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10지역예선 남미편-3 종결

ti10지역예선 남미편-3 종결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

누가되어도 상관없을것같은 기분이 드는 지역도 많은데 그나마멀쩡한 vp가 초청되어 공백이된 cis는 

리그순위그대로 마무리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남미편 저번지역1위는 bc를 꺾은 noping 세계대회와

첫시즌 성적공백으로 초청받는데에는 실패했는데요 뭐... 그냥 명목상 쇼하고 제가 초청되면 해피엔딩이죠?

너를 보내줄수없다...

8위가 그들을 패자조로 떨어뜨리고 7위가 그들의 숨통을 끊었다... 오만한 왕에게 비수를 꽂았다... 신의...

이름으로... 너를 용서하지않겠다 hfn 그리고보니 그지랄할때 소속팀이 sge였네요 허허..얄궂어... 그가떠난

sge는 시즌내내 고통을 받았지만 다시한번 도전할 기회를 얻었고 1위로 떡상한줄알았던그는 1위하고도

ti를 가지못하게 되었네요 신의이름으로 혹시 도타의 신은 있는걸까? 


메이져기준메타 cis예선에서는 리나미드가 과도하게 사랑받았고 남미에서는 자이로컨카의비중이

다른지역보다 높고 aa 라이언선호도가 메이져상위권팀들보다 떨어지는듯 패치한게없는데 뭐 

연구되었다기엔 서포터새끼들이 연구되어봤..크흠.. 아닙니다.. 

캐리와 오프레이너를 바꿨다 더멀리가기위해 그리고... 증명하지않았는가 noping도 절벽으로밀고

unknown을 내려보내 그들의 목을쳤다 대진운이라고 감히말할수있겠는가 우리가 새로운 페루의영웅이다

필리핀이 동남아를 재패했듯...이젠 우리의시대다

 브라질... sge infamous 남미를 북미에서 분리하면서 부터 도타는 우리브라질인들의것이었다 

hfn같은 퇴물을 통해..우리를 간보려하지마라.. bc tp모두 강한 페루팀인것은 맞지만...이렇게 순혈팀

끼리 붙으니 기분이 묘하구만..순혈주의가 별로라고?...  둘다 네임드는거의없는팀이라 기대는많이

안되긴하는데 그래도 결승이니까 뭔가보여주지않을까

메두사2픽 이건 흔히나온 스웩이죠 이렇게할수있는이유는 팬랜은 345픽에서 밴하면되고 안메는 걍열어도

부담하나도없음 ㅋㅋ 하면 지던데... 용기사와 매그너스를뽑은 sge 결단의칼을 뽑는데... 저들의목을치러

내가 나서겠다 20분은 기다려야하는듯한 기분의남자 안티메이지.. 제발 공방에서 나오지말아줘 ...

지금 안메가통한다 상대가 존나못한다 안메가 존나잘한다 어허...1데스도 못만들었네요 엑스보고도 좆까

하고 뽑는 스웩을 보고 예상했어야하나 이거... 간격이좀 있는데요? 8위출신은 이래서안되나?

2경기 infinity 다이어선픽 

테블 용기사제거 어우..용기사싫다 2픽에 캐리박고 이겨버리기 시전간다 악령정도면 허세부릴만한데 엑스

상대로 좋은가는 뭐 초반에는 고생좀하것네 우르사 나익스까지 지우고 둠까지 이야 최신해법까지 다공부

완료 이렇게 밴카드쓸정도로 쓰고싶었나봐 좋긴허지 겨울비룡까지 착용완료 무난한타헌얹고 퍽이아직

열려있어? 이게 요즘  남미 트렌드네요 퍽 별로야 ㅋㅋㅋ 그래? 

 

엑스미라나예지자 예지자인기가 좋네요 뭐 아직좋다고 생각은했는데 메이져상위팀들의 픽들이 기억에

많이남다보니 그렇네요 레슈락템어등 강한 미드제거해주고 미드뭐할려고? 불편한 오프도 제거하는데 

거미는 제거안하네? 안메하기싫은지 메두사제거 불꼬치 보커제거하고 미드브벡등장 어허...아무나이겨라

악령빌드 스카디-엣지 으으... 브벡때문에 이게다 뭐시여

한타구도는 퍽-비룡있어서 이쪽이더편하긴한데 망령+브벡이라 버스트하기쉽지않았을듯 그럼에도 좋은

한타를  이어가던중 한계에 봉착하고 무너진듯 유감이군... 8위치곤잘했어..아직한발남았네 7,8위가 

패자조 준결승을한다니...이게 도타역전세계인가? 혹시거기선 롤이겼니...  


이쪽도 멤버교체는있었다고.. 후회하냐고? 전혀... 페루팀끼리 서로 얼굴붉히긴싫지만...7,8위결정전이

아니라 3위로 끝나냐 ti를 갈기회를 얻냐의차이니까... 단단히할게

누가너희를 패자조에보냈는지 잊어버린건아니지?

1경기

 infinity 래디언트선픽

이래서 더블일리미네이션을 좋아합니다 나를죽인 죽이려던 상대에게 다시한번 도전할수있다 그결과는 

매번달랐죠 뭐 이기고지고 50대50이지만 저는 패자조결승을 조금더 좋아합니다 진짜 악에받친 패자조의

도전자와 달콤한 승자조의맛만 보다가 진짜 강자에게 철퇴를 처음맞은 상대 타헌-용기사제거 타헌은...

주지않겠다 타헌을 고평가하고있군요 선픽이니 닉스가져오고 과감하게 인보커 4번거의안쓰니 웩스보커

웩스지만 마녀의검도 섞어주더군요 

아바돈도 견제하네요 컨카미드는 남미에서 꽤나 대세죠 워낙미드도 강한편이고해서 나올수는 있다고

여겼는데 템어레슈락등이 인기가 더많긴했었죠 

unknown 승부사의 도전

메두사제거 악령도제거하고싶지만 뭐..그건 대처할자신이있어 예지자..제거하고갈까? 바이퍼 열어주니 

집어올수밖에 브벡도...대처못하더라 ㅋㅋ 이거미드일수도있다 알지?

보이드테블지우고 내가 악령을 한다 피닉스도 그연장선에 있을지도 후드윙크 라이언보다 더더욱사랑

받고잇는카드 부메랑은 좀 선넘었찌 topson말곤 미드로 잘안쓰는듯.. 이번에 og어케되려나 허허 

  infinity 내가 또이긴다

aa좋은데 다들안하더라 그리고 스벤 어허... 스벤 템포도 더빠르고 힘도쌔죠 브벡힘으로 썰어버린..

근데 바이퍼는 약간 찝찝하지않나 뭐 힘으로 부수나? 스벤의 장점은 20분템포인데 안메랑달리 

템없어도 싸울수있는데 +q스턴이라 훨씬도움도되고 20분에 만타+a정도 뽑는 안메랑 달리 

공방유저들도 20분대에 3코어[에코,mom,샌야,bkb,대거중 3개] 갖추는 캐릭이라 안정감있는기분

편애하지말라고? 티났어? 안메충 죽어ㅗㅗ 마르스 공허령제거 마르스 망한건아닌데 영시들했죠

타헌지웠으니 마르스할려나 악령잡은쪽에 마르스주긴싫달까 막픽은 에니그마 오호...가감해여 

사일루빅등 전통적카운터가열려있는상황 

unknown 5번바이퍼니? 노잼인데 그거

어둠현자도 사랑받고있는오프죠 에니그마가나올만했네요 데프도 혹시모르니 지워주고..퍽.... 가슴속에

창하나는 품고살잖아퍽을 밴안하다는데...참을수있겠어..사내로써.. 용서할수있냐는 말이야 13킬하고도

패배했던 sge 전...동료들아..나를 이기게 해줘 쓰러지지않게 도와줘 

철옹성일줄알았던 브벡...너무나쉽게 무너진다

승기를 잡는것도 요원해보인다

악령...정말 악몽같은캐릭이구나

잊었냐고?

2경기 

unknown  래디언트선픽

잊지않았다 infinity 올해간의 모든 수고와 노력 우리와보냈던 시간에감사를 보낸다 수고했다 팬텀랜서 

테블을 2픽에뽑는데 그냥 미룰필요가있냐고 뭐 카운터뽑을거야? 내가테블을 좆되게한것보다 더좆되게

할수있을까? 서로 캐리때고 싸워봐? 이야... 실제로 그렇게 좆된건없음 ㅎㅎ 테블이 팬랜에게 카운터를 

맞으면 요즘취하는 전략은 아가님을 올려서공포로 밀어내고 본체찾아서죽인다 한때 테블이 팬랜카운터

칠때는 궁이 마나소모량 0이었고 q로 분신에 분신을 만드는 기행이 가능했음 그래서 나가의카운터였는데

이제는 오히려 나가,팬랜이 테블을 카운터치죠... 어쨋든 

이건드래프트적 실책이크다고 여겨지네요

수고했다 인피니티... 영원한건 없는거야 


최종전 7위던 6위던 똑같지않아? 거들먹거리던 1위 noping 내손으로죽이고... 2,3위는 초청되어서 도망가

45위? 그런녀석들이 우리에게 겁이나줄수있었나? 2부리그에 떨어질뻔한 남자와 그에게 밀린 7위1승6패

 누가이겨도 이번 ti10 지역예선은 우리에게 새시대에게 가치가있었다 

1경기 unknown  다이어선픽

그리고 우리가 이긴다.. sge 팀버테블을 지우고 악령을 선택우리에겐 악령뿐이다 메이져팀들의 드래프트와

조금은 다르지만 컨카와 함께 나아간다.. 출항이다  sge의드래프트는 lgd나 t1의드래프트와 닮아있네요 

나름 세련된 드래프트였다는뜻...첫일격을 날린건 unknown

미드-오프가 무너지면서

unknown의 강한 캐리가 그들을 무너뜨렸다... 이제알았나? 너희만큼 우리도 이를 갈고있었다는걸 

2경기 sg esports 래디언트선픽 

절실하지않은 사람은없어..hfn..어허! 배셔좀 부수는척했다고 몇년을 괴롭혀 바이퍼 aa제거 편하게하겠다

바이퍼 5번 엿같자너 ㅋㅋ 너도싫지? 후픽이보통 이런건 쫄려서밴하는데 정말싫었나보네요 닉스 등장 

닉스는 정찰도잘하고 한타연계도 편하게 잘열고 매그 좋아 여전히 rp한두번에 판새를 뒤집을수있고 

주력 파트너[캐리]들이 1티어는 아니지만 나랑만나면 1티어급힘을 보여줌 ㄹㅇ루

태엽 팀버제거 매그 셋업을 온전히 누리고싶다는 생각이 전해진게아닌가 타헌도 비슷한 느낌으로밴한듯

unknown  기세를탔다

테블 용기사밴 악령으로만 끝내면 노잼이지 메두사 ㅋㅋㅋ 뭐 안메뽑으실건가? 귀엽긴하더라 후드윙크까지

라고말은 했지만 안메무서워잉... 변수없이가자고 매그도 있고나올수있음 보이드나... 우르사..혹시모르니까

팬랜? 쟤내가 그런세련된거쓰겠어 ㅎㅎ 아바돈브벡가자 이대로 오프터트려도되고 ㅋㅋ 미드브벡가도되고 

 sg esports 역전을하겠다

예지자 쓸만하지 아바돈 십새 ㅋㅋ매그시너지는 약한데 아니지 슬라크가 왜약해 죽인다 새끼야 

컨카,퍽 지우고 데프선택 메두사를 슬라크로잡는다아바돈에 브벡까지 뚫어낼수있나 ?

unknown   굳히기가자

레슈락,보커지우면 데프지..알고는 있었어 알고는...켄타오프보내면서 후퇴까지 보장해볼까.. 켄타너

퇴물아니지? 한타도잘열거지?

ㅖ?

40분까지 오르락내리락... 누가 이겼지?

브벡상대로 매그가 나은가보네요..  오프갔군요

슬라크는 메두사를 죽였지만 그반대는 없었다  어우근데 여기는 좀 대등한것같아서 재밌네요 

3경기

unknown   래디언트선픽

테블팀버제거 용기사를 열었다...가져왔구나 당연한 수순인가 팀버의 강점기도긴데 저는 팀버특유의

카운터성플레이를 좋아해서 좆플링 팬랜같은 캐리보다는 좀더 유하게 보는데..강점기가 길긴하네요 

악령도... 잠깐쉬었는데 너무하네요 악령은 우리필살기다 절대 못이긴다 2픽에 캐리뽑기 이거 힙합이네요

슬라크 매섭더라 악령잡을때 슬라크를 쓰기도했죠 메타상위권아니라고 너무무시했다 aa도 일단지울까 

악령,용기사 둘다 리젠좀 되야 기분좋게오락하지 브벡..어우 우리도 쓰는데 좀역겨운듯 하지말자 용기사

미드인지 궁금해? ㅎㅎ

 sg esports 역전? 당연한수순이다

바이퍼메두사를지운다 그러면 발작하듯 튀어나오지 엑스미라나..우리의승리공식 완성 악령이냐? 그래..

용기사저거 미드아니다 컨카 퍽등 강한 이니시미드와 후드윙크까지제거.. 버스트 무서워잉.... 예지자 데프

우리는 틀리지않았다 우리캐리 궁금하니?

unknown    뭐가 당연해 1대1인데 확씨 ㅋㅋ

닉스 불꼬치를 같이뽑는다 예지자도 혼내주고 어허..데프상대로 불꼬치 서로 자신잇게 뽑네요 저는 

미드가아니라 미드상성을 잘모르겟는데 데프가 할만해보이는..아닌가? 우르사 베노제거 베노도 

뚜벅이쉑들 쓰면 좀나왔죠 악령 용기사를 위한밴인듯 우르사도 물론 비룡등장 한타구도는 확실하네요

용기사가 열고 닉스 불꼬치가 같이들어가서 연계하고 비룡 악령이 각보면서 조지고 

 sg esports 결단

리나4번 쉐데 쉐데도 다시나왔쬬 엑스상대로 할만하기도하고 본인들 캐리에게도 좋아서..캐리뭐냐고?

나왔잖아 엑스 캐리 오프데프 미드 보커... 가감하네 스펙터를 이렇게 잡는다라 

이기고또이긴다... 몸이바스라질때까지 

엑스캐리빌드

캐리좀 치는구만

4경기  sg esports  래디언트선픽

악령밴으로시작하지않는다 너의2픽 허세 존중한다 나는 메두사허세를 보여주겟다 닉스도 얹어서 애매한

카운터뽑기도 꺼려지게 해주지 안메? 못나온다는게 내판단이다 메두사는 무적이다

까지는 허세고 쫄리는건 밴한다  팬랜도 지우고 악령도 지운다 휴..좆플링도 비슷한이유로 지운다 

unknown    뭐 새끼야 안메를 못뽑아?

테블예지자제거 예지자좀..껄끄럽네 2밴까지올라왔네 ㄷㄷ 악령보다 후드윙크를 가져오는게 좋겠다

쟤내3,4,5밴할때 자르네 학습완료 다른캐리도 우리잘함 캐리물올랐네 

데프,레슈락지우고 베노까지지운다 뚜벅이도..사람이야.. 비룡선택 한타구도 대충완성 이러고 졌다고? 

어허...템어선택 베노상대안하면 편하죠 ㅎㅎ 미드개꿀띠...? 왜?

  sg esports  마무리짓고싶어

라이언 박쥐 박쥐잊고살았군요 다들 쓰고있긴하죠 템어미드 ㅋㅋㅋ 왜냐니 너좆됬거든 괜찮네요 

컨카,퍽지우면 미드 안지지 이건템어캐리에 대응하는건데 템어? 어허.. 팀버 용기사도 갈고 들어가서 전부

휘저어주는게.. 팀버의역할 

unknown     네 안메 안뽑아요

템어캐리거든 어둠현자 둠제거 템어를 지켜아한다.. 물론 하나자르고시작하는게 너무부담스러우니까 보커

박쥐쉑...미드에서 이악물고 버텨주마 낄낄..?버틸만하죠 박쥐정도면 센데 프로들 박쥐미드 다잘치긴하더라

질수도있지 나도사람이니까 팀이 이기면 그만이야

건방지구만.. 템어캐리 우리에겐 통하지않는다...

거기에 메두사도 못뚫었다 캐리대결도 나의승리구만

8팀중 생존자 셋 2위 3위...그리고 6위 2승5패에서 ... ti까지 인생은 끝까지모른다 항상겸손해라...hfn

남미편종료 cis는 예상대로 남미는 전혀 예상밖의팀이 승리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