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충의 롤관음기 번외 트롤촌 lp 도타2 신고시스템 처벌시스템

도타충의 롤관음기 번외 트롤촌 lp 도타2 신고시스템 처벌시스템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번외로 넣은이유는 딱히안궁금하시겠지만 기존 관음에서는 제가그래도 대회보고 롤유튜브? 프로출신 

은퇴방송인들 방송보면서 염탐하고 좀들은게 있는데 이거는 사실.. 줘깠다 지들멋대로다 하는이야기만

듣고 신고시스템 처벌시스템 어떻게 돌아가나 제대로된 정보를 찾을생각이없어서...귀찮아서그렇게 

되었습니다 어..일단 롤이 좀더 대중적인 게임이니 언어장악력?도 강한편인데 troll이라는 단어가 대중화

된것도 아마롤이아닐까요... 아님말고 어쨋든 중국인과 영어로 싸우는 여러분을 위한  비슷한 단어로는 grief

라는 단어도 있습니다 영어시간은 아니고 둘다 악의적으로 게임을 망치려하는 나쁜놈이라는 의미로

주로사용되므로 대충 참고정도하시고 어쨋든 시작합시다 

도타2는 출범초기부터 대충 플랜을 짜놓고 시작했습니다 여러가지게임모드중하나인 single draft를 차용

그것으로 처벌하는데 사용하자 오케이 영어잘하는척오지네 새끼 lol도 필체보니 영어 개못할듯

그 한국인이 한국어 마춤뻡만 잘지키면 돼지 외않하던 이야기를 쓰읍.. 어쨋든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개별선발=single draft입니다 정규모드인데 왜 이걸 처벌할때씀? 갓롤로치면 정규전못돌리고 칼바람 나락

우르프만 돌리게하는건가 낄낄 이벤트모드꿀잼 정규모드입니다 

이 3개의 특성당 1개씩 총 3개의 캐릭터만을 고를수있습니다 단순계산으로 3*10 약 전체캐릭터풀중 

4분의1만 등장하는 모드인데요 근데 1인당3개라서 원하는게 안나오고 스왑도 안되는 그런모드죠 

칼바람보다는 선택할수있어서 낫다고생각하실수도있는데 칼바람은 길어도 20분이안넘잖아요 이겜은..

어쩌면 당연하게도 랭크에는 사용불가능한 모드로 어지간한 마조히스트아니면 굳이 연습하지는않습니다 

의개량버젼이 무작위선발 어..롤에 적용한다면 역할군별로 5개씩풀어서 무작위선발로 만들거나 아니면 

위의 힘민지를 개량해 포지션별 1개만 고를수있음[칼바람처럼 구매안한 챔프도 등장가능]같은 방식이 

있겠는데 어...뭐 롤도그렇겠지만 100개넘는캐릭에 전부 숙련도를 가진유저는 거의없습니다 당연한 이야기

도타에 모든 캐릭도전챌린지라는 시스템이있긴한데 무료니까 여러가지해보라는 의미가 강하고 롤보다 

픽풀이 넓은게임인데도 트롤촌은 상당히 힘듭니다 당연히 자기스스로 3개로 캐릭풀을 제한하려는 사람은 

적고 랭크용으로 디자인된모드가 아니다보니 일반게임 돌리는사람-3개로 픽풀을 줄이고싶은 변태 가

아닌이상 전부 벌받는 나쁜놈들만 하는모드인거죠 저는 사실 이징벌에 불만이있는게 이게 5인팟도가능

물론 도와주는 나머지 벌안받는 사람도 3중택1을 해야하지만 뭐...더심하게 혼내야하지않나

트롤촌 픽창 예시

대충이런식으로 뜹니다 이경우는 트런들 비슷한놈 /암살형 원딜러 /메이지[딜서폿전직?가능] 서포터군요 

2,3번은 그나마 이기게 만들수잇는데 1은 잘못선택하면 게임내내 비석치기만 할수도있는 슬픈그림 ㅜㅜ

도타의 게임시간은 길고 당연히[왜?] 서렌은없기때문에 40~50분게임은 각오하셔야될겁니다 물론..이상하게

여기서는 열심히하더라고...흠... 다들 비슷한생각이라 내가 서폿하면 좆된다 내가 캐리력없는거하면 좆된다

라는생각으로 레인약한 쓰레기만 줄창뽑아서 빨리터지기도합니다 상황설명은 관심없다구요? 허허 

김작가가 제안하는 롤징벌방 rd? 무작위선발 픽창 예시

눈치없는  ai가 제가캡쳐하는사이 2개를 픽해버렸는데 33개의 캐릭터풀중에 고를수있는 모드 어.. 보자 

메타캐릭이 서폿쪽에선 2~3개 ad캐리쪽 4~5개 오프=탑 2~3개 미드가 흉년이네 흠..뭐 억지로쓰면 3개는 

되겟네요 얼추보니까 구도는 나오는데 이렇게 하면 메타상위권캐릭이 못나옴 이걸왜하는데요?

세계 대부분 지역에서는 재미로 돌리는 모드인데 무려 랭크에서도 적용이 가능한모드 랭크는 자유선택

캡틴모드=대회식드래프트 무작위선발 3모드가 되는데 대회드래프트는 다들 잘안하니까 무작위선발정도가

'중국'랭크에서만 채용이 되고 있는분위기 장점?이라면 메타캐릭만 뽑아서 점수빠는게 불가능 원챔충 컷~ 

이걸 롤랭크에 적용하라는건아니고...징벌방에 적용하면 어떨까? 포지션무관 33개로 ㅋㅋㅋㅋ 포지션당 

평균? 5개넘으니까 이거 해볼만할것같은데요

 

+쓸모없는정보

중국에서는 무작위선발 randomdraft=rd가 제법주류랭크모드임 정확한이유는모르지만 이게 공평해서

라는데... 최근 중국프로 faithbian은 영어인터뷰에서 different fun이라는 포현을 썻는데 재미는있는걸까요?

슬쩍보니 조합이 대충나오기는하는데 약간 답답하긴하네요 미드가 안뺏기려고 1픽박아야할수도잇겠고

아 나가고싶으면 니달리미드 다시? 연습하시라고 ㅋㅋㅋ 나름 도타2시스템에 만족하고있는데 

징벌방 시스템에 대해서 '정확도'이슈가 문제가되죠 역겨운 놈들이 정치해서 신고먹인것도 신고로

적용되는데..이거너무 억울해욤 ㅜㅜ 그게그렇구만... 몇몇유저들은 이것때문에 접엇다는데 뭐...

개인의 상황이니 말할건없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랭크보다 이게쉽더라구요 쿨찐새끼들도 벌받는건

아는지 여전히 찐따인데 쿨한척은 못하고 이기려고 열심히함 ㅋㅋㅋ 개꿀 ㅋㅋㅋ... 나잖아?

어..제 인성점수는 개판이기때문에 1만점짜리 계정을 찾는데 이분 id코드를 안지우셨네요 물론 저는

영어를 존나못하기때문에 영어인터페이스만보고 저아닌거아실테지만 혹시나 화가나신분들이 저분한테

친추박고 욕할까봐 후후... 이렇게 착할수가...에? 착하면 도용안한다구요?... 흠..

 

억지 텐션그만올리고 커맨드 추천인데 좆도의미없습니다 걍 다음에던지지말라고 궁둥이 쓰담쓰담해주는거

좆도없는데 그냥 뭐든 받으면 신나잖어 어밴던=탈주 탈주가 예전에는 트롤촌가는 주요 요소였음 억울해?

억울하면 회선바꿔 ㅜㅜ 주로 인터넷상황이 열악한 그지역?사람들이 취약하고 한국인은 잘안당하던데 

콤퓨타가 노쇠화되면 자주당하시더라고... gameplay report 이게핵심입니다 니가 트롤/grief했다고

신고당한 횟수라는 뜻 오케이 전체의 86퍼센트유저가 3회이하의 신고를 받은 선량한 유저임 알겠음 

커뮤니케이션 어뷰즈=욕설횟수 걍채금먹고끝임 생까도괜찮음 대신인성점수깎임 ㅋㅋㅋ 에라이

이제 다시 게임플레이 리포트로와서 

어밴던 98퍼유저들이 너보다 적게 기어나감

게임플레이리포트 99퍼센트의유저들이 너보다 나음 죽어 도남충새끼야

커뮤니케이션어뷰즈 말은 착하게하네 채팅계속쳐 ㅎㅎ


이건 일부러 악용해서 인성점수 1점까지내리는 계정같은데 어쨋든 보통저기까지안가고 5~7개정도 신고가

쌓이면 트롤촌 lp[저우선도게임]으로 날아갑니다 low priority라니 스펠링넘무길어 보통 트롤촌보다는

lp로 영어권에선부르니 참고하시고 결국 인기없는애 정글하는데 갱킹 실패해서 정치당한애 이런애가 

반성실가는거아님?ㅜㅜ 억울해서 어떸케해 

그래서 도입한 오버워치시스템 번역은 관리감독으로 번역되었던것같네요 감독자격은 인성점수 8천점이상

*[신고를 먹으면 유,무죄여부와상관없이 점수가일단깎임 복구는 더럽게안되는데 깎이는건 계속누적]

인가? 일정점수이상을 넘기면 이렇게 악용사례가날아옵니다 이제 들어가보면 리플레이에 타임라인이?

남아있습니다...저롤하는 찐따라 sns안해서 타임라인몰라용 무서워용... 저두요..ㅜㅜ 는상관없이 그냥 

눌러보면 용의자의 범죄내용이 뜹니다 그냥못해서 화나서신고한경우도 많고 정석적인 게임던지기 

아이템 팔기 도타의 경우 아이템 부수기 나무속에 들어가서 안나오기 아군을 이동시키는 기술로 

적가운데로 던져버리기 롤로치면 세트로 적 21킬 0데스 5코어 딜러를 1코어 미드쪽으로 끌어놓는

그런느낌이려나요 뭐 도타는 아군을 던지는?기술이 많아서 허허 비유가아니고 진짜 던지는거임 

어쨋든  판결을 유저가 내린다 항상공정할수는 없겠지만 ai보다는 영혼이 있겠죠 

뭐 도타가 맞음 롤충 나가죽으셈 하는글은 아니고 예전부터 한번 쓰고싶었는데 자려다가 삘받음 

보통찐따가아니신듯ㅎㅎ 결론만 말하면 비교적 최근에 들어온 관리감독시스템으로 단순히 삐지게

해서 반성실에 가는경우는 줄었다 의심스러우면 잘모르겠습니다체크하면 다음 감독관한테 넘겨주는듯

제가 해보니까 랭크/일겜 둘다 던져주는데 저는 일겜도 던지면 어뷰징했다고 체크했는데 다른유저들은 

또 또 중요한일에는 쿨하지못하면서 게임세계라고 관대한척 오지게하면서 저스트게임 쉬벌새끼들이 

1시간알바하면 돈이 얼마인데 무슨 저스트게임이야 저스트니킥맞고싶나 라는 개별적인 차이는있을지

몰라도 비교적 억울한 처벌은 줄어든것같음

근데뭐 죄인들이 다지들은 죄없다고 하지 아군원딜이 쳐발려놓고 정글캠프빼먹으면 바로 미드로 달려

버리지만 나지만 어쨋든 나는 억울하잖어...정상참작이 될지안될지는 감독의역량이되겟네요

자..처벌/신고시스템에 대해 가볍게 둘러보았는데요 롤이 캐릭을 구매해야하기때문에 안되지않을까싶다가

 칼바람처럼 그냥 밀어붙이려면 할수있을것같다는생각도 조금드네요 스팀부캐생성이 말도안되게쉬워서

반성실가면 그냥 재생성하는 유저들도 존재했음 뭐 그러면 랭크못돌리는건데... 롤에적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참고로 도타도 이거풀어주는 업체있습니다 롤도...대리충만 돈버는게 아닐까.... 여러가지 생각이

교차하는순간이네요 후후.. 어쨋든.. 과연 나쁜놈이 사라지는 aos moba의시대가올까요? 

그럴리가없으니 발닦고자러갑시다 바이~ 아니근데 이거적용하면 롤망한다느니 도타망했다느니

생각하시는 당신!! 롤은 아직안망했잖아요 그러면 적용되도 님이 착하게 하면 되는거아님?

하여간 한국인 롤충들  선민의식만 가득차서는 팀탓하지말고 착하게 하라고 확씨...

롤드립이니 재밌는거맞지?  하하하..웃어 도창내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