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yond epic eu/cis 3편 예선종료

beyond epic eu/cis 3편 예선종료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

ㅎㅎㅎㅎㅎ 덴디센세 성적안나는건 여전하네 여전해 따까리들데리고 즐기면됬지 nip...은충격이네

왼쪽아이템은 신경끄셈 ㅎㅎ 7.27용으로 만들어놓은거임 왜냐면 영웅밸런싱안해도 크게 영웅폭

별로 바뀌지않았다구~ 어쨋든 그러려니하고 알아들어.... 확씨 

6월22일~~~~~~~~~~~~~~~~~~~~~~~~~~~~~~~~~~~~~~~~~~~~~~~~~~~~~~~~

ftm 보약팀 상대로 1번이나 졌꾸나.... 실망이야 

뭐 딱히할말은없네요 최강의 team secret과 최약체팀의 결투

걍 팀시크릿 픽풀이나 보셈 ㅎㅎ 다양하다 다양해 

김작가가 음해를 하건말건 얼라도 잡고 잘나가고 있다고 픽풀? 그건 니음해였꾸요 물론 쿼익바 

한테 론드루 안주면 드래프트 못끝내는 병은 못고쳤음 그래도 승률나오면됬찌 ㅎㅎ

앗..상대는 마침.그 리퀴드의 보약중의 상보약 vp ㅎㅎ  리퀴드상대로 본선에서 한번은 이겨봤냐?

후후..여기서라도 이겨봐야지 1경기 4픽까지 이거 이길수있나 싶었는데 모플링등장 어허 사기칠수있겠어?

97년생 noone 아직 퇴물아니다

2경기도 잘하는거 다섞어놓은 리퀴드 막픽아닌데 안메를 신나게 까자 엑스로 혼내주기소 결심 허스카가?

확실한 안메 카운터는 아닌것같은데 템포가빨라서 템포로 조지겠다는뜻인듯 리나선택 실력으로 이기면

되지 공허령이 도주기 존나많고 그도주기가 다진입기이기도해서 띠겁기그지없는데 잘하겠지?

.... 리나픽은 실패였던걸로 ㅎㅎ..이겼으면됬지 이.거 광탈각이었는데 숨을 한번이어가네요 

6월23일

보약섭취중 쩝쩝

이제부터 시크릿경기 2개 연속으로 진행 믿고보는 시크릿 당연히 2위정도는 확보같은데

제법 잘나가는데 그제법 이 지역3~4위이라 시즌시작하면 모르겟네요  얼라 리퀴 nigma og자리빼면 5~6위일지도 힘좀써봐

뭐 무시할만한 팀은 아닌데 이렇게 오래해?? 흠....10개의카드를 보여준 팀시크릿 존나즐기네 ㅎㅎ

얘내 og한테 졌따면서? 낄낄 동네북확정이지

어라??? 개쳐발렸네 미포에 안메에 어허..팬랜상대로 안메가 좋은가?에대해 의문이 드는데 

맞으니까 입다무셈 ㅎㅎ 넴..휴 또아는척할뻔 고마워요 miracle 센세

6월24일------------------------------------------------------------------------------------------------------

보약냠냠 쉬어가는 코너

참고사항 아직 미드원이 유럽 캠프에 합류하기전 그상대는 팀시크리이잇 로스터아까위에봣지 근데 

우리가 이긴 니그마한테 숨도못쉬고 털렸던데 걍 조3위하고 만족하이소...

??? 뭐 예상번위긴한데 너무심하네

큰문제없이 클리어했네요 하고싶은거 다한것같은데 허허.. 픽만보고 넘어가라구

마지막경기 뭐냐 아..vp전 nip이 2승은 했더라고 허허....??? 왜그걸지금말해요

음.... 뭐그렇네요 레졸 오프픽풀 의심하는데 팀버는 원래쓰던거고 엑스 박쥐뽑은경기는 다졌네요 물론 

레졸탓인지 아닌지는 너도 나도 우리도 안봤기때문에 알필요는없지만 2경기연속 네프로 사기치려다 실패

nip은 탈락했지만 vp가 좆밥인것을 밝히고가는 기자정신을 발휘했다 

그리고 들려온비보... na'vi의 영압이...사라졌다 5번서폿 sobad야 그렇다치고 저친구꽤괜찮은미드던데

물론 세계패권을 노릴미드는 아니긴했는데 허허...더나은 미드매물이 있나봐?

??? 이게 보강 맞아??? 다음대회나되야 알것같은데 7.27되고 대회가...한동안쉬었던거같은데

앗...이건 og seed 뭐야....????:og의영압이 사라졌어....ㅜㅜ세상에

여러모로 생각이 많아지네요 7월부터 2번째 쿼터라고 생각하던데 허허...ti시즌이후는 8월인데 보통 8~9월

부터 10월까지 셔플이 있는데 올해는 조금빨랐음 안되겠다싶은 애들은 쳐내고 도망가고.. 7.27때문에 

새로스터 시험은 약간 미뤄졌지만 그렇게 됬다는뜻 3편은 약간 쉬어가는 코너로 사실... vp랑 secret이

몰아서 경기하는거아니면 1,2부로 나눠서 퉁칠만한 예선이었음 

의 패자조1경기와

다른 패자조경기가 대기중

예선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