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one summer2021 -5 '전' 패자조4라 승자조결승 패자조결승

eslone summer2021 -5 '전' 패자조4라 승자조결승 패자조결승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잘못짜버렸달까...  허허 5경기나 되는군요 단판으로 끝'내줘'

지난이야기

돌이킬수없을만큼 엉망이고 약해져버린 유럽지역 동유럽=cis지역도 그 역풍을 피할수는 없는것 

폭풍이온다 게으르고 방탕한 이들을 심판할 천둥과 번개가 내려온다...하지만 이번에도 게으른 

team secret은 여름의 열기가 느껴지자말자 녹아버렸고 OG처럼 조금더 팀을 테스트해볼필요가있는

녀석들만 팔딱팔딱... animajor 5~6위 컷.... 다음은 누구냐? 얼라라고? 나도알아 ㅋㅋ vikin gg이기고

기분내고있던데 미안허다 

animajor결과가 반영된 티어표

유럽1위로마무리했는데...대회에선 9~12위라고 그게 유럽의위상이야?? nikobaby몰빵팀으로 limmp가

이것저것해주긴하는데 team liquid 쿼익바처럼 뭔가아쉬움 s4도 늙어서 맛이가고 그냥..그저그런팀

같은데 은근히 저력은있음 이게뭐라고말해야될까...아시아축구의저력같은건가?

OG의핵심멤버인 notail과 ceb만있다면 다시일어날수있을것 근데... 왜늘 위기를 연출하는거지? 

ti8때는 너무슬퍼서 그래도좀 응원하는사람이있었을텐데 이제는..그런 사연도없이 배부른 영웅아닌가?

3연속우승을 노리고있는 팀이지만 언제나 ti를 제외한시기에는 다소 기괴한 드래프트를 즐기는 악당들

topson이증명한다면 ... 그것또한 보는맛은 있겟네요 ana의 은퇴로 3연속은 무리라고.,.믿고싶음

aa 용기사밴 용기사..너무골치아프다 다들 얘를 밴하길꺼려서 animajor한타구도에는 얘가 대거타고 꽝

하는구도가 늘있었음 선픽인데 밴하고 가져온건 후드윙크 어..괜찮긴한데 이정도 위상이야? 벌목꾼등장 

엑스...너를 갈아버리겠다 팀버가여전히 무난한 픽인건맞죠 용기사대신?밀어넣을수있는 캐릭이기도하고 

겨울비룡을 보고 스레메 어허..e상대법이나 다른 대처법은 맞는데 궁극기의 대처법인지는 모르겟네요 

엑스견제도되고 할만할지도 루나는 팀버상대로괜찮고 보커..다들밴하고 있죠 topson의인보커라 

저는 사실 인보커보단 아크워든 몽키 타이니 퍼그나로 보여준게 더많은것같은데 본인은 애착이있으려나요

메두사까지제거 메두사는 귀찮으니까 비룡이 있으면 더더욱 뭐 본건아니지만 열어두면서각오는 했겠죠

엑스랑 비룡같이쓰는전략도많았고 그대가로 열린것도 많네요 망령을 좆플링 잡을 캐릭으로 선택 공허령

레슈락제거 공허령은 1티어는 아닌데 topson의식한것같음 막픽은 타이니?? 미드지? 타이니의 게임력?은

몽키에게 파훼당할것인지? 타이니미드라 언제든 쓸수있지만 언제나 의심스럽네요 

굳이??

엄근진하자면 좆된건 엑스?아닌가 어...모르겟네요 막픽으로 타이니잡으러가나했더니 엑스캐리

sumail이 엑스캐리못한다는게아니라 굳이? ceb이 엑스잘하는건 ti8 보신분들은 다들아실테고 일단

몽키픽은 망했고...범인추적이나해볼까요 ceb인가 후후

?체력300대를 유지하던 topson 타이니한테 죽을체력아닌...오마이갓...초반 20분은 이게 og인가싶은

엉망의플레이 그냥 개개인의퍼포먼스로 어케해보려는듯한 어설픈 움직임 그래도 제대로할려는지

운영시작 수메일 엑스참잘하고 모플링 여전히 좆같은캐릭인데 팀버,스레메픽이 주요하게 먹힌듯 

이어지는 난전에서도 얼라가 조금씩이득을 챙기는분위기 

limmp과소평가했는데 이번경기보니 좀 치더라고... 리스펙한다.. nikobaby캐릭이캐릭이다보니 

그냥 우직하게 q날리고 때리고 ㅋㅋ s4도 아직 날이서있네 이거 혹시 og가 ...아니지?

2경기 OG다이어선픽 

바이퍼제거 팀버제거 후후..어쩔수없지 이건 후드윙크 좀재밌어보이네 압수..미드냐고? 야 

topson은 재미없는거안하는거몰라? 꿀잼인거할거야 보고있어...피닉스 겨울비룡상대로 할때 

나오더라구요 저도괜찮은것같음 힐넣으면서 버티게할수도있고 e뚫을수도잇고 물릴 확률이

낮은 친구니까 궁으로받아쳐줘도되고 어쨋든 저거넛 제거 매그뽑아서그런것도 잇겠네요 퍽

퍽은 모두의원수죠 정말 잘쓰고들다닙니다 리나? 어... 위력적인 4번 혹은 미드긴한데 글쎄요

미라나도 열려있는데 미드리나견제인가요? 옴니,스벤선택 옴니픽이라... 매그궁/비룡궁을 

대처하는게 중요할텐데 일단봅시다 스벤 템포도 빠르고 힘도있는데 팬어?정도가 편안한 

매그파트너인데 스벤의힘으로 역으로 쳐낼수있었을지? 우르사 메두사제거 의입장에서 껄끄러운

두장을제거 그리고 샌드킹 뒤통수가시큰하다야... 무난하게 좋은 카드기도하면서 비룡e도뚫죠

헝가리쏘울  한쪽이 너무찐같아보인다면 그건... 님마음이 나쁜거임 !!아무튼그럼 

비슷하게가자구... 비룡...에 매그너스어떨까 ..매그미드 매그 오프 모르겠지 ㅋㅋ 퍼그나 topson

도끼 아까 잘치더라 sumail카드까지제거 ceb도견제할수있죠 보커다시제거 하고 리나대신 미라나

아마4번이겠죠 정말알찬구성의 미라나 둠등장...오프일까요 미드일까요  상성좆되는거아니면 걍

미드갈듯 분위기보니 후드윙크미드같은데  스벤?? 쓰읍..아까처럼 몽키로 장난질할듯 제압은했지만

좀띠거웠음 그래도 후드윙크는 서폿이지 공허령 미드견제 마무리는.... 나익스로할까? 알도잘까고 

면역도 좋고 옴니나이트? 그걸왜 걱정하는데?

사실나도걱정했어 나익스=흡혈마=라이프스틸러의 옴니나이트,샌킹,스벤 상대빌드 헬버드...좋아용 ㅎㅎ

미드매그네 허허... 첫장면은 11분 로테이션 둠이 대거로 들어가고 매그가 받쳐주면서 스벤을 잡으려는장면

4개의 tp가 떨어지는데 ㄷㄷ... 거의잡기직전 피닉스,옴니궁이 터지면서 역으로 ㅜㅜ 적당히 흘러가는분위기

로샨이나해볼까 하던 스벤과친구들...죽어.. 에? 겨울비룡궁에 옴니잘리고시작 이싸움도 빠른합류로 둠

쓰게하고 미라나겨울비룡둠 세놈다 처치 ㅋㅋ 둠만걸면 어케죽일거냐고 화를못참은 nikobaby가 얼쩡

거리다사망..이거 og가 우주가겠는데? 얼라 좆같이못하는데? 1경기는 놀아준것이라는듯 여기저기 로테이션

샌드킹으로시작되는 연계는 정말 잔인하다구 ..25분경벌어지는 한타 옴니궁이 먼저나오면서 이거 괜찮나

했던 한타는 limmp의 3인rp로 옴니 스벤 후드윙크동시처치... 후드윙크미드..하지마이새끼야 이야..근데

og가 진짜잘싸우네요..괜히 세계무대갔던애들이아님 잘받아치고 잘살리고... s4둠이 몇번이나 박혔는데

그게킬로이어진게 몇번없음 겨울비룡안뽑았으면 큰일났을것같음 

이3명이 진짜미쳤는데 

limmp와 s4의똥꼬쇼가 어떻게먹힌것같음 nikobaby천재소리를 듣기에는 너무 수동적인?캐리로 어수선한 

플레이도많았고 전체적으로 얼라가 og보다 전투능력이 떨어짐 og가 세계구급이긴한데 이것참 둠으로 킬을

정말많이놓쳤는데 이게 아쉽네요 비룡없었으면 좆되었을것같ㅇ므 

에이모르겠다 한 41분까지봐도 왜 얼라가이겼지?하고 의문이들만한 경기 og.,..지긴했지만 무섭네 

바이벡없는 스벤이사망하면서 지긴했는데.. 얘내 목숨걸고하는것같진않음 이상한 실수도 나오고 

마지막싸움도 샌킹이 어이없이잘리면서 무너지기시작 걍 포기하고던진것같기도 흠...


자! 저런건 치워버리고 승자조결승

 

나는... virtuspro... cis의황제... 젊은팀을 만드는데 성공했다 02-01-00-02-02년생으로 구성된팀 당장망해도 

한 3년은 믿고 데려갈만한 로스터 nightfall은 cis에 등장한 새로운스타 솔랭상위권인 23savage의 유럽버젼

느낌인가 현 ehome의 xm과 비슷한시기에 유럽랭크를 평정했던 gpk gambit에서 탈출하면서 만개한그와

달리 xm은 계속 거품설에 시달리는중 늙은 fn을 쳐내면서 데려온 젊은미드를통해 gpk가 미드를 이기고 

나머지레인은 상성을 비슷하게 가져가거나 걍 던지고 dm과 친구들이 시간끌어주는사이 nightfall이

돌아오는것 만약 그들의 전략 전개가 통하지않는다? 그순간에는 약간허술함을 보이기도 잘싸우긴하는데

약간...근본없는 모습을 보이기도..유럽애들이랑 잘싸우길래 좀어설퍼도 빨아줬는데 본선가니까 ㅜㅜ

유럽이 망했다 이말이야 

그망한유럽...박살내러왔다..eg도없고 중국팀도 없다 그말이지 geekfam시절부터 함께했던 4사람 기존 

인도네시아 멤버들이 하나둘씩나가고 inyourdream이라는 패배의기운이 빠져나가면서 karl이들어왔다

이친구도 약간 아쉽지않나하고 생각했는데 해냈잖아..할말이없지.. jaccky를 내보내면서 들여보낸 23savage

이게 업그레이드인가? 의심했던나..미안해...너희는 강하구나 

마지막대회의활약으로 ti초청확정 

근데말이다 둘다젊고 창창한팀인데 march라는 거물코치가 있다는걸 감안하면 virtuspro같은 온라인

전용 갓고등학교졸업한 애송이쉐리덜이...상대가 되겠냐이말이야 세계3위가 조스로보여?

1경기 T1=의 다이어 선픽 

aa와 보커를 밴한다 gpk가 보커를 잘쓰긴했지만 이정도위상인가요 어허... 바이퍼가열린김에집어오고

닉스는 이런 마법딜?캐릭쓸때 겸사겸사가져오면 원래도좋지만 마음이 더편해지죠 오프바이퍼겟죠

테블의힘은...t1이 누구보다잘알고있죠.. 나가 그테블을 잡기위해뽑았던카드 번거롭다 이거지..거-미 여전히

귀찮은 카드 캡틴들은 빨리이번버젼이 지나갔으면할듯 밴하나를 계속 거-미에 써야하니까

virtus pro 위대한 승리를향해

너희들의 둠은 아름다웠다.. 우리가보지못한 세계최고 lgd의둠은 어땟지? 라이언aa를 막고 끝내자 바이퍼

템어 어쩔수없지않나... 요술사와 겨울비룡으로 빠르게 서폿구성완료 둘다 알찬녀석들 비룡은 전투를뒤집는

그런힘이있다 og와 얼라전에서 그힘을 여실히 느낄수있었다 

좆플링없이하자 게임이 구역질나게변한다고... 메두사도 마찬가지 비룡이있지만 우린 귀찮은건 질색이다

심지어 4픽에 팬랜을 준비하고있는데도 이런반응 으으... 역겹다 팀버는 막아야지...골치아픈 요소중하나

거미와 팀버등 어쩔수없는 밴카드를 한장씩교환 켄타를 선택 켄타후진데..라는생각도들지만 vp스럽긴

하네요 팬랜까지 욕심그득하게선택 

 T1=의 세계3위의선택

어라? 저새끼가 개빠져서 팬랜을 4픽에 뽑네 ㅋㅋ 피닉스 겨울비룡상대하러 뽑아놓고... 팬랜을보니

헛웃음만 레슈락으로 혼내줄게 레슈락... 세계최고의 레슈락을 만나고왔으니... 나도한번 보여줄게 비룡?

좆까 다태우고 부순다 라고했지만 퍽과 리나는 무서우니 밴해주고 퍽은 특히 좆같은카드죠 으으... 그러고

고른게 몽키킹? 오호... 궁에 방어가있고 q로 한번에 흡혈및 분신제거..뭐이건메인이유는 아닐테고 여러모로

해볼만하다라는 판단이 첫등장부터 있었던것같음  자vp의라스트픽은

보이드악령제거 루나는 팬랜상대가 쉽지는않죠 악령은 라디올려서 은근히 괴롭혀주는방법도있고 버스트도

쉽지않아서 잘라준듯 그리고 바이퍼를 맞이하는 레이져 레슈락상대도 나쁘진않은데 레슈락미드아닌가?

뚱인데요? 히익... 오프레인 레슈락에 미드 바이퍼구나?

3인로테이션으로 깝치던 요술사제압 바이퍼앞에서 어딜 ㅋㅋ 근데 바이퍼도 죽음 ㅜㅜ레이져랑 교환

레슈락까지합류한 두번째 로테이션은 대실패 ㅋㅋ kuku쉑 왤케얼탐? ㅋㅋ vp랑 t1적당히 잘싸우네..

하는데 첫번째아이기스 27분경 땅바닥에 내버리는 팬랜의 사망 ㅋㅋ 2차타워를 왜저렇게치냐 ㅋ

양팀다 잘싸우긴하네요 그래도 오프라인 온라인에서는  검증된 강자들이니까 닉스가진짜..돌았네

레슈락-레이져가 각각 약간 붕뜬픽이 되어버렸는데 여기서 닉스,피닉스 닉스닉스듀오의 파괴력 

무시못하죠 캐리는 뭐 고만고만했던것같음 

 임마이거 물건이네

2경기 virtuspro 다이어선픽 

?? 두팀다 잘싸우고 뭔가 셋업에대해 알고있는데 ...어...설퍼 뭔가? 내가 말하긴 어이가없지만 둘다뭔가 

어설픔 지역최상위권에 한쪽은 세계3위도 해봤고 vp는 유럽권 최강까지 올라오긴했는데 뭔가 아쉬워 

레이져도 약간 죽은픽이되었고 2경기 비슷하게가는데 피닉스밴을 추가한 virtuspro 몽키도막자고 ㅜㅜ

그래서나오는건 보커2픽 ㅋㅋㅋ 겨울비룡은 죄가없지 팀이 터지는데 이번엔 미라나?네요 요술사가 

포지션도 그렇고 많이아쉽긴했음 자르지도않잖아 쟤내들 지들이먹으려고가져가긴했는데 근데 이조합이

닉스레슈락 컴보에 어떻게 대응할지는 미지수 레슈락은 모르겟는데닉스는 미쳤더라 그래서나오는게..

컨카?? 뭐 용기사미드...일수도있지만 오프도 스왑해줄수있고 컨카미드는 아닌것같음 막픽은 보이드 

이궁이 사기긴한데 과연 ?

왜바꿧지? 닉스좋았는데 

템어정도지우면 편하게 레슈락뽑을수있을듯 닉스닉스 ㅋㅋㅋ lgd전략이라하는게 아니고 이거

좋다고 바보들아 요술사열렸네? 루나자르고 우르사 자르고 한번 뽑아볼까 무적~ 요술사 ㅋㅋ

용기사 박자고 요즘 용기사로게임푸는애들많은데 우리도 잘씀 대거쓰고 꽝박으면 버스트시작

hoxxxxxxxxxxy나모를 슬라크제거 어허... 너무 혹시나인데 레슈락으로 터트리면 되는데 자신읎나?

팬어까지지우고 뽑은건 악령 음..뭐 중반버텨줄 허리라인 이니시 다충분하긴하네요 보이드라 

x마크 찰지긴하네 정도로생각했던 생각이바뀐건 23분 다이어 미드 좌측언덕한타 비룡궁-샤드파도밀치기

보커얼음길 확실히 보커를 다들밴하는이유가있네요 메타캐릭인것도있지만 컨카가 좋은 역할을 증명하면서

이거... 조금신경쓰이겟는데 다른팀 

3경기 virtuspro 다이어선픽 

해답을 알았다..선픽고르고 다이어로 쫒겨나면 이긴다.... 용기사 바르긴했지만 매서웠다..세계최고의둠을

만나고온 학습된 둠...제거해줄게... 바이퍼1픽으로 시작 aa도 열었네 이건할만하지 바이퍼 오프던미드던

잘할수있다

닉스좀 치네..두놈다 퍽제거 레이져제거 레이져는 바이퍼의훌륭한 대답 gpk나 noone같은 친구들이 

바이퍼나 레이져하는게 약간 아깝다고생각하는데 뭐잘만하면 팀에도움이되는거아니겠어...못했으니

잘라주자고.. 당하기싫자너

 T1=의 세계3위의품격이 이정도?

걍놀아준거지... 보커미라나는 왜밴했냐고 어허이놈이 어디 어른말하는데!! ㅎㅎ... 비룡 테블등장 테블2픽

힘존나쌔고 당당한 1티어캐리 우리실력으로 알아서할테니 카운터칠테면 쳐봐라 

라고말햇지만 팀버무서워잉.... 비룡을 뽑았는데 어설프게 각노리다 어둠현자한테 카운터맞을수도있음 망령

테블을 부술수는 있는데 그런구도가잘나올까? 뭐 그래도 제거했으니 오ㅔㅋ이 라이언 윈런 어? 윈런은 

save가 서폿으로 많이잡았는데 이거.,..미드 윈런같은데? 미드바이퍼 찢겠다 오...과연? e로 딜교이득 

볼수있을까? 마법딜이 많은데 바이퍼는 

 virtuspro 온라인의황제 아니면 중국북미남미팀들에 알러지가있나?

타헌일단뽑고 어...라이언에비룡 테블...야 팬랜 할만한데??? 비룡궁은 설마 본체찾겠어 라이언분신 

지우는건 극후반이지 초중반엔 할만함 특히테블 내가잘잡음 ㅋㅋㅋ 엑스잘라서 위기요소 제거해주고

아까도 엑스쓸수있었을것같은데 비룡뽑은판에 어쨋든 거-미까지잘라서 위기제거하고 태엽 어? 서폿둘을

확실히 물어줄수는있는데 들어가면 절대못살아올듯 ㅋㅋㅋ 

 T1=의 최종결단

요술사 혹시나해서 제거 그리고 쉐데까지 q분신이랑 퍼지로 견제 어허..이런 방법도있군요 기억해야겟네요 

막픽은 무난한 샌드킹.. 서로 힘싸움구도로 갈텐데 타헌궁에 피해 덜보면서 샌드킹으로 팬랜견제해내겠다

레슈락으로 팬랜견제실패했으니 이렇게 한듯 ㅋㅋㅋ 

이셋업이 정말 팀을 구해내는데는 완벽했음 전투구도도 괜찮고 윈드레인져가 조금만더 분발했더라면

나았을까 팬랜vs테블이라는 불리한상성에도 그럭저럭 전투를 끌어나가고 더멀리나가 승리까지닿을듯

바이백없는 팬랜을 각종연계로 처치하고 그거구하러온 바이퍼등등까지 처리 이게팬랜이카운터인가

느껴질정도로 잘부딫혀준 23savage 카운터상대할때 거의정석템인 아가님도 장착해주고 

팬랜삭제성공...바이백으로 돌아오는데 테블잡아내는데까지성공 3인 코그[태엽w]+aa궁 적중 

줄곧 재해=레비지 미스를 해온 타헌...마지막순간 바이백을 쓰고대기중이던 샌드킹 테블에게적중

한발남았다

리프레셔로 구할세도없이 버스트하고 게임을 마무리 테블도 잘하고 t1도 열심히 버텼는데 이게참 

아쉽게되었네요 여기서 이런경험한것도 좋은일은듯 이걸 ti가서 안당한게어디야 이제부터 푹쉴건데

두팀다 실수가많았음 더많았던건 vp같은데... 과연... 다시만날수있을지?


cis1위에게 뺨맞고왔구만 낄낄... 나 얼라이언스 유럽1위로써경고하는데... 우리유럽결승전하게...나가주게

좆까... 확실히 팀이바뀌니 드래프트도 확바뀌네요 닉스,팀버를 견제하는 얼라 매그를 가져오면서 우리매그

잘해어필 limmp가 잘치긴하던데 gpk보다 limmp에대한 팀의존도가 적어서 나오는픽같기도 악령 좆플링 

제거 퍽은 진짜노잼이야 없이하자 라이언 비룡 ㄷㄷ 존나멋있어 타헌까지 ㅋㅋㅋ 매그미드구만 막픽은

망령-둠오프or 미드 aa에 그림이라... 안메함갈가 ㅋㅋㅋ 

 

장난칠기분아니야 둠뽑고 그림도 가져오고 테블...없이하자 팬랜은 트라우마에도 열어놨네요 ㅋㅋ aa있으면

상관없다는건가 막밴에서도 망령,엑스의상대로골치아픈 우르사와 서폿들을 위한 나익스밴 막픽은 안메를 

혼내주기위한 엑스 오호라....

인비지룬먹고 둠으로 안메도 처치하고 나름 재밌는초반 근데...타헌궁 매그궁연계는 좀 선넘네 ㅜㅜ

망령이 카운터당해서 힘드려나 했는데 그림궁이.. 안메-매그에 박히네??? 승부처는 24분경탑1차와

2차사이에서벌어진한타 신나서 rp각보고있었는데 kuku가 bkb가있었네? 엑스가 bkb를켜자 갑자기

달라지는 분위기 둠난입 rp+비룡궁맞췄는데 이게...0대4로교환되고 진다고? 이거..vp가선녀였는데?

nikobaby 거품빠지는소리가 뽀글뽀글... karl이새끼도 각성했네?

둠은 승리의공신 망령 우리조합엔 대처가힘듬 안메같은거우린안함 라이언 나무 나무도 참좋은데 나오기가

버스트하는 유형은 아니니까또 드문드문 나오고는 있죠 매그-리나지우고 루나선택 겨울비룡e쓰던지 ㅋ

말던지 ㅋㅋ 막픽은 타이니? 어? 이거...karl의 타이니인가요? 어허.. 후픽으로 카나가나왔군요 

 

그리고결착 2경기 메타에서못보던카드를 꺼내드는 얼라... 바이퍼 레슈락을 막아야해서 둠을 못막는다구 ㅜ

aa랑 팀버도 막아야하는건맞지... 비룡가져왔으니 안심? 아까도졌는데? 켄타로 선회한 얼라 쉐핀미드? 어허

쉐데로 세이브해보겠다 쉐도우 데몬 둠맞아도 안죽게 혹은 안맞겠다 카나? 나무도있고 라이언 글쎄요 

역삼 어그레시브 트라이레인 전개... 상대도 켄타로 받아치는데 켄타를 보내는게맞아? 뭐알겠어.. 미드차이

내고있는 쉐핀 뒤집으러온 karl의타이니를 기다리는건 3인스모크합류 너무하네...4명이미드에있냐 괜히

합류했다가 쉐핀궁에 싹쓸려버린 t1 이런실수들 아쉽긴하네요 로샨먹고 압박하는 얼라이언스 쉐핀이 

열심히 설치는데 비룡궁걸렸는데 왜 니가 평타를 치고있냐?? 그러다가 루나 w튕기는거에 사망 아

아이기스있으니 살아나니 괜찮...은 무슨 토스+루나궁에 사망 양팀다 실수가많았는데 이게참 눈만 

높아져서 얘내도 세계 10위안엔 드는팀들일텐데 어...어쨋든 타이니와 루나친구들의 셋업이 조금더

좋았던걸로 t1도 아직 완성형이라기엔 아쉬운점이 좀보이는듯 vp전에서 닉스 쓰는거랑 1경기둠하는건

좀멋있었는데 2경기 이기긴했지만 중반쯤에 좀 똥싼게 아쉽긴했음 그래도... 유럽1위보다쌔네 낄낄 

온라인+유럽회선한정 최강자... virtuspro 너희들의 신화를 깨러  우리가간다.. 결승에선 정교함을 보여주지