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oga dota pit 2019 2일차-B조

oga dota pit 2019 2일차-B조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전부 이쪽뷰네? 얼짱각도인가 크로아티아의 스플리트에서 제공해드립니다


얼라도 괜찮은 팀인가 했는데 팬어힘빠진순간부터 뭔가 같이 떡락하는게 한순간의 꿈이었나싶기도하고


ehome도 늙고병든 로스터로 바꾸면서 기대치는 그다지높지않고 언제나그렇듯 남미팀은 기대치가 0 


포워드는.... 이제 내려갈일만남았고 a조의 약간의 희망과달리 그저 절망뿐인 b조 마이너대회그자체인듯



얼라 로스터변경 inasania in  / ehome ferrari 430,xiao 8 틀딱 in xin q 서포터로 내려감


한창좋을때 선수가 이로써 y한명남은 상황 사실상 좋을때랑 같은팀이 아니게되버렸는데 ㄷㄷ...


1경기 요즘 다시올라오고있는 암살기사를 선택 하나씩 제압하면서 츄럴은 나무로 가두고 어떻게 궁타이밍


무력화 시키면되는데 빛수에 요즘 다시기어나오는 모래제왕,야수지배자 막픽 폭풍령까지 이홈의 345번


라인으로는 두코어다 무력화시키기는 힘들어보이고 서폿이나 비마 코어하나정도 노리면서 최대한 


큰기술 안맞고 싸울수있는 구도가 나오길 바랄듯 가면무사가 유행하는 북-마엘빌드를 가면서 템어는 


무난한  기존빌드를 선택했다고 아무래도 블라디의 단물이 예전만큼은 아닌지 메달+핏빛수호로 물리딜


위주의 가면-템어-복수버프 라인에 대응해주는모습 시간보면 알겠지만 양팀다 초반에 약한조합은 아닌데


얼라가 제압에 성공 ㅎ//


죽긴죽었는데 늙어서 자연사 한듯 호상인듯하니 보내줍시다 ㅎㅎ



남미도타가 choas밑으로는 전부 비슷한 모습을 보였는데 저번대회도 새팀이나와서 스폰물고 팀을 얻었


었는데 마제스틱도 그러한유형의팀 wisper 저친구말고는 다른팀에서도 못본것같은데...뭐 애초에 남미팀을


3팀밖에 몰라서그런거겠지만 cis,중국처럼 자기 구역밖으로 잘안나오는듯 애초에 남미가 제일꿀이니까 ㅎ


퇴물진압 완-료


큰틀은 전부다르지않은듯 빠른템포 미드는 용기사,템어,죽음의예언자등 빠른 마무리에 도움이되는 스타일


캐리는 흡혈마에 스..스벤? 자키로에 어둠현자라 재밌을것같진않은데 우르사까지나왔는데 흠... 리나이기고


3픽급발진한거 살짝이해가안가긴하는데 죽음의예언자까지나와서 리나미드는 마지막메리트도 상실 ㅎㅎ


포워드드래프트가 뭔가 세련된드래프트같기도하면서 뭔가 이상하게 흘러갔는데 마제스틱이 잘하는지 


얘내가 더럽게 못하는지는 마제스틱이 우승해봐야 알수있을듯 ㅎㅎ... 포워드가 우승못한다는뜻 


퇴물검증완료


드로우 제우스 ㅋㅋㅋㅋ 미라나까지 진짜 역겨움 그자체 오토체스켠줄알았음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정말 


이런 나쁜생각 프로씬에서 안봤으면 좋겠읍니다.. 랭크에서  개새끼들이 따라한다구 이새끼들아ㅡㅡ  잘졌


다 엘프시너지남아서 진듯 ㅎㅎ  // 레이져,그림자마귀 그리브 미드각인가? 이게 츄럴 상대하려고 뽑은것


도 있어서 약간 찝찝한걸 엑스막픽으로 가져왔는데 편하게 굴릴수있는판아닌것같긴한데 // 츄럴실패에도 


저주술사와 켄타를 탓하는 대범함 다른애들이 나빴어 ㅎㅎ 얼라는 5장싹바꾸면서 픽바꿔도이길수있다는


모습 취권뽑아서 츄럴 그냥 띄워버릴생각인듯 ㅎㅎ 비-정


둠가진쪽이 파멸당했다 이말이지?


다양한 카드들이 나오는건 긍정적 신호 원소술사를 뽑았다 그말이지? 늙은 페라리한테 맡겼다고??


음... 선픽이라 엠버 견제당할까봐 그렇다고 칩시다 어쨋든 ehome은 가라앉는배니 majestic빨지말고


그냥 기다려보자구... 이것도 본선가봐야알겠지만 foward 가노답인건 명-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