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오토체스에 반해 접속을 했다간 큰 도타를 깔을것이야! 2.26패치 안분석

오토체스에 반해 접속을 했다간 큰 도타를 깔을것이야! 2.26패치 안분석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사실 저는 도타블로거입니다만 오토체스에뮬취급받으니 기분이 묘하네요 사람이 많다니 잘된일이겟죠?

20기가짜리 에뮬가끔 터보모드라고 우르프모드처럼 딸치는 모드있으니 한두판돌려주시죠 30분내로 보통

끝나서 갓롤이랑 비슷하고 오토체스보다 짧음 ㅎㅎ 안속는다구요 힝... 정보글아니고 걍 씹덕망상글이니

화가많으신분들은 미리나가셔도 좋습니다 

24일자 새체스 피스 예상글

조정되긴했는데 귀찮아서 예전것 그대로씀 고생은 체스메이트갤러리 친구들이했으니 거기가서 후빨하셈

24일 아무도 안볼 좆같은 글을 싸서 오토체스에 입문한 오린이들의 마음을 아프게했는데 사실 도타하는 

제마음이 더아팠습니다 너 그거 도혐이야 !! 음.. 나중에 보면 알아듣지못할 좆같은 소리는 이정도하고 

김작가의 24일자 예상글이 얼마나 맞았나보고 자가 후빨을 해보실까 

3개가 새로추가되었는데 리키는 사티로스 미라나는 엘프 데스프로핏은 언데드로 추가되었네요  코스트는

3-3-5로 데스프로핏이 예상보다 높은코스트로 등장하고 미라나가 전혀생각도안했던 w스킬이 채택되면서 

꽤괜찮은 평가를 받고잇는중 물론 미라나의 시그니쳐는 w아니면 궁이라고 생각하긴하는데 단일타겟스턴

이 추가되는게 의미가있을까싶었는데 다른체스판에서도 상호작용한다는 컨셉으로 돌아왔네요  

데스프로핏은 2~3코의 침묵요원[w]이나 범위공격 [q] 흡혈 [e]로 나오거나 궁극기를 넣어서 4코정도의 

괜찮은 공격수로 쓰지않을까했는데 아직은 며칠안되서 체감이 안되는데 리치,타헌,테키,자이로 같은

순간적인 임팩트가 적어서 언데드 덱에 선택지하나 추가한정도인듯 제계급이요 크흠..말똥냄새 지우고옴

리키가 사티로스로 추가되면서 오거처럼 혼자 있는 찐따종족이되었는데 아직안나온친구들 생각해보면 

팬텀랜서[분신충],몽키킹[손우콩]정도말고는 억지로라도 끼워맞추기힘들어보이는데 오거처럼 솔로종족

으로 둘지는 지켜볼일 아직까지는 도타 영웅자체의 스킬을 사용하고있는데 메커니즘상 별로거나 애매

하면[슬로우기반이라던지] 이번 알케미스트 개편처럼 바뀔가능성도 있어보임 알케미스트의 시그니쳐는

사실 기존 독스프레이[q]보다 궁극기가 맞긴한데 밸런싱을 위한 패치에 가까운듯 ㅎㅎ 아직 절반정도 

나올영웅들이 남았으니 즐겜하쉬길 사실 제가 몇개맞췄나 자랑하려고 쓴 글임 ㅎㅎ 

체크메이트갤 화이팅 도...도..ㅌ ㅏ.도 르마무 십새끼야 후.... 


+미라나 유성쏘는거같은데 저는 말똥냄새나는놈이라 확인안할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