상관없어보이긴하지만 밑에 똥상수선수 기

대치를 넣으려니 겹치는느낌이라 성적도좋고 200안타도쳐본 페드로이아로 결정했습니다 

9번타자 똥상수 유격수 앤드루스(2할8푼6리 2루타 31개 62타점 20도루)



*이루어질수없는희망2 모상기-골드슈미트 (2할8푼 20홈런 82타점 2루타 43개)



우-좌-좌-좌-우-좌-우-우-우 혹은 정형식1번시 4명의 좌타자가 나와서 편향된느낌이있지만 이승엽

최형우는 좌타상대성적에 큰차이가없습니다 는 팬심폭발 어쨋든 사실 채태인선수가 나올확률은 낮습

니다 이승엽 최형우선수 둘이서 지타를 돌려먹으시겟죠 강봉규선수가 나오느냐 아니면 중견수로 정형

식을 기용하고 배영섭을 좌익수로 돌리냐정도의차이죠혹은 강봉규가 1루로가는신기한일도 간간히 벌

어지곤하죠 악감정은없지만 기왕망한거 미국유학시절?에배운 잘못된 선풍기야구나 보여주셧으면좋겟

네요 포수는 약리나도 좋지만 뭔가느낌이 별로라서?안넣었습니다 멍청한 약쟁이같으니 ㅜㅜ 


이는 작년성적만 기반으로한것으로 200안타시절 약드로이아?를 대상으로한건아닙니다 투수편에서 나

올 무리수에 비하면 이건아무것도 아니지만요 ㅎㅎ


*이닝및 삼진은 0.75로 계산하시면 얼추맞습니다

1선발 윤션 조나단 짐머맨 (2.98 195이닝) ㅎㅎ 사실 마땅히 생각나는커브볼러가 없어서 아무나넣었

는데 요즘대세가 변형 패스트볼+체인지업류 라는데 저는 잘모르겠습니다 그냥 다치지만않았으면 좋겟

네요 올해 10승 5명달성할뻔했는데[고든이 10승할줄은 몰랐는데...]


좌완이라 후보에서 제외된 먹튀왕 지토 ㄷㄷ



2선발 장운삼 -c.c 사바뚱 (3.38 200이닝) 물론사바시아랑 비교하는게 미안하긴합니다만 기대는 크면

클수록 좋기때문에 저는 이런 말도안되는짓을 저지른것입니다 포슬체 투수3구질에 싱커까지 장착해

아주깔끔한 이닝이팅을 보여주는 사바시아 선생님입니다 물론 홀수해니 헛된기대 ㄴㄴ염


3선발 영쑤-영릭스 영르난데스[3.06 232이닝]삼진기계에 구질도 짱많으신 펠릭스찡 ㅜㅜ 퍼펙트게임

까지 달성해서 간지가 대폭발입니다 올해도 3점대중반으로 깔끔하게마무리했는데 내년에도 올해만큼

만해주면 좋겠습니다 물론 영수형한테 크게기대하진않습니다 올해상태 유지나했으면


4선발 그냥탈보트 3점대중반 150이닝이상ㅂㅂ 릭 반덴허크 3점대중반 160이닝

5선발 그냥 a로드?-3점대후반 150이닝이상

운삼이형은 홀수해라 불안하니 백업 핵우찬 


*단순계산으로 60이닝->45이닝 70이닝 ->52이닝? 물론 불펜의경우 애매하긴합니다만...

1중계-권오준 데런 오 데이 [2.28 67이닝]

2중계-권혁- 씬 마샬 [2.51 61이닝] 

3중계-심창민-브래드 지글러[2.49 68.2] 사실 올해보다 이닝만더먹고 포스트시즌용으로 개량?

하는정도만 되도 괜찮을듯

4중계-이우선-이분이 참애매한데 선발로넣자니 이닝을 많이먹는편도아니고 필승조에넣자니 애매한데

나이도 이제 슬슬차오르시고 정현욱선수가빠지면서 기회를 얻을선수중한명일듯합니다 실제로 안지만

선수가 부상이고 권오준선수도 썩상태가좋지못한것으로 아는데 초반용필승조보다는 선발진에서 더좋

은 모습을 보여주는가운데 1,2이닝정도 돌아가면서 책임져줬으면좋겠습니다 어차피 그분은 3점차아

니면 안나오니까요 ㅜㅜ

셋업맨-안지만-라이언 쿡[2.15 73이닝]-부상이니 무리일지도 성적만보면 올해유지만되도 최고


이짤은 아무리재탕해도 안질리죠

마무리-톳레기-키작은 마무리 킴브럴 말이필요없는 신예 최고의 마무리 킴브렐처럼 넘사벽변화구나 

장착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지구최강의 패스트볼을 가진 피쳐라도 안타는 맞습니다 그게이어지

면 실점으로 이어지는거구요 솔직히 좌우로 넓게잡아주는것같은데 윤xx이나 류xx선수처럼 네임벨류

있는선수한테는 알게 모르게 그런게있는것같습니다 일본을가던 미국을 가던 새구질장착은 필요합니다


음...결국은 내용이 똥같네요 기대치가 크면클수록 실망이클테니 그냥 안보는게 낫겠습니다 ㅎㅎ 빌어

먹을 이것저것한다고 많이 게으르게 보냈는데 군대갓다오면 싹정리하고 수기?한편써야겠습니다 돈여

유가 있으면 결제를 하던지해서 개삼성이 개박살날때마다 보던가 해야겠습니다 물론 그럴일은없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