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9 2일차 a조 4라운드

ti9 2일차 a조 4라운드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어제달렸으니 오늘은 좀 느슨하게가도되겠지 

tnc는 종잡을수가없음 1티어라고보기힘든 mineski한테 2대떡으로 진것부터 lgd는 또 한판잡고넘어간거 

1대1로 비기고 넘어갔으면 무재배전략이다라고 할텐데 굳이 미네스키한테 대주...뭐그냥 진거겟지 얼라나

tnc나 둘다 전력은 비슷한것같은데 2일차 대회보니 판단이 흐려지기시작함 일부러진다는건말이안됨 

승자조출발못하면 우승은 거의물건너가는건데 '못'이기는거겟지

음... tnc가 이길땐 견고한데 질때는 던지는 스타일인가봐 브벡 캐리 3번째인것같은데 ㅎㅎ tims 미라나는 

믿고 뽑는카드 뭐 2경기에 밴되긴하던데 컨카는 거의필밴이니 이제 새전략을 생각해야될때 비교적느슨한

레슈락으로 선회 거미잡겠다고 지진미드한거나 건방지게 항마사를뽑았던것이 패인인것같다 ㅎㅎ 안메로

30분에 심연의검뽑고 겜터트리는 상상함

상상좀 그만해!!!!! 보이드가 완벽한 카운터는 아닌데 기동성으로 승부하는 항마사대가리를 궁극기하나로 

순삭가능하다는점에서 아주통쾌한 대처법이기도함 거기에 aa도 나와있고 음...근데 지진미드는 왜뽑은

거지 타이니미드뽑기는 싫었다고치고 음... 모르겠네 프로들생각은 너무어려운듯 

ㅎㅎ 뉴비 리퀴드도 때려잡고 생각보다 페이스가 괜찮아보이네 반반만가도 lgd전 잘걸렀으니 이득 

엥? 어제 tnc랑 반반할때 알아봤어야되는데 ㅎㅎ 

오거1픽 티탄 레슈락 증말루 어디서본것같잖어 그럼에도 김작가는 작년 ti8불지옥예선생각하면 감지덕지

사실 예선며칠몰아보면 레파토리가뻔해져서 물리긴함 ㅎㅎ컨카에 켄타에 어우 newbee도 거미,비사지

여러모로 준비는 많이해온모양인데  컨카도있고하니 불꼬치로 깔작데려고한모양인데

느그 근본없는 비사지서폿급전환보다는

적폐요술사가 더나은듯 크으..og살아나고 요술사 기어나오니까작년생각난다...본선은 꽤재밌었는데

비사지1픽이 왜나온건지 사실 너무어려움 기출문제 밖에있는건데 25분컷당한거보면 테스트해본건가봐

mss친구가 젊고 재능있는친구긴한데 오거 요술사 워락만봐도 비사지로 꿀잼각뽑긴힘들어보이긴해

스벤을 앞세워서 역삼을 시도했는데 뭐 요술사님이 다해결해주셨다 그말이야 보이드는 아래에서 샌킹

이랑 모래장난치다가 궁극기 파파방깔고 일내버림 이번에 ame폼좋아보이는데 amehater 김작가가

하는말이니 확실함... 근데 내가생각해도 신빙성이없긴하네 

2경기

절치부심?한 뉴비 어...얘내드래프트할때 5픽에 갑자기 코어바꾸는거 재미붙인듯 

이번엔 비사지보다 활용도'는' 더폭넓은 인보커서폿 요즘 랭커서도 나름뜨고있다는데 믿고싶지않음...내가

본건 어둠뿐이었거든 ㅜㅜ 어쨋든 아가님이 엄청늦게나오는 웩스보커생각하면될듯 일단 강팀상대로도 

안쫄리고 겜하는거보니 뉴비는 탈락권에서 확실히 벗어난듯 lgd도 극강까진아니고 그냥 괜찮은 강팀정도

4라운드까지  2승2무로 마무리 무난하게 넘어가는것같에

keen친구들 짐을 싸야될것같아...그래도 미네스키 1승했으니 chaos가 도와주면 괜찮을려나

뭐 슬픈이야기는 접어두고 대충봅시다 패배의원흉? 타이니 적폐 알케 어찌된게 고대영혼나올거알고도 

걍박힘 aa도 메타캐라 1픽박을수있는데 걍 무시한다는마인드 예지자 쿨하게 박고 이어서 벌목꾼,흡혈마

알케대가리깨겟다는 의지 알케-불꼬치 제가본것만 5번은 된것같은데 아무도 신경안씀 불꼬치 그냥풀어

줘도 잘하면 제압가능 이라는 생각인가봐 시크릿이 lgd보다 폼이 좋은듯 좆밥들 잡는솜씨는 기가멕힘 

첫라운드에서 얼라한테 질질끌리길래 맛이갔나했더니 1라운드 1경기이후부터 페이스올라온듯 뭘뽑든 

다이겨버림 ㅁㅊㄷㅁㅊ.. 2경기 거-미 변칙카드까지 썼는데 23분컷당했자너

1경기 모두가힘을모아 팀버죽이기 잔실수가있긴했어 keen도 할만했던상황이었는데 31~32분쯤 벌어진

레디언트 성소[shirine]전투에서 손해본것이 지독한 알케의 압박에 패배하게되는원인 사실 keen이 나쁘지

않았음 연꽃구슬도 있었고 ㅜㅜ해

2경기 어케이렇게 빨리끝났는지보니 zai가 미쳤음 이오자이로화력이야 알테고 거기에 비마버프까지? 그냥

빠른 5인도타를 시작한것 나약한 keen에게 너무치명적인 공격이었다

tnc keen mineski물고물리는결과가나서 누가쌘지 중위권은 되는지 난해한상황 리퀴드....1승2패긴한데 영

경기들이 불안해  후...올해는 끝장인가? 패자조가면 사실상 우승은 절반정도 물건너간건데 

음...chaos믿고있는모양인데 리퀴드 이정도로 만족해선안되는데 eg는 정신좀차리고있나모르겠어 vp는

정신놓은것같고 눈치없이 또 ti7때처럼 나만의 길을 가겠어하다가 오거미라나 주인님한테 대가리깨지고

화들짝놀라서 12밴 결국 템어밖에없는것인가...한번씩 핵펀치주고받았으니 그러려니할까 리퀴드가 쌔고

계속대가리깨면 그들만의 드래프트 재밌는가치를 찾아보려고할텐데 둘다 영못미더운상태라 미눕스키 

어제 일정을 한번걸러서 오늘꽉채워도 4경기밖에안되는데 ㅎㅎ 일단 tnc잡았고 1무 1패keen 김작가가

개망한팀이라고 비꼰것치고 괜찮은데 오히려... 1승1무2패 secret,lgd가 헤메고 얘내가 쿨하게top4갈거라

개소리를 했었는데 실망이큼 허허.. 양팀다  b조 4차전 이제 b조도 명암이 슬슬갈리기시작하는데?

오늘 5차전까지 진행되면 거의 안될놈들은 걸러질듯... vp쉐리덜...정신차려라잉 na'vi?? ㅋㅋㅋㅋ 그놈들

밥이잖어 ㄹㅇ루다가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9 2일차 a조5라운드  (0) 2019.08.17
ti9 2일차 b조 4라운드  (0) 2019.08.17
ti9 2일차 시작 b조 3라운드  (0) 2019.08.16
ti9 a조 3라운드 1일차 밴픽현황  (0) 2019.08.16
ti9 b조2라운드  (0) 2019.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