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oga dota pit s2 중국편 2편

oga dota pit s2 중국편 2편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

A조의 EHOME 그리고 B조의 SAG가 마무리지어진상황 사실 SAG한경기 더있는데 걍넘어가셈 ㅎㅎ 

이걸왜 굳이 SAG를 저격했나 평소에 하던 개미털기[에 이블로그 개미한마리도없던데?]이기도한데 

너무어이가 없어서그럼 바로직전대회

6월28일 완료된 중국의 마지막 7.26C대회 야 잠깐 그럼 패치했네 ㅋㅋㅋ....근데 시스템패치에 아이템

조정이라 메타못따라갔다는건 좀에바가아닌지 흠... 7.27에서만 치뤄진대회가 몇개없어서 보니까 

큰틀은 7.26C랑 바뀐게적음 걍 중국애들이 비사지랑 타헌 퍽을 더많이뽑는정도 이걸 메타의격변

으로보기엔 대회표본도적어서 그냥 넘어가겠음 최상위펍이랑 대회랑도 다르니까 

큰차이가없어 누더기골렘 완성 ㄷㄷ... 올스탯템들이 다시등장했고 미콘의 몰락 그리고 블리츠너클

등장으로 인한 여의봉-몽키킹바의 떡상이 있었다 밑에 붙여진 친구들은 거의 7.26C말기에 다나오던애들

새롭지는않네요 ㅎㅎ 

7월3일---------------------------A조---------------------------------------------------------------------------

PSG에서 사실상 버려진? ame 나름준수한 xm 한자닉을쓰는 victoria 애매한 srf,james 팀버려? 

상대는 ame손절하고 chalice캐리로올린 lgd 늘그렇듯 eleven은 오프레인부족할때마다 빌려옴 ㅎㅎ

ehome한테 졌더라 너희 ㅎㅎ 니들도 졌잖아 ㅎㅎ

하나도안새로운 드래프트들 항마사=안메를 꺼냈는데 루빅 아바돈 태엽,,할만하다고 느낄만허네 ㅎㅎ 

cdec도 무리하게 카운터구상하는것보다 아바돈으로 박쥐궁 끊고 위버,우르사가 알아서 잡아내는걸로 ㅎㅎ

사실 lgd가 안메만 안망하면 적당히 쉽게 굴렸을것같은데

안메로 헬버드를 꽤나갔었음 어쨋든 오랜만에보는 somnus의 타이니 사실파파라찌도그렇고 닉변해도 

별로 그걸로?안부르고싶달까 허허... 예전닉이 익숙하다구

2경기 ti6쯔음으로 돌아간 느낌이드는 픽들 벤지도많이나오더라고 벤지보고도 마르스고름 마! 이게가위

바위보인줄아나 모플링에 드로우? 허허..불꼬치 스펙터가 더적폐지 이건 적폐결정전이네 나머지픽들도 

다적폐로고른 cdec과 1.5티어로 꾸린 lgd 결과는 보다시피

내가 더 사기를 친다그말이야 사기캐뺏기고 드로우를 향한집착

마! 답답해서 내가마무리한다 어허... lgd 열심히하는거보니  조작아닌가보네 작가님 2.5티어팀 sag가 조금

분발못했다고 음모론 펴던거 반성하세요.,..아니 매번 우승팀바뀌고 30분 컷더블스코어나길래 그랬찌흠..

유난히 성의가없는데 2달전대회기도하고 7.27의상징성이 약해서 a버젼도금방따라나왔구 말이지 ㅎㅎ 

7밴시대가 오면서 1,2밴이 더중요해진것같은데 벤지,퀸오페,피닉스를 쉽게주지않으려는 모습 아마 중요한

상위라운드가면 좀더 자세히 보일듯

서양의 secret이 있다면 vg가 중국드림팀이아닐까 사실 서폿두명의 임팩트가 적긴한데 vg자체가 큰기복이

없이 1년내내 준수하게 하는데..문제는 한계가명확했고[ti매번실패] 지금 자국리그에선 개판치고있다는것

첫경기 드래프트는 멀쩡한데 실패한 vg 실패인가? 진심인가 흠.. 2경기드래프트바른건또 아닌거같은데 ㅎ

불꼬치,흡혈마면 팬랜저격하려고도뽑는픽이고 ㅎ vg도 참...하기싫은것같은데 이게참...모르겟네요 ㅎㅎ 

lgd/vg가탈락각이다??  거.른.다

7월4일 ------------------------음모론 ㄴㄴ----------------------------------------------------------------------

근데 1승2패인건 둘다똑같은데 ㄷㄷ걍 lgd vs vg에서 지는쪽이 떨어지는구조인듯한데 왜그럴까 흠...

1,2밴이 바뀐다? 약간 절대못막는거 밴하는 느낌도아닌가 vg는 지진-퀸오페밴하고 피닉스가 풀리길기대

후픽에도집고 선픽에도 집고 신난다신나 상대는 벤지가 더좋데 근데 2경기는 또벤지도 주네? 아낌없이

주는 lgd 니뮤ㅠ 1경기 vg가좋아하는 메두사 2경기....야 미드마라나잖아?? 어허..시대가 바뀌긴했구먼 그냥

somnus만 하는건지아닌지는 다음 eu/cis쪽 대회때 확인가능   

어떻게 더블스코어가 이렇게 자주나오지? 강팀약팀구분이 없는거같음 어째

-----------------------7/3----------------------B조-----------------------------------------------------

어허 이둘정도면 컨텐더[자국한정]급이 아닌가싶은데 이게 대회가 감을 못잡겠음 대회가 끝나면 모든것이 

흔들리기마련 만족스럽지못하다면 격변이 있겠지 굳이 이런말하는것은 9월기준으로 중국드림팀이 출범

했기때문 ㅎㅎ 얘내가 7월초에 대회많이안해서 제가 열정있으면 금방따라잡을수있었는데 열정도 없고

체력도없고 쓸데없이 바빴음 어쨋든...추석때 아무데도 안가고 도타글이나 써볼까 후후..ㅜㅜ.,...

dont go쇼를 보여줘!! ig 3승확정지으면서 조1위로 진출 뭐새로운건 역시없네요 모플링잡으러나온 고영

마르스대가리깨러나온 우르사 를 상대하러나온 망령...어? 맞나?

마르스궁도 나가고 좋다는생각으로 뽑았던 쩌거넛의 실패 으으... monet위주의 팀이라는 평가가많은데 

그냥 setsu가 힘을 못낸거아닐까 ehome도 이대회전까지 nothingtosay신경도안썼는데 뭐...믿고거르는 

자국대회 ㅎㅎ 피닉스를 신나게선택하는 ig ㅂ멘지는 절대안풀어줄생각 오거는 왜.....? 동일한 밴으로 

승부한 ig와달리 마지막에서야 피닉스를 밴한 rng 닉스 간간히보이는데 승률이 괜찮은가는 모르겠네 

분위기는 대충알겠네요.,..cc해서 죽고싶어졌따

3승이라 그말이지

7월4일------------------------------------------------------------------------------------------------------------

팬어?????????????????? 인보커???????????메두사아아아??????????????? 물론 똥쓰레기라고 말하고싶진

않지만 약간 오만할수도있는픽 본인들이 잘살려야되는 메두사-벤지 안메조지러나왔떤 팬어 흠... rng가

그냥더잘하는듯해 테블정도면 메두사도 더잘?하면 이길수있고

3코어에 쌈지고 아이기스먹히고나니 쿨하게 포기한듯 ㅎㅎ 2경기 나름 길게갔고 대등한승부 미라나미드

somnus만 하는게 아니네 허허.. 이거 플옵?가서도 보겟네요 lgd는 탈락인데 히히 rng는 이겨따구

aster 일정남았지 상대누구야...sag?? 저번대회 우승자잖아 ㅎㅎ 그래도 뭔가보여주겟지

음... 트리플스코어네?? 이정도면 걍 sag한번우승해보라고 밀어준게 아닌가싶을정도 왜나면 로스터가

똑같은데 어허... 

화질구지뭐야? 어쨌든 이친구들이 어딘가로 떠난건확실 이적인지 방출인지는 중국편이 끝나고봅시다 히

애매하구만...lgd,cdec 전대회우승한 sag이쯤되면 3~5일전에 어케우승했나 궁금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