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40편 낮져밤이형 오프레이너=탑... 나이트스토커 밤의추격자

40편 낮져밤이형 오프레이너=탑... 나이트스토커 밤의추격자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아 한물간 섹드립치는거보니 나이대가 40중반일듯 히익.. 또 메커니즘이 독특한친구다보니 캐릭터 소개를

할수밖에없겠네요 관심없다하시는분은.... 참고만하세요...이악물고 참고하라고!!!!! 어.,..억지로 비슷한챔프를

찾아보면 개인적으로는 아트록스....?? 흡혈대신 밤에 의존하는 아트록스? 레인주도권도 생각보다없고 ad

딜러나 탱커라기엔 애매하고 걍 돌격하는놈? 카운터도 마땅히없어서  솔랭이면 선픽박아도될듯...맞나 ㅎ

기존리뷰스택 

 

2차리뷰스택

1차리뷰스택 리뷰스택용글 링크타고 들어오시면 모든글로 이동가능 어... 링크스택용글로써 잘못들어오신분들은 재미난? 도타글보고가셔요 *김작가글은 하늘에 맹세코 공략글이 아니며 소개,

rlawkrrk.tistory.com

도타는 워크에서 파생된 유즈맵입니다 그래서 스타에는 없었던 새로운 시스템? 낮과 밤이 존재하죠 이게 

나온지 10년이 넘은게임인데도 낮과밤이라는 시스템을 채택하는 게임이 적은걸보면 호불호가 갈리는 

시스템인듯 후후...무슨차이가있냐 워크시절로 보면 낮과밤의 능력치가 다른 나이트엘프친구들이 있었고

대부분의 영웅[워크니까 걍영웅이라고 하겠음] 유닛들의 밤낮시야가 달랐죠 그것은 틀딱겜 도올에서 이식 

최근에 리뷰를쓴 땜장이=팅커의 스탯입니다 눈처럼생긴게 시야 낮에는 1800 밤에는 800 1000이나 차이

나는군요 어허... 그러면 어느정도인지 체감해볼까요 

언덕[높은지역]에서 반대편 언덕까지 보이는 낮시야 

확실히 줄어든 시야 

허수아비너머까지보이는 낮시야

한치앞도 보이지않는 어두운미래.... 밤시야 

대부분의 캐릭들이 밤이되면 시야에서 손해를 보기때문에 움직임이 달라질수밖에없죠 똑같다구요 사실

저도... 어쨋든 이런시야차이를 노려 밤에 주로 갱킹을 다니는등 여러가지 활용법이 있겠죠 이런 낮과밤은

5분단위로 바뀌며 게임이시작되는 0초기준부터 5분 10분 단위로 계속 낮밤이 바뀝니다 잠깐? 낮과밤이 

5분이나 지속되면 낮져밤이?5분간지고 5분간이긴다? 이거맞아? 

?? 맞는가보네... 그런쓰레기를 누가써요 

오늘의주인공 나이트스토커=밤의추격자의 기본스탯 뭔가 차이가보이는가? 이속말고... 낮과 밤의 시야가 

다른캐릭과 정반대이다 낮800/1800 음...그럼 5분간 반쯤 장님으로 다니는거네요...맞긴한데 팀원들은 정상

시야고 와드도 있고하니까 생각보다 불편하진않습니다...'생각보다'라.. 마법의주문같네요 소개가 늦었군요

오늘의 주인공...밤의 군주 나이트스토커입니다 스토커=추격자라고 하니 뭔가 좆밥같네요 

극혐괴물들을 좋아하는게임답게 얄상한 뱀파이어대신 상남자 괴물로 뽑아낸모습

그러게요 후후..pc?게임 그자체 답게 극혐으로 비쥬얼뽑았네요 모티브는 워크시절 스킨인 드레드로드계열

...과는 별상관없는것같네요 어쨋든..극혐인 우리의친구 만나러갑시다 

Q VOID 공허

큰특색없는 타겟팅형 기술입니다 추격,마무리,CS먹기등 용도는 뭐 다양하죠 원래 낮과밤의 데미지차이가

있었지만 게임은 낮부터 시작되기때문에 첫5분동안 막타도못먹고 울고있는 네모습...난못보겠어...

 공속50[2000골드 약cs4~50개템이 공속 60을제공]깎고 이속 50퍼를 깎습니다 낮의경우 1.25초깔짝 

밤의경우 4렙기준 4초나지속됩니다 단순슬로우로써는 애매해보이기도하는데 공속도 줄여주니 봐줍시다 

낮에는 1.25초 조루슬로우니 큰기대 하지맙시다 후후..

소소한 보너스

반대편특성 

? 아가님이뭔데 씹덕아 4200골드[약 90~100cs]를주면 기술중하나를 업그레이드  아이템 인벤토리를 먹고

소정의 능력치도 달려있는 아이템 어쨋든 이 아가님 강화효과를 받고 떡상했었죠 광역? 기절

이건되었따...

범위가 900으로 찐따아니면 다맞출수있음  제일멀리있는애보다 더멀어도 맞출수있음 0.5초기절이지만

귀환도 끊을수있고[도타는 평타및 슬로우로는 귀환을 못끊는다] 등장과함께 대회를 흔들어놨던 기술

w crippling fear 끔찍한 위협

 원래는 단일타겟 침묵+실명[평타미스나게하는거]효과였는데 너무구려서..바꿔줬습니다 기존에도 낮과밤의

지속시간차이가 있었는데 뭐 지나간친구는 잊어버리죠 

낮에는 3초조루 기술이지만 밤에는 7초 불끈불끈하네요 375반경에 침묵을 주는 어둠의 장을 형성합니다

라고말하고싶은데 설치형 보다 오라형이 좋은게 본체주변을 기준으로 하기때문에 돌격형 캐릭들에게 좋고

게임발릴때 걍 설치하고싶을때 못쓴다는 명확한 단점이 있겠죠 마나소모도 적고 쿨이짧은편이라 계속 사용

깔짝거리면서 움직여도 저 어두운 장막안에만 넣으면 침묵이 들어감 돌격형캐릭에 아주잘어울리는기술

관련특성은.....없다네요 

E hunter in the night 밤의사냥꾼

이야 롤은 공짜로 패시브주는데 인색한게임답네요 사실..좆롤도 핵심 패시브는 스킬찍어야 생기니 그런개념

으로 생각해두면 조금 나을것같네요 밤이되면 추가이속 추가공속을 얻는 패시브입니다 이야..시야도 1000

차이나고 공속 이속도 빠른데 침묵까지 덮으면 서포터는 죽었다도봐야겟네요...  첫밤 즉 5분타이밍에 몇개

투자하느냐  궁극기레벨이 되면 궁극기를 찍느냐 아니면 첫밤효과를 받느냐...사실 빌드가 거의 정석으로 

q3 e2찍고 달리긴하는데 있어보이려고 아가리털어봄 

요건 스킨소개영상인데 밤이되면 오른쪽처럼 엉거주춤한 자세가되고 주둥이를 벌리고 이빨을 들어냅니다 

e기술을 안찍으면 저렇게 안변하기때문에 여기 첨부해봤습니다 

갑자기든 생각인데 도타는 코어로 경험치먹으면  게임터지기전에 25찍습니다 만렙이 30이라서 롤이랑

템포?도 약간 다르고 2,3차가 훨씬 단단해서 게임이 약간 쳐지는 맛도있죠 후후..

 요건 20분부터 구매가 가능한 샤드=파편아이템입니다 착용즉시 소비되며 1400골드로 구매가능 코어로 

부담가는 가격은 전혀아님 흡혈?이라는 컨셉으로 나왔는데 이건 나중에 바뀔수도있을것같음

R DARK ASCENSION 어둠의승천

약간 아트록스랑 억지로 비빈이유중 하나입니다 슬로우말고는 약간 애매할수있는 추격기 약한레인전?

변신 억지로 끼워넣긴했지만 원래 이기술은 단순히 낮을 밤으로 바꾸고 밤일경우 연장하는 기술 너무..

노잼이잖아... W가 바뀌고 E도 바뀌었죠 E데 비행기능을 추가했다가 아차싶었던겁니다 도타는 브루져

에게 벽통과기술을 쉽게 주지않죠..뭐 어차피 점멸사면되니까 그런것도 있겠지만 저렙구간에 너무쌔지니까

 쿨타임은 늘었지만 좀더 강력한기술이 된건 사실 2분마다 밤으로 만들며 평타데미지를 150이나 추가 비행

능력 비행능력이 왜좋으냐? 지형무시하고 w바를수있고 q아가님과 연계하면 적이 탈출하는건 사실상불가능

은 우리 이론과 꿈속의 이야기죠 모두가 대처법을 만들어오는법 하지만...저렙구간에선 의미있는기술이죠

최상위티어에선 의미없냐구요? 그건또아니죠 ㅎㅎ  시험칠땐 답지를 못보게하더라고

날아오른다..

그래서 어떻게쓰는데?

100등대 중국유저의 '미드'나스 아트록스 미드로 쓰죠? 후... 사기친거들킬뻔 부패의물약 비슷한거에 보라색

신발 방어력와 공격이 달린 신발로 사용시 유닛통과가 가능합니다 바로 점멸의단검을 가줬네요 ㄷㄷ..

쿨이 15초인대신 2250골[약 40~50cs]를 주고 구매해야되는데다가 쳐맞으면 사용이 불가능 하지만 전투

개시로는 이만한 아이템이없죠 w침묵 덮고 적 메이지 [안티메이지? 제우스?] 저격할생각으로 간모양 

이어서 메이지를 무력화시키는 마법면역템 10초부터 시작해서 쓸때마다 지속시간과 쿨이 동시에 감소 

5초까지 지속시간이 떨어집니다 후후.. 이어서 패시브에 배쉬[스턴]을 추가하는 아이템을 올려준모습 미드

빌드라 약간 다를수있으니 탑=오프레인빌드를 볼까요 

200등대 중국유저 중국몽은 아니고 자꾸 중국친구들이 걸리네요 이친구는 송골매검=팔콘블레이드로 

시작 보라색신발후 바로 아가님을 달려주네요 1000골드대 재료템을 4개조합하는거라 가는동안 공백이 

있는건아닌데 완성전까지는 큰효과가없는템이라 후후.. 어쨋든 점멸의단검보다 약간 늦은 16분에 첫코어를

완성했네요 갓롤이면 욕할테지만 저는 맞는템포같네요 이어서 마법면역 노란지팡이에 점멸단검 괜찮네요

프로팀소속인데 버닝? 흠... 어쨋든 이분은 약간 꼬인것같기도하고 신발-마법면역지팡이-점멸 -스턴칼 

마지막템으로는 정화및 공격을 받을시 0.5초마다 80퍼슬로우를 주는 아이템입니다 필수템은 아닌데 필요

할때 가주는템 적캐릭터가 어떤게 있는지 참고해보죠 후후.. 이게 초시계비스무리한것도 풀어줄수있는

갓템임 서포터가 생존템가면 바로끊어버리기 어림도없지 근데  생존템은 메이지 미드도가니까  마지막옵션

정도로 생각해볼만은함 갈만한템들이 많아서 ...일단 뭐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할까요 슬슬지치네요 

제가 처음 입문했을때 양학당한 캐릭터가 이친구입니다 브루져가 ad캐리하는 도타판에서도 당시기준

으로 초중반이 조금쌘 캐릭정도로 기억합니다  지금은 궁도 바뀌고해서 오히려  괜찮은 템포?형ad캐리

까진 가능할것같네요 미드는 제가 미드를 잘 몰라서 크흠.. ap계열 캐릭들과 서포터를 괴롭히고 심지어 

강한 ad캐리중에서도 스킬로 싸우는 애들상대론 나쁘지않습니다 중반까진 뻥파워로 비벼지기도하고

말이죠 어쨋든... 행복한 게임은 사실있을수가없는것입니다 후후..그럼...마무리짓겠습니다 밤에만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나이트스토커 밤까지 일해야되는 운명을 가진 코리안워커.. 모두...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