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잘가.. m man 어제 오늘 그리고... 틀딱인척 ti역사보기

잘가.. m man 어제 오늘 그리고... 틀딱인척 ti역사보기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9회차를 맞는 도타2 대회 더인터네셔널 살은 차오르지만 매번 양상은 비슷한 기분 허허.. 비초청팀 우승

og나 패자조 클리어 우승 같은 멋있는 일화도있는반면 징크스?를 깨지못하는 경우도 많았는데요 대충 

왜승자조에 가야되는지 억지부리는 글입니다잉 

작다구여? 마크만 보셈 ㅎㅎ 근본비스무리한것도 없었던 ti1 우승을 폄하할생각은없음 우승은 우승

포지션정립도 안되었던 시대를 지나 프로들의 개념이 잡혀가던시기[라고들었음] 어쨋든 ig mineski

ehome navi등 ti5까지도 날뛰던 팀들이 보이는데  오른쪽 맨밑에 ok 너바나 인터네셔널이 진짜

서양 틀딱들 모임임 ㅋㅋ 그런건 됬고 

이땐 4조로 진행해서 승자조가기 뭔가 빡센 기분? 대진운도 좀따라줬어야될듯 

패자조도 집에보낸건아니고 패자조 1라운드 지금처럼 치르게해줬음  우승은 승자조 3대떡출신 na vi

ti1의 우승은 승자조에올라가서 무패로 결승까지 진출 ehome에게 단1번진 1패우승 나-비

--------------------------------------------------------------------------------------------------------------

이제 eg dk orange등 비교적 덜틀딱유저들도 알만한 근본?있떤 팀들이 등장 예선개념이 약했던

ti초기의모습임  처음으로 조별리그도 a/b조로 나눠 진행했음

버닝-수퍼-rotk의 전성기시절 dk 조별리그 강한모습 rotk의라이벌 xiao8의 lgd 전승으로 돌파 sylar,ddc

등 아직현역인 친구들도 보이네요 b조도 ig가 압도적 1위 유명한 해설인 patience from zhou의 zhou

가 ig소속임  ferarri yyf chuan까지 수퍼스타가 많았던팀 반면 1회우승 na'vi약간부진한걸

ti2는 승자조 준결승에서 대가리깨진 ig가 절치부심해서 복수에성공한 케이스 '승자조'출신에 예선강함

복수성공...'완전무결'에 가까웠던 navi의 1회우승과는 다르지만 중국동료들을 전부제압하고 당시디펜딩

챔피언 나비를 제압함

2회까지는 우승해도 겨우?100만불 세금대고 n빵하면 1억조금 넘었을듯 

-------------------------------------------------------------------------------------------------------------------

13팀초청에 서양/동양 이상한리그초청 이렇게 3팀만 예선팀이라 사실상 기존대회와비슷

슬슬 강팀들의 전신들이 보이기시작하죠? lgd도 인터네셔널같은 장난질을 많이했음 ㅎ

파이켓 미저리 1437으으..그리운틀딱들

거의다 초청이라 초청팀욕하기 뭣하네 ㅎㅎ navi dk압도적통과 얼라이언스 그중에서도 으뜸 

결과는 모두가알다시피 10억짜리 꿈의고리 모든라운드를 승리로 이끌면서 승자조에서 우승 

------------------------------------------------------------------------------------------------------

약간 개편을시작 11팀만 초청하는 대결단??!

동남아,북미,중국,유럽 4자리 예선통과에 각지역2등을 똥꼬쇼시켜서 1팀만 남기겠다 라는것 아쉽게도

한국팀 mvp는 탈락하고 liquid가 그자리를 차지한다

그렇게 통과한 liquid와 최초의 통합?조별리그진행 전원이1경기씩진행하는 기형적구조 이럭케하면 나중에

한경기씩만 해본팀이라 긴장감이 떨어졌을지도 뭐 가장노잼이라고 욕먹는 ti3,4메타지만  ti4가 더싫으신

가봐 ㅎㅎ 이때가 푸시메타였다는데[이때 군인이었다는뜻 ㅜㅜ] 압도적마무리를한건 vg,eg 이때 최초로 

단축?리그를 실행 색깔이 무슨무지개도 아니고 다양해라... 이대회는 혼란스러운게 3~10위까지 따로 

플옵처럼 붙여서 이긴팀이 승자조가서 vg,eg랑붙었음 이게무슨... 예선조지고 하위였던 뉴비가 그렇게

 승자조에 갈수 있었던것  허허.. 결과는 이 이상한 승자조 대진덕에 페이스를 올릴수있었던 뉴비의 우승 

이게대진빨 받은 케이스인듯 


일단 중간정산


전부초청팀 우승?

ti1,3압도적 조별성적 승자조에서만우승

ti2 압도적 조별성적 승자조에서 떨어진뒤 리벤지우승

ti4 예선조짐 이상한대진표덕에 승자조진출 이후 리벤지에 실패한 승자조ㅋ1위vg박살

3번은 조별리그성적이 좋았고 4번은 승자조에서 시작 단한번 조별리그조졌는데 이상한대진덕에 승자조행

최초의 한국팀 2팀출전 피닉스가 hot6ix한테져서 와일드카드떨어졌는데 어쨋든 이겼다는소식

vega archon 지옥에선 행복하지?

eg 기록상으로는 3승 4무  cdec이 2패가있어서 포인트에서 앞서서 1위 오히려 lgd,secret이 압도적예선

결과는 언더독 cdec의 반란과 그걸진압한 eg의 우승 ti4부터 500만불이 된 1위상금은 660만불을넘겨

2위와의차이가 350만불이었다[직전대회도비슷]

------------------------------------------------------------------------------------------------

초청을 축소하면서 첫 비초청팀 우승이 나왔던대회

미국까지 불러놓고 집에 보내겠다는 잔인한 생각이 여전히 잔재해있는모습 

ehome압도적예선 dc,og강세 wings 준수한마무리 울리mvp 6무1패 ㅋㅋㅋㅋ 올해로치면 7무1퍀ㅋ

알다시피 윙즈가 승자조에서 단한번도 패하지않으면서 dc를 누르고 승리 두팀다 언더독이라 개인적

으론가장좋아하는 ti전개? 어쨋든 ehome은 물먹엇구나 ㅎㅎ

----------------------------------------------------------------------------------------------------------

6팀초청고수

과도한 지역예선 cis/남미지역세분화가 시작된시기 남미지역의 첫등장+ 첫18팀 체제 테스트

꼴지스코어가 매년 심각하긴했지 크... lfy liquid lgd 압도적예선결과 뉴비도 강세 결과는 liquid가

1라운드에서 패배한뒤패자조 싹쓸고 자기떨어뜨린 ig를 떨어뜨린 뉴비를 간단하게 제압 나-비충들이

말하던 패자조우승이긴한데 승자조출발이라 글쎄 

--------------------------------------------------------------------------------------------------------------

dpc시즌시작 newbee vgj thunder같은 시즌초알박기팀 등장

압도적 예선 리퀴드 eg vgj storm 양호한 lgd vp 결과는 3승3무로 턱걸이한 og가 집중력있는 그들만의

스타일로 우승 두번째 비초청권팀 우승이자 첫100일도안된 로스터로한 우승 



ti5 10승4패준수한 예선 승자조 결승서 떨어진후 리벤지우승 초청팀우승

ti6,ti8 준수한 예선 승자조 무패우승  비초청팀 첫우승

ti7좋은 예선결과 승자조시작 1라탈락후 총7라운드를 치룬후 우승 최초 1라탈락우승 


8회의 ti종합 초청팀 우승 6회 비초청팀 우승2회 8팀전부 승자조출발 7팀이 승자조 2라이상통과 예선을

반타작도 못한케이스는 특이한 예선을 진행했던 ti4케이스뿐 전부 준수하게 예선클리어 

통계는 이럭케말하고있네요 지금까지 본선 8라운드를 거쳐서 우승한팀은 존재하지않는다고 과연 

liquid vp ,eg까지 전부위험권인데 이들이 우승할방법이 있긴한걸까요 패자조출발우승은 존재하지

않는스토리인지 매년 기적이나오는 ti 리퀴드의 7라운드크리어 우승 og의 신생아로스터 우승....

ti9새로운기적은 없을것같은데... 열심히해보라고 그리고 3일차 a조가 8라까지 진행되면서 탈락확정팀...

급조로스터에 신인캐리 데리고 우승하는 상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 리퀴드 울그락불그락하고 미라클 

키보드던져서 분위기 삭막해지는거임 그때 미저리가 대머리친구 쿠로키한테 가서 야 느네미드쩔더라

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벌써 신나네

굿바이 m-man... matu misery 그리고 milan..까지

5라운드까지 1무3패.,. 아직 할수있다구 3승만하면 승자조각아니냐 ㅋㅋㅋㅋ

미안하고 고맙다 참담한 마음뿐... 같은 최약체 후보 keen 예선팀친구끼리 이러기있냐고 고향에서 

어무이가 보러왔다 말임니다 ㅜㅜ 상하이 처음 왔는디...잘가십쇼

압도적패배 그래도 1경기라도 2승해본 keen과 달리 근본이라고는없는 약체팀 조합은 많이보던건데 뭔가

좀 이상해안통한다구 ㅜㅜ 30분컷이라니 이게말이되

너희...진짜 의적이었구나 강팀이랑할때 열심히해서 포인트벌고 필리핀동료둘있는 미네스키한테 대주고

근데 그러다너희승자조못가,,,,

chin....c....

여기서하면 죽을수도있어 ㅜㅜ

1시간 30경기가서 겨우이겨버리기 여러가지 시도는 하는데 하나도안먹히는거임 ㅜㅜ

tnc는 그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고싶었던거야 급조팀으로 두번 비겼다고 1승7패한 팀들과는 다르다고

그리고 미국인들은 꿈을 믿지않지

미드퍼지 마투의 거미 이미 2승을가져간[mineski,chaos]keen을 따라잡는것은 무리

컨카상대로 참패한 퍼지미드 오만했나 아니면 마지막이라는것을 누구보다 잘알아서 그랬던걸까 이러한 

스코어를 기록한 sneyking의 엑스는 2경기에도 전혀 견제되지않았다 

뉴비는 강해졌다 마침내 강한미드유저가된 ccnc 빛을 보기시작하는 sneyking 동생과 같은높이에 서게된

형 yawar 모든 코어들이 지금까지 기존 출신의 팀들에서 보여줬던 기량중 최고조 그희생양은 chaos

너희들의 꿈 잘받았다 리퀴드를 잡아줬으니 고마운줄알라고 

군대나가야겠다 핀남충 살기 좆같다 

행복해라 마투...국방의 의무 축하...미안 노래 중독성은 쩔더라고 6개월밖에 안가고 외출도 자유로운데다

사회복무요원 '선택'할수있다며 거기도 핀남충만 징병한다며... 며로 자꾸끝내는 이유를 모르겠다며....

리퀴드가 떨어지면 그때같이 울어줄께 잘가라... 


the international 1화  good bye m-man 끝... 

단2포인트 마지막경기 승패와 상관없이 탈락확정 마지막상대는 a조최강 시크릿...차라리 봐주지않았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