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yond epic eu/cis 1편

beyond epic eu/cis 1편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후..이거보려고 거의한달은 끌려다닌듯 애초에 열정도 많이죽었지만 7.26c가 너무길었어 영웅패치없이 

아이템및 시스템만바꾼 7.27은 굉장히짧았고 이어나온 7.27a도 마땅히 상징할만한 대회가없어서 유감데스

vp.p는 형제팀이 대회에 나오면서 휴무 empire는 로스터가 의미가있나싶은데 한번보긴봐야될듯 unique도

사실상 숨통끊어진팀인데 b8이랑같이 열심히사네 거르는팀도있어야 김작가도 정신차리지 ㅎㅎ

1승10패 니가 사람이냐!!!!!!!!!! 일리단어디갔찌? 뭐...원래부터이러던팀이니 그러려니 할듯 a조보약 ㅂㅂ

잠깐 이러면 dendi team=b8이 꼴지가아니라는거네? 애들 다쫒아내고 새팀짠보람이있는건가 흠...양심이

있어야지 노인네...어쨋든 지만행복하면됬찌 안그래 ㅎㅎ

이쪽은 엠파이어가 동네북이 아닐까생각해보는 김작가 얼라의 무난한우승각인가? 이쪽도 딱히 드는생각

은없네요 여기 vg,eg,fnatic이런팀들 풀전력으로 들어가있으면 극락인데 으으..


주황색테두리에 있는템들은 7.27패치를 요약한것이고 밑에것은 7.26c 완전끄트머리 한달동안 나온

픽들 그래서 이대회는 어떻게됬찌 동남아는 결승만 7.27이엇는데

6월에 많은일이 있었네 후...3달지난대회 관음간다 20만불짜리 대회라그런지 티어2네요 ㄷㄷㄷ

6월15일-----------------------------------------------------------------------------------

fng가 계속 임대선수로 뛰길래 이거 vp iltw처럼 사실상의 합류가 아닌가생각했는데 결국...

이렇게 될줄은 알았는데 오피셜로 나온건 작성일기준으로도 최근이네요 허허..어쨋든..이제함께잘해보라구

중국은 손절?이대세인데 얼라는 이대로 쭉가려나 허허...왜잡설이기냐면 empire가 이길리가없자너

히익..비꼰게 아니고 진짜몰랐음 어케이겻냐? 어허.. 신기해서 올려봄 픽들은뭐 양쪽다 뻔하네요 ㅎㅎ s4가

폼이 최정상때만큼은 아니라서 nikobaby위주로 팀을 굴리는것같은데 불꼬치 모플링쓰고 졌으면 인정

해야지..이야....첫경기부터 놀랍네요

이건뭐 안놀랍고 vikin도 미포쓰는애들이라 나름 재밌게하는데 굳이 얘내경기를 봐야될까싶네요 허허

team liquid는 이미검증된 중견팀 nip은 항상 검증받아야하는팀 제일늙은애들이 97인팀이니 젊다젊어 

약간 마이너버젼 시크릿처럼 이상한걸 시도많이함 팀리퀴드쌔긴한데 정해진루틴에서 벗어나면 다소 

약해지는모습도보였습니다 흠... 쿼익바가 아무래도 캐리력이 좀딸리고 boxi가 잘하는거못하는거기복이

좀커서 어쨋든... 그림,피닉스,용기사밴하면 급격하게 약해지는모습 

ㄷㄷ 그걸 자진해서 빼고했네 라이칸은 모두가밴하긴하는데 쿼익바가 약간 픽풀이 마툼바 미드시절이랑

비슷해서 라이칸곧잘함 1경기 거-미뽑고 공허령 뽑은거면 나름 필살기 연계였는데 오랜만에 돌아온 

둠에게 혼쭐났을듯 낄낄 

ㄷㄷ 정답 잔인하네

2경기 완벽한전환 벤지는 중국에서 꽤나사랑받더라고 다른지역에서도 많이뽑음 좋은거 많이뽑고 용기사 

미드구나 싶었는지 레이져로 결정 테블? 쓰읍...함해봅시다 nip 칭찬해놨더니 요술사 용기사박고 노잼픽

40분게임을 했는데 리그오브레전드도 아니고 어케 저런스코어가나온거지  

3경기 예지자 허스카선택 츄럴이 한창날리던 7.26중반 거의무시되었떤조합이지 후후..구관이 명관이야

쿼익바가 하긴하는데 캐리일지도 4픽에서 갑자기 퍼그나등장 퍼그나 좋은카드기도하고 4번으로도 

굴릴수있기때문에 괜찮긴한데 미라나 이거 뭐지? 태엽오프 퍼그나서폿 미라나서폿 태엽오프 미라나미드

허스카서폿 흠.... 어렵네요 사실 뇌가멈춰서 바이퍼로 허스카 역으로 치러오는것같으니 미드퍼그나일지도

재밌네유 micke가극딜빌드올리면서 미라나도 존나쌔다라는것을 보여주긴했네요 어쨋든 쿼익바 허스카는

쓸만한 카드인듯 그와중에 1등상[팔라딘소드]당첨됬네요 ㅎㅎ 어쨋든..nip과 리퀴드는 비슷하고 얼라는 흠.

6월16일-----------------------------------------------------------------------------------------------------

생각보다 핫한팀 ㅎㅎ 어쨋든 한계는 명확하지만 5~8위까지는 매번갈만한팀 얼라이언스 잡고온 엠파

넘무무서워 ㅜㅜ 리퀴드한테 졌는데 2연패하면 오똑케행 ㅜㅜ

????????????????????????????????????????????????????????????? 얼라님들 뭐한거임?

말도 안되는 거품 플루크로 얼라잡고 그걸로 힘다쓰고 걍 망해버림 로스터보면 어쩔수없긴하지 ㅜㅜ

굉장히 기대되는 매치업 풀로스터로 돌아온 og 첫대회는 쉬었지만 이제몸은 좀풀지않을까싶은데

그상대는 nigma 얘내도 폼을 올려가면서 덩치를 키우고있는중 야...우리는 모기업 필요없어 존나쌔니까

og너와 같이서기위해 리퀴드라는 이름을 버렸다... ti9의 굴욕...갚아준다

오호... 일단 og 는 이오를 뽑는 남자 saksa가 생각이상으로 기량이좋긴함 dc시절에도 잘했거든 윈런 ㄷㄷ

이거 topson도했던건데 이번엔 아마 서폿일지도 군단은 박쥐대응책도있고 겸사겸사뽑은듯 박쥐를 이제 

막을수없다는걸 인정하고 쿨하게 풀어주는 단계인가 ceb이 군단을 깔끔하게해서 기대가되는데

방출각?

다시 네크로 미드 너무좋아하는 kuro 그림 박쥐 태엽 무난하고강력한라인업에 miracle 필살기 이기도하고

메타의 패왕인 불꼬치로 꿀제대로빨아재꼇네요 

2경기 며칠전에 중국30분컷한다고 까시던데 여기도까시나요 흠... 그러게 윈런말고 루빅으로 사기치려는 

og 이번엔 반성을 하고 벤지....가???? 나온다고... 루나에서 잠깐졸았는데 누구오프야 아!! 컨카미드에 

벤지오프네 휴우.,,납득납득...topson은 노잼인거안한다고?

불꼬치로 사기치지못하니 퀸오페에 집착하는 독남충[어이어이 어감이별로라구] 그러게...독라대머리 

쿠로키는 지진 빛수등 gh가 쟝잘하는 카드를 두장이나가져와 뭘로조질지 고민만하면 되는상황 빛수는 

다들 메타1티어아닌데도 쫄아서막더라고 그리고 타이니 으흠...오랜만이다야 6월쯤되서는 슬슬나옴

언더로드밴하길래 퀸오페 지키려나했더니 리키네?

범인찾기 막픽중에서도 상막픽인 후픽막픽인데 쳐발렸으면 이놈탓맞지 ㅎㅎ

잘허는구만 언제인지모르겟는데 유럽넘아간것같더라구 ㅎㅎ

7월26일부터니까 이대회는 상관없네요 july 26 꽤나 나중에 이동했네요 

3경기

og 이제는 승리공식나왔네 이오뽑고 컨카뽑고 어..... 이오자이로할까 루나뺏겻네 사실 루나만큼이나 

자이로는 굉장히 검증된 이오의 주인님중하나 이오자이로가 한두버젼을 풍미했었지... 이오캐리 자이로

미드로 ti먹었는데 감히풀어줘 히히... 요술사에 티탄 좋아하는건 다가져갓네 물론 이젠 이오캐리안함

//적의 주요카드 두장을 뺏어오고 태엽장이강하고 좋아좋아 미포!! w33필살기 크...뒤졋다 컨카고 뭐고 

막픽...자이로 흠... 이러면 겨울비룡도있고 어...aa 시벌 그건 김작가수준이고 우린프로수준이니 둠으로간다

흔한 이오-자이로 게임이네

히익... 어디로간거야 마컨 ㅜㅜ

nigma도 폼올렸는데 og가 폼이 더많이 올라왔네요 무섭군요 ㅎㅎ

다음대결도 재밌겟네요 팀리이이이퀴이이이드 vs 을라이언스으으으 얼라가 좀더 기세가 좋았고 버젼도

같은데 과연 어떤결과가났을지 너무기대되 유럽의 3~4위결정전이잖어 ㄷㄷㄷ

피닉스 마르스 위버 론드루 으으..하던것만하네 근데 이기잖어 사실 vp계속 좆발라서 시기하는게 아닐까...

크흠...아니야...아니야.. 약간 허무하게 2대떡당해서 실망 3경기 갔어야됬는데 2경기가 더살살녹았네 ㄷ

6월17일--------------------------------------------------------------------------------------------------------

우리들의 우정영원할거야...상대는 누구냐..nip 후... 우크라이나인의 힘을보여준다  개인적으로는 

나머지 멤버들이 부진해서 iceberg의존도가 조금큰것같은데 10킬이상못하면 거의못이기더라고

이야..이걸발라버렷네 이정도일줄은 몰랐는데 투닥투닥할줄알았는데 nip이 동기부여가 많이떨어졌나봐

픽굳이 봐야될까 허허... 마음속에 묻어두자고

이걸한경기줬네 이게 엠파이어가 괜찮은건지 아닌지모르겟네 흠..

nigma 첫대결상대가 og였는데 얘내도 롤코를 타서 두번째경기를 봐야 잘하는지 아닌지 알듯 상대가...

수미상관인가??.. 멤버가 쪼오끔 바뀌긴했는데 극적인 변화가있었을지 1,4번이 바뀐것같네요

아니 얼마나 귀찮으면 이따위로한데...하지만 팀유니크는 언제나 b8급인걸 후후 

스포한 그대로 단한경기도 못챙기고 귀가~~해버리기~~

6월18일--------------------------------------------------------------------------------------

프로씬 최다연패이후 새따까리를 구한 dendi 뭐자기팀인데 누가뭐라고하겠냐만은 ㅎㅎ 꼴지는 면했네 

에에? 1승2패였는데 손절한다고??

그런것치곤 쳐발린건아니네 얼라도 폼이 안좋은것같아서 폼바닥인 두놈이 겨룬 승부쯤될까 새로운픽은

없고 팀버가진짜오랜만에올라온것같네요 밴도 좀덜되고있었는데 느슨해진틈에 나온듯...근데뭐 져버렸

구만...nip...이번에는 푹쉬고가라... 얘내는 로스터교체가 없을것같은기분인데 혹시또모르죠 ti시즌쯔음해서

6~9월까지 많은 팀들이 나가라되부렀죠 후후... 뭐 다들 불만이 있긴했나봐요 ti없어도 다퍼지는거보니

비슷한시기에 떡상한[1~3위까지만 나가는대회에서 지역대회로 전향되면서 더많은기회를얻은] vikin gg

약간 중고들도 섞여있는 nip이랑 달리 경험이적은 신인급팀 올해는 경험치를 쌓고가는중인듯

좋은시기지 근데 첫상대가 nigma 쫄지마 쟤내 별로더라구 후...

vikin gg 이미 님들공략법배웠음 마크바꿧네 어쨋든.. 요술사로 시작하고 용기사 무난하지 캐리오프미드

다쓰는중 쉐데도 좋고 템어도 컨카,비사지둘다 할만하지 팬랜상대가 마땅치않으니 팬랜제거 에니그마선택

약간욕심냈네 딱히 카운터칠게없긴해// 컨카,미라나,저주술사 무난한 라인업 컨카를 1픽할줄이야 ㅎㅎ 

비사지 음? w33가 많이하긴했찌 웬일로 템어말고 딴거주나했는데 결국 레파토리내에서 가네 ㅎㅎ 리키

팡고 제거 막픽은 퍼그나 보여줄게 내가..ta로털려봐서알어 topson...잘봐둬 좀더 강해진날

???? 뭐 w33보다 마컨이 퍼그나 더잘해서 스왑해준것같습니다 애초에 퍼스트픽[선픽]측이 4픽으로 우위

잡은걸 후픽이 막픽으로카운터쳐야되는데 꽤나합리적인결단이었겠네요 이런맛에 도타보는거죠 뭐정작

템어는 얘가 한번도못잡았지만 오락그런거생각하면 피곤해유~~

2경기도 vikin gg 의선픽 마크좀후진듯 ㅎㅎ 어쨋든 거-미를 꺼내든모습 미-포도하던데 미포는 w33도

쓰니밴해주고 요술사지진부터 탄식이나오는데 네크로까지 흠...캐리 혈귀구먼 템포 빠르게 가져가겠다?

//이번엔 이기고싶은지 불꼬치선픽 진짜이기고싶나봐 그림에 빛수까지 좋아하고 잘하는거 얹다가 또..

비사지급발진 w33랑 kuro랑 사이안좋나 kuro가 따까리로정한애는 진짜 좆같은?노잼캐만 계속받는듯

거미를 비사지로 상대하기힘드니까[새끼거미지울만한 기술이없고 이속빨라서 타점잡기힘듬] 아까처럼

막픽으로 국면전환 근데...뭔데또 스왑하냐?

옛날에 notail이 후반캐리뽑고 버티는 전략자꾸써서 싫어했는데 얘내도 참 이상한거 자꾸미는게 그렇네요

아무리의미없는 컨디션체크대회들이라지만 이럴거면 포지션스왑발표하던지.. 제가 wings포지션스왑으로

빨았는데 정규미드를 굳이 밀어내고 미드캐릭을 오프유저에게 준다 비사지가그만한 매력이 있나?

기어코 3경기

vikin gg 다시선픽 지금까지이겨온 데이터 축적완료 용기사랑 바이퍼얹고 이번엔 퍼그나 나와도 무섭지

않다는건가 허허 퀸오페를 일단 미드라고생각했을듯//여기도 큰변화는없이 섞어찌개 ㅎㅎ 퀸오페안뽑고

못버티겠나 w33픽을 너무제약거는듯 잘하건못하건 쥐어주고 못하면 손절하던지 그것도 안하고 흠...

사기캐모플링 밴하고 다시퍼그나 또 마컨미드냐? 미드카운터일부러맞게하고 이러는건가?

어우...불꼬치뽑고진짜이기고싶었나봐...비사지 때문에 억지로 좆같은짓거리를 했었네요 허허 그나마좀 

믿는다싶다가 마컨이랑 미드스왑하는 급발진하길래 욕했는데 ...뭐그거감안해도 칭찬할건아닌듯 나보다

절실한 오락쟁이라지만 미운건 밉다고할수있잖어...어쨋든... nigma 큰기대는 안되네요..이겨도 재미없게

드래프트할것같아서 으으... 어차피 vp는글렀으니 재밋는애들이올라가야되는데 og secret결승말곤 

안떠오르네요 다들 너무...아닙니다 후..일단 4라운드까지 완료

A조 손절근황

음.... 개인적으론 B8이전패하지않을까했는데 전패기록은 끊었고 새친구들과 1승추억기록중 이로써최소한

5위확보 잘됬구먼 잘됬구먼

3~4위해서 본선은 갈줄알았는데 NIP이 실망스럽네요 empire야 아는애들 하나도없어서 잘해버리면 

어쩌나 괜히고민했을정도 ㅎㅎ...1일차로 손절해버린팀이 셋이라니무섭네요 근데...nip1승3패라 흠...

일정이빡빡해서그런거겟죠 ㅎㅎ 다음손절팀은 누굴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