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10지역예선 eeu=cis 동유럽 예선 -3결말

ti10지역예선 eeu=cis 동유럽 예선 -3결말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

뭐 이건 스포해도상관없겠죠 엄근진하자면 중요대회도 제블로그로 라이브로 챙겨보시는분없으니

공개해도되지만...마지막자존심이랄까... 150명 유튜버도 낭만이 있듯 나에게도 순정이있다고....

 스프링?시즌 2위 세계대회에선 힘을 못썼지만 토론토쿄의 폼이 올라온 가운데 좋은모습 보여주고있는팀 

강팀만보면 똥오줌을 지리지만 기저귀는 구비하고있는듯 적당히 새고있음 

그상대는~ 헬레이져 어?? 라고 생각했다면 당신은 도타틀딱 아니.. 대회매니아 lil을 비롯해 

잠깐씩 vp에들렀던 cooman 조금더 오래있었던 zayac resol등으로 구성 vp가 약한로스터긴

했지만 1년더 기회를줘보려했던 친구들 ti가없어서 기다려줬지만 성적을 못내자 쳐냈죠

진즉버려진 lil 그래도 스탠딘도 해주고 나름 관계는 나쁘지않은가봐... youngG도 명문팀에서 

버려진몸인데 cooman이 다소 아쉽지만 기본은 했던캐리인데 구시대의 영광과 새시대의 절믄이

누가이기던 제법 재밌을지도 왜..약팀쪽에 설명이 더기냐면 저도 얘내 로스터 거의처음봄 근데 

다아는얼굴인게 놀라워서 틀딱처럼 신나버렸죠 그 여기가 병원터란말이지 어! 원래 국밥집이으이


를 음흉하게 패자조에서 기다리는 패자조의 왕

오프레인에 스탠딘 shachlo?? 아씨.. 국제대회맞게 영어로 읽게'해줘' 뭐 제가 안깝쳐도 어차피 미국놈들은

프랑스어 그리스어 러시아어 할거없이 다 지들좆대로 읽긴하는데 아이키아[ikea]라니 ㅋㅋㅋㅋ 어쨋든 어...

페투슈라? 어..아쉽게도 벨라루스어는 지원되지않는군요 어쨋든 스탠딘으로 여기까지와버렸으니 이거

어색해지겟는데 허허... 통과해버리면 어쩌지 두근두근

승자조는 어느정도 예상했을 team spirit의 선전과 na'vi gambit의 동반멸망 그들의 숨통을 끊은건 

듣보팀a와 이름만 쩌는 empire na'vi는 2부리그 2위손에 죽었고 gambit은 3위... 이거 순서대로면 

헬레이져손에 team spirit이죽는건가?

일단 목숨하나 까고 시작하자 ㅋㅋㅋ 어린노무새끼들이 ㅋㅋ 새로운픽위주로 체크하는데 새로운건 없네요

aa피닉스자르고 겨울비룡시작 편안하네요 상대가 닉스레슈락으로 강하게 출발...매그로 일낼수있지않을까 

그리고 다시등장하는 쉐데 비룡상대로괜찮을듯...아닌가 그래서 예지자도 한번 조져보자라는 느낌인가 후후

리나미드 cis에선 무적이라고... 팀버상대를 예측이나한듯 루나 루나가 엑스,팀버상대로도 q짤하면서 

버틸만해서뽑는듯 쉐데 루나 검증된조합이죠 근데 템어상대로 리나괜찮아?

테키밴! zayac 이 vp망하기전에 잘썼던픽 아니지vp는 안망했지.... 망한건... 레슈락 템어 둘다 그냥 좋으니

무지성으로 박아놓고 적당히 캐리돌리거나 레슈락은 오프까지 귀향가는중 뭐..익숙하니까  근데 리나

어케 20킬이나했냐 템어가 저걸못막어?

....넘어가넘어가 저저..어린놈이 분위기 다흐트러트리네 

2경기 teamspirit 다이어선픽 

어라? 동점인데 이겼다? 아니근데 롤도아니고 스코어가 요즘 왜이런데유... 음... 테키를 밴할수밖에없는 

이슬픔...하지만 용기사 겨울비룡을 가져오면서 나쁘지않은데 쟤내...리나 왜저렇게 집착하지? 쉐데 제거 

아 머리아프네 밴할게넘마너... 메두사 후드윙크?정도자르고 나머지는 승부보자..테블열어주네? 어허.. 

미라나 테블 드로우랑 좆플링지우자 대응이 힘들어...어? 뭐가허전하다고...아이 뭐가허전해 타헌뽑고 턴엔드

매그상대로 타헌 뽑는거나쁘지않을지도 아... 저거구나

 

aa피닉스제거 국룰이죠 리나무리해서 2픽에 뽑고 나미드요 선언...어허.. 보커 루나등제거하고 우르사?까지 

제거 팬랜은 약간 임기응변이었나보네요 팬랜이면 저둘제거할이유딱히없었쬬 대지령 아바돈..어허..둘다

1티어는 아닌데 쓰고싶으면 쓰는 1.5~2티어언저리친구들 비룡이랑 교환해서 약간 아쉬울지도? 퍽레슈락

미드강캐제거 템어는...아 안나온다고.. 그리고 팬랜뽑을거자너 ㅋㅋㅋ 

ㅋㅋㅋㅋ 2픽박고도 이정도 ㅋㅋㅋㅋ

우리팀근데...왜 다들 못웃냐?

테블빌드 아가님올리거나 다른 빌드를 탄것도아니고 그냥 본체찾아내서 죽여버린듯 ㄷㄷ

공방은 팬랜쪽이 많이편한데 이게 프로인가?

3경기 teamspirit 다이어선픽 

에...진쪽이 19킬했구요 이긴쪽이 26킬...반대라고? 진쪽이 19킬? 어.,.뭐 가능성은있는게 비등한경기에 한쪽

쉐리덜은 서폿킬만 쟁여놨고 이긴쪽은 킬잘빼먹었으면 가능한 수치 선픽부터 볼까요 테키밴 ㅜㅜ안돼...

매그 가져오고 비룡막혔으니 쉐데 뽑아서 엑스견제하는쪽으로 일단 가보자 퍽-보커등 미드제거 좆플링 

팬랜주면서까지 막으려했던...악마의카드 ㅜㅜ 제발 브레이크맞으면 힘/민모프풀리게해주세요 ㅜㅜ 엉엉 

에바라구요?? 좆플링한테지고 준우승한 ori의 눈물이..안보이는거야? 나도안보기인함..어쨋든 리나보이드

리나가 무적이야? 왜 다뽑는댜... 4번리나거의못본듯 포퐁령 용기사제거 용기사는 진짜 껄끄러운데 다들

오프로도 돌려서 여기서는 상대가 미드로는 뽑겠다싶었...데프 미드구나? 어허

 5번인데..생각좀하고말하자 친구야 않이....굳이 5픽으로 크흠...나빳어 

헬레이져 2게임만에 비룡밴하는것을 깨닫고 엑스피닉스출격 아유 좋다 든든허다 테블잘라주고 우르사

엑스를위해서 봉인 어둠현자도 알박기?하고싸우는 메두사한테 골치아프다고본듯 bkb가는건 가오죽지

티탄 오랜만이네요 보이드구나.... 어...미라나 흑버들지우자 리나미드같으니까 4번미라나 강하고 흑버들

들어갔는데 공포써봐 어유.... 제우스로 미드개털어준다 누가오는데 cis신 리나?

역시...신답구만 

여기서 뻠삥된거구나? 데프7데스니  셋이서만 22데스...잠깐?? 그럼 미드 캐리둘이서 4데스야? 진쪽이26킬

게임내내 유리하게 가져갔던 헬레이져... 불의의 일격을 맞고...패배... 1~3경기까지 다봤는데 이거..팀스피릿

맛탱이간 애들만 상대해서 뽀록승리 해왔던거아니야?? 2부1,2위가 1부3~8위보다 더잘하는데?


늙은이들 그만 물러나라... 우리의 전진.. 막을수있겠냐

전진..그래 전진이다 이정도라고? 헬레이져의 드래프트 cis의신 리나를 뽑으면서 시작 보커? 아 몰라 비룡 

엑스뽑으면 게임이긴다고 ㅋㅋㅋ 테블도 뽑아주고 루나 짖이겨준다.. 어... 생각안날땐 피닉스하면 안망함

 

보커 후드윙크 다소 과감?해보이는데 티어자체는 괜찮은데 1,2픽감인지는 의문 테키밴 안한다고 ㅋㅋㅋ 

그걸왜함 엑스나올걸 눈치챘는지 비룡 상대용인지 루나등장 테키밴 하긴했네 ㅋㅋㅋ 귀여워.. 나무까지 

알뜰살뜰하게 엑스견제완료 레인에서 설치는건 한계가있겟네요 대지령 그림지우면 저거하겟지..예상대로

둠가자... 둠은 언제나 어느때나 팀을 이기게 해준다.. 믿는다.. 그것만이 나의대답 테블...딱대라 

새시대는 이미와있는걸

엑스는 죄가없음 느네가잘못한듯 거-미에 엑스라고? 엑스캐리야 아니면 거-미미드? 네프까지 어허..너무 

재미있는게임을 누리려는것같은데 이거맞아? 컨카 티탄등 뚱보들 궁으로 띄우고 스노우볼쓰겟다..과연?

 

쉐데루나 무지성으로 박고...어..티탄 쉐데랑 괜찮지.. 그 쉐데가 컨카카운터잖아 무슨상관이냐고? 내가 

하고싶다잖아!! 어디씨... 거미 미드를 어느정도 예상한게 아닐가 컨카는 빌드가 자유로운편이니까 팡고등장

엑스상대면 나쁘지않겟네요 네프캐리일것같은느낌도들고 엑스캐리 거미미드 어떤장난질도 유의미하게

대응가능한듯

youngG생각보다 괜찮네요 na'vi시절엔 왤케 못했지..아니면...이2경기가 그의전부인가?

재미를 추구하지않은..empire를 이길수없었구나 테키-엑스는 vp가 멀쩡해보였던 2020년초반에도 많이썼던

전략 엑스가 괜찮은 픽으로 올라온지금 안할이유가없지 근데 루나구나.. 루나가 무적도 아니고 할만해 

아까 나무+루나에 쳐발리지않았냐고? 그래서밴햇잖아..왜꼽을줘.. 리나미드 인척하다가 템어로 돌리고

망령제왕으로 end 뭐가엔드냐고?...우리의 여정 ..

 

테키와 리나를 슬쩍던져본 트릭 다른지역이면 미드라고생각크게안하고 템어나 다른거견제했을수도있는데

여긴 얄짤없이 캐리 오프견제했네요 알고도 보커로뚫을자신있어서안한건가 사실템어가 보커상대로 

편한건 일반적인 의견이자 추세 그런데 뚫지못했다 

 empire의 다음시즌이 기대되는대목 아니지 이거이기면 ti나가잖아 낄낄 언더독의반란이다 


참고로..스포하고가는데 길게갑니다... 토하실거면 미리하고오시고 

aa+엑스 다들 너무 aa를 간과하고있어..리나가 신이야? 난아니라고 생각해..나도꿀빨았찌만... 미라나랑 테블

박아놓고 팀버가 초반에 테블잘터는데 그구간극복하는게 중요한듯 아씨..나가까지 테블괜히했나... 아몰랑

타이니로 어케해보자 하나둘셋 ! 화이팅

 

예지자-후드윙크 둘다 뭐 새로운픽은아니죠 리나미드진짜좋아들허네요 이런걸로 지역취향차를볼수있는듯 

퍽,레슈락이 뒤늦게 밴되거나 걍열려버리는모습 메이져에서 패치된게없는데 이런추세라니 재밌네요 팀버

나가까지 초반부터 후반까지 테블대응플랜은 대충나온듯 aa와 엑스 둘의활약이 핵심이아닐까 타이니?

미드가못하는데 어케이김 ㅋㅋ 그건깔고가는것

테블쌘건알았는데 엑스활약은 꽤나놀랍네요 팀버,후드윙크라서 이쪽도 완전히 즐겁지만은 않은데 

뭐 할만한것 같은데 하면서 들어가서 팀버대가리를 쳐내는데까지성공 테블은 리나의폭정에 고전좀한듯

다소흔들렸지만 3코어다 안정감있는 team spirit의승리 어? 안정감있다는근거가뭐냐고...그...다들 그렇게

멘트치지않나 할말없으면 선수이름 3초씩 끌어주고 이렇게 잘하나요!!! 이런거섞어주면 되는거아닌가

아? 비인기겜은 그러면 혼난다고? 어쩔수없지... 자! 공감형? 도타리뷰.. 이대로 3대떡인가 근데참 놀라운게

team spirit이 1부리그서도 2위한팀인데 2부리그 1위못한녀석이..비비고있다 1.2부구분은...단지 기분의 

문제였나? empire언제 이렇게 강해진거지?

2경기 empire 다이어선픽 

aa를 밴해야겟구나.. 뒤늦은 깨달음 오케이.. 배웠으면 되었지 바이퍼열렸구나 용기사 보커 무난한스타트

네요 용기사가 사이드라는게 밝혀지긴했는데 타헌 마르스 엑스등 오프3장제거 난 용기사할거라고~~ 

이러면 오프가 샌드킹 켄타 남긴남았는데 미라나 테블 어...갈수록 좀 고착화되는것같기도허네요 피닉스

니까 무난한 스냅파이어가자고 

 

루나후드윙크 아우..이제 뭐 나오는거 내에서 승부가 다나는군요 피닉스템어 무지성으로 추가하고 보커를 

템어로 못턴다고? 니가사람이냐 youngGㅋㅋㅋㅋ 날파리가 몇개보이는데 언더로드뽑아볼까 더좋은거 

없었을까요? 뭐 생각나는게없긴한데 

1,2픽으로 찢어버리기..제법인데요? 미드는 고전한모양이지만 앞으로의게임을 잘풀면된거지 이거 

템어무시하고 보커뽑는거 스웩있네요 

웩스빌드임에도 마녀의검을 올리는군요 기억해도쓸일은없을듯 ㅎㅎ 마녀의검이 진짜좋긴한듯 초반엔 

몽키킹도 무지성으로 마녀의검달리고해도 포텐셜다뽑았으니까 다시뭐 원래빌드가던데 


전진...전진이다 엠파이어의 깃발을 저들의 심장에 꽂는다

3경기 team spirit 다이어선픽 

거미-루나제거 거미는 굉장히 골치아픈 변칙오프죠 필승카드는 아닌데 좀더 생각하게만드는 좆같은픽

바이퍼도 사기캐라서밴한다기보다는 그새끼하나나오면 생각할게너무많음 루나 cis한정 개씹사기캐죠 ㅋ

적폐오프상대가 대부분가능한것이 장점 후드윙크 이야..1픽감이야? 라이언대신? 궁으로 버스트해줌 ㅋㅋ 

보커니들만할줄아냐 

요술사는참... 초반에 레인유지력좋으니까 q압수하고 궁을 q로 옮긴이후로 서포터에 거의고정되어 

계속해서 적을 괴롭히는중 으으... 악령,메두사 노잼듀오 제거.. 현명하네 캐리뭐할건지몰라도 저건안봤으면 

 empire  기세를 굳힌다

aa자르면이긴다..용기사 1픽으로 너무무난하다 우리도 그렇게많이했었고 걍 용기사가 꽝박고 시작하면

너무편함 리이나 등장 나는 ...cis의신이다 그리고엑스 엑스캐리는 약간 생각할게많아서안나오는듯

 오프3종세트밴하면 쟤내들 또약해빠진거해야함 ㅋㅋㅋ 개꿀띠 스냅파이어 가져와서 피닉스 통제 할라면

또해봐 ㅋㅋ 스냅자체도 괜찮음 엑스랑 컴보도 잘나오고 그리고 퍽등장 ㅋㅋ 리나4번생각전혀 안하지 

하여간 cis놈들은 이래서안돼~

 team spirit  아직1대1

비룡은어때? 흔들리는건..너희가아닌가? 겨우잡은 승기를 놓쳐버릴까봐 보이드로간다..퍽? 대수롭지않다 

근데 오프쉬벌 뭐하지 ㅋㅋ 망령 우르사지움 우르사는 오프?를위해서도잇고 망령은 비룡/보이드궁등 

큰기술에 대주고 부활하는거 아주불쾌함 셉터도 골치아프고 오케이..지능캐많네 나스 잘할수있지?

샌킹팀버까지지우니 나스가나오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랜가자 무난한듯 

오...14킬

지만 팬랜의 질주를 막지못하였다는듯..팬랜 킬을 못따는데 어케이기냐고 ㅋㅋ 스탠딘 저친구은근히

잘하는데 schalco.아몰라 닉네임 알아듣게 해달라고 빼애애애앵 

shachlo얼추맞았네 한글자틀렷네 헬스프라불럼? 아픈애한테 지랄한거야 김작가나쁜놈이거...

33분에 aeon disk 억겁의원반뽑은거치곤많이죽엇네요 아쉽다 플레이가  퍽못쓰면서 ti가겠어? 

뭐?경기내용보라고? abed나 nothingtosay같은애들이 그런말하겠어? 

사는게...전쟁이야 

4경기 운명의 순간  empire   다이어선픽 

aa엑스없이하자 용기사 쫄리면 니가밴해 ㅋㅋ...아..오케이 요술사 한다..팀버 괜찮은 스타트네 마무리간다

퍽내가안할거임...아까좆발린건아니고 ㅜㅜ 바이퍼 제거하고 루나...팀버상대로 괜찮지..할만하다

 team spirit  아직1대2...

거미-용기사 쫄려서 제거했다..마르스자꾸일찍자르더라.. 미라나랑 같이 뽑아주자 

메두사악령 이런거없이하자 리나... 너퍽없으면 리나밖에못하지? 좆보커 뽑던지... 라이언 오랜만에 등장

이게 호불호가확실히있네요 후드윙크를 더선호하는듯 그리고 우르사내가가져와서 마르스지킨다 

운명의 순간  empire    제국의 부활인가

보커신나!!! 보커로 다이긴다 ㅋㅋㅋ 팬랜도 미리박아버려도 꼼짝못하쥬 옛날에 ramzes666이 우르사로

팬랜골라잡는거보고 놀랐는데 그땐 베퓨도안갔음 템어,매그제거 템어 다이기긴했는데 머리아프자너 

매그 ㅋㅋㅋㅋ 이젠 미드매그까지통제하네 제법이야.. 나무등장 우르사 같은 뚜벅이들 바보만들기좋죠 

마르스...상대가되긴할듯 

후드윙크부담스럽지 닉스...레슈락할거니까 자를거야... 레슈락을 쓰겠다 팬랜도 있고 감히... 밴을 안해

최고의미드는 ti에서 승리해야한다 miracle 이그랬고 topson이 그뒤를 이었다 사실 17년도부터 

miracle은 미드를 거의놓고있는 느낌이긴했지만 어쨋든 17년도 18-19시즌의우승자는 최고의미드

라고생각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그것을 증명하지? 따로  증명할필요가없지....이기면된다 

다시 원점 

그리고승리... 정말오랜만에보는 래디언트선픽이네요 롤유저들이보면 다이어가 무조건선픽인줄알겠어 ㅋ

조합자체는 무난하네요 컨카로 살짝 승부수던진것도재밌네요 오프밴이 다소많이되었지만 다른옵션도있어

보였는데 컨카를 선택한것은 왜일까요 적의서폿과 리나의움직임을 억제하고 악령의진형파괴를 더해 

이긴다? 매그도열려있었지만 이미 엑스를 골랐던시점 팬어를 한번 꺼내볼까하는생각이 갑자기왜 

들었을까? 둠.타헌을 제거하면서 컨카를 강요한 드래프트..나름 유효했다고봐도좋을까 많은생각이들지만 

그냥 팀스피릿이 더강했을뿐이다 더강한쪽이 더쉽고편하게드래프트를 한다 공포를 심어준다 지울수밖에

없게 만든다...라고말은 했지만 마르스밴은 계속해오던거고 양팀다 해오던데로 드래프트를 진행했다 다시

말하자면 팀스피릿이 더강했을뿐 축하한다 

cis의신[리나]가 세계에서도 그들을 웃게해줄지는 의문이나 얼라이언스는 잡고가지않을까? 생각해본다

동유럽 시베리아의 재패자 team spirit 다소 예상대로 된결말이지만 empire 그들의 열정과 투지가.. 빛났다 

근데..3꽉이랑 5꽉은 너무하네 다들... 쉬엄쉬엄합시다..남미친구들은 나도와줄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