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summer 2021 개막? feat 로스터체인지

esl one summer 2021 개막? feat 로스터체인지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t1?? 에,.. 늘그렇듯 동유럽 서유럽의 좆목잔치입니다 근데..지들이 생각해도 좆같이못하는 유럽애들만 

부르면 영 이상하니까 t1까지 부른듯 t1 3위이상을 확보한 팀이죠...qc도 여기남았나보네요 ti까지 많이

남았는데 eslone이 예로부터 꽤나권위있는 대회를 많이열었는데 지금이 ti예선시즌이라 team spirit같은

애들은 예선에 몰빵한다고 team unique한테 짬때리고감 사실 여기있는팀중 대부분은 초청이 불투명 

대충참가팀들 꼬라지

히익... 여기언급안된 팀들은 초청확정이라 허허.. 4팀중에 1위만 예선을 통해 초청할생각이었는데 

초청못된팀중에 긴장?많이한친구들은 포기해서 3팀이나 여기왔다고 근데 동유럽이나 서유럽이나 여기

초청안된 경쟁자들 다여기있는데 진지빨면서 우리 빡겜하면 올라감 이러고있는것도 웃기네요 

t1는 자국돌아가면 tnc,neon,fnatic 초청못된애들 죽상하고있을테고  qc는 초청확정이라 여유도있고 


*초청팀의사정

undying eg빼곤 동급팀이없는데 걔내랑 비비적대는것보다 세계의 문물을 맛보면서 며칠 휴가보낸다는

생각으로 유럽에더있다가돌아가는거지 유럽랭크맛도좀보고 


vp는 오프라인대회를 모두조져버렸음.. 애들이 경험이없어서그런가 온라인대회에서는 서유럽이 맛탱이

갔다고는하지만 준우승도 많이했고 적당히 잘비볐는데 두번의메이져 둘다 승자조 1라패배 패자조1라

고전이런 패턴이라 운좋게 qc를 만난 보약판은 이겼지만 vg에게는 패배했죠 vg가 이번대회 4위팀이니

명예로운 죽음으로 봐줘야되나요 나 4위한테 진거야 어쩔수없었어 ㅋㅋ 그렇게말하기엔 동유럽최고의

유망주들을 끌어모은 팀중하나로써 기대치에 못미치지않나?


team secret 얼라이언스

둘의 의중과 진짜실력을 알수가없음 이게 한두팀만 맛이갔으면 그러려니할텐데 리퀴드에 이어 얼라도 

맛가고 첫대회에는 4위까지분전하던 team secret이 두번째대회에는 속된말로 ㅈ박아버렸다 흠..김작가가

team secret에 기대가컸는데 실제로 강했던건 eg와 각성한 중국팀들 중국팀들 자꾸 즈그들끼리밀어주는

적폐도타한다고했는데 결국 15년도 이후에도 매ti마다 성적내는 지역은 유럽 중국 eg셋뿐이었죠...  유럽의

영광을 다시 되찾자

og의로스터변천사 원래계획은 topson미드 sumail캐리 midone 오프 였는데 누가봐도 sumail을 잠깐쓰고

ana로 돌려막는다 였죠 근데 topson이  여친만나러갔다가 고립?되고 midone이 유럽으로 날아오면서 

1번로스터에서 topson대신 sumail이 미드를보는 로스터로 진화함 ceb이복귀한건 그때문이었죠 

midone이 한계를 느끼고 떠난자리에 돌아온 ana 그리고 실패.. 또한번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오는데?

출처 rappler.com

서양시간이니 어제쯤 발표를 본걸로 기억합니다 갑자기 팀리퀴드에 retire뜨길래 잘못봤나싶어서 검색해봄

가장위에 뜨는글을 보니 이제 게임말고다른일을 하고싶다 ana가 이룬업적 밸브의 5차례의 메이져중 3번

우승? ti2연속우승 할만큼했죠 주축멤버이면서 중요한 역할을 잘수행했고 jerax처럼 지쳤다기엔 이친구 

1년에 3~4개월만 프로씬에서 일하는걸로 유명한 새낀데 ti끝날대마다 쉬었죠 근데뭐 본인의 생각을 

비난할수는없죠 아쉬운것도 있고 게으른천재?컨셉인지 진짜 게으른천재인지 이렇게 매번 대회나와서

우승하는것도 놀랍기도하고... 하지만 여기까지네요 jerax처럼 미련없이 떠나버릴지도 89년생도 도타

하는데 99년생이 떠나는게 기분이 묘하긴한데 할만큼했으면 떠나면되는거죠 이친구가 faker나 deft

같은 선수들보다 먼저 은퇴를 하는군요 후후... 이게 그냥 동기와 마인드차이인가보네요 나쁘다곤 

생각안합니다 수고했다 

대충 더이상 도타안하기로 했다 너와함께해서좋았다 행복했다 뭐이런내용 본인이쓴글은

너무기니까 요약 대충 돈벌만큼벌어서 하기좆같아졌다를 영어로 이쁘게쓴글같음 히히...


메이져종료?혹은 도중 로스터교체 for ti10

앗... sumail데리고도 실패했으면 쿼익바데리고는 안될것같은데

예상대로 boxi다시복귀하고 sumail은 떠납니다 이팀은 노답이네 ㅋㅋ 잘될줄알았는데 ㅜㅜ

싱가포르메이져에서 neon의 스탠딘을 해줬던 슨슈죠 playhard가 오프->서폿으로내려가면서 이친구가

오프를 대신맡아주고 skem이 잠깐캐리로 복귀했었는데요  설마?!

뭔설마야ㅋㅋ 이제는 로스터락이라 도망못간다 이말이야 iceiceice가 떠난자리에 후임이 잘안구해지네요

90년생영감도 대체못하다니 ㄷㄷ 이번에 animajor인터뷰돌려보는데 아무래도 경력도있고해서그런지

영어도 잘하더라구요 열등감 ㅜㅜ 원래스트리밍도 영어로 하던분이라 허허..

teehee라니... 나머진누군지모르겠지만 ti전에 헤어지다니 ㅜㅜ dpc이후로 ti자체는 뚫기더빡새짐 

aster처럼 자국에서 존나 케어해준 양아치같은 팀들이 자리를 쳐먹어서 그런것..

??? 뭐야 간판만 바꾼거야 코치까지 데리고갔네 =알바아님

엠파이어?....뭐 본인들이 행복하면 된거지

설마! 새팀을?

하긴.. tp 메이져땐 좋았는데 자국리그보니까 본성?을 되찾았던데 noping이 우승하는거보면 남미는 뭐..

원래대로 돌아온듯 유럽이 박살나면서 지역주의가 의미가없어보이긴하지만

mvp도 잠깐있었던 친구죠....근데... smg어디서들어봤는데 저팀 2부 리그나오지않았나

이로스터로 2부리그2위를 했던팀이군요 기억이납니다 midone kpii에 mushi영감있어서 기억나는데

말레이시아팀에 가깝다고봐야겟네요 말레이시아 화교팀?에 가까운것같은데 kpii도 그쪽?이니까중국도

뛰었던 친구고 ah fu가 제가기억하던 그어르신이 맞았군요 그...러고보니 chyuan이 오프인데 걔를

킥안하고 moon이 여기로왔다는건?

chyuan미드라... 작년초에 중국에 신인미드가 많이나왔었죠 ig의 emo, ehome[현psg lgd]nothingtosay 

aster의 chyuan등 이팀을 언급하는건 vg를제외하고 메이져에나간팀들혹은 그근처에놀던팀이기때문인데

그신진급 미드중 두명은... 초청을받았고 그과정에서 자기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해 내었습니다 ..chyuan

고향?지역이긴하지만 도망쳐왔다는기분을 지울수가없는데요 deth의합류로 4개의국적을가진팀이되었네요

동남아가 잘섞이긴하는데 알록달록허네요 후후.. 말레이-싱가폴-인니가 비슷한언어를쓴다곤하는데 과연

면적이 넓어서 사투리도 많지않..뭔소리야..ㅋㅋㅋ 어쨋든 뉴프나틱...기대는안된다는말 돌려해버리기

2티어팀들이 새로운 팀을구하려고 분주한가운데 어? neon1팀인가? 누가나간거지

나야나... 서폿->오프->서폿으로돌아왔던 playhard 캐리natsumi없이치뤘던 첫메이져성적이안좋아서 

natsumi가 시즌망치면 숙청당하지않을까했는데 이렇게 되었군요 허허..뭐 세상이 이런거죠 

롤과달리 도타2는 팀이 메인인 구조기때문에 아마 다시돌아올수도...근데 이친구가 og가없는 환경에서

보여준게없긴함..아니 2번우승해도 이지랄한다고? 흠... 판을짜고 질게임을 이기게할만한힘이 개인에겐

없는것같음 그래서 캡틴을 물고빠는건지도모르겠음 puppey도 계속해서 컨텐더[절대 ti는못이기는]팀을

계속 만들어내는거보셈 pld랑 yapzor이조금 오래갔지 캐리랑 미드 오프는 계속갈려왔음 zai도 넣어줄까

어쨋든... ana 하나의별이...지..는걸까요 애초에 도타에 목숨건친구는 아니었죠 1년에 3~4개월게임하고

돈뽑아가는데 거기쳐발리니까 다른팀선수들은 얼마나 화가났을지 ㅜㅜ 그자리는 이미6년전에 우승한

99년생 우승선배 sumail이 메꿉니다 아직 날이서잇긴한데 뭐 모르겟네요 돈이없진않을건데 저놈?과

삶의방식이다른거죠 뭐

음...그러시구나

별일없네요 나머지는 ㅎㅎ.. ti예선간보면서 말하는게더나을듯 

ti예선 진행방식에대해 뭐 아실분은 아시겠지만 dpc1위부터 12위까지 초청하고 초청못받은 똥지역의 

1,2부 상,하위 리그 1~8위까지 최악의경우 16팀일수도있지만 ...그런일은없죠 1위만해도 500포에 두시즌

1위+3위하고 대회나가서숨만쉬어도 초청각인데.,..설마그런지역이...있..

남미가 아니면 아닌거지 ㅎㅎ 다행인가 결승!!! 리뷰하고 마무리합시다 옛날에는 결승 5경기면 3+2나

2+3으로 했는데 음...그냥 하나로 합치는게 나은것같기도하고... 2+2+1한적도있는데 또모르겟네요 이게

글을 보시는분이없는데 양만 늘리는게 과연 옳은정책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