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beyond epic eu/cis 2편

beyond epic eu/cis 2편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nip정도되는팀이 이렇게 소멸하다니 유감이구만 허허.. 1승3패로회생불가

포기하는순간 끝나버려요 작가쿤... 계속 7.26c대회를 빨아주세요 7.27은 영웅밸런싱이없어서 옆에

적어놓은 꿀템 이버젼이랑은 상관없으니 아이템은 잊어버리시고 밑에 있는애들은 7.26~27a까지적용

6월19일---------------------------------------------------------------------------------------------------------

낭만적인...이름이구만  첫상대가 nip이라 잘하는지못하는지모르게되버린친구들 cis 좆목리그인 paris 

match에서 비록 vp지만 잡고우승도 했었고[시즌2] iceberg가 10킬해야 이긴다는 김작가의 음해와달리

제법치는놈일지 아닐지 드디어..검증할때가됬구만 마침상대는 얼라이언스 요즘폼이 핑쉰이라고?

그래도 썩어도 준치인데 괜찮지않을까

강준치였네?? ㅎㅎ 크흠..유튜브 알고리즘무서워 허허.. 준치가궁금했을뿐인데

어쨋든 봅시다 보라돌이?로 꿀빨아보려던 얼라이언쓰 픽들보면 많이들뽑는거...인데 미드가약간은 비주류

픽으로 선회했네요 //그에맞춰ftm 원래부터 iceberg한테 이상한거 주던팀 얘가 팀주축이라 아마 지의견

일듯싶은데 리나가 레인전 쌔기도하고 상대가 오히려 리키-제우스로 팬랜잡으려한게양심없는거같은데

아 10킬이상못하시면 집에못가신다고

2경기 퍼그나왜 뽑았나했더니 네크로카운터치려고그런거였네요 사실 퍼그나왜안나오나 오히려 제가궁금

했음 근데 스펙터잡으려고 흡혈마뽑았는데 성공했겠지?

아니 내가열심히 할건데?

아..... 그저빛.... 얘 팀에서 빠지면 걍 b8,unique랑 같이놀듯 진짜 퍼그나 어떻게 이겻지? 말이되나 이야...

내가못해서그런것도 있겠지만 네크로가 진짜할게없는데 ㄷㄷ... limmp가 캐리형은 못되도 좆밥은 아닌데 

얼라도 1승2패로 손절위기인가?

응 우리가꼴지야 울고불어도 소용없어 포인트로 김작가같은 생각없는친구들도 왜이겼는지구분해줌

대단하다 n.i.p 최단퇴새끼들 ㅋㅋㅋ

보약도 사탕없인 못먹는바보들

픽만보고가라구~ og 기본은 해줘잉

6월20일---------------------------------------------------------------------------------------------------------

?? nigma폼애매하다 흠...벌써 3승1패네 덴디그래도 새따까리들구해서 잘해보려는데 쉽지않나봐 

젊은피의힘 보여줄게 덴디 방빼!

참웃긴게 롤은 97페이커가 폼떨어졌다고 음해?당하고 uzi친구도 은퇴했던데여기는 89틀딱이 팀짜서 

굴리는중 심지어 미드도포기안함 ㅋㅋㅋ 도타는 포변존나 쉽게하는데 영감탱이 ㅋㅋㅋ

....진짜로 방빼 근데 픽은 매번정상이고 장난도안치고 카운터 심하게 맞는것도 거의없는데 이러니 

더맘이 아프네요 허허...

아직 유럽캠프로 오지않은 midone

이오존나좋아하네요 이오-윈런 서폿엄청미는듯 b8도 질려서 2경기걍 밴해버렸네유 b8 3연패 어떻게해

알았으니까 영감탱이 방빼!!! 

이쯤되면 불쌍해지는데?

그뭐시기냐 얼라도 저희손에 죽었구유 그... 피닉스는 다들좋아하니 그만 뒤집어씌우시고 김작가의 피닉스

그림 용기사 마르스? 4개만 밴해도 눈빛흔들린다는거 그짐말이에유 ㅎㅎ 상대누구유??.....플라이..투...

그 2000년대 가수는 아는디?

리퀴드가 적당히 못하고 적당히 잘해서 vp보약먹고 3~4위도 간간히먹고했지 ftm지역구관리나 잘하라구 

이거 갭이 꽤커서놀랐는데요 김작가의 음모론에 굴하지않고 다양한 픽풀구비중 쿼익바랑 boxi두명이 실력

과무관하게 픽풀이 조금 의심스럽긴한데 그럭저럭 알아서 잘하고있는중 boxi스턴캐는 곧잘해서 템어 

슬라다 잘해 잘해 어쨋든..마르스랑 슬라다는 잘해 어쨋든...iceberg가 10킬이상못하면 진다 기억해라

6월21일---------------------------------------------------------------------------------------------------------

좋아 vp 준비잘했지 3일넘게 쉬었으면 준비됬겠지?

2팀이 쉰다고 아쉬워말라구 우리 1팀이 보여줄테니까 첫희생양 누구야!!!!!!!!!!

힘다빠졌다며 뒤졋다 ㅋㅋ

빠르다빨러 바이퍼 무난하긴해 켄타,스펙터 껍질벗길?생각으로 뽑은듯 엑스피닉스는 이미검증된 극강오프

첸이 나익스 대충보좌하고 바이퍼는 알아서 잘할테니까//virtus pro 복귀전이 왜이래 zayac의 필살기 테키

꺼내버렸따구 잘하긴하더라 스펙터 신나서선택 약간 승리공식이라고해야되나 사실 얘내들이 전투로 게임

풀려는게 좀있어서 적당히 레인 풀어서 악령으로 쉽게합류하는게 편하긴했지 워락에 포퐁령 피닉스랑첸

버스트할수있나 ㅎㅎ 켄타선택 무난하긴허네 resol슬슬 오프적응했나?...안되

2경기virtus pro 다시선픽 요술사 그림선택 후...새로운거쓸때됬지 우리 원기옥모으는중 공허령 할줄

아는구나? 미리미리 좋은 캐리고르자구~ 나가좋겠다 후..지진궁때문에 못쓰는캐릭도아니고 좋아좋아 알케

정도 막고 위버해볼까 허허 레졸도 재밌는거할때됬지 얘 원래 캐리하던애임 ㅎㅎ//바이퍼좋아 지진 비마

자키로 무난한 조합 나가라... 보이드궁이 나가궁에 끊기지...bkb가면되지 그래...에라모르겟다

개쳐발랐네 폼돌아온거보소 ㄷㄷ 

다음상대는 ftm paris match에서 졌었지...힘들다 힘들어 이번엔 이겨야겟다

루빅자키로 신난다 신나 캐리랑 오프골르고 마지막에 미드고르면 끝 우리 iceberg믿어요 ㅎㅎ~// 용기사

그림으로 시작 이거 늘당하던건데 리퀴드한테 ㅎㅎ 첸아까보니 잘쓰더라 우리도오랜만에 써야겟다 슬랔

결정...아... 스펙터네.컨카까지 흠... 걍 모르겠다 템어로 대가리깨야겟다 noone믿는다....

9킬했는데 이겼네?? ㄷㄷ

2경기  스펙터로 재미봤고 이제  먼저까볼까 슬라크는 밴했으니 나익스선택 뭐...레이져같은거 하겠냐구~

팡고신나게 뽑아야지 엑스상대는 자키로,루빅이 알아서할테고 템좀나오면 개바를듯 ㄹㅇ루 막픽데프//

엑스 테키 이거 우리필살기임...ㅎㅎ 딱대라 쌔긴쌔지 리치 7.26초기에는 많이썼던것같음 리치보고 흡혈마

=나익스..흠... 츄럴로 다부숴버려야겟다 팡고네... 데프고...그럼 뭐겠어 스나로 꿀잼겜하면되지 렛츠기릿

이러고졌다고??

22킬 대 29킬인데 왜발렸는지보니 vp코어는 아무것도 못하고 나익스는 꿀빨았음

큰위기없이 피통만 키우고 발라버린듯 

이런팀도 안떨어졌는데 nip도대체 어떻게 탈락한거냐고!!!! 오늘의 메인매치 폼을올리는 og 그상대느으은

vikin gg 로스터 또올려야되? 흠...안올려도되지? ㅎㅎ 참고로이때는 미드원동남아집에서 대회뛰었음 

1경기 OG의선공 네프 대지령 어허..뭐 네프야 워낙 notail이좋아하는 카드인데 아마코어로나올듯 ㅎ 

대지령은 타이니처럼 자신감이아닐까 허허 닉스등장 뭐고뽑은걸까 ㅎㅎ 걍뽑아도되지만 나무도 조지고 

요술사궁이 뚫혔던가? 드로우 자키로 어허..이러면 닉스오프네 오랜만이네 네프미드 드로우미드 유리한

상성골라갈텐데 템어네... 네프보낼듯// 요술사 나무 무난한 스타트 위버?? 오프아니면 캐리인데 혈귀=

블식공개하면서 오프임을 확고히했음 이어서나온건 템어 드로우,네프 딱대라 전투구도 빠르게잡겟다는

건데 위버에 혈귀 욕심너무많이부린거아닐까 허허

욕심이 과했나 긁적 topson의 드로우미드가 실패하면서 연쇄폭발 ㄷㄷ 설마이대로 2대떡인가 무서워잉

2경기 이번엔 vikin gg의선픽 

루나 나무 무난하네 혈귀처럼 빨리싸우려면 벤지도 나쁘지않았을듯 루나가그렇게 급했나 벤지비마에

피닉스까지주고 이거 제정신인가싶을때쯤 할머니 등장 이게맞아? 겨우이거받아온거야? 보커등장 얘내는

잘모르겟네 nip은 supream이 잘하면 이기고하던데 보커좀치나 다시 오프 위버욕심 ㄷㄷ해 ////벤지비마

피닉스 말끝났네 이걸 다줬다고? 미드 캐리 쿨하게 조율하다가 

아차 잊고있었던 topson의 벤지미다 몇번보여준거라 기억못해낸 제탓 맞음 ㅎㅎ 미라나캐리 약간 약하지

않을까했는데 그건 저만의생각이었네요 

ana언젠간 다시올텐데 너무아까운 자원이긴해 

3경기OG의선공 

승리공식나왔네 몰아치면 꼼딱못혀 네프 에니그마 대지령 루빅까지 빠르다빨러 퀸오페 열어줬네 ㅋㅋ 

이것도 내가가져간다// 그림 지진도 무난하긴하지 미라나캐리우리도해볼까? 좋은건가 박쥐압수 이정도면 

할만한것같긴해 박쥐다들진짜좋아하네 매번너프먹는거보면 허허 좆롤스카너는  인기없던데 아바돈혹시

몰라밴하고[방어막으로 박쥐궁해체가능] 좋아..vikin nip과우리가 다르다는걸 보여주자구..신진급팀의힘

거-미출격

간다 간다 숑간다 으으..이거면 말이충분하겠지 

아 이제만족했찌? 벤지랑 대지령 드로우까지 드로우빼고는 주력미드가 아닌친구들인데 흠...통할것같아서

꺼냈겠찌만 결과가이러니까뭐 할말이없네 사실..생각보다 중,후반을 치밀하게 봐야되서 3편까지가야될듯 

중국본선이랑 3편 비슷하게 진행할생각 안물었따고 너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