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yond the epic 중국편 3편 큰의미없는 결승까지

beyond the epic 중국편 3편 큰의미없는 결승까지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대충지난이야기요약

이제그만보고싶은짤

패자조 1라운드부터시작 4팀만 추렸기때문에 승자조 1라에서진 두팀만 나오는 엑기스중에 엑기스 

뭔소리냐고? sga랑 lgd가 졌다고 그냥 보라고 확씨[팩트 벌써 도타인거알고 뒤로갔음]

뭐 스포일러하자면 중국쪽에 8월쯤에 변동이좀 있었음 자국내에서 선수바꾸는거야 늘있던일인데 

ti가없으니 그냥 ti끝날때쯤되서 다나눠버림 ㅋㅋ 웃기네 그거....김작가의 음모론시간 중국대회는

매번우승자가 바뀌며 대부분 30분대에 gg가 나오고 진팀은 트리플 스코어[3배이상 킬차이]이상을 기록

한다.. 음..진짜 제가 팍식어서 글쓸때만 대회보고있는데 설마 여기서도?

오브코즈 마더퍼커

우와...심하네진짜 이게무슨 치고받는싸움도 간간히 이렇게 나오긴하는데 매경기이럼 진짜로 구라아님 

음모론 진지하게 믿어봅니다... 1,2경기는 잊어버리고 3경기만 보자고 저정도 스코어차이나는데 픽이무슨

소용이야 안그래?

올.ㅋ 3경기 선픽은 sparking arrow gaming 의다이어선픽 피닉스 불꼬치는 밴안하고못참지 비마도 메타

후반 동물농장메타를 주도한 악질 중의 악질 나가이새끼야 좀 퀸오페 메타막바지에 적폐질좀 하고댕겼음

걍뽑고 아무레인이나 꼽는수준 그래서 뽑은건 쉐도우데몬 얘도 1티어지 용케풀렸네 낄낄 테블 빠르게공개

어? 이거 혹시 테블서폿신메타...는아니고 정석대로갔음 메두사제거 갑자기?라고싶지만 메두사가 꽤나선호

하는팀도 있고해서 벤지랑 시너지도좋아서 걍 잘라준듯 지들끼리 내부데이터가있겠지 좆목존나하는데 

군단선택 벤지뺏겼으니 박쥐궁 풀생각해야지 ㅎㅎ w로 궁풀림 가성비보소 포퐁령선택 상대영웅들이 쉽게

대응하기쉽지않긴함 아크워든제거 테블상대로 간간히 나오는 캐리 몽키는 미드라고 확신한듯 막픽위버

흠.... 벤지랑 위버도 괜찮은조합이니 약간 가져오는겸사겸사했을듯 //psg lgd 선택 벤지 박쥐선택 피닉스

넌 나가있어... 태엽을 제거하고 비슷?한 얼폭선택 퍽제거하는건 약간 중국의 트렌드인듯 딴지역도 밴

하는데 얘내가 더민감한듯 어쨋든 아바돈제거했지만 군단이 나와버렸고 에이 분위기 조졌네 몽키간다 

몽키가 나름장점은 있지만 테블을 쉽게압도하는건아닌것같은데 허허 베노정리 음? 우르사라도 뽑나

했는데 악령등장 악령이 무난한 캐리긴한데 정작지들은 ti때 스펙터=악령 잡으려고 테블뽑았었는데 ㅎ

지들이 못이겨서 역상성이라고 보는건가 

오... 역시 somnus야 믿고있었다고

5번군단이자너 ㄷㄷ... 너무많이죽어서보니 그렇네여 어쨋든... 4킬한 테블이 이겼다 이말이야 

계속 다이어가 이기고있긴했는데 마지막에 쓸려버린게 테블특유의 철거능력을 증명한듯 패왕 vicigaming

의 일격에패배한 rng 마....차라리 조작이었으면 시프요...sga 애송이들..정리하고 금방따라갈게

우리 rng를 [이사진이 2020로스터맞는지긴가민가한데 아무도안궁금할듯 ㅎㅎ[

하...제가 북미대회 중계하는 씹찐따지만 이건 아니다싶네요 여러분들의 마음속에 묻어둡시다 왜제맘속이

아니냐구요? ㅎㅎ...알면서 왜물어잉 결승은 전통적 중국의 패권자 vg lgd가 맛이간것같으니...

보여줄수밖에 없잖아 

강.하.다

갑자기 생각난건데 혼자 sga라고 하고있었네 sa[애로우]g인데 흠... 그러려니 해주겠지?...왜요 관계자님

????????????????????

[ the match was initially played as a best-of-three instead of a best-of-five. Additional maps required to finish the series will be played to determine the winner]

대충 bo5하기귀찮아서 bo3하고 승자결정전했다는 개소리 이게뭐야?

30분경기... 흠... 얘내그냥 30분지나면 가위바위보로 결정하기로약속했나 1경기 sag는 태엽쿨픽 퍽좋아 

팡고좋아 둠좋아 네프좋아 어허..네프 태엽말고는 적폐들이 적고 준적폐인 퍽,팡고를 기용했지만 둠을넣어

나름신선하게 만들어졌네요 //vici gaming 시작 벤지-얼폭 무난한 스타트 루나 다른지역에선 꽤나사랑

받았찌 용기사는 적폐야 오프까지보내버렸잖어... 컨카까지 욕심은 많네 ㅎㅎ 

서폿 퍽 이야 그렇다치고 미드 둠은 좀충격이네요 ㅎㅎ 미드저정도로 졌는데

흠... gg칠만하긴한데 모르겠다잉

2경기  sag는  벤지테블선택 낄낄 시너지좋다구 다살려낼테니까 불꼬치도 열렷네 쿨픽 이지만 사실 템어

가 미드였던거임 ㅋㅋ....?? 불꼬치서폿,오프야? ...서폿이라네요 아바돈등장 아바돈캐리도 나름 유행?인데 

얘내는 그런거없음 걍 서폿하셈 얘내도 장난질을 많이하는데 사실얘내에대한 기대치가 적어서 흠...

vici gaming 시작  루빅 팡고 적폐긴해 그림까지좋고 그다음은....제우스 어허... 테블버스트하겠다는건데

불꼬치상대로 메리트가있을까 서폿돌리..기도애매한 4픽 둠,네프밴 귀엽네 ㅋㅋ 막픽은 슬라크 흠....

테블이 슬라크대처가안되고 불꼬치 코어해도 슬라크로대처가능 템어는 뭐  할만하지

ori 개새끼야!! 라기보단 제우스가 개새끼인듯 저런캐릭을 집착하다니

bo5로 보는게 마음은 편할텐데 어.... 뭐새로운것도 없고 요거는 악령뻔히나오는거 굳이 막기보다는 안메로

파밍속도 더빨리해서 찍어누르겠다는건데 용기사나 켄타 둘다 안메를 압도하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악령

본체도 템많이 차이안내는이상 마나통뻔해서 안메상대가 쉽지는않다고생각

개새끼들아!! 미콘이 날뛰었던 7.26이 져물어가네요 허허... 동남아대회는 도중에 7.27이 와버렸는데 유감

어허... 안메베퓨가나온시간 15분 평범한수준 확빠르진않고 신발까지 간거감안하면 걍 정상속도 인듯 

킹쨋든 미콘 뺨치는 꿀템 헬버드도 가주고 아주여유롭고 신나는 시간을 보내면서 안메가 악령을 잡지는

못했음 절반이 디스럽터[6킬]를 먹은 거품킬인데

뭐 ori가 9번이나 죽었으니 ㅎㅎ

그러고보니 sag가 이겼네???????????????????????????????????????????????

이거..vg랑 lgd가 페이스좋긴한데 질수도있다고는 생각 근데...rng도 그렇고 얘내는 전력이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이러면 알수가없게되버리네요 결과도 결승빼곤 거의짠것처럼 났고 그냥 스크림하는 마음

으로 개좆같이 하는듯... 저번에도 중국대회거른다고 찡얼거렸는데...진짜걸러야되나 흠... 조작까진 

아니더라도 개좆같이하는건 맞을듯 무슨 대회가 본선인데 트리플스코어에 30분컷이 계속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