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대구의 12월 수성못빛축제 feat 주라지

대구의 12월 수성못빛축제 feat 주라지

노근본 여행기&고향사랑

전세계 대부분의 도시들이 그렇지만 어느정도 규모가되야 볼거리도 좀있고하는거죠 후후... 당연한

이야기지만 수도권과 대구경북권은 갭이있을수밖에없죠 그래도뭐 소소하게 구청단위로 전구도

깔고 우울한 코로나가운데 시간을 보내고있습니다 초기 그종교?때문에 안좋았던것과달리 안정세

에접어든 이후로는 간간히 방문판매때문에 안좋다 같은 문자만오고 2차판데믹은 없는것같네요

그래도...뭐 2단계하니까 눈치는 다들보고있죠 어쨋든...이건 지이난주에 간건데 제가뭐 삶이

여유?가 있지는않아서 허허..생각날때마다 올리고잇습니다 인스타에 왜안올리냐구요 어허!!!

어..뭐 수성못이 전방향으로 열려?있는 곳이다보니 어디서 오든 본인 마음이지만 tbc/들안길쪽에서 

진입할일이 더많을거라 생각하고 그쪽부터 한번볼까요 후후.. 수성못초입에는 아이들이 직접글씨를쓴 

우산에 조명을 밝혀놓은 것들이 있네요 예쁘죠 뭐 아이들이 투박하게 쓴글씨라 너무자세히보면 ㅎㅎ

저기 아까부터 사진비율이 이상한데요? ...전선이 흉해서 좀잘랐습니다 눈치너무빠르시네 ㅡㅡ 어쨋든

tbc 들안길방면 쪽에 있는 작은 잔디광장 쪼끔들어가서 운동시설?있는곳쯤에서 견주분들이 정모를

하시는지 자주보이더라구요 이쪽은 아예 입구쪽이라 추운날씨탓인지 사람도별로없고 그랬음 이거말고

하나더있던데 뭔지모르겠어서 ㅎㅎ 직접가서 한번보시길 

야생기러기인가? 음... 꽤유명한?놈들같은데 부모님들도 모르시더라구요 걍 철새인가 ㅎㅎ

부득이하게 효과를 좀넣었는데 가짜나무?들입니다 허허.. 귀엽네요 입구쪽?에만 쭈욱있고 중간에

메인광장?쪽지나면 없어지는 편 저멀리 요즘유행하는듯한 행성조형물이 보이네요

이방향은 뭐크게설치한게없긴하네요 

사진더럽게못찍어도 이정도 느낌이납니다 여길뭐라고 부르죠 중앙광장 흠... 찾아봐야겟네

눈썩는 화이트밸런스 ㄷ

중간부터 파란색으로 바뀜 저멀리 보이시죠 사람들의프라이버시를 위해 밑은 자름 ㅜㅜ

사람이 그나마 적게걸린 앵글 좌-우 모두 깔려있어서 가운데서 보면 더이쁩니다 

스타벅스 방면?으로 나가는길에 설치된 조형물 뭐 이것저것 더있긴한데 너무기대를 높여주면안되는게 ㅎㅎ

수성못주변이면 대충견적나오잖아요 히히... 걍 놀러가실일있으면 한번보시고 카페랑 식사도 ...못하나 ㅜ

앞에서찍고싶었는데 애기들이 너무신나게 놀길래늙은이가 사진찍겠다고 동심을 부술수는 없어서 후후...

사람다빠질때쯤 몰래찍어봄 여기도 나름 열심히해놨는데 굳이시간내서와야될지는 모르겟네요 쇼핑이나

구경가실일있으면 한번가보시고 뭐 역/터미널은 이용해야되니까 그렇죠 ㅎㅎ 

어쨋든 겨울입니다 생각해보면 여름에도 빛축제를 해도될것같은데 묘하게 겨울에 더많이하는것같네요

크리스마스영향도 없지않아 있겠쬬 올해는 모두가힘들었읍니다..다들 그래도 힘내시고 마무리잘하시길

바랍니다 저요? 흠...좋은말만합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