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8 오픈퀄리 리뷰 -하

ti8 오픈퀄리 리뷰 -하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1차전통과팀이 궁금하면 이전글을보쉬던지모아놓은사진보시면됨


4동남아 3자리->2자리 

미눕스키진출로 인한 자리 삭제가큰듯


작년결과

오픈퀄리답게 c급팀들도 돌파한모습


3팀이 명확해보였는데 의외의결과가 나왓더란다 


오픈퀄리팀 진출여부-yes!!


그리고 ti결과

프나틱...끝의 끝에서 다시만나자... 지옥이 있다면 이곳인가?

처음은 늘힘든법 같은 좆밥 c9와 인파머스와 함께라구~

18팀중 9위정도라... b급이면 이정도면 괜찮잖아 유일하게 동남아 체면을 세울뻔한 tnc


예전부터 큰대회만 보면오줌을 지리는 습관이 있었다 로스터는 젊은 armel영입하고 kuku가 1437 2팀으로


쫒아내고 서폿으로 들어간정도 음...올해는 많이다른분위기라 동남아 3팀도 나름 상위라운드까지는 갈듯 


물론 패자조에서 말이지 후후..


올해결과




올해는 한국선수들이 많이없어서 아쉬웠다  우리의 콩두는 하늘의 별이되었다 시작은 언제나힘든법


충분한 가능성이 보였다 


ee가 지랄만 안하면 무난하게 두팀이 진출하겟네요 b급답게 미끄러질지도 후후...


5유럽 2자리->1자리

18팀로스터인데 어차피 시크릿 리퀴드빼곤 다똥싸게라 작년에 뽀록으로줫던 자리를 가장먼저게워냈다 


작년결과

처음듣는다구여 저두 ㅎㅎ


이때시크릿은 forev이 나간후 로스터개편으로 yapzor영입을 기반으로 [오이오이 khezu무시하지말라구!!] 


떡상중이었다 


오픈퀄리팀 진출여부-yes!!


그리고 ti결과 


참고 planet dog이 헬레이져의 스폰을 얻었다 근데 잠깐 9~12위두팀 아티지의 영혼이 있는 두팀!!

 

둘다 탐탁치못한결과를 얻었다 올해도 이근처에 있지않을까싶다 


올해결과




시크릿대신 og가 무게감을 조금채워준듯하다  


참고사항 wind and rain은 forev의 새팀이고 한국팀중유일하게 오픈퀄리를 뚫었다 


뭐 og가 올라갈거같았는데 끝까지보긴봐야될듯 


6중국 3자리->2자리

왜 줄었냐라고하면 옵틱몫을 북미가 가져갓다고밖에 할말이..


작년결과

작년엔 ehome keen이었다 제2의윙즈가되기엔 커리어도 기량도 격이달랐던듯


헉 하고 숨을 삼킨분... 이래서 중국을 무시못하겠음


오픈퀄리팀 진출여부-nope


그리고 결과



!!!! 인파머스는 아님 ㅎㅎ ig v 수듄


이럭케 오픈퀄리는 2지역이진출해 13~16//17~18위로 마무리지었습니다 히익 오픈퀄리 리뷰였으니


사족좀붙이자면 결국 좆밥지역말고는 오픈퀄리팀이 예선뚫는일은 없는듯 


올해결과


지~겹


작년보다 무게감이 화아아아아아아아악 떨어졌지만 결과는 숨어서 지켜보자구 [찡긋 ]


7초청팀들


작년초청팀

ig는 몽키킹 서폿으로 떡상중 og는 ana와함께 최고의기세 vp는 og에겐졌지만 괜찮았던팀 리퀴드 eg둘다 


괜찮은팀 뉴비도 페이스나쁘지않았음 다들 납득가는 초청 이때기준은 비공개였지 


????? 불-------편





편--안



올해초청팀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