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ota2 7.29d 대충보기

dota2 7.29d 대충보기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자칭도타블로거인데 패치노트는 힐끗봤던나.. 태양의문장이 벌받는거보고 혼자울었던나...흑흑..

아니잠깐 제목만번역해놨잖아? 길찾기로직이 망가진걸 고쳤다네요...그런일도있었어? 래디언트티어3쪽

나무에서 그런일이있었다는데 뭐블록을하던가해서 오류나게하는그런거인듯...아님말고 ㅎㅎ

산화=샌지를 꽤나 너프했네요 흡혈및 리젠증폭 무시못할효과였는데 실제로 허스카 4미늘창 사타닉 bkb

빌드도 상태저항스택+회피스택이라서 미쳤었는데 이건 여러개는 안사도 샌야=산야의 위상이 올라간패치

였다고보는데 칼을빼들었네요 제기억이 맞는지모르겟지만 바로지난버젼에 이어 2차너프네요 후후 샌야카

너무무난한 코어다보니 조질수밖에없는듯 헬버드는 언제나견제의대상이죠 좀만좋아지면 힘캐리들 사기템

처럼 들고댕길수있으니까 묠니르 헬버드=미늘창 나익스님 그립읍니다... 태양의문장너프는뭐...당연한수순

이었죠 이게 과거로부터 배우는게없는게 3천골드넘던시절에도 사기한번됬었는데 그걸가격깎고 약간너프

한다고 쓰레기가될리가없잖아 첫열의 패치에대한소감은 

니들이 계속 좆같이 패치해놓고 왜 유저들한테 화풀이하는데?

지만 지금이라도 반성하는것같으니 봐주겟습니다..미콘못잃어..

셉터범위너프 쿨증가 후자는 큰의미가있나싶긴한데 뭐 의미가있겠죠 이속특...안지우고놔둔캐릭은 뭐야 ㅋ

7.29의 메인컨셉이 이속특/사거리특성 삭제하는거였는데 어떤놈은 놔두고 어떤놈은지우고 일관성이 

없으니문제가생기는거지..뭐 있어도되겠다싶은캐릭만놔두셨겠지만...미드도나오고 나름 쓸만하다고봄

 대세특성하나 압수당해서 쓸쓸하겟네요

샤드추가효과 삭제 이게 이번버젼 두번째병폐죠 샤드만들어놓고 안쓰려고하니까 좆사기로 만들고

뒷수습중 q너프...너무좋긴했죠 일반기로 내리면서 수치조정했는데 80퍼흡혈이면 레인전단계에서 

그냥 쳐맞고도 풀피만드는거 씹가능이었음 어차피 q선마하면되지만 w가 몇개있어야 운영을 좀

할수있으니까 초반파워는 쪼끔빠질듯 오프거미가 살아나면서 15퍼쿨감특을 w단독특으로 바꾸면서

q로꿀빠는건 막은듯 w쿨감해준건 좋은것같기도 허허.. 그와중에 새끼거미데미지너프 넘무해 ㅜㅜ

핫했던 aa 마저너프철퇴를 받았네요... 누가꿀빨래그러길래!!! 반성해 이새끼야  궁베이스데미지너프

힝... 막뽑진못하겠지만 필요하면 뽑을듯 좆플링..팬랜 자꾸기어나오니 화를 참을수가있나 보이드도

쓰고있으니 대회에서는 나올것같음

도끼는 살아야하는데 흐긓ㄱ... 샤드발동확률너프 적당히 나댔어야지 참 근데 일관성있는게 샤드제발

써주세요하면서 미친새끼처럼 퍼줘놓고 이제와서 1400골에 그스펙은 사기죠 고객님 압수입니다 하는거

보면 rpg였으면 소송걸릴일인데 허허..양심이없는듯  q쿨1초증가.. 이런게 은근히좆같고 큰거죠 나는

대가리깨져도 엑스쓸거야...

망령 오랫동안 잘써먹었죠 e구간너프? 하는것같은데 전형적인 너프방식 초반파워는 좀 죽겠네요 

w해골소환마나도 늘려놨네요 요건 꽤뼈아플지도 좆된것같진않은데 허허

아가님 좋긴했어 0.2초너프... 이정도면된건가 w마나회복이랑 쿨감특을 바꿧네요 쿨감특을 내리면서 

결국 약화시키려는 생각 프로씬에서 너무무난한 캐리로 쓰려고해서..저도 불.쾌 했달까

바이백버그고쳤다네요 어허... 지가 위버야? 왜 뒤진곳으로 돌아가 

스냅파이어w초반구간너프 e아머감소 너프 공방에서 너무설쳤고.. 스킬팩이 망할수가없는애라 ㅎ 

e선마빌드는 약간 죽으려나요 후후 

보이드=얼굴... 적당히써서이번만 봐드립니다.. 공방에서 쓸수있겟네요 휴..

보커 한파=콜드스냅 재발동간격이 재조정되었네요 적당히 설쳤어야지..ㅋㅋ 활력너프 적당히

설쳤어야지 약간 섭섭하긴하겠네요 10판에 킬각한두번쯤은 날라가는샘이니까

돌격 그만 너프해 ㅜㅜ 켄타 찐따들이 크립이네뭐네 우기던시절부터 좋아했는데... 너무설치긴했어 

1씩 10씩 소소하게 너프먹었는데 이런게 쌓이면 크죠 근데...저는 쓸것같아요 대가리깨져도 켄타쓸거야

타이니 이속너프.. 쓰읍..오케이 w바이백버그해결 도대체 이게뭐야? 한버젼동안 모른척한거임?

워락 너무설치긴하더라 w2초나 너프? 히익... 그대신 회복량은 늘려줬지만...조삼모사같지? 오히려손해

유지력을 너프하고 골렘은뭐 손댈거없다고본듯..저는 q안건드려준게 그나마 감사하네요 ㅜㅜ

샤드너프는 아무생각도안드네요 지들이 대책없이 버프해놓은거라 놔둬도괜찮을까 멀리서 발만동동구르고

있었는데 자진납세하니 괜히 뿌듯하고 역겹달까... 쿨감은 위험하지 그와동시에q쿨감특도 너프~ 수고해

그래도 쓰긴할듯 뭐 좆된것도없고 마르스/보이드도 안뒤졌으니까 

총평 안쓰니까 샤드억지로 밀어주던 아이스개구리 뒤늦게 수습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