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삼성 용병투수로 1낸다!!! 그래서 메이져성적 이 어떻죠?

삼성 용병투수로 1낸다!!! 그래서 메이져성적 이 어떻죠?

근본없는야구사랑

일단은... 이지영선수를 보내고 삼각트레이드로 김동엽선수를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뭐...솔직히

강민호선수 영입할때 어느정도 정해진미래였는데 18시즌을 거르길래 안보내려나했는데 결국 포수가 

부족한 시장에서 한번더 기회를 얻을수있게됬네요 고종욱,김동엽선수둘다 수비가 약점인선수들이라 

장타력이 필요없는 거포군단 sk, 포수가필요했던 넥센의 부름을 받았습니다 애초에 전문가도 아니니

손실을 따지고싶진않고 어차피 war충들이 승리기여도 메겨봤자 어차피 돈쓰는 어른들은 클래식스탯

홈런뻥뻥터지는걸 더좋아하는걸... 개인적으로는 이원석선수홈런이 늘었듯 2할 2푼 40홈런? 80타점

예상해봅니다 뭐야 개혜자잖어 ㅎㅎ 어쨋든... 부상만안당하면 김작가가 모상기코인잘못타면서까지

바랬던  검증된 우타거포네요 컨텍따위 알게뭡니까 최형우,박석민 다나갔는데 이제와서  컨택야구

하면서 5점씩 퍼줘야되는 라팍과 약해진  투수진들끼고 이길수잇겠쉽니까!! 뽀,록.좋.아 war 나빠..


덱 맥과이어 deck mcguire 89년생 198cm 98kg

양놈들이름이 그런건지 한국식으로 표기하다보니 문제가 생기는지 모르겠지만 유명한 약쟁이 타자이름은

mcgwire인데 흠.. 우리잘못이겟지만 엿같네요  뭐 죄없는 맥과이어 센세의 눈물은 나중에 닦아주고 성적을

볼까요 올해 계륵성적을 냈던 두친구들이 저빨간옷을 입었던데?? 어쨋든 레드삭스가 명문인것처럼 저빨간

팀도 잘했겠죠?

????

아니 근데 저친구 신시내티출신아니잖아 이적한팀은 개잘했겠지?

......

그래도 쉽펄 주전 선발했으면 됬지 맞지?

성적은 보시다시피 주로 불펜요원에 간간히 선발기회를 받았던모양 20대후반에 한국나이로는 

30살이라 큰기대는 없었을것으로 예상 우수한 신체조건에도 큰성적을 못낸 평범한 투수 어차피

키큰 유망주도 [레나우도], 풀타임 선발출신도 [팀아델만] 다말아먹었으니 실제 투구스타일이 중요

한것같네요 개인적으로는 95마일 이상 나오는 파워피쳐를 기대하는데 그게안될거면 땅바닥에 

계속굴리는 정신나간 땅볼러로 사와야될텐데 어쨋든 성향을 한번보죠 

피홈런율이 낮은편 땅볼비율은 평범한 편인듯 

작년에는 92.7마일[148킬로]정도찍혔는데 올해는 93.4마일[149킬로]정도 찍혔네요 홈페이지글처럼 

평속 93마일정도 나오는것같네요 뭐 한국에서 145이상나오면 파이어볼러로 불러주니 양호한수준 

96마일정도 나오지않을까 희망했던 김작가 마음은 이미시들시들하네요 여름쯤되면 145찍고 큰디션

좋으면 154정도는 나오지않을까 생각 싱커랑 포심의 구속차이가 크지않은데 표본이적으니 참고

정도만하시고 싱커구사율은 거의없다고보는게 맞을듯 땅볼비율보면 예상가능햇겟지만 후후....

프야매유저들이 보기만해도 기겁할 슬커체 투수인데 패스트볼 계열 구사율이 60퍼센트라  흠....

뻔한이야기지만 포심이 통해야 말이통할듯  나머지 볼넷,삼진비율은 평범한편인것같은데 올해 

메이져레벨에서 이닝보다 많은 볼넷을 허용했다 푸짐한 볼넷인심에 마음이 푸근해지는걸

 키가 커서그런지 커브각이 꽤 그럴싸해보이네요 일단은 ..까봐야알겠지만 믿어봅시다 




저스틴 헤일리 91년생 196cm 104kg 피지컬하나는 보고뽑은듯 좌완뽑는다고 허세부릴 정신력이 없는듯

올해 메이져 최강팀 보스턴에서 잠깐 맛뵈기로 뛰었던남자 메이져리그 성적이 30이닝이안되는지라 

큰의미는 없어보이지만 예전성적이나 한번볼까...했는데 

둘다표본이...너무적은걸...

땅볼 비율이 꽤나높았는데 트리플a등 리그이동에 따라 평균치보다 조금 높아진수준 피홈런비율도

덩달아 떡상한모습이다 라팍+15퍼센트이상의 피홈런이면 30퍼센트로 떡상하시겟는데?

이친구 평균 구속은 92마일수준으로 우완에 슬커체[프야매충들 다죽어서 다행ㅎㅎ ] 구속도 느리다?

음... 인성만 보고 선수를 모은다는게 사실이었나? 그라운드볼을 많이만들기를 기도하는수밖에 

많은 영상이 있지는않지만 보스턴시절영상이나 미네소타영상을보면 대부분 땅볼로 아웃카운트를 

잡아내는모습 그대로만 해준다면 꽤 큰도움이 될것같다 


기대가클수록 실망도크다지만...믿어봐야죠 어쩌겠습니까... 둘다 키가큰친구들인데 니퍼트를 향한 연정

인가요? 후후...기어코 못털고 은퇴시키다니... 14년도 한번 턴걸로 50년치 자위는 다해버렸으니 그만 

보내줘야겟네요 잘가라 니퍼트... 잘해보자 89/91 길쭉이 형제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