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일본가서 먹을+구매할만한것들 여행팁-2

일본가서 먹을+구매할만한것들 여행팁-2

노근본 여행기&고향사랑

대부분먹거리도 한국에 수입되지만 아무래도 너무많이 이것저것붙다보니 2~3배가격에 우리가 사게되죠 일본물

가가 그다지 싸다는느낌은 받지못했지만 의외로 이런것들은 한국보다 더싸게 구입할수있어 작은즐거움이될껍니

다 아..근데 왜 전하나도 안즐겁죠...아참 나 군대가지 앗콩 이라고 귀여운척하면서 적당히 2편으로 우려먹는것의

시작입니다! 으리으리 핫지마루요[어이어이 일베충들이 저작권드립치면서 극딜한다고 자제하라고 작가군]

이짤 자주보신분은 아마 제블로그 단골이겠죠오? 근데 그런분은 없잖아요오? 전망했네요오?


헤비블로거지인 누나가 저에게 블로그에서 조회수셔틀해달라고했는데 거절했습니다 저도 헤비블로거지

거든요 ㅎㅎ 어쨋든 누나가 사진찍길래 옆에서 빼꼼하고 제 갤럭시3[어이어이 앱등이도아니고 자제하라고]

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근데 저 괄호안의 글 신경쓰이지않습니까? 제가 오타쿠긴하지만 정말 혐오스럽네요




는 오타쿠들에게 판촉하는 코스프레 걸 ㅜㅜ[얼굴은 저도사람인지라 지웠습니다 죄송합니다 일본분 ㅜㅜ]

참고로 저분이 서계신곳은 제기억상으로는 드러그스토어였던것같은데 아무죄없는 일본분사진을 도용할뻔?해서

죄송합니다 어쨋든 음...데프콘씨가 좋아할것같은데요 사진보내드려볼까요? 차단당하겟죠오?



1우마이봉

이미 한국에도 들어와있는걸로 아는데 돈키호테[일종의 할인마트?]에서 30개 298엔에 구매했습니다

개당 100원꼴로 짝퉁인 차카니보다 더저렴합니다 하지만 조잡한 차카니와달리 정직하게 씹히는맛과

생각보다 대단한 맛재현력[치킨카레는 특히꽤감동]적이나 전체적으로 짜다는느낌을 지울수가없으며

싸진않지만 한국에서도 구매가가능하다는점에서 4점을 드리겠습니다 몇점만점이냐구요? 그건생각

안해봤는데요?! 핫핫핫 이런 방탕한 귀여움이라니 군대간동안 광고를 달아도 수입이 오르겟는데요?


아아.. 제바보개그를 도와주던 단짝유니게이가 생각나네요 이쯤에서 시비를 걸어야되는데 말입니다  오사카풍만

개그를 좋아하는 착한 병신이었는데 물론 특이한 성벽이있어서 인간으로써는 실격이었지만요.... 난 오사카갓지

롱 병신아 ㅗㅗ 헤헤헤 빨리 제대하고 멘붕하는거보고싶네요 는 내년 12월


2포키,버섯의마을,죽순의마을

포키는 충동적으로 사버렸지만 죽순마을은 가기전부터 머리속에 약간들어있었습니다 버섯을 분지르며먹는 음흉

한 방식과는 다르게 죽순을 두조각내는 색다른 시식법을 찾아냈지만 허무하기는 매한가지군요 맛자체는 큰차이

가없습니다 하긴 초코과자가 다거기서거기죠 포키도 다녹아버려서 결국 냉동실에서 굳혀서 먹었는데 그게그거에

요 일빠도 아니니 그냥 국산품을 애용합시다 이왕철판깐거 죽순버젼도 만들어주지 않을까요? 5점드리겠습니다


여성블로거분들이 좋아하는 움짤테러 안드충들은 볼수있지만 앱등이들은 보고싶을껄요 ㅎㅎ

3바움쿠헨

누나랑 같이다니다보니 카페에 의도치않게 자주들어갔는데 볼때마다 알짱거려서 한번 사봤는데 그냥 카스테라네

요 감상은 없슴 13점드리겠습니다[?!]


4금룡라면

라면먹는간지남 김작가 jpg


역주변은 서서먹지만 도톤보리쪽으로 올라오면 앉아먹는 가게도 나옵니다 참고하세여 ㅎㅎ


김치와 부추김치 두종류가있는데 뭐 맛은 그럭저럭에 600엔과 900엔 차이를 모르겠지만 뭔가다른가봅니다

 양의 차이는 조금나는것같지만 예산이 빠듯하시다면 그냥 600엔짜리드셔도되겠습니다 -1500점드리겠습니다

제1500엔의 망령은 도톤보리강가를 떠돌고있겟죠 ㅜㅜ 평범한 돈코츠라면인것같습니다


5코노미야키


헉 설마 저거개그임 님? 개실망 

사진은 딱히 맛집은 아니니 그냥 참고만하십시오 한국에서 믹스로 해먹는것보다 바삭하고 소스를예쁘게 뿌려주긴

했지만 960엔[맞나?]값을 하는지는 의문 하지만 먹어본적없다면 한번쯤 먹어볼만한맛 의외로 한국가격과 본토가

격의 차이가적은편이니 가보면 먹어볼것 점수는 3754점


6타코야키

한국말을 잘하는 애송이들이 너에게 접근할것이다 그렇다면 너는 어떻게하느냐!! 메뉴얼을 보여주겟다

사슴을 점원이라 생각하고 예를 들어보겠다!!a이하 사슴:아 여기오면 센베하나 사는데..센베센베?

센베사러왔어요? 그러면 여프로 여프로 b이하 너:드..드리겠습니다

이런방식으로 구매를 거절하시면 단호한모습을 보고 단호박인줄알고 친절하게 결제를 도와줍니다근데 이쯤에서 

하늘이 천벌을 내렸는지 글이 날아갈뻔햇네요 ㅎㅎ 하지만 모바일게이나 네이버충도아니고 병신글날아간다고 당

황할 사람은없죠 고마워요 임시저장 어쨋든 토핑을 정할때는 우유부단하게 물을때까지 기다리지말고 네기[파]

등 단어를 외워가면 편하다 소스를 어떻게뿌릴지묻는데 이건 존나취향이니 강요안하고 취존하겠다 사실 나도 뭐

잇는지 모르겟다 왜자꾸 반말하냐고? 나도 잘모르겠다 알아서 기겠다 봐달라


7메론빵

달콤한 소보루....정리끝 메론맛도 메론향도 첨가하지않은 어찌보면 메론에대한 모욕이아닐수없는 빵인데 딱히

메론따위 변호하고싶은생각없으므로 그냥 자비없이먹었습니다 여러분도 소보루빵대신 메론빵이라고 부른다면

너도 이제는 일빠 오타쿠! 아 참 그런거 되고싶은사람은 없었죠? 요즘자꾸 정신을 놓네요

7휴족시간

굳이 사진은 안올리겠지만 흔히알려진 그친구와 달리 저렴한 친구가 존재합니다 짝퉁이라 불러야할지는 애매

하지만 다른제품이므로 찝찝하신분은 한자를 꼭확인하고 사세여 휴족시간은 참고로 18개가 700~500엔정도합니

다 아니면 말구여 ㅎㅎ 걸을때말고 쉴때쓰세요 걸을때 붙으면 발에서 다떨어지고 신발안 지랄파티남

 

8똥글써서죄송합니다 심심했어요

 


+a 녹차맛 키캣 킼캑? 키트캐트?!

잠깐 어차피 외국어라 제맘대로 표기해도 되겠군요 ㅎㅎ 이젠 다르빗슈도 달뷔쉬라고 불러야지


음?


어찌됬던 사족이 길었는데 녹차맛 키캣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100엔샵이나 드러그스토어로 불리는

약국등지에서 판매하지만 안전빵을 좋아한다면 돈키호테에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어차피 이렇게 착한척해도

왜없냐고 패드립치겟지?[어이어이 작가군 그러면 못,...]어쨋든 위에도 사진이 있음에도 굳이 구글

검색해서 사진을 새로 때려박는 멍청한짓을 해버렸군요 어찌됬건간에 맛자체는 녹차맛이 강하다는 느낌을 받을수

없는 그냥 저냥 평범한 녹차 초콜릿 과자지만 사실상 화이트초콜릿류로 생각하셔도 무난 빵빠이 할듯합니다

무난빵빠이가 뭐냐구요? 저도몰라요 유행어미는건가? 어쨋든 들어가보시면 견적이 나오시겠지만 쭝궈들이 

포풍구매 하고있으므로 그들을 개박살내고 구매대열에 참여하시면됩니다 ㅎㅎ 참쉽죵? 가격은 부담스럽지않으

나 더불어 양도 부담스럽지 않으므로 일본인들의 겸손한 포장법[ 언제부터 nestle이 일본기업이됫죠?]에 부들

부들안할쑤가 없네요 으으...찌성팍 요나킴 씬쑤츄 류우횬진의 나라를 무시하지마라


헉...여성감성 자극글인가 왜자꾸 비정상회담짤꺼내시지 어쨋든 산만하긴한데 결론은 다들어있는 김산만의

분만유도 아니 구매유도 글이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들도 많은준비해서 즐거운 여행되세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