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일가왕 김작가 7.25a 영웅밸런스및 똥같은 개소리들

일가왕 김작가 7.25a 영웅밸런스및 똥같은 개소리들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7.25가 왜나왔나 생각했는데 아마 eslone la끝나고 간보다하려고했는데 그냥 한거같음 ti이후로 빅패치

7.00같은거내고 대가리깨진 유저들이 빤스런하곤했는데 개인적으론 7.23이 진짜 역겨웠던것같음 정글

아이템 지들이 생각해도 밸런스안맞으니 자꾸삭제하고[ex아가님책] 말이안되는건데 내부적으로 테스트

버젼내서 테스트하기싫어하고 유저들 실험쥐로 삼는거 화도나는데 이미 깨진대가리.. 김작가의 빡대가리

로도 판단할수있었던 우르사의떡상은 결국 a버젼에서 저지당했네요 

출처 도타버프

도타버프출처라 반정도만 믿어야되는데 여기떡상한애들이 전부너프먹진않았음 긴급단순패치라

바헌-현상금 아가님 넣어주고 어케될까 했더니 역시 문제가? 생겼나보네요 표창던지기[맞나] 데미지

특이랑 골드뺏는거 둘다너프 하긴 한번에 180원+기본골드스틸이 10초도안되서 연달아터지는데 ㄷㄷ


미포-xp시스템 개편해놓고 뇌를 안썼다는뜻 

7.25 나스상향노트

나스 버프해주자말자 도로 조져버리기 ppapㅋㅋㅋㅋ  이양반특징이 버프해주고 너무쌔면 지가 민망해서

버프해준거 수치 안깎고 엄한? 힘스탯 q데미지 자기가 버프해준 특성 반대편 특성 너프함 ㅋㅋㅋ 뭐?

이게맞는패치였따고? 근데 정말잘못했어도 지가 버프해준건 잘안내리긴함

이속너프 e데미지 올려주자말자 너프 이게 사실상 2배딜박게 해준건데 7렙이면 4스킬 찍힌다는

말이됨 무슨생각으로 하는지모르겠음 오버파워쿨 결국조정 생각없이 패치했다는 반증

비사지.. w는 쳐맞으면 게이지가 차고 딜이올라감 e덕분에 단단해서 나름 탱킹도되는 캐릭인데 

잘안나오는데 궁건드리면 어뷰져들이 좆되게쓸거같으니 다른거건드리는건데 글쎄 뭐 요건 할말은없음

패치 질질끌기로소문난놈들이 이렇게 한다는건 지들도 좆같이만든거 인정한다는거겟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