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비오는데 공놀이를한다고? 부지런하기도 하지 NYY VS CLE

비오는데 공놀이를한다고? 부지런하기도 하지 NYY VS CLE

근본없는 mlb 아는척

???:이적개꿀ㅎㅎ


기존까지 승자 CLE- CLE- NYY- NYY '???'


 지터의 후계자가 됬으면하고 데려온 디디그레고리우스 2015년 처음으로 전시즌출장을 보장받고


2016년부터 홈런까지눈을 떠서 양키스팬들의 기대에 부응했죠 단지 아쉬운점이라면 어제까지죽쑤고


있었다는 사실 애런져지까지 같이쉬는?가운데 양키스팬들의 희망고문은 계속되고 패패승승으로 이미조건


은 완성된상황 상대는 중심타자 엔카나시온이 퍼짐과 동시에 계속되는 린도어의 부진 선발진폭발[바우어]


이는 어느정도 예상할수있는일로 5일선발출장한 친구를 9일날 출전시키면서 3일휴식하고 나서게됬는데 


5인로테이션보다 하루정도 당겨진것이라 잘버텨준다면 좋은데 아쉽게도 결과를보면 무리였던모양입니다


지나간 4차전은 뒤로한다 치더라도 역시이번에도 선발에서 문제가생겨 3.2이닝밖에 못채우고 내려가


이번포스트시즌의 선발참사의 최대피해자는 클리블랜드가 아닌가싶네요 


브루스빼고 사실상 영업종료 


심각한 3루공격력과부상에서 돌아온 킵니스 브랜틀리의 침묵 린도어의 부진 부상당한 엔카나시온의 악재


모든것이 클리블랜드의 편이 아니었습니다 선발마져 무너지자 그들은더이상버티지못하고 그레고리우스


가 초반에 낸 3점을 뒤집지못하고 무너집니다 


이놈도 더럽게 못했는데 마지막에 세탁완료 ㅎㅎ 누르면 영상나옴


무엇이든 마무리가 중요하다는 선조의 말을 다시 되새기게 해주는 경기들이었던것같네요 [직전타율 0.77] 


사바시아는 한번더 먹고 튀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나했지만 결국 5이닝도 완벽히 마무리못하면서 


로버트슨과 채프먼의 참사는 계속됬습니다 이혹사가 어디까지 이어질지모르겠지만 양키스VS다저스가 


된다면 사무국놈들 중계권산놈들 좋아뒤질듯 누가이겨도 꿀잼 ㅎㅎ


불펜 혹사 2이닝 투수 로버트슨 +채프먼


참고 사바시아 2경기 9.2이닝 크흠.. 세베리노 2경기 7.1이닝


타율은 역시 참담하나 홈런 1위팀다운 한방이 있었다!


컵스와 워싱턴경기는 결국 우천순연되었네용 후후..비오면 야구안하고 집에들어가야죠


?? 






진짜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