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oga dota pit s2 중국 3편 플옵시작 feat 7월초 이적근황

oga dota pit s2 중국 3편 플옵시작 feat 7월초 이적근황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한줄요약 바로 이틀전대회에서 우승한 sag 이번에도 그기세를

어림도없지 중국식 대회되버리기 

얘내는 어떻게 전력 평가를 하고 매대회돌리는지모르겠음 솔직히 rng이길때는 열심히 했구나했는데 sag

우승한거랑 경기마다 30분gg계속나오고 더블,트리플스코어 계속나오니까 걍 돈도안되고하니 대충하나

이런생각밖에 안듬 근데 37000불이면 n빵하고 세금때도 700은먹지않나

거의 유일한 7.27~a대회 꿀템으로올라온템들이나 감상하시라구~~

도타판이 아무리 의리가없다지만 fade가 대회중에 템퍼링한건 좀심하긴했어 선수들도 배신감이 클듯

vg가 3코어 다강하고 서폿의존도가 그렇게 큰팀은 아니라 바로 대체해버리기~ aster는 나름 날렸던 

선수들 모으긴하는데 약간 중고갔달까 허허 나름 날렸던 ig의 xxs boboka vg의 fade newbee의 sccc

그리고 그냥 chyuan 흠... 얘가 만개해야 팀이 살아날텐데 사실...ori가 슈퍼플레이느낌은 안나는데 

깔끔하게 잘이겨주고있어서 크게 aster가 이길포인트는 안보이는데 중국도타는 믿을수가없어서 흠..

7.27은 7밴이 시작된시기 2-3-2밴으로 첫두밴이 더중요해진것같음 사기캐를 막아야되는데 공간이부족혀

1경기는 vici gaming의 선공 피닉스 못막지 에베베베 이오는 왜막았데 히히 한참안막더니 지들끼리 

스크림한 데이터가있나봐 예? 너도 예선으로 데이터모으지않았냐구요 ㅎㅎ 그걸 누가진지하게 봐여 ㄹㅇ

소중한밴은 태엽을 막는데사용 2경기는 지진이네요 퀸오페선택 아직무난해 영웅밸런싱없었자너 ㅎㅎ

그래서 퍽제거~ 미드쓸생각인가봐 컨카도 퀸오페상대로 꽤뽑더라구 박쥐까지제거 박쥐는 진짜모든지역

모든팀들이 싫어하는듯 띠거운 q지랄이나 얼타면 e+r로 지옥데려가고 싫어싫어 그러고뽑은건 루빅 루나 

안메일찍공개했는데 안메에 특별히 강하다고보기는 힘든 루나선택 루빅도 크게메리트가있나싶은데 팡고

네프 견제 오프각이 달달해서 추가이니시or 추가딜을 담당할 띠거운놈들을 제거 나는 비마로 빠른템포!

 // 벤지를 제거하는데 전력을 투여하는 aster 흠..벤지도 요즘[7.26말~7.27] 막뽑고하더라구 지진 일단

뽑고! 어...안메네?왜?뭐퀸오페상대로 좋긴한데 어쨋든 테블,보이드등 상대하기힘든캐리 우르사제거 

우르사가 안메를 잡나?나는모르겠는데 예지자 바이퍼 둘다 그냥 무난한 친구들인듯  거-미랑 마르스같은 

변수,강한오프제거 하고 뽑은게..요술사네 어..얘도 동물농장메타의 주역이긴하지 1렙부터 딜꼽고지랄났지

희생yang 말이필요할까 트리플스코어인데

2경기  vici gaming의 선공...개못하네 ㅎㅎ 지진을 막아야겟다 디럽풀리네 ㅎㅎ 신난다신나 컴보는 좋네 

1,2밴으로 압축되면서 풀릴게많아졌지 바이퍼..제법 날카로웠따 [9/3/9] 쉐데제거 큰이유없이 띠거운 메타

서폿이기도하고 q로 세이브혹은 뒤에나올 테블분신뺏기 은근히 강한 누킹 에라모르겠다잉 테블도 다시

많이나오기시작 불꼬치는 기복이없었찌 또안메라서 테블로 대가리깨겠다는건데 테블이 힘이좋긴한데 

슬랔,안메같은 기동성캐리한테 생각보다 힘을못쓰기도 허허 태엽 뒤늦게제거 보커/공허령등 미드가

남았다고생각 켄타선택 허허..마르스,안메,모플링 3코어다 띠겁네// 마르스할매 선택 검증된 조합 우르사

나가 보이드 제거 무슨 공통점인가 하고보니 마르스가힘들거나 안메가 힘들거나 ㅎㅎ 무난한 오거에 

슬라다.비마등 스턴달린 정통오프제거 근데뭐 켄타도있었네 모플링으로 사기치기 시전 사기성공?

사기치기실패

처절한 똥꼬쇼 하나는 기가멕히게 잘하는 paparazzi=eurus 디레로 똥꼬쇼하는게 일품이여 아주

sccc탓은 아닌게 2데스밖에안했음 ㅎㅎ

3경기

3연속 선픽이라 허허 이오지진 이오 뭘그렇게 보여줘서 밴하는걸까 궁금해지네 피닉스 통제되니까 쉐데

선택 이게장점같기도하고 메타적으로보면 단점같기도하고 2밴밖에안되니 적폐가 튀어나옴 미라나 안메

모플링 제거 하지마이새끼야 sccc가안메로 자꾸지랄하니 빡침 박쥐도 산뜻하게 제거하고 불꼬치-나가선택

나가는 디럽보고뽑은거임 끊어주겠다 이거야 타헌-팀버선택 이게 마지막5픽전에 6,7밴이 생기니까하나는

수비형?하나는 공격형 변칙카드밴하는식으로 하네요 허허..그러고 뽑은건 군단 군단궁으로 풀수있는게

많이안보이는데 hoxy 네프캐리는아니지?..//바이퍼 자체봉인 퀸오페지키는 퍽,컨카밴 디럽안하네? 마르스

켄타등 뭐 한포지션에서 두개밴되니 괜찮은것같기도 개인적으론 3-2-2였으면 좋겠음 네프미드?음..쨋든 

둠선택 둠도 요즘 간간히 나오더라 41분이라 나름 혈투했네 

캐리들이 동반?부진에 빠지면서 조금더 분발한 vg가 승리를 쟁취 

군단 솔로 오프같던데 yang이 중국 체고오프긴해

srf가 ig를 죽이고 xxs랑 같이 도망치고 한자닉=victoria 나름 준수한 xm 랭커였던것같은데 이어서 ame

까지 전부 팀브레이커네? 나름쌘로스터긴한데 상대는 rng 우리우승뽕아직안빠졌따잉 monet 원맨팀이라

는데 서폿을 sag에서 빼오면서 나름의 보강을 했는데 과연

음..... 넘어가 넘어가

자!!!! 이제 조1위들과 격돌합니다 1위가 이기는게 정상이지 좆목,태업했던게 아니라면 맞지?? 두들겨맞지 

그러다 이노오옴들

얘내가 1위야?.... 흠... 이거 ...뭔가 의심이되는데 상대는 중국의 근본그자체 vg 그래도 1위인데 ㅎㅎ

음....이게뭐지 퀸오페-할매로 선취 1,2밴이 중요해진것같은데 지진-불꼬치고정밴 둘다 어쩔수없지 vg도

웃긴게 굳이 오프로까지 비사지뽑으니까 불쌍?해서인지 비사지밴 비사지승률이 뻔하던데 왜그렇지 흠..

나무밴이 1밴이라니 오랜만이네요 ehome답게 여러가지 골라서 픽//벤지테블에 이니시강한 오프1경기는

퍽을 2경기는 스레메=하분마가 침묵을 가지고있는 저격?요원인데 공허령미드로 발라버리면서 승리 

이정도면 체급이안맞으니 픽은 눈으로만 훑어보자구 히히

vg다음팀이 누굴까 저는 ig라고생각합니다 lgd가어느정도 올라왔나 의심스럽고 다들 태업하는 지금 ig가

어느정도로 근면성실할지 허허..emo친구가 중국미드2~3위정도 되는것같은데 가장어려서 가치가있는듯

1경기 ig님?..... 김작가가 하도 트리플 스코어로 발린다고 찡얼거리니까 30분대 더블스코어정도로참아준듯

2경기 요즘[7.27한정] 중국애들이 안메를 엄청뽑더라고 모플링 사기치려다가 선픽[3,4픽은 늦게뽑는다]

측의 안메에 정의구현 뒤늦게 열려있는 비마집어오지만 어림도없지 타점없어버리기 사실상 스턴연계로

녹여야되는데 그게될까

2마리씩 공평하게 혼내줘버리기~

ig도 나름분발했는데 

어허... 역전당해부렀네... 어쩔수없지 나름 비마가 안메두번잡아냈지만 후반한타에 지고 박살난듯

그럼이제...어제?작성했던 패자조 이야기가 4편에서 이어집니다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