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오프시즌 1/26 업튼트레이드정리

오프시즌 1/26 업튼트레이드정리

근본없는 mlb 아는척

그레인키같은놈한테 1억을 주다니 나를위해서 2억달러를준비해라

커쇼는 계약에대해 다저스와 여유롭게 이야기중입니다 자기는 쫒길게없죠 물론 나대다가 린스ㅋ...

아닙니다 커쇼는 신체조건도 짱짱이고 구장도 다저스타디움이고 어쩌고저쩌고 넘어가죠

*린[스컴]쨩? 대마는 적당히하라고 (웃음 먼산 먼곳을 바라보며 철컥 겐스케군그러면못써) 

프라도 네이놈 그새 빨간유니폼을 입다니!! 내가 경고했을텐데 몸값이 비싼나를 쓰고 덤터기를 쓰라고


업튼형제가 한팀에서뛰게됬습니다 al템파베이의 bj업튼과 nl애리조나의 저스틴업튼을 한곳에 보은이는

브레이브스입니다 브레이브스는 이과정에서 3루수로 쓰지않을까 생각했던 프라도를 트레이드했습니

다 앤디차베즈도 영입했던 것을 볼때 3루를 번갈아가면서 나올가능성도 있어보입니다 애리조나는 

외야를 정리하고싶어했엇죠 크리스영 저스틴업튼 두놈을 해치우고 쿠벨은 잔류할듯 보입니다 


지크 스프룰[소리나는대로 ㄷㄷ] 브레이브스의 유망주투수 + 닉아메드 유격수유망주+브랜든 듀러리

1루유망주의 마이너 유망주 3종세트에 선발백업 랜달델가도 마틴프라도 까지 얹어줬습니다

이하 브레이브스 5명 애리조나행

*애리조나놈들 유격수유망주 더럽게좋아하네요


저스틴업튼+3루수 크리스존슨

이하 애리조나 2명 브레이브스행


브레이브스는 그토록원하던 업튼과 3루수 크리스존슨을 받았습니다 이로써 3루수는 크리스존슨이 주

전이 될것같군요 풀타임기준 20 2루타 10홈런은 치는3루수에 호타준족 업튼 벌써 공홈에 유니폼인증

까지떳으니 완벽히 늦은거군요 이제 본을 살 얼간이가 누군지궁금하네요 돈이많고 리드오프가 약하고

멍청해야겠죠 미기를 3루로 돌린 얼간이 팀이하나생각나지만 아쉽게도 잭슨은 아직 사지가멀쩡하네요

*늙은 프라도보다는 발도 빠르고 아직 젋은 업튼을 택한것같습니다 30대이상이되어가는 유망주를굳이 데리고갈 

이유가없었을지도모르구요...영훈이형 잘지내죠? 우리가내친게 아니고 응큼한 영감이 데려간거에요 nc에서도 잘

하세요 화이팅 허허 그냥갑자기 영훈이형이 생각나서요 



소소한소식들

*레드삭스 스위니와 재계약

*양키스 연봉조정을피해 3.1m에 로버트슨과 재계약


-이하연봉조정신청-

*헤들리 1030만 신청 파드레스 707만 물론 fa가 아니긴하지만 대충중간선에서 맞춰줄듯

*추신수 800만 레드스 675만 이놈들이 어디 날로먹으려고

*짐존슨 710만 오리올스 570만 근데 이놈 선발전환하긴합니까?

*프라도 705만요구 브레이브스 665만 !!설마이것때문에?

*조나단짐머맨580만 구단 480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