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일기왕 김작가벌써 7.25 -아이템및 시스템

일기왕 김작가벌써 7.25 -아이템및 시스템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역시 자고일어나서 같은 안일충이 전문?가를 이길순없군요 후후.. 하지만 제쪽이 감성을 닮아서 승리...

승리라는말 뭔가 어감이 안좋네요 허허.. 어쨋든 제감성이 이김 번역좆같이못하니 원문 첨부함 개소리

같으면 직접확인 ㄱㄱ

올픽[일반겜] 픽방식이 바뀌었다네요... 이제 블라인드 픽 동시픽되면 늦게한놈이 ppapㅋㅋㅋ 추가시간

준다는데 새벽패치라 아직겜안해봄 터보에서 랜덤안하면 튕기는 버그가 있었다던데 끔찍한놈들 ㅋㅋㅋ


영웅밴시스템도개편 기존엔 찍은거중에 반확률로 밴이었는데 이제 독립적으로 50%확률밴 10개이하로 

밴요청되면 님구간에서 많이밴하는거 자동으로신청한다는듯 강제돌려돌려돌림판 나쁘지않을지도?


파워룬[풍요룬제외한룬] 4분에 즉시나옴 초반 미드레인전구도에 영향을줄듯


40분부터 파워룬이 양쪽모두에 젠되는거 삭제


히어로골드메커니즘이 바뀜

내가 수능수학도 안했는데 이걸봐야되냐 라고 물으시면 저도 별로 안보고싶네여후후.. 보상현상금+계수

[적레벨등]으로 나눠먹는수마다 골드가 나뉘었는데 그냥 상대수입에만 비례하게 바뀌었습니다 이걸 

프로들은 계산하고 했나 약간 의심스럽긴한데 서폿죽이면 돈을 덜줄듯

그래서 조정한 현상금.경험치


캡틴모드 4밴 2픽 1밴 2픽 1밴1픽으로 바꿈 상대 사기픽에 멘붕나는일은 적어질듯 픽의고착화

같은걸 탈피하려고한것같은데 무리입니다 ㅎㅎ 좆롤보십셔


래디언트엔션스택 개선 /1렙 정글템 드롭율 조정 /우물킬 하지마/오거마법사 얼음갑옷너프

일루젼룬은 이제 만타와 같은효과[스킬회피가능]를 가진다

각종조정 아이언탤런-강철발톱 엔션에 먹힘 ㄷㄷ 대부분 상향

한개 밖에못끼니 전방위상향

라고 슥긁어넘기던중... tp쿨 10초증가? rat도타 돌아오나 사실 이건 그럴수있다치고 트부가문제임


트부개편이 더충격적 사실 tp타고 가고 트부타고가고 유사 네프처럼 플레이하는게 에바긴했는데 방식을

이렇게 바꾸네 이제 트부액티브없이 tp쿨이돌아가면서 효과발동 쿨 40초 최근 겜하기귀찮아서 터보만

해서 좆됫다 싶었는데 잘곱씹어보니 쿨10초늘어난tp보다 이게 큰일?인지도 솔직히 너무꿀이긴했음 

별생각없이 말도안되는 개꿀효과 퍼줘놓고 그냥 갑자기 회수하는것...그것이 얼개의 도타야.. 좆같네



묠니르 자벨린 그만써라 떽 베놈오브는 굵고 짧은 슬로우로 바뀌었는데 실질적수치는 미미해서 나쁜

장난질한것같음 이미묘한차이로 죽을게 안죽을수도있다는게 불쾌함 후후

도란삼형제 숙청

올스탯빼는게 별거아닌거같은데 진짜큰거 25원[버클러75원]깎아주긴했는데 뭔가 맘이

아프네 흠..이에따라 그것을 재료로하는 상위템도 조정 기본리젠,방어는 올라갔음

블라디-베일 블러드쏜도 하이퍼스톤으로 바꾸면서 기본크리,뎀지뺏고 공속추가해줌 원래도 

블쏜은 아무생각없이 가는템이아니라 크게 바뀌진않을듯 어비셜 확 바뀐후에도 사람들 가듯이

베퓨레시피 없에고 2200[데몬엣지]+300원레시피에서 1600[망치] 1000[할인된 장검]으로 대체  100원

올리고 레시피제거 자체효과는 안바꿈 


크리스탈리스-수정검 200원[장검]깎아줬으니 가격유지한다 데미지줄이고 크리확률 상향 

뱅가드 대가없이 할인


크림슨가드-핏빛수호/어비셜-심연의검 200원 올림

민첩템 200원할인 사실상 eblade고정으로 올리는놈은 모플링 미포정도니  간접밸런스 패치

계산좀해달라고? 크흠..

조건없이 상향 kaya힘내!!

카야젬먹고싶네 ㅎㅎ

이것도 굉장히 충격적인 패치인데 mute[아이템정지]기능을 삭제했음 이건 방향성개편

으로봐야되는데 원래 3150원짜리 템으로 하던 정화를 4700원짜리 아이템으로 하는건  에바인 느낌이라

 mute로 bkb못켜게 하고 버스트하는 역할로썼는데 지속시간 슬로우 효과 바꾸고 쿨도 줄여줌 ㅋㅋ 

투사체 속도도 쿨하게 올려줌 아머도주고 방어도 준다이거야 ㅋㅋㅋ 대신바뀐건 주기적으로 정화를

건다는건데...거의 반값인 율로 정화가되고 비슷한가격대에 누구나 생각없이도 갈수있는 로투스에 깔끔

하게 정화 뭐 누가상위냐는 모르겟는데 율은 진짜 개씹에바 m2뒤진거같음 주기적정화라더니 한방에

정화되버리기 ㅋㅋ 걍 정화한번에 병신이됨 mute돌려줄것같진않고 조정은 하지않을까

포스스태프죽어 짱짱좋은템이라 잔인한너프도 이해는감 ㅜㅜ 세이브 쉽게할수없게만든것 나뻐..

이제 디스펠이 가능해지면서 눌리파이어-무산의별에 정화됨 저거쓰면 주기정화라서 날아가다가 멈춤

그래도 아직 나는 무산의별이 좋은지모르겠음 ㅎ

와드시야 너프

홀리로켓 제발 써주세요 ㅜㅜ

네크로노미콘 약간상향

이온디스크-상향 생각해보니 순간무적효과가 눌리파이어에 정화되네

실버엣지-이제 리젠도 너프함 ^^

클레리티-선택과집중 어차피 45초 잘못쓴다는건가 총 회복량은 확줄엇네요 

빗방울 리젠버프

보틀 깎아줌 

메달,솔라 소비마스크랑 패키지로 마나리젠

피 리젠및 가격하향 이제보니 베퓨값 거의안올랏네 그에 따른 후드/파이프도 상향 올스탯out

이건 헤드리스[재료]너프로인한 간접너프

로투스 마나소모증가 흠.. 뭐 좆될건아니고 존나좋은템이니 이정도 해도 난쓸거임

헬름-기본리젠보정 25원올림 흠...

심장재료 버프 이거'만'단독으로 쓰는친구들있었나? 이제 생각해볼만할리가

트렝퀼 너프 ??

방향성이 어떻게되는거지 전부상향하다가 신발은 하향

가장충격적인건 

눌리파이어랑 tp50초늘린거네요 트부랑 차별화두려고 오바한건가.. tp쿨이 늘어나면서 게임

전체적인 분위기가 조금바뀔듯 많이 근데 생각해보니 tp랑 트부분리해준게 얼마안됬는데 

너무의존도가 컸던것같기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